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사용 편집기 자습서
인간지도 편집기 사용 자습서
I. 재단
1. 인간지도 편집기 시작
주 메뉴에서 추가 기능으로 이동한 다음 커뮤니티 및 지도 편집기로 이동합니다.
, 여기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_ 편집기 시작을 클릭하여 기본 지도를 사용하여 편집기를 시작합니다.
_ 사전 설정 지도 (작게, 작게, 보통, 크게, 크게) 중 하나를 로드합니다.
_ 이전에 편집한 지도 로드
주: 이것이 현재 버전의 편집기에서 지도를 로드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2. 바로 가기 명령
_ 왼쪽: 카메라 이동.
_ 가운데 버튼 클릭: 블록 배치
_ 오른쪽 클릭: 호버링 블록의 값을 선택합니다.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마우스를 이동하면서 블록을 복제하는 동안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블록을 "그리기" 할 수 있습니다.
_ 마우스 휠: 확대/축소
_ Ctrl+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단일 블록을 선택합니다.
_ Ctrl+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및 끌기: 직사각형 단일 블록을 선택합니다.
_ B: 브러쉬 크기 줄이기
_ N: 호버링 타일의 높이를 늘립니다.
_ W: 호버링 타일의 높이를 줄입니다.
_ X: 브러시 크기 증가
_ Ctrl+Z: 실행 취소
_ Ctrl+Y: 다시 실행
_ C: 다음 편집 모드
3. 인터페이스 1. 창 2. 타일 모드 3. 높이 모드 4. 관심 지점 모드 5. 자연의 경이로운 패턴 6. 랜드마크 모드 7. 강 모드 8. 지역 모드 9. 가시성 모드 10. 시작 모드 1 1. 다른 이름으로 저장 .. 12. 검증.
15. 취소
16. 다시 실행
17. 브러시 크기
18. 지도 제작기를 닫습니다
19. 사용자 인터페이스 최소화 (예: 반짝이는 지도 스크린샷 촬영)
둘째, 지도를 작성합니다
1. 지형 클릭 메뉴에서 타일 버튼을 배치하고 타일 유형 (숲, 잔디) 을 선택합니다. 커서를 뷰포트로 이동하고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클릭하여 배치합니다. 기존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누른 채 지도에서 이동하여 원하는 위치에 블록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 화면 맨 위에 있는 커서를 이동하거나 b 와 n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브러쉬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블록의 높이를 조정하고 지도의 깊이를 늘리려면 메뉴에서 높이 버튼과 높이 (0 = 지반 평면,-1 = 해수면) 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조정할 블록 위에 마우스를 놓고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클릭합니다. 블록을 지표면 위에 올려 놓은 다음 w 및 x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블록의 높이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2. 강 배치 강을 배치하려면 메뉴에서 강 옵션을 선택하고 지도에서 강을 시작할 곳을 마우스 가운데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해안이나 호수로 끕니다. 한 강을 다른 강으로 끌어 두 강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3. 관심분야 배치 관심분야를 배치하려면 메뉴에서 관심분야 버튼을 선택하고 배치할 범주 (자원 보유 또는 자연 수정자) 를 클릭합니다. 배치할 요소를 선택하고 배치할 영역 위에 마우스를 놓은 다음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클릭하여 배치합니다.
자연의 경이로움을 창조하다
자연경관을 배치하려면 메뉴에서 자연경관 버튼을 선택하고 배치할 경관을 클릭한 다음 배치할 영역 위에 마우스를 놓고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클릭하여 배치합니다.
5. 높이 맵 가져오기 인간 맵 편집기를 사용하면 높이 맵 이미지를 가져와 지형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두 장의 그림이 필요합니다. 높이 맵 자체, 각 높이 팔레트를 선명한 색상이나 음영으로 정의, 지도 제작자가 사용할 참조 그림입니다. 두 이미지는 PNG 형식이어야 하며 문서의 /human/maps 폴더에 있어야 합니다. 지도 크기에 따라 키 지도 이미지 스케일은 2: 1 이어야 합니다. 고도 클래스는 16 으로 _3 부터 12 까지 있으며, 여기서 0 은 첫 번째 육지 높이 (-1 해수면) 입니다.
컬러 지도와 팔레트는-1 (심해) 에서 5 (산맥) 까지 7 가지 수준만 정의합니다.
높이 맵에서 팔레트를 만들려면 Humankind _ Sample _ Palette.png 파일을 사용하여 색상을 높이 맵의 색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색상은 바닥 "0" 입니다.
간단히 높이 차트에서 색상을 선택하여 팔레트의 해당 상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파일이 문서/Humanity/Maps 에 있으면 편집기를 시작하고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져오기 인터페이스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소스 영역에서 키 맵을 선택합니다. 이 경우 이것은 인간 튜토리얼 지도입니다. PNG 파일. 팔레트 영역에서 해당 팔레트를 선택합니다. 이 경우 이것은 인간 튜토리얼 지도 palite.png 파일입니다.
가져오기를 눌러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지도가 뷰포트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그것을 사용자 정의 하 고 재미 있게 만들 시간이 야!
6. 제한 사항
기본 제한 사항:
_ 모든 전략적 자원이 제자리에 있어야합니다.
_ 사치품 자원은 반드시 놓아야 한다.
_ 자연의 경이로움은 반드시 놓아야 한다.
게임 제한:
_ 각 플레이어는 각 버전의 지도에 시작점이 있어야 합니다.
_ 이 영역은 다음 제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O 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다 (대륙 판도에는 약 50 개의 타일이 있다). 해양 영토는 대륙보다 클 수 있다.
O 대륙이나 바다로 표시해야합니다.
O 하나의 글로벌 해양, 하나의 지구 영토만 허용됩니다.
O 구역 내의 모든 "액세스 가능한" 타일 (산/기관/물/물/물/일부 관심 지점 아님) 은 지역을 떠나지 않고 다른 액세스 가능한 타일에서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영토는 두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분리 된 관문수는 유효한 영토가 아닙니다.
O 섬이 있는 모든 영토는 반드시' 해양' 영토여야 한다.
_ 바다의 자연의 경이로움은 반드시 바다에 놓아야 한다.
_ Oceanpi 는 바다에 있어야합니다.
_ 자연의 경이로움은 삭제되거나 부분적으로 지워지지 않아야합니다.
_ 수중 강은 없다.
미적 제한:
_ 자연의 경이로움은 평평한 표면에 놓아야 한다.
_ 가시도를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3 층 절벽을 피하십시오.
_ 강은 지형에서 시작하여 결국 호수나 바다로 흘러들어가야 한다.
셋째, 시작점을 배치합니다
너는 이 게임을 하기 위해 지도에 시작점을 놓아야 한다.
예를 들어, 지도를 최대 3 명의 플레이어/문명에 의해 놀게 하려면 다음과 같이 시작점을 배치해야 합니다.
_ 은 1 버전입니다.
듀얼 플레이어 버전의 배치 시작 지점 # 1 _ 배치 시작 지점 # 1 및 # 2.
_ 3 인 게임 버전에 시작 지점 # 1, #2 및 #3 을 배치합니다.
편집기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먼저 Start 를 클릭합니다. 첫 번째 행은 지도의 버전이고, 두 번째 행은 네가 얼마나 많은 시작점을 넣었는지 계산한다. 녹색 = 좋아, 빨간색 = 좋지 않다.
따라서 지도 "1 버전" 에 해당하는 "1" 버튼을 클릭한 다음 지도에서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클릭하여 시작점을 정의합니다. 그런 다음 지도 "2 인판" 의 "2" 버튼을 클릭한 다음 지도에서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클릭하여 첫 번째 시작점, 두 번째 시작점 등을 정의합니다.
넷째, 영토를 늘린다
영역을 추가하려면 지도의 조감도를 보기 위해 축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역 추가는 다음 세 단계로 수행됩니다.
1. 각 영역에 대한 영역을 작성합니다
2. 각 지역의 생물 공동체를 정의하십시오.
각 영토가 "대륙" 인지 "해양" 영토인지 표시하십시오.
너는 전체 영토에 대한 영지 지도를 정의해야 한다, 너무 작거나 너무 클 수 없다.
영토 버튼을 클릭한 다음 영역 지도에 있을 때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클릭하여 지도에 영토를 그릴 수 있습니다. 클릭할 때마다 다른 색상의 새 영역이 만들어집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누른 채 마우스를 확장할 위치로 끌어서 영역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레이블에 표시된 현재 선택한 영역의 색인: 각 영역이 적합한 생물 공동체를 결정하려면 더 가까운 지도 뷰를 확대합니다. 지역 생물군 탭을 클릭하고 생물군을 선택한 다음 가운데 버튼을 클릭하여 이 생물군을 적용할 영역을 클릭합니다. 영역 유형 (대륙 또는 해양) 을 정의하려면 축소하여 지도의 전역 뷰를 보고 ContinentAndOcean 탭을 선택한 다음 영역 유형 (해양 또는 대륙) 을 선택하고 영역을 마우스 가운데 버튼으로 클릭하여 유형을 정의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는 지도를 확인합니다
지도의 유효성을 검사하려면 인터페이스 맨 위에 있는 유효성 검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_ Map entity pass 검증 모든 시작점이 올바르게 설정되었습니다. _ Territory pass 검증 모든 영역이 크기, 액세스 가능성 및 유형에 맞게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영토에 대한 잘못된 소식은 때때로' 바다 중 하나' 가 물보다 많은 대륙을 포함하고 있다고 오도하는 경우가 있지만, 사실은 정반대 (물이 너무 많은 대륙) 이다. 곧 고칠 수 있다. 규칙은 간단하다: _ 해양 분야는 최소한 50% 의 물판을 포함해야 한다. _ 대륙 영토는 적어도 50% 의 대륙 판을 포함해야 한다. _ 대륙 영토는 약 50 제곱이어야 한다.
자동사 알려진 문제
우리는이 이전 버전의 편집기에 몇 가지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출시 후 이 도구를 개선할 것이다.
_ 편집기 닫기 버튼을 클릭해도 게임이 닫힙니다.
_ "w" 및 "x" 바로 가기 키는 QWERTY 키보드에서 사용하기 어렵고 향후 릴리즈에서는 다른 바로 가기 키로 대체될 예정입니다.
_ 가시성 도구는 나중에 완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_ Landmark 도구를 사용하여 랜드 마크 이름을 입력하는 동안 UI 오류가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