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에 관한 시와 설명
1.5 문장은 매화의 시구를 묘사하고
1 을 설명한다. 색깔을 자랑하지 말고 맑은 공기만 건곤으로 가득 차 있다.
매화의 색깔을 칭찬할 필요가 없다. 자신의 맑은 향기만 하늘과 땅 사이에 남겨 놓는다.
2. 보검봉이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왔다.
보검의 날카로움과 매화의 비할 데 없는 향은 모두 많은 시련을 거쳐서 온 것이므로, 한 사람이 성과를 거두려면 고생을 많이 하고 운동을 많이 하며 자신의 노력으로 승리를 얻어야 한다.
3.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을 가지고 오는 것이다.
는 빙천설에 꽃이 시들면 독특한 매화가 얼음과 서리를 무릅쓰고 가지뼈를 떨며 봉오리를 터뜨리는 정신, 영수, 아름다운 이미지를 썼다. 작가의 매화에 대한 찬사와 사랑을 표현했다. 매화의 하얗고 그윽한 향의 특징을 적어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매화의 강인한 품질
4. 담장 구석 수가지 매를 찬양하며, 추위를 맞으며 혼자 피었다. 2. 매화에 관한 시구, 설명, 감상
잡시
왕위
군이 고향에서 왔으니 고향 일을 알아야 한다.
오는 일본 기창, 한매가 꽃을 피우지 않았다.
주석
1, 미래: 출발하기 전의 날을 가리킨다.
2, 치창: 아름답게 조각된 창문.
3, 꽃: 꽃.
운의 의미
당신은 방금 우리 고향에서 나왔고
는 반드시 고향의 인정사정을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이 올 때 우리 집 창문 앞에
그 섣달 매화 꽃이 피었습니까?
리뷰
이것은 향수를 표현한 시입니다. 원시에는 세 곡이 있는데, 이것은 두 번째 곡이다. 시는 백묘문 수법으로
주인공 향수의 감정을 간결하고 형상적으로 새겼다. 고향을 떠난 나그네에게 고향이 그리워할 만한 것이 많다.
많다. 그러나 시는 산천경물, 풍토와 인정은 쓰지 않고, 오히려 창가에 그리운' 한매 ()' 가 꽃을 피우고 있는가? " 정말'
미묘한 곳에서 정신을 본다' 는 것은 소박하고, 정취가 짙고, 생동감 있다.
문제 대천령 북역
송의 질문
양월 남비기러기, 소문이 이회다.
나는 특별한 일을 하고 있는데, 언제 돌아오는가.
강정조 초락, 숲이 어지러워 열리지 않는다.
명나라 망향처, 긴 두매를 볼 수 있다.
주석
1, 양월: 음력 10 월.
2, 말라리아: 구안내서 방산림림림습열 발병기.
3, longtoumei: 그 지역 기후가 따뜻하기 때문에 10 월에 매화, 오래된 홍백매가 길을 볼 수 있어 Meiling 이라고 불린다. 긴
머리: 바로' 영두' 입니다.
운의
음력 10 월에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기 시작했고,
새는 들어오지 않지만, 나는 여정이 영남에 그치지 않았다.
언제 내가 사면을 받고 돌아올 수 있을지 정말 모르겠다.
조수가 빠지고 강에 잔잔한 물결이 잔잔하게 흐르고
깊은 산골은 어둡고, 풀기가 짙게 흩어지지 않는다.
< P > 앞으로 나는 높은 산꼭대기에 올라 북쪽으로 고향을 바라보거나,
를 볼 수 있다: 그 산꼭대기에 처음 놓인 붉은 매화.
는
대경령을 오령 중 하나로 평가했고, 고대인들은 이를 남북분계로 삼았고, 북안남비는 지금까지 영남의 전설에 지나지 않았다. 시
는 저자가 청주를 추방하고 대경령을 경유할 때 지은 것이다.
시 전체가 영남의 슬픔을 비하하고 여행 중에 감정을 표현했다. 시작은 비흥으로 시작해 기러기 사향, 그리고
영남 경악을 쓰며 향정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으로 바뀌었고, 홍매채가 친가를 보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은밀히 기도했다.
는 진심을 표했다.
시는' 근심' 을 쓰지만' 근심' 이라는 단어는 쓰지 않고, 감정이 슬프고, 슬픔이 가득 차 있으며, 풍경으로, 경토
의 정이 진실하고 부드럽다
3. 매화에 관한 시구 고시의 의미
1. 증여범예 육케남조 송절매 역사, 송두인. 보드 * * * 금병. 3. 메이 왕안석 벽 구석 몇 가지 매화, 링 한 혼자 열립니다. 멀리서 눈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어두운 향을 가지고. 4 장작지난해 꽃. 6. 11 월 중순부터 부풍계까지 매화 이상은턴 길이 정염하고, 수시로 모락모락 향기를 낸다. 소아는 달과 함께 청녀가 서리를 내지 않는다. 먼 가상 흑자를 선물하고, 상처를 입고, 장을 부러뜨린다. 누구를 위해 일찍 쇼를 하는가? 연방 7. 매화절구 (의) 육유 문도매화효풍, 눈더미가 사산으로 가득 차 있다. 어찌 천억, 매화, 매화, 방옹을 화신할 수 있겠는가. 매화절구 (2) 유곡 (2) 가 더 북쪽 가지에 해당한다. 해마다 꽃이 늦는다. 고수이운군이 알고 있는지, 바로 층이다 동군이 더 동정을 구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다 .8. 조메남조 셰섭이 봄맞이를 하고, 혼자 추위를 의심하지 않는다 .9. 강매당 두보매술라 앞이 깨지고 매화가 몇 년 후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봄기운이 좋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데, 가장 나이 여객이 무엇을 걱정하는가? 설수원 동색, 강풍도 파도에서 나온다. 고향은 보이지 않는다. 무당 울창한. 10. 조매당 제나라 만목동으로 꺾으려 하고, 고근은 혼자 돌아간다. 전촌의 깊은 눈 속에 어젯밤 한 가지가 피었다. 바람이 그윽한 향기를 건네고, 금관음소염이 온다. 내년은 응율대로 12. 잡영당 왕위는 이미 한매발, 새소리를 들었다. 심심은 춘초를 보고 옥계생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13. 기억메이당 이상은은 천애로 정해져 물화를 향해 기댈 수 있다. 한매가 가장 미워서 지난해 꽃으로 자라났다 .14 강 상매당 왕적당하다. (《・・・・・・・・・・・・・・・・》) 부드러운 복숭아는 꼭 웃고, 기생은 기꺼이 돌아본다! 6 월 조정 jinding 을 요청, 우리는 긍정적 인 맛을 알고 어렵다 .16. 매화 당나라 최도 융해 꽃받침 초기 눈 포함, 독방 그림 본 어려움. 향 중 다른 운율, 청극은 추위를 모른다. 플룻과 근심, 경사 기술은 병에 따라 본다. 역풍이 이해처럼 쉽게 파괴될 수 있다 .17. 매화당 정말 후회 옷 목록. 18. 눈 속에 매화당 소강이 매화가 늦었다는 것을 찾아 눈 속을 엿보기 위해 다투었다. 가지가 낮고 높은 곳은 알 수 없었다. 모두 부끄러워 손목이슬을 아끼고 허리를 양보했다. 반드시 잘라서 두세 가지 기술을 배워야 한다 .19. 매화당 장위한 백옥을 배운다 20. 매화송 진량숙기 횡옥은 날씬하고, 작은 꽃받침은 진주빛을 띠고 있다. 한 송이가 갑자기 선발되고, 백화는 모두 후봄이다. 봄소식을 전하고 싶으면 눈이 묻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옥피리휴삼수, 동군은. 21. 겨울잡흥 송장 () 이 공산 () 을 늙어가고 싶다고 주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 겨울명언) 동풍이 밤낮으로 돌아온다. 22. 그리고 양공제 매화 송수모와 서리 아침까지 원한을 품지 않고 백두아침저녁으로 자공락한다. 새로운 한 송이의 바람을 머금은 이슬을 베는 것은 마치 서방이 달을 기다리는 것과 같다. 23. 증정 영상 매송 수매화가 흰 꽃을 피운 것처럼 행인군이 오지 않는다. 청매를 틈타 술을 끓이지 말고 이슬비를 보아야 한다
필이 신처럼, 송죽녕은 더욱 실감나게 알고 있다. 백훼천화는 모두 친구인데, 세한은 이 세 사람을 보았다. 26. 설매송 루매파에는 매실 무설불정신이 있고, 눈무매 풍속이 있다. 해모시는 하루 종일 눈도 내리고, 매와 함께 매우 향기롭다 .27. 설매송 루매포매설 향기로운 꿀은 궁전처럼 노랗게 물들었다. 낡은 눈을 가리지 않고 봄빛이 연못까지 오는 것을 알고 싶어 한다. 눈배를 낚아 채고 잠을 자는 29. 송 양완리소각 명창 반커버 문, 독서로 잠을 자고 있다. 공연히 매화에 화를 내고, 특별히 향을 불어 꿈의 혼을 깨뜨렸다 .30. 한밤 송 두이한야객이 차를 마시고, 술을 마시러 왔다. (《・・・・・・・・・・》) 해월은 냉랭하게 산호가지를 걸었다. 추괴괴괴는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있고, 단혼은 새벽추위만 알 수 있다 .32. 병매송 장도는 한수 한 병의 춘수 가지를 상담하고, 향향향은 개울을 감소시키지 않을 때. 횡사죽바닥은 아무도 볼 수 없고, 미운담월은 알 수 없다 .33. 홍매수 동파는 해마다 홍매 () 를 믿고, 강가는 늘어지고 싶어 한다 서리가 많이 내리고 새벽이 밝았다. 만리증여를 하고 싶다. 묘연하고 묘연하다. 한영이 앉아 팔려 있는데, 어찌 원객을 위로할 수 있겠는가. 35. 새로 심은 매백거이 연못가에서 새로 7 그루의 매를 심었는데, 꽃이 필 때까지 체크해 보려 한다. 장주도이질투를 두려워하지 마라. 올해는 사군을 위해. 36. 모메조병문화가가 파우더를 만들지 않는다. 서로 다른 복숭아와 매화가 향기를 섞었다. 갑자기 하룻밤 맑은 향기가 나서 건곤만리춘으로 흩어졌다 .38. 묵매원 왕관은 우리 집에 벼루 변두리 나무를 씻고 송이송이 꽃이 피었다. 색깔을 자랑하지 말고 건곤만 맑게 남겨 주세요 .39. 매화원 왕관은 3 월 동풍에 눈이 내리고 호남산색은 물처럼 푸르다 낯선 수양버들 눈이 비로소 사라졌다. 새벽이 살구처럼 나무를 찾아와 고촌에 작은 다리를 갈라놓았다. 화학공이 가루가 얇아서, 색깔을 도와 응석받이로 삼아야 한다. 푸른 가지와 푸른 잎은 왜 구별해야 하는가, 만훼 덤불에서 금표를 빼앗는다. 41. 기억메이원 단케키 고모가 선인 빙설피부를 쏘며, 지난 몇 년 동안 나와 함께 서호에 왔다. 몇 가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화한 이소심을 위해서가 아니다. 43. 원앙 메이원 펑자진 () 과 티연 () 도 쌍송이 () 는 사진 옆에 한탕 () 을 찍는 것이 좋다 4. 매화를 찬양하는 시구는
부산자 영매
육유 (남송)
역외 다리 가장자리
를 의미한다이미 황혼 혼자 근심하고,
더 바람과 비가 내리고 있다.
무심코 봄을 다투고,
어느 한 무리의 향기도 질투한다.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가 되고
향만 여전하다.
역정 밖에서 부러진 다리 옆에 외롭게 꽃이 피었지만 아무도 감상하지 않았다. 그날마다 색깔이 서쪽으로 가라앉을 때마다 항상 마음속에 고독한 근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특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애써 방두춘을 다투고 싶지 않고, 무심코 백화로 질투하는 것을 듣고 싶지 않다. 영락한 잔재가 진흙으로 변하여 먼지로 갈아서 향기만 여전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5. 매화고시의 의미
' 매화' 왕안석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을 가지고 오는 것이다.
고시의 의미:
벽 모퉁이에 매화 몇 송이가 추위를 무릅쓰고 혼자 개방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왜 멀리서 보면 하얀 매화가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매화가 은은히 향기를 풍기기 때문이다.
창작 배경:
왕안석 변법의 새로운 주장이 뒤집혀 두 번 사직하고 재임해 개혁을 포기했다. 이 시는 왕안석 파업 후 종산으로 물러난 후 지은 것이다.
감사:
"벽 구석 수가지 매화", "벽 구석" 은 눈에 띄지 않고, 쉽게 알려지지 않고, 더 인정받지 못하지만 전혀 개의치 않는다. "벽 모퉁이" 라는 환경은 몇 가지 매화가 누추하고 소박하고 고독한 형태를 두드러지게 한다. 시인이 처한 환경이 열악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주장을 고수하는 태도를 보여 준다.
"추위에 홀로 피다", "혼자", "혼자", 의미가 강하고, 남의 눈초리를 두려워하지 않고, 혹독한 환경에서 여전히 우뚝 솟아 있다. 시인이 자기를 견지한다는 신념을 반영하다.
"아득히 아는 것은 눈이 아니다", "아득히 알 수 있다" 는 말은 향기가 멀리서 떠오릅니다. 은은하고 뚜렷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시인은 후각이 예민하고, 독특하며, 발견에 능하다. "눈이 아니다", 매화는 말할 것도 없고, 매화는 하얗다. 멀리서 보면 매우 순수하고 하얗지만 눈이 아니라 매화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뜻이다. 시적인 우여곡절이 함축되어 흥미를 자아낸다. 그윽하고 그윽한 향기에 답하다.
"암향을 위해 온다", "암향" 은 매화의 향기를 뜻하며, 매화로 의인화되고, 링한을 홀로 열고, 비유전 품격이 고귀하다. 그윽한 향기가 사람을 감동시켜, 그 재기가 넘치는 것을 상징한다. 6. 매실 구절을 묘사한 설명
' 매화'
왕안석
벽 구석 수가지 매실,
링한 혼자 열린다.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다.
는 어두운 향을 가지고 왔다.
[주석]
1. 추운 날씨: 추위를 무릅쓰고 있다.
2. 원격: 멀리.
3. 는 다음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4. 암향: 매화의 그윽한 향을 가리킨다.
[해설]
벽 모퉁이에 매화 몇 송이가 혹한을 무릅쓰고 혼자 피었다. 왜 멀리서 보면 하얀 매화가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매화가 은은히 향기를 풍기기 때문이다.
[감사]
< P > 고대인들이 매화를 읊은 시 중 하나는 저자가 되기 전에 북송 시인 린치의' 산원 소매' 였다. 특히 시 속' 소영횡사수가 얕고, 그윽한 향기가 달의 황혼' 이라는 두 문장은 영매의 절창으로 짱 됐다. 린치는 평생 벼슬을 하지 않고 아내와 자식을 낳지도 않고, 서호반 고산 산비탈에 혼자 살면서 매양학을 심고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그래서 그의 영매시는 사회적 현실과 동떨어진 자칭 높은 사상을 표현했다. 작가의 이 시는 다르다. 그는 교묘하게 린치의 시구를 빌렸지만, 새로운 것을 내놓을 수 있었다. 그가 쓴 매화를 봐라, 눈처럼 하얗고, 벽 모퉁이에서 자라지만 열등감은 없고, 멀리서 맑은 향기가 풍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은 매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고결한 성품에 대한 찬사를 통해 설유매의 빙청옥결과' 암향' 으로 매실을 눈보다 더 잘 지적하며 강인하고 고결한 인격의 위대한 매력을 설명했다. 작가는 북송 () 이 극도로 복잡하고 어려운 정세 속에서 적극적으로 개혁을 했지만 지지를 받지 못했고, 그 고독한 마음가짐과 어려운 처지는 매화 () 와 자연스럽게 통하는 곳이다. 이 작은 시는 의미심장하고, 문장은 또 매우 소박하고 자연스러워, 조금도 조각한 흔적이 없다. 7. 매화에 관한 시구
' 매화'
벽 구석 수복지매, 링한 혼자 열린다.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을 가지고 오는 것이다.
"매화"
꽃받침은 처음에 눈이 들어 있어 독방 그림책이 어렵다.
향에는 운치가 있어 청극은 추위를 모른다.
플룻과 근심, 비스듬한 가지가 병에 기대어 본다.
삭풍이 뜻대로 되면 쉽게 파괴될 수 있다.
' 백매'
빙설림에 이 몸을 쓰고, 복숭아와 매화가 분진을 섞었다.
갑자기 밤새 맑은 향기가 나서 건곤만리춘으로 흩어졌다.
' 추운 밤'
예사로운 창문 제월에만 매화가 다르다.
"부산자 영매"
역외 다리 가장자리, 적막함 개방 주인. 이미 황혼에 혼자 근심하고, 더욱 바람과 비가 내리고 있다.
무심코 봄을 다투고, 어떤 군방도 질투한다.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를 만들고, 향만 구태의연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마지막 곡은 역참 밖의 부러진 다리 옆에서 매화가 외롭게 꽃을 피운 것을 의미한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의지할 데가 없었고, 이미 zhidao 를 걱정하기에 충분했지만, 또 비바람에 시달렸다. 매화는 애써 애완견을 다투고 싶지 않고, 백화의 질투와 배척에 전혀 개의치 않는다. 시들어 흙으로 뭉쳐 흙으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맑은 향기를 뿜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매화를 찬양하는 시구 (의미 포함)
Shuying 크로스 경사 물 얕은, 어두운 향 부동 달 황혼. 서리새가 먼저 눈을 훔치려 하고, 분나비는 알고 있으면 혼을 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다행히, 마이크로 음 상 섹스, 탄 판 * * * 금 동상 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두 구절은 황혼 달빛 하산원 작은 연못가의 매화 표정을 매우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산원 맑은 연못물은 매지의 수려하고 날씬하며, 황혼의 흐릿한 달빛은 매향의 그윽한 거리를 부각시키고, 작가는 매실을 직접 쓰지 않고 연못의 매화의 은은한' 소영' 과 달빛 아래 매화를 통해 그윽하다 소영',' 암향' 이라는 두 가지 참신한 이미지는 매화의 신청골수, 고결하고 단정하며 그윽하고 한가한 기질의 멋을 생생하고 미묘하게 표현했다. 이 두 구절은 매화의 영혼을 잘 포착하고 전달하므로 매이의 대명사가 되어 역대 시인 영매시 중 가장 회자되는 좋은 문장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