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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경 전설 로 암살자 게임 공략

원더 랜드 전설 RO 부흥 핸드 투어

V 1.3 1.0

유형: 롤 플레잉

크기: 273.72MB

점수: 5.0

플랫폼:

태그: 전투 멩은 즉각적인 전투 애완 동물입니다.

선경 전설 RO 자객공략: 자객 최강 개발 경험, 자객은 누구를 가장 무서워합니까? 사냥꾼! 사냥꾼은 암살자의 일생의 적이라고 할 수 있다.

선경 전설 로 암살자 최강 개발 체험

첫째, 많은 사람들이 주의하지 않았다. 2 라운드 이후 암살자는 50% 의 공격 속도를 높였다. 즉 암살자가 직접 50 AGI 를 줬다는 것이다. 이중 진자는 패널 공격을 똑같이 나누지만, 적어도 공격 속도는 정말 당신에게 공짜입니다.

둘째, 진부한 속성 추가 문제, 암살자가 접촉한 속성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언급해야 한다.

STR: 공식은 STR*2+ (정수 STR/ 10) 2 입니다. 그러나 암살자 기술은 거의 속성이 없기 때문에 암살자 수정이 거의 없기 때문에 암살자는 극한의 가산을 추구하기가 어렵다. 암살자의 패널 강도 한계는 150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상대적으로 사냥꾼의 DEX 한계는 220 이상으로 쌓일 수 있다.

AGI: 암살자의 공격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회피는 암살자가 천성적으로 50% 의 공격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암살자는 2 라운드에서 거의 모든 단계에서 공격속도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STR 을 더 추가하여 공격력을 보장할 수 있다. 그리고 공격 속도는 패널에 가산되지 않고 한계 효과가 있다. 그 결과 300% 공격 속도는 1 초 3 회, 400% 공격 속도는 1 초 2.7 회 정도입니다.

닥스: 암살자의 적중률에 영향을 줍니다. 사실 암살자는 1 1 점 정도를 더해야 109 의 적중률을 보장할 수 있다.

INT: 파란색 상한, 파란색 100, 파란색 상한은 1, 파란색 10, INT 는 1 으로 돌아가서

루크: 폭행을 늘리려면 LUK 로 폭행률을 보충해야 합니다. 괴물의 무폭률은 5Uk = 1 이므로, 당신의 40 LUK 는 괴물의 60 LUK 를 필요로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장비의 부수적 폭행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셋째: 칼날과 폭파에 대한 정확한 이해: 칼날이 50% 의 확률로 두 번 클릭한다. 폭행의 갑옷 효과를 계산하지 않으면 1 라운드에서 50% 의 폭행률을 보내는 것과 같지만, 이 폭행은 방어효과를 무시하지 않고 폭행과 두 번 클릭은 사실상 충돌하는 것이다. 하지만 권투날이 배양한 200 건의 공격의 가산은 50% 가 넘는 폭격 이후 더 높다는 것은 분명하다. 그리고 3 라운드 후 암살자의 칼날이 폭발하면서 암살자의 마지막 선택은 칼날일 뿐이다.

세 번째+:폭격 정보: 폭격 공식은 패널 공격력 X 1.5- 반올림 목표 방어력 /200 으로 상대 방어력을 무시하며 폭행 피해가 평A 상해를 넘어설 수 있다.

넷째, 음파 투척에 대해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 게시물에서 방귀를 뀌었다. 사실 음파 투척은 좋은 기술이다. 거의 4 초 가까이 걸렸지만, 음파 투척이 멈추면 암살자가 대성공을 거두고 공격 속도가 거의 300% 에 달한다는 기본적인 이해는 이렇다. 폭행을 당한 후 공격 속도가 올라갔는데, 이것이야말로 진정으로 면허 보유 기술이 되었다. 이때 암살자는 거의 성공했다.

다섯째: 장비 선택. 현재 등나무 주먹날 위의 장비는 등나무보다 좋아 보이지만 실제 효과는 등나무보다 못하며, 등나무용 재료도 현재 가격을 인하한 사금, 황옥, 셸러 수정이기 때문에 분쇄를 정제할 때 구멍을 뚫어야 할 때 등나무를 찌르는 것이 큰 장점이 있다. 마찬가지로 조수는 김팔찌가 공격속도에 집착하면 여우장갑을 선택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하지만 화환을 얼음장미로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간단하다. 화환 입구를 만들거나 남겨둘 필요가 없다. 옷의 타이트한 옷은 만병통치약이라고 할 수 있다. 삼각바지 슈트가 암살자에게 하는 역할이 사냥꾼에게 하는 역할보다 못하여 나를 빼앗을 수가 없다.

여섯째: 독기능: 독기능은 자객 직업의 속성이자 자객이 AOE 상해를 입히는 유일한 길이다. 나의 개인적인 건의는 독계 상해를 미신하지 말고 독계 기술의 효과를 과소평가하지 말라는 것이다. 자객 기술점이 너무 많아서, 한 바퀴에 두 바퀴를 더하면 기술점을 남겨 숨겨진 기술팀과 독기술팀을 완성할 수 있다.

7 위: 암살자 연습급: 암살자의 최종 장비 중 적어도 두 개는 사막에서 나왔기 때문에, 암살자가 개미구멍을 오래 걸어두는 것은 거의 피할 수 없는 일이다. 특히 49-55 급이 정할 때는 더욱 그렇다. 55 이후에는 직업 경험을 추구하고 쿠키영상 주변을 놀 수 있다. 이 과정은 날 수 있을 정도로 시원해야 한다. 그래서 암살자는 55 세에 계란을 때리기 시작하면 59 세에 멈출 수 있다.

8: 일부 추천을 추가한다. 현재 처방은 70S 99AGI 40LUK 의 공격력 추구, 또는 99S 70AGI 40LUK 의 공격력 추구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두 사람에 대해 가부를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공격 속도가 클수록 실제 이익 효과가 낮아질수록 극한 공격 속도는 400 에 이른다. 나는 9 시에 이 문제에 대해 대략적인 설명을 할 것이다.

아홉 번째: 공격 속도에 대해서. 이전 실험을 기준으로 패널의 공격 속도가 197.6-200 에 도달한 다음 패널의 공격 속도가 229,2.1,279 의 공격 속도가 2.2 이므로 제한 공격 속도 400 에 도달할 때 공격 속도가 2.2 라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열 번째: 오늘 누군가 나에게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나는 갑자기 칼을 선택했다면, 쌍칼 연격과 폭행의 속성이 충돌하는 것을 깨달았다. 쌍칼 연격은 폭행하지 않고, 폭격은 폭행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래서 둘 사이에는 충돌 지역이 있고, 권투에는 이 문제가 없다.

열한 번째: 요리약에 관해서는 요리는 암살자의 영원한 동반자이다. 새해 세트 지원이 없으면 암살자는 항상 행운의 A, 실력 A, 워밍업 등 세 가지 요리를 준비한다. 참, 그는 항상 원석을 유지하고, 자신의 독속성에 맞춰 이상한 속성들에 대항해야 한다. 매일 암살자의 삼뢰 사슬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중요하다.

요약: 암살자의 전반적인 발전은 사냥꾼보다 훨씬 강하지만, PVP 시대에 들어서면 사냥꾼이 암살자의 일생의 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냥꾼이 PVP 에서 암살자를 죽일 때, 조명탄이 너에게 비치기만 하면 너는 죽임을 당할 것이다. 너의 반짝이는 말을 믿지 마라. 사냥꾼 PVP 는 적어도 200+ 로 300 에 가까운 명중을 가져왔다. 전반적으로, RO 핸드 투어 디자인의 이러한 물리적 직업은 사실 균형이 잘 잡혀 있다. 그래서 사냥꾼도 균형 문제로 5 개 직업 중 지위가 가장 낮은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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