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버전 암벽 등반 게임 해적
생활과 어문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생활은 매우 난해한 방정식이고, 언어는 이 난제를 해결하는 열쇠이므로, 언어는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생활 속에는 어디에도 국어가 없어서는 안 되며, 평소에 학교에서 배운 어문은 기초이다. 생활 속의 언어는 연기처럼 크고 끝이 없기 때문에 생활 속의 말과 행동은 모두 언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문장 잘 쓰려면 아름다운 언어가 있어야 하는데, 이것은 중국어를 사용하는 거죠, 그렇죠?
중국어는 어디에나 있고, 내가 생활에서 배운 언어는 더욱 끝이 없다. 그러나 사람의 일생은 국어의 모든 지식을 배울 수는 없지만, 생활이 주는 지식은 무한하다. 내가 교실 생활에서 배운 언어는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다. 생활에서도 텔레비전을 보면서 국어 지식을 배울 수 있다. 너는 관찰과 교류를 통해 중국어 지식을 배울 수 있다. 국어 지식은 생활에서 축적되어 끊임없이 복습해야 하기 때문에 국어는 어디에나 있다.
나는 평생 많은 언어를 배웠다. 예를 들어 100 이 집에서 행복할 때, 그곳의 문제는 매우 지식적이어서 답안 작성 과정에서 국어 지식을 배울 수 있다. 그리고 집에서 사전을 볼 때 무한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중국어는 너의 생활 속 어디에나 있다.
국어는 5 개 주요 과목에서 여전히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어를 할 줄 모르면 말을 할 줄 모르기 때문에 중국어를 잘 배우는 것이 관건이다. 중국어는 넓고 심오하며 끝이 없다. 그래서 우리는 중국어를 잘 배워야 한다.
생활은 항상 중국인과 연결되어 있다. 국어의 금열쇠로 인생의 문을 열자. 생활에 감사드리며, 우리는 이렇게 많은 중국 지식을 배웠다. 삶과 중국어를 연결시켜 봅시다! 그래야만 우리나라가 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다. 그날을 기다리자.
나는 게임에서 중국어를 배웠다.
국어는 우리 학과에서 중요한 학과이다. 하지만 수업뿐만 아니라 수업 후 신문, 영화, 게임에서도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 게임에서 많은 국어 지식을 배웠다.
나는 그것이 내가 1, 2 학년 때였던 것을 기억한다. 어느 날 사촌 형이 우리 집에 놀러 왔다. 저녁에 사촌 형이 나와 게임을 하겠다고 했다. 그의 웃는 얼굴을 보면서, 나는 이것이 분명히 매우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추측한다. 그는 먼저 신비하게 거기에 앉아서 잠시 생각한 후에 종이 한 장에 이 말을 적었다. 그에게 종이를 주지 마라. 그리고 그는 나에게 이 문장에 문장 부호를 붙이라고 했는데, 이 말의 뜻은 변했다. 처음부터, 나는 그곳에 집중해서 앉아 제목을 보고 생각하고 있었다. 이 문제는 지금의 나에게는 매우 간단하지만, 당시의 나에게는 매우 어려웠다. 나는 생각하고 또 생각했다: 이 말은 종이가 그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종이는 그에게 주는 것이다. 아, 알겠습니다. "주는" 단어 바로 앞에 쉼표를 추가해 주시겠어요? 그리고 저는 종이에 답을 썼습니다. 논문을 보내지 말고 그에게 주세요. 사촌 형은 즉시 박수를 치며 놀라서 나를 바라보았다. 나는 볼 수 없는 것처럼 즐겁게 웃었다. 그리고 사촌 형도 비슷한 제목을 생각해냈다. 그가 종이에 낙서를 하지 못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 문제는 이전보다 더 깊어 보이지만, 지난번 경험으로 금방 생각이 나서 득의양양하게 웃으며 답안에 대해 이야기했다. 종이를 쓰지 말고 함부로 칠하게 해라. 옆에 있는 사촌은 또 우레와 같은 박수로 성취감이 크게 높아졌다. 이때 사촌 형이 내 귓가에 다가와 말했다. "우리 좀 더 재미있는 게임을 하자!" 나는 호기심에 사촌 형을 바라보며 웃으며 물었다. "무슨 게임인가요?" "이것은 추측 게임이다. "추측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좀 어지러웠지만, 나는 신기하고 자극적인 것을 좋아해서, 나는 모든 것을 시도하는 것에 동의한다. 사촌 형은 잠시 생각하고 종이에 글을 쓰기 시작했다. 밝은 달 한 쌍이 온전하게 산 밑에 숨어 좌우로 갈라졌다. 이 십자말풀이를 보자마자, 나는 심사숙고하지 않고 이해할 수 없었다. 사촌 형의 불만스러운 표정을 보고, 나는 고개를 돌려 생각했다. 너의 사촌 형이 나를 사해에 가도록 강요할 것이다. 하지만 오랫동안 생각해 보았지만 여전히 납득할 수가 없어서 기대에 부풀어 사촌 형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사촌 형은 나를 이렇게 쳐다보며 어쩔 수 없이 답을 말했다. "붕붕" 이다. 잠시 후, 사촌은 또 다른 주제인 핸드백을 생각해 냈습니다. 이 제목은 짧지만 이해하기 쉽지 않다. 처음에는 생각하고 싶지 않았지만, 나는 줄곧 승리하여 단번에 생각에 빠졌다. 나는 먼저' 핸드백' 은 손에 만두를 들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오,' 포옹' 이라는 단어일 거야! 나는 행복하게 말했다: "그것은' 포옹' 이다. 클릭합니다 나는 사촌 형이 즉시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는 것을 보았다. 나는 점차 이 게임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그런 다음 그는 또 다른 주제: 반 사람. 오, 훨씬 쉬워요. 나는 제목을 보고 불쑥 말했다:' 동반자' 자. " "좋아요." 사촌 형이 또 박수를 쳤다. 나는 자신감이 충만하여 경기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한두 초도 채 안 되어, 그는 또 한 가지 화제를 더했다: 한 검이 심장을 꿰뚫는다. 잠시 후, 나는' 한 검이 심장을 꿰뚫는다' 는 안에' 마음' 이라는 글자가 있을 것이다. 그러면' 칼' 은 어디로 갔을까? 아니 ... 설마' 장' 이란 말인가. 내가 답을 말하자마자 나를 맞이한 것은 사촌의 박수였다. 나의 자신감이 크게 증가하여 교만해지기 시작했다. 결국 사촌 형은 입을 벌리고 웃었다. "지금 나는 가장 깊은 의문,' 바보' 를 가지고 있다. 나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고 말했다. 나의 동력은 역류로 막힌 것 같아 자신감이 낮아졌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여느 때처럼' 라고 생각한다.' 바보' 글자는 반드시 단면이 있어야 하지만,' 바보' 글자와 단면은 한 글자를 구성할 수 없다. 그래서 ... 뭐라고 했지? 나는 오랫동안 생각해 보았지만 여전히 납득할 수가 없다. 이때 사촌 형은 나에게 격려의 눈빛을 주었다. 이것은 나의 자신감을 증가시킨 것 같다. 나는 그것을 분명히 하기로 결심했다. 그런 다음 나는 생각했다: "바보" 라는 대명사를 사용할 것인가? 오,' 바보' 의 대명사는' 바보' 인데, 한쪽 단어의' 보증' 이 아닌가요? 다음으로, 사촌 형이 산을 넘고 쓰러지는 박수 소리에 나는 꿀을 먹는 것보다 마음이 더 달다.
이 게임에서 나는 많은 국어 지식을 배웠다. 예를 들면, 첫 번째 게임에서 나는 문장의 깊은 의미를 이해하는 것을 배웠고, 기호도 다른 위치에서 다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두 번째 이닝부터 나는 한자의 특성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문제도 생각해야 하고, 동의어와 단어를 유연하게 활용하고, 단어를 단어로 바꾸거나, 단어를 부수로 바꾸고, 많이 읽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를 위해서는 평소 축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것은 내가 게임에서 배운 중국어 지식이다. 앞으로 나는 중국어를 더 열심히 공부하고 각 시험과 시험에서 더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는 시에서 중국어를 배웠다.
중국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시는 중국 문학의 정수이다.
시경에서 현대시에 이르기까지 중국의 시는 수천 년의 비바람을 겪었다.
"백로는 서리이고,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간단한 시는 간단한 감정을 표현한다. "말을 타고 펜티엄 () 을 타고 우리 나라에 와서 남편을 선도하다" 는 짧은 시는 굴원의 초나라에 대한 충절을 표현했다. 조조는 만년에 자신의 노익장의 포부를 웅변적으로 표현했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것은 도연명만의 한가함과 자연을 다시 볼 수 있는 것 같다.
시가 당대에 정점에 이르자 그 내용은 더욱 다양해졌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는 갈림길에 서서 친구들에게' 아이들 * * * 수건을 만지지 말라' 고 말했다. "그가 아직도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누가 압니까? 누가 내 말을 다시 들어줄까? " , 왕 luobin 감옥에 갇혀, 오직 \ "매미 \" 를 보고 한숨 을 할 수 있습니다. 이태백의' 몽등천목산' 에는 결코 진실한 얼굴을 볼 수 없는 달관 귀인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하며 권세와 동류하지 않겠다는 야망을 표출하는 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나라가 깨지고, 산과 강은 존속하고, 초목은 모두 봄이다." 난세의 두보는 국전의 한을 한탄할 수밖에 없다. 왕 웨이 의 \ "형제 등반 곳 을 멀리 알고 있다면, 산수유 중 한 사람 이 적다. \", \ "봄바람이 불면 밤으로 만 배나무 꽃잎 을 날려 버린다. \", 한유의 \ "하늘이 소소하고 바삭바삭하고 풀이 가까이 가지 않는다. \", 이상은의 \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밤 촛불이 다 빨아들인다. \", 두목 이 무궁무진한 아름다운 시편은 중국 문화의 발전을 하소연하고 있다.
송대에 이르러 시는 계속 단어의 형태로 발전하였다.
스시의' 노인대화소년' 은 호방한 문을 열었다. 이청조의' 찾기찾기, 썰렁함' 도 완곡한 언약파를 위한 해석을 했다. 이 두 유파가 서로 어우러져 송사의 불후의 지위를 만들었다. 신 () 의' 그해, 김고마철 () 은 만리 () 와 같다', 류영 () 의' 옷자락이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결코 후회하지 않고, 이초췌해', 안수 () 의'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홀로 높은 빌딩을 오르고, 멀리 하늘을 바라보다' 는 것은 송대의 역사에 빠져들게 했다.
다음 원곡은' 굴곡' 형식으로 세상에 유명하다.
마른 덩굴 늙은 나무가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사람, 서풍노로 마른 말,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하늘이 부러지는 사람' 이라는 말은 떠돌아다니는 생각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흥, 백성들은 씁쓸하고, 죽고, 백성들은 씁쓸하다." 장도 인민의 질고를 드러냈다.
원대 이후 시는 점차 쇠락해 보이지만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았다. 청대 자진의' 제해잡시' 는 우리에게 시의 희망을 보여 주었다. "나는 하늘에 활력이 있어야 하고,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인재를 떨어뜨려야 한다고 권한다."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가린다." 이런 낭랑한 시구는 모두 작가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중국시의 휘황찬란함은 지울 수 없고, 현대시는 존중받고 있다. 시의 미래가 더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시는 내가 중국 언어와 중국 문화의 심오함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시를 읽는 과정에서 사상과 작가는 모두 * * * 음을 가지고 있으며, 나도 중국어가 추앙받는 이유를 이해했다. 그녀는 중화문명의 영생을 대표한다!
나는 산과 숲에서 중국어를 배웠다.
또 하루 들풀이 무성하고 오리올스가 나풀나풀 춤을 춘다. 나는 몰래 파트너와 약속을 하고 자전거를 타고 아름다운 산림에 왔다.
우리의 침입은 산림의 적막을 깨뜨렸고, 무수한 새소리가 귓가에 울려 퍼지면서 말할 수 없는 기쁨을 가져왔다. 자신의 마음이 자연에 가깝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숨 막히는 교실에 수없이 앉아 창밖에서 검은 연기를 내뿜는 굴뚝을 바라보며 무미건조한 필치로 완곡한 새소리를 묘사했다. 하지만 이곳의 천추의 소리는 명편에서 체험한 것조차도 결코 진실하게 묘사할 수 없다는 것을 나는 모른다. 나는 수없이 흐르는 물을 썼고, 감상적인 마음으로 시든 붉은 꽃을 쓴 적이 있다. 나는 산림의 부드러운 토양에 항상 이런 소리가 나는 것을 몰랐다.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다. 봄진흙이 되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 나는 자유를 위해 수없이 노래를 부르고 행복을 위해 찬양을 했지만, 결코 이렇게 자연을 주의 깊게 듣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새가 둥지로 돌아왔을 때, 어머니가 새끼에게 먹이를 줄 때 드러난 따뜻함; 개미들은 음식을 운반하기 위해 함께 분투하여 끈기와 단결을 나타냈다. 나무, 풀, 덩굴로 인한 복잡함 ... 어떻게 모든 것을 교과서에서 간단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묘필생화라도 이런 신기한 대자연의 신비를 설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 여행도 없고, 그때의' 대담한' 행동도 없이, 나는 이렇게 흥분해서 나를 설레게 하는 글을 쓰지도, 이것으로 자신을 자랑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나는 자랑스럽고 충실하게 말했다. "망림해에서 나는 많은 것을 발견하고 많은 것을 깨달았다. 나는 가장 순수한 마음으로' 국어의 내포와 의미' 라는 명언을 깨달았다. ""
언어가 생활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누가 감히 부인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