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노부나가의 야망 11, 12, 13, 14의 특징은 무엇이며, 어느 것이 가장 재미있나요?

노부나가의 야망 11, 12, 13, 14의 특징은 무엇이며, 어느 것이 가장 재미있나요?

11. 도시를 공격할 때마다 야전과 공성전을 진행해야 하지만, 이후 단계에서는 그렇게 번거로울 필요는 없습니다. 전쟁 기동은 매우 높으며 작전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내무 이것은 모든 종류의 개발과 투자입니다.

12 내무부는 군 장성을 고용하여 다양한 시설 건설을 담당합니다. 기술도 도입됐다. 지역 기술에는 장군의 적합성이 필요합니다. 남만 기술에는 항구와 교역품이 필요합니다. 전투는 최대 3명이 참여하며, 최소 1명이 팀을 이끌게 됩니다. 큰 지도에서 직접 공격하고 방어하세요. 전술도 다양하며, 장군들은 다양한 전투를 통해 전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13개 내정에 마을제도가 도입됐다. 나머지는 12와 거의 같습니다. 기술 연구에는 더 이상 적응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투에는 대형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팀을 구성하려면 최소 3명이 필요하며, 팀을 구성하려면 최대 5명이 필요합니다. 한 사람의 팀이 소진되면 포로가 되거나 살해되거나 도시로 도망갑니다. 게다가 장군의 전술은 정해져 있다. 코칭을 통해 바뀌지 않는 한. 문화 시스템도 도입됐다. 4가지 종류가 다 맛있어요.

14 이 원본 버전은 PK 버전과 매우 다르며 내부 문제는 동일하고 매우 단조롭습니다. PK는 도시와 자원을 건설했습니다. 전투 측면에서는 PK 버전이 더 강력합니다. 그리고 전투 시스템은 처음 세 가지와 완전히 다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하게 물어보세요. 저는 4개 게임을 모두 플레이해봤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것에는 각자의 취향이 있기 마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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