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본 게임에서 가장 야심찬 세계관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이런 게임이 많다. 핸드 투어의 경우, 저는 개인적으로 세계관이 비교적 거대하다고 느낍니다. 즉, 실제 레이싱 3, 와일드 레이싱, 내 세계 또는 다른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들의 세계관은 모두 비교적 웅장하다. 비록 독립게임만큼 좋지는 않지만, 손놀림에서는 이미 뛰어난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바로 이런 개방된 세계가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게임의 세계관이 사실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게임 유형과 캐릭터 모델 외에도 플레이어가 세계관을 세우는 중요한 단계이기도 하다. 그래서 좋은 게임은 사실 아주 좋은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적어도 플레이어는 자신이 정말 게임 세계에 있다고 느끼게 한다. 마치 다른 삶을 사는 것처럼, 그래야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다.
나에게 있어서, 게임의 좋고 나쁨은 사실 세계관과 매우 중요한 관계가 있다. 결국 세계관이 좋은 게임만이 나의 큰 주의를 끌 수 있어서 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