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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DNF 와 LOL 이 누가 먼저' 상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10 년 동안 운영해 온 오래된 온라인 게임으로서 DNF 의 노화 방지 능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사실 이것은 DNF 의 게임 특성과 분리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독립 실행형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즉, 장비가 아무리 나쁘더라도 그는 독립 실행형 브러시로 자신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장점은 DNF 가 많은 선수를 남기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크립톤 플레이어는 경기장, 빠른 그림과 같은 다른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LOL 은 전쟁 게임으로서 플레이어 수를 기준으로 대량의 게임이 전쟁 상황에 대항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인기가 임계점까지 떨어지면 플레이어 일치 성공 확률이 크게 낮아지고 게임 체험이 급속히 떨어지면서 플레이어 유실, 눈사태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

DNF 는 게임 유형에서 어느 정도 우세하다. LOL 이 노화되면 쇠퇴가 매우 빠르다.

DNF 는 기본적으로 출입할 수 없는 상태에 있다.

LOL 은 유입보다 유출이 큰 상태에 있다. 그해의 주력 (대학생) 은 천천히 결혼하여 한 명씩 게임을 떠나면서 또 다른 새로운 대학생들이 합류하여 전반적으로 만성 위축 상태에 처해 있다.

플레이어 기수에 관한 한, 리그 오브 레전드 역시 어느 정도 우세하다. 지반이 지하 감옥보다 더 두껍다. 손실률이 같으면 LOL 은 더 오래 저항할 수 있다.

DNF 는 이미 부추를 자르는 단계에 이르렀고, 전력을 다해 선수들의 잔여 가치를 착취했다. 어차피 새 부추가 들어오지 않아요. 기존 플레이어를 수확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시다. 그들이 기름과 물을 짜낼 수 없을 때, 그들은 승복할 것입니다.

LOL 의 운영 방향은 여전히 양성이다. 대회 개최, 게임 업데이트, 플레이어 문제 처리 등 운영자가 일을 잘하고 싶어 하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게임의 수명 주기를 연장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할 수 있다. 어쩔 수 없이 온라인 게임도 생로병사의 자연법칙을 준수해야 한다. LOL 은 항상 서서히 쇠퇴한다.

결말은 말하기 어렵다. 만약 굳이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나는 LOL 이 제일 먼저 식힐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제 dnf 는 돈을 받아서 강화할 수밖에 없다. 장비가 빨갛지 않아 아무도 네가 팀을 지어 놀기를 원하지 않는다. Lol 은 자주 놀기만 하면 강화될 수 있다. 저는 지금 금 2 단입니다. 예전에 가장 높은 청동을 한 개 2 ~ 3 년 동안 놀았습니다. 솔직히 dnf 를 치는 것은 출근하는 것보다 더 힘들고 더 비싸다. 성적판이 나올 때마다 장비는 모두 폐기되었다. 만약 네가 두세 달 동안 놀지 않았다면, 너는 다른 사람의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할 것이다. 앞으로 다른 사람은 너를 원하지 않는다. 아니면 네가 골든 글로브를 가져가든지, 아니면 네가 비행기를 가져가든지. 그리고 dnf 는 요 며칠 7777 토큰을 보낸 노마가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dnf 가 더 시원할 것이다.

조각녀는 원치 않는 대답을 하지 않는다!

조각소녀는 DNF 가 처음으로 냉정해졌을 것이라고 확실히 말했다.

5438+00 년 6 월, 데이터 시각화 기관인 MakeDataShine 은 글로벌 온라인 게임 트래픽 TOP 10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은 26.42% 의 점유율로 1 위를 차지해 2 위보다 거의 두 배 가까이 높았지만 DNF 는 순위에 오르지도 못했다.

데이터 분석 회사인 SuperData 의 20 18 년 6 월 글로벌 게임 시장 매출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PC 차트에서 DNF 가 1 위, LOL 이 2 위를 차지했다. DNF 가 20 10 으로 설정된 국경절을 발표해 많은 게이머들이 금메달을 따냈기 때문이다. 알다시피, 중국 플레이어의 소비능력은 상당히 무섭다.

하지만 한 게임의 인기도는 소득만 볼 수 없고 플레이어 수에 따라 더 많이 볼 수 있다. LOL 플레이어는 전 세계에 퍼져 있으며, 각 지역의 인기는 낮지 않다. DNF 는 많은 나라에도 서버가 있지만, 주요 플레이어는 한복과 국복밖에 없어 당연히 LOL 보다 훨씬 적다. 또한, LOL 의 매출은 2 위를 차지했고, 낮지는 않았기 때문에, 수치상으로는 LOL 이 DNF 를 완승했다.

DNF 는 노게이머가 지지하는 유명한 게임으로, 새로운 플레이어는 갈수록 줄어든다. 텐센트 연봉 허벅지였지만 노게이머가 이미 작업당이고 경제력이 있고 돈도 아끼지 않고 신선한 피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노련한 플레이어의 감정만으로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을까? 낙관적이지 않다. 하지만 현재 정부도 새로운 플레이어를 보유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으며, 곧 출시될 95 판에도 새로운 플레이어를 겨냥한 조치가 많다.

LOL 도 신규 게이머가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DNF 만큼 심각하지는 않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도 낮지 않다. 잠재 사용자 시장은 DNF 보다 훨씬 크며, 새로운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것도 훨씬 쉽다. 중국 시장만으로는 IG 가 얼마 전 LPL 첫 S 대회 우승을 차지했고, LOL 국복은 많은 신규 플레이어로 몰려들고, 많은 노게이머들도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조각누이의 결론은 DNF 가 먼저 차갑고 LOL 이 DNF 보다 오래 버틸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10 년 동안 DNF 를 해 왔지만, 누가 LOL 보다 쿨한지, 확실히 DNF 라고 말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DNF 는 TX 의 주요 수익성이지만 게임 유형의 변화와 수치 동질화는 DNF 가 LOL 보다 더 멋질 운명이다.

먼저 DNF 에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없고, 노련한 선수와 노기사만 끊임없이 뛰어다닌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새로운 플레이어가 없으면 신선한 피가 없고 쇠퇴할 운명이다.

둘째, DNF 는 더 이상 불교도 플레이어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전의 DNF 에서, 우리는 무기 한 장이나 다른 비행기 한 대로 세계를 정복할 수 있다. 다른 직면의 전승을 사지 않고 우리는 여전히 놀 수 있지만, 현재 DNF 는 전신의 어떤 장비가 시간과 정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 간을 볼 수 있습니까? 심연을 졸업한 후 간은 군서이고, 군서 후에 나는 금으로 만들었다. 나는 내가 놀 수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셋째, 미래 버전의 DNF 는 특색이 없고 수치 동질화가 심각하다. 85 판 이전에는 다른 세계, 각종 특효전설, 특효서사시가 있었다. 졸업할 때 각종 사교, 저격류, 분노류, 피폭류, 검류, 각종 유파, 각종 놀이, 하지만 지금은? 졸업 장비는 다 똑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건설의 정도입니다. 크립톤 별이 많을수록 상처가 높아진다. 향후 95 판에는 장비 충돌이 없을 것이다. 아무 장비도 필요 없고, 가지고 다니시면 됩니다. 그리고 운석은 부상을 증강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DNF 는 더 이상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없다.

이 세 가지 점에서 볼 수 있듯이, DNF 는 곧 추워질 것이며, DNF 는 아마도 10 년 안에 최고봉이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최고봉은 이미 계획된 SPK 에 의해 악취가 진동했다. 앞으로 DNF 는 3 년 정도 시원할 것으로 예상되며 2 선 게임으로 전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LOL~ 에 관해서는, 개인적으로 식히기가 어렵다고 느낍니다. 국내외 각종 경기가 뜨거워지면 게임은 전쟁 게임이다. 불계선수든 간계선수든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이런 게임은 식기 어렵다 ~ (체스가 식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Dnf 나 lol 은 이렇게 빨리 냉각되지 않습니다. 정말 추우면 lol 이어야 합니다. 사실 텐센트는 이미 이 점을 보았다. 농약수여행은 후계자로서 여학생의 최소 90% 를 인수하고 그들과 함께 현부 파티를 열었다. 그리고 몇몇 게이머들은 닭에게 먹혔다.

Lol 이 게임은 많은 PC 방과 푸시 프로토콜이 있기 때문에 많은 PC 방에는 lol 임무를 하고 인터넷 요금을 보내는 PC 방 행사가 있다.

Lol 에 대한 제 견해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리죠.

우선 lol 의 환경이 좋지 않아 일치 메커니즘이 좋지 않다. 때로는 구덩이가 아니지만, 연이어 패자 몇 명을 배정하여 영웅의 팀원을 연습한다. 이런 경기는 뒤집을 기회가 없다.

둘째, 소환사의 협곡 지도는 질렸다. 무한한 화력이 켜져 있어야 무한한 화력을 해야 긴장을 풀 수 있다.

대학을 졸업한 지 몇 년 된 일당으로서 친구와 함께 lol 을 놀 기회가 많지 않아 가끔 흑회도 참을 수가 없다. 게임은 나를 편안하게 한다. 내가 lol 경기에서 졌기 때문에 생긴 부정적인 감정이 아니다.

그래서 저는 dnf 를 하기로 했습니다. 일의 나머지, 한가한 나머지, 게임을 하고, cxk 를 닦고, 새의 등을 닦고, 기분이 좋다.

두 게임의 열렬한 팬으로서, 나는 기본적으로 dnf 가 처음으로 식었다고 단언할 수 있다.

몇 가지 측면에서 비교해 봅시다.

첫째, 이미지 품질

Dnf 는 크로스바 격투 게임의 절정으로 화질을 높이고 있다. 다만 픽셀 품질 자체라 아무리 올려도 lol 에 미치지 못한다. 시대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이 점점 화질을 추구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Jack NiFe 에서 볼 수 있듯이 픽셀은 dnf 의 장점과 단점입니다.

둘째, 세 가지 이익.

최근 몇 년간의 이윤 보고에서 볼 수 있듯이 dnf 는 여전히 lol 을 초과하는 것으로, 유료의 목적에서 짐작할 수 있다. Dnf 가 돈을 받는 목적은 주로 명절 선물가방을 사서 그 속성을 강화하는 것이다. 그리고 lol 의 돈은 당신을 더 잘 보이게 할 뿐, 속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즉, 당신은 dnf 를 재생, 당신은 강한 되 고 싶어, 선물 가방은 필수적 이지만, lol 은 돈을 수집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왕이 될 수 있는 능력을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연대서가 나온 후 dnf 가 탄생한 이윤일 뿐이다. 이제부터는 플레이어를 유지하기가 어렵고 dnf 의 후속 놀이에 신선한 피를 주입하기도 어렵다. Lol 은 놀이에서 도타를 참고해 끊임없이 새로운 영웅을 만들고, 각종 예상치 못한 놀이가 속출하고 있다. 플레이어만이 이윤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lol 은 더 오래 볼 수 있다.

산사 수술

이 두 게임을 열심히 하는 사람들은 어느 정도 기획에 대한 플레이어의 태도를 알고 있으며, dnf 는 욕을 계획하고 있다. 최초의 채부터 지금의 백호까지 어느 누구도 욕을 먹지 않았다. Dnf 의 현재 계획 능력은 초기 배달 활동에서 이전 90 장비에서 95 로 업그레이드 된 이벤트까지 제한적입니다. Lol 은 올해 ig 우승에 대한 냉처리 외에도 기획력이 강하다 (주로 올해 RNG 가 내정되기 전에 모든 준비가 다 돼 있어 공식도 막을 수 없다). 운영 계획의 관점에서 볼 때, dnf 와 플레이어 사이의 갈등은 매우 크며, 점점 더 쌓일 것이고, 큰 사건이 올 때는 dnf 가 시원할 때이다.

4 경기

5 미터의 둘레

외곽은 게임의 확장 이익이다. 게임이 인기가 많을수록 주변 제품이 많아진다. 가장 오래된 거리의 Teemo hat 거북 배낭부터 지금의 kda 걸그룹 같은 옷까지 얼마나 벌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편, dnf 주위에는 디자인이 좋지 않은 반소매가 있어서 도안을 인쇄해서 직접 팔 수 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소녀들이 그것을 사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여성 소비능력이 매우 강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렇게 많이 말하면, 기본적으로 대비를 할 수 있고, 게임성은 별로 논평하지 않는다. 사람마다 취미가 다르다. 또한, 게임 플레이에서, lol, 영웅은 장비가 다른 신세계를 발견할 수 있다. dnf 가 꽃놀이를 할 수 있다 해도, 공식만큼이나 조화를 이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저는 lol 이 dnf 보다 더 멀리 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발전하고 있습니다. ggo 와 같은 VR 게임 컴퓨터 투어는 어떻게 될까요?

시대가 진보함에 따라 게임은 결국 멈출 것이다. 게임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이다. 눈앞에서 네가 좋아하는 게임을 소중히 여기면 돼!

DNF 는 여러 해 동안 해 온 게임으로 당시 인기가 매우 높았고, 백만 용사들이 온라인으로 온라인 게임 온라인 기록을 경신했고, 게임이 유난히 뜨거워져 한동안 많은 선수들의 사랑을 끌었다. 결국 게임은 이미 여러 해가 지났고, 지명도도 그리 높지 않다. 한편, 현재 게임 경쟁은 매우 치열하다. 네가 탈락한 것이 아니면 내가 탈락한 것이다. 요컨대,' 누구의 게임이 신선하면 플레이어의 마음을 얻는다' 는 것이다!

사실, LOL 에 비해 DNF 는 이미 졌다. 오늘날, DNF 는 일부 선수들의 신앙에 의해 완전히 지지되고 있다. 예를 들어, 일부 DNF 앵커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보는 사람들은 실제로 게임을보고 싶지 않지만 앵커가 매우 흥미 롭다고 생각합니다. DNF 는 세대의 기억으로서 시간의 기억을 견디지 못한다. 비록 더 이상 당초만큼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그것은 왕좌의 꼭대기에 서 있었다!

LOL 의 많은 사람들이 왕의 신앙을 위해 밤낮으로 협곡을 고수하고 있으며, 단지 최고봉이라는 칭호를 얻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게임에 약간의 활동이 있을 때마다 서버가 꽉 차서 30 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다. LOL 의 인기는 여전히 높고, 스타일도 그 해보다 적지만, 그 해의 불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결국, 게임은 시간의 맷돌을 견디지 못하고, 신선함은 서서히 사라지고, 제단도 떨어질 것이다!

DNF 는 LOL 전에 열을 잃지만, 그들도 세대의 기억이다. 그들은 밤낮으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지냈는데, 어느 날 그들의 열기가 0 이 되어도 그들은 여전히 한 세대의 마음 속에 존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재 DNF 와 LOL 은 모두 텐센트 게임의 거물과 둘째 형이다. 이 두 게임 모드는 다르지만 공통점이 있다. 첫째, 두 게임 모두 80-90 이후 노게이머의 지지를 받고 있다. DNF 에는 새로운 선수가 없지만 LOL 도 별로 좋지 않다. 마지막 두 이닝 크립톤도 세계 상위 2 위.

이 표를 보세요. DNF 수입이 1 위, LOL 이 2 위입니다. DNF 는 온라인 게임의 기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것은 LOL 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다. DNF 는 수많은 파괴적인 타격을 겪었고, 수없이 이길 수 있었지만, 여전히 강했다. 특히 95 년이 다가올 즈음에 많은 게이머들이 새로운 버전을 기다리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게다가, DNF 의 토호는 하루를 버티기에 충분하다. 작은 서욱이 전체 DNF 를 구할 수는 없지만, 6 을 가로지르는 것을 지지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DNF 선수들은 이미 많은 투자를 했고, 그들은 그들의 업적을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자주 놀지 않더라도, 그들은 남은 시간을 이용하여 벽돌을 옮기고, 물건을 받고, 용돈을 바꿀 수 있다. DNF 의 노련한 플레이어는 DNF 로 노후를 할 수 있고, LOL 은 경기게임이다. 시간이 지나면 신선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LOL 에는 DNF 플레이어도 있고, 행인 게이머도 많다.

다만 IG 가 우승했을 뿐인데, 이런 인기는 오래 지속될 수 있지만 앞으로는 말하기 어렵다. LOL 은 여가에만 사용되고, DNF 는 여가와 돈벌이에 쓸 수 있다. 어느 것이 먼저 춥습니까? 물론 LOL 입니다. 경제적 이득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DNF 는 투자 없이 놀 수도 있고, 경제적 이득을 창출할 수도 있다. 이것이 차이점입니다.

처음 두 게임 모두 여전히 놀고 있다. 매일의 상태는 심연을 닦고, 활동을 마치고, 친구와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를 하는 것이다. 지금은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를 해서 시간이 많지 않다.

사실 DNF 와 LOL 은 지금 모두 내리막길을 걷고 있고, 게다가 이 내리막길은 여전히 매우 미끄럽고, 하강이 매우 빠르다. 현재 이런 상황은 이미 다시 돌아오기 어렵다. 하지만 쇠퇴는 쇠락으로 돌아가고, LOL 의 인기는 여전히 높고, DNF 는 여전히 가장 수익성이 높은 게임이다.

현재 PC 측 게임의 주력군은 여전히 90 대, 90 년대 이후 텐센트와 밀접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네가 처음 접촉하고 좋아하는 게임은 절대 가장 포기하고 그리워하기 어렵다. 공교롭게도 DNF 와 LOL 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을 했다. 이런 게임 모델은 다른 게임을 즐기기가 어렵고, 시중에도 그렇게 많은 선택이 없다. RPG 게임은 여러 해 동안 불을 지폈고, 모바 게임이 탄생할 때까지 가장 핫한 온라인 게임 유형이 되었다.

그래서 DNF 와 LOL 에게 누가 먼저 시원할 것인지 물어보면, 나는 그들이 동시에' 급사' 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함께 급사했을 때, 반드시 새로운 지속 가능한 온라인 게임 유형을 내놓은 것이 틀림없다. 그리고 모두들 재미있었다. 우리 주변 사람들은 많은 놀이를 했고, DNF 와 LOL 의 수는 빙점까지 급격히 떨어졌다.

어떤 사람들은 LOL 이 세계의 절반에 불을 질렀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많은 나라들이 놀고 있습니다. DNF 도 중국,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하지만 솔직히 한중 두 개 전력경쟁대국을 제외한 다른 나라들은 LOL 에 대해 그렇게 다정하지 않다.

그리고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게임은 모두 온라인 게임의 퇴폐감을 보여준다. 많은 게이머들은 온라인 게임이 점점 재미없어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여기저기 호스트 게임을 하러 다닌다. 물론 도망가는 게임 모델에서는 번판 기회가 없다. 큰 불이 난 게임에는 반드시 완벽한 사교 시스템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또한 플레이어의 일상생활에도 반영되어 이 게임이 대화에 끼어들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도망가는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 높이에 미치지 못했다.

그래서 누가 먼저 시원할지, 제 생각에는 소설 온라인 게임 모델이 탄생하면서 갑자기 죽는다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물론, 문장 들은 휴대 전화를 언급 하지 않았다.

DNF, LOL, 다른 게임들은 모두 자신이 성행하는 시대가 있을 것이다. 고대 왕조처럼. 이 두 게임 모두 90 대 이후에 다 놀아야 할 것 같은데 꼭 하나를 골라야 한다는 말은 정말 말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결국, LOL 은 얼마 전에 S8 월드컵을 막 마치고 절정에 이르렀다. DNF 도 10 주년 행사와 서욱 아기의 존재로 기복이 심하다. 이 두 가지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는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대량의 크립톤 금이고, 다른 하나는 한 푼도 충전하지 않는 것이다. 이 두 게임은 거의 동시에 나왔으니 오늘 토론해 봅시다. 만약 그 중 하나가 먼저 쓰러진다면, 당신은 어떤 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금전투자: 저는 많은 사람들이 DNF, 매년 설날 세트 또는 국경절 세트를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작은 액수가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이전에 플레이어가 계산해 봤는데 이번 판에서 좋은 직업을 하려면 최소 투입은 5,000 원 정도 해야 합니다. 하지만 한 직업이 우리의 많은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요? 그것은 확실히 불가능하다. 평상시에 우리가 힘을 더하고, 장비를 사고, 상자를 사는 것은 모두 적지 않은 투입이다. 어린 서욱에서 우리는 DNF 가 크립톤 게임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물론, 만약 당신이 간제라면, 이 게임은 당신에게 딱 맞습니다.

LOL, 만약 많은 돈을 투자한다면, 아주 적게 말할 수 있다. 물론, 너는 아무것도 쓰지 않아도 된다. 기술만 있으면 상대방을 완전히 끊을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내가 황금 자리를 칠 수 없다는 것이 정말 괴로웠다. LOL 은 피부를 사고 피부를 뽑는 것 외에 크립톤 활동이 적다. 피부는 어느 정도 한 파를 지탱해 촉감을 개선할 수 있지만 승부에 미치는 영향은 적다.

기술적 요구 사항: DNF 는 경력 초반에 어떠한 요구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당신이 꾸준히 최고 수준으로 올라갈 수만 있다면 말입니다. 당신의 장비가 형성될 때, 뭉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선택이니, 그러면 당신의 기술적 요구가 올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장비명언) 만약 당신이 정말로 식물인이라면, 골든 글로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너는 조심스럽게 기대를 만들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매우 비참할 것이다.

이 LOL 은 확실히 DNF 의 완전한 폭발이다. 우리 모두는 이 게임이 너무 많은 조작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게임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어떤 선수들은 자신의 음식을 보면 동료들에게 미안함을 느낄 수 있지만, 만약 동료가 물건을 가지고 있다면, 그 느낌은 내가 말할 필요가 없다. 여러분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한 게임을 비교하는 데 약 30 분 정도 걸린다. 만약 네가 한 경기에 졌다면, 모든 사람이 불쾌할 것이다. 그리고 LOL 의 모든 영웅들은 나름대로의 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플레이어가 몇 가지를 알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모든 영웅을 장악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여기는 어쩔 수 없이 IG 에 탄복해야 한다. 그들이 S8 세계 챔피언을 차지한 것은 우연이 아니다. RNG 가 이번 경기에서 졌다는 것은 정말 놀랍다.

인원수: DNF 는 이 점에서 약간 약할 수 있다. DNF 가 현재 가장 강한 인물은 소서욱이지만 LOL 의 말을 비교한다. 너무 많아요: IG, RNG, WE 등등. 게다가 얼마 전 S8 월드컵 우승까지 더해져 많은 노게이머들을 경기장으로 돌려보냈다. DNF 에 관해서는, 솔직히 말해서, 지금 서욱의 보물에 의지하여 많은 선수들을 안정시켰다. 어느 날 서욱의 아기가 생중계를 멈추면 DNF 의 많은 플레이어가 구덩이에서 나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DNF 가 지금은 신선한 피가 거의 없다는 점이다. 지금은 모두 노게이머나 스튜디오의 사람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많은 게이머들이 모두 공감한다고 생각한다.

결론적으로, 만약 게임이 정말로 쓰러진다면, 나는 분명히 DNF 라고 생각한다. 나도 서욱 아기의 팬이지만 인정할 수밖에 없다. 만약 서욱이 DNF 를 떠난다면, 나는 어쩔 수 없이 이 운동에 작별을 고해야 한다. 지금 LOL 은 우리에게 노는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가 투입한 돈과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DNF 돈 쓰는 것은 부차적인 것이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매일 할 수 없는 임무가 있다는 것이다. 때로는 출근하는 것보다 더 바쁘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이것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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