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타다.

문제 1: 자유롭게 설명할 수 있는 성어는 방해받지 않고 쉽게 조작, 사용 또는 제어할 수 있다.

자유 스윙: 스윙; 술: 잉크를 뿌리다. 그림 그리기, 쓰기, 구도, 펜으로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을 묘사한다.

처리: 처리, 처분. 홀가분하다: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진정해, 좋은 방법이 있어.

자유롭게 사용하고, 사용에 매우 능숙하고 자연스럽다.

편안하게, 편안하게, 수월하게.

개폐자유: 기초, 적합; 자유: 장애물과 제약 없음. 자유자재로 자신의 뜻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묘사하다.

담소가 생생하고 담소가 평소와 같다. 일종의 자연스러운 태도를 묘사하다.

자유자재로 웃고, 예전처럼 웃고, 매우 침착하다.

홀가분함을 느끼는 것은 비유이다. 일이 발생할 때 그것은 자연스럽고 매우 평온하다. "자제" 로 삼다.

자유형 ① 한가하고 자유로울 수 있다. ② 침착하게 말했다.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이 사용하고 돌아서는 데 매우 능숙하고 자연스럽다는 것을 보여준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질문 2: 용천진의 자세한 설명은' 쉽게' 인가? 건로: "잠룡으로 태양을 숨기지 마세요. 나중에' 용천' 은 양기가 잠복해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용뱀은 칩거한다. 김갈홍, "포박자? "무씨": "칠부가 흉을 고소하고, 능곡이 쉽다. 용천 년 뇌음이 달이 지자 서리가 내려와 주명의 운을 죽였다. "에 따르면 용천월은 겨울달을 가리킨다. 언어는 "쉬운가요? 건조: "잠수용, 양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클릭합니다 우제는 아직 즉위하지 않았다. "한 번"? 연전': "천자존존무위, 그래서 천도는 아들, 신하는 신하, 천하존도." 이동 및 의식, 별의 순서; 사념이 생기면 틀렸다. 폐하께서는 하남윤, 덩완이 용건지난 일을 위해 동후, 은충공청, 환풍종실로 봉하셨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 스님에게는 존엄성을 잃는 것입니다. 나는 황제도 옆에 있다는 말을 듣고 정치와 도덕에 대해 상담했다. "천자가 최고라고 들었기 때문에, 하느님은 그를 아들로 여기셨고, 관원 위에 지위가 있고, 위망이 사해보다 더 컸다고 여기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정적 및 동적 의식, 별의 순서; 만약 의도가 정당하지 않다면,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폐하께서 하남 은등만에는 용간의 옛 정이 있다고 믿고, 그를 동후로 봉하고, 그 은혜는 관보다 무겁고, 그 이익은 종실에서 더욱 두터웠다. 자주 소개되고, 그와 함께 놀면, 너의 존엄성에 해롭다. 정치 도덕을 청하기 위해 황제 주위를 돌았다고 한다. 송 육유' 황후 축하': "용천일로부터 파슬리를 보좌하는 것. 조경' 팅잡기'? " 헌제는' 오온단' 을 사용한다. "오온단이 내무부였을 때, 왕은 용간 관저로 바쳐 헌제에게 요구하였다. 대중은 따르지 않고' 군은 현능이 창성해야지, 외교대신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 말과 편지가 있다. 명명' 대상부': "의사 오소관 마독은 후가 바다로 나가 용앞에 있다."

질문 3: 서유기 13 편, 14 편, 한 편당 200 자. 인터넷에서 베끼지 마,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며칠 후,

그는 당나라 국경 Hezhou 에 와서, 마을 측 총병과 지역 승려 사제 는 당나라 승려 의 사제 를 Fuyuan 으로 데려왔다.

관자놀이가 쉬다.

다음 날, 날이 밝지 않아 당승은 두 하인을 불렀고, 세 사람은 달빛으로 길을 재촉했다. 가다

10 여 마일을 간 후에, 나는 등산을 시작했다. 길이 울퉁불퉁하고 잡초가 무성하여 걷기가 어렵다. 그들은 어쩔 수 없이

풀을 뽑으면서 걷다. 갑자기 한쪽 발이 허공을 밟자 세 사람이 말과 함께 깊은 구덩이에 빠졌다. 주인과 하인은 세 명이다.

당황한 가운데 갑자기 "체포! 따라잡아! " 울다.

한차례 바람이 불자 요괴들이 나타나 주종을 잡았다. 당승은 몰래 쳐다보았다.

얼굴이 험상궂은 악마가 그 위에 앉아 있다. 악마의 명령에 따라 괴물들은 당승의 주인과 하인을 묶었다.

가자. 갑자기 악마가 와서 "웅선군, 인튜이트! 클릭합니다

그 요왕은 급히 마중을 나갔고, 두 사람은 그를 은장군이라고 불렀다. 은 장군은 당승 등을 모집할 예정이다.

그의 손님을 대접하다. 웅선군이 말했다. "오늘은 두 개를 선택하세요." 그래서 윤 장군은 당승을 놓아주었다

두 하인이 그들의 마음을 갈라 산채로 잡아먹었다. 당승은 하마터면 놀라 죽을 뻔했다.

날이 밝을 즈음에 괴물들은 모두 숨었다. 당승은 놀라서 혼미하고 잠이 들었다. 갑작스러운 하나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인이 천천히 그의 앞으로 걸어와 손을 흔들어 당승의 밧줄을 모두 부러뜨리고 다시 그에게 물었다.

한숨을 내쉬자 당승은 깨어나 급히 노인을 찾아뵙고 감사를 드렸다. 노인은 말했다: "이 곳은 불렀다.

쌍지령은 위험한 곳이다. ""

노인은 당승에게 보자기를 들고 말을 끌고 그를 길로 인도했다. 당승은 급히 말을 매었다.

감사할 준비를 하고 고개를 들어 보니 노인은 이미 붉은 두루미를 타고 날아가 공중에서 종이 한 장을 떨어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당승은 보고 나서야 이 노인이 태백 진싱 () 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재빨리 쉬지 않고 공중에 경례를 했다.

당승은 산길을 따라 한참 동안 탔지만 아무도 만나지 못했다. 그는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물을 좀 찾아 마시고 싶어요. 갑자기 앞에 사나운 호랑이 두 마리가 있는 것을 보고 입을 크게 벌리고 네 번째 곳으로 걸어갔다.

주를 보니 뒤에는 붉은 글자를 토하는 독사가 있었고, 왼쪽에는 독충이 있었고, 오른쪽에도 있었다.

내가 본 야수. 당승은 중간에 갇혀서, 급해서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라서, 하늘에 맡기는 수밖에 없었다.

이 결정적인 순간에 모든 야수가 갑자기 도망쳤다. 당승은 놀라서 주위를 둘러보고 하나를 보았다.

한 손에 강철 포크를 들고 허리에 활을 건 큰 키가 산비탈에서 걸어왔다. 당승은 재빨리 무릎을 꿇고 두 손을 교차시켜 소리쳤다.

"폐하, 도와주세요!" 한나는 당승에게 손을 잡고 말했다. "나는 왕이 아니라 사냥꾼일 뿐이다.

집주인은 류버친이라고 합니다. ""

유버친은 당승을 그의 집에 손님으로 초대했다. 당승은 매우 기뻐서 말을 끌고 유버진의 집으로 갔다.

。 다음날 당승이 길을 떠났다. 유버진은 그의 어머니의 지시에 따라 몇 명을 데리고 사냥을 갔다.

도구, 당승에게 선물을 주다. 긴 산책 후, 그들은 큰 산 앞에 왔다.

산중턱에 이르자 유버진 등은 멈춰 서서 말했다. "선배님, 우리는 앞의 두 경계산으로 가야 합니다.

산둥 대당관, 산서는 타타르의 구역이다. 우리는 지나갈 수 없다. 혼자 가세요.

조심해! "당승이 그들에게 작별을 고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산기슭에서 소리치는 소리를 들었다."

주인님, 이리 오세요! 주인님, 이리 오세요! 서유기 (14) 가 평정산으로 돌아가 (14) 원숭이가 며칠 동안 보물을 훔쳤다. 그들은 산기슭에 연꽃구멍이 있는 평정산이라는 곳에 왔다.

두 개의 괴물이 있다: 김각 왕과 은각 왕. 괴물들은 일찍이 당승고기를 먹으면 영원히 살 수 있다고 들었다.

오래 된, 그들은 오늘 여기를 통과 거 야, 실버 코너 왕은 길목에서 요괴와 함께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저팔계가 마침 전방에서 정찰하고 있다. 그는 괴물이 유턴하는 것을 보자마자 달려가서 소식을 전하려고 했지만 붙잡혔다.

땅 위의 등나무 줄기가 걸려 넘어졌고, 개 한 마리가 넘어져 똥을 먹고 요괴에 묶여 구멍에 잡혔다. 은각왕은 아주 멀리 보았다.

손오공을 보자마자 그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고 다리를 부러뜨리고 길에 누워 있는 도사가 되었다.

한편으로는 "살려주세요" 라고 외쳤다.

당승은 그가 도사를 도와 말을 시작하는 것을 보았는데, 요괴는 다리가 부러져서 말을 탈 수 없고, 오공이 돌아오라고 했다.

남성 ... 오공은 스승님의 분부에 따라 요괴를 등에 업었다. 그는 웃으며 말했다. "이 교활한 요괴야, 사람을 속일 수 있겠니?"

나의 주인을 얻었지만, 너는 나를 속일 수 없다! 나는 네가 산속의 괴물이라는 것을 안다. "괴물은 웃지 않는다.

말하다

그 괴이한 것은 몇 리를 걸었고, 주문을 읽고 아미와 두 개의 산으로 옮겨서 손자를 무너뜨려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공의 어깨는 손오공이 여전히 웃고 자유롭게 걷고 있다. 그래서 괴물이 태를 데려갔어요 ... >>

질문 4: 이 시는 너무 심오하여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정통한 사람이 해독해 주길 바래, 알았지? ! 상세할수록 좋습니다. 나의 첫인상은 시의 형태는 없지만 시의 아름다움이 있다는 것이다. 인상파 냄새가 난다

그러나 인상파는 현실주의적이다.

어떻게 말할까요? 이것은 그야말로 일종의 물건이다.

그렇다면 시인의 자신의 사상 관념에 대한 융합은 자신이 구현한 의경을 표현하는 데 있다.

만약 네가 자신의 경지에 이르지 못한다면, 너는 그것의 뜻만 이해할 수 있지만, 그것의 의미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고대인들이 벽에 걸터앉았다. 나는 그들이 단지 그 의미를 이해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한다.

의미는 매우 분명합니다. 9 층에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습니다.

질문 5: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는 사람을 묘사하는 편안한 성어:

감정적 인 헤어: 감정적 인 헤어: 감정적 인 헤어, 마치; 자립: 낡은 규칙. 근심 걱정 없이 여유롭게 묘사하다.

다양한 자세: 다양한 자세가 자유롭게 표현됩니다.

근처에 아무도 없다: 근처에 아무도 없는 것 같다. 태도가 오만하다고 묘사하다.

조작이 뜻대로 되다: 뜻대로 되다: 만족하다. 부당한 수단으로 어떤 일과 어떤 사람을 통제하고 처리하는 것을 묘사하다.

자유자재로 거닐다: 문장 흐름이 자유로우며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돈을 쓰고 담소를 나누다: 돈을 쓰다: 소탈하고 자유롭다. 자유로운 말, 자유로운 웃음.

수중용: 칼, 총, 막대기 등의 무기를 가리켜 쉽고 유연하게 만든다. 무공을 형용하다.

말솜씨: 말솜씨: 말, 말; 스마트: 똑똑하고 유연합니다. 말은 빨리 하고, 처리는 가볍게 해야 한다. 말재주가 좋다고 묘사하다.

활달하고 호방하다: 글이 명쾌하고 분방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확장 가능: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저는 기술자입니다. 저는 요리사입니다. 해결 방법: 절단 및 분할. 비유는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사물의 객관적인 법칙을 파악하고, 일을 잘 하고, 자유롭게 운용하는 것을 비유한다.

피송골이 근질근질하다: 표면의 홀가분함, 내면의 절박함을 묘사한다.

선처럼 우쭐대다: 우쭐대다: 신 같은 소탈한 모습. 신이 선처럼 멋있다. 사람의 동작이 소탈하고, 가볍고, 아름답다고 묘사하다.

칠종팔횡: 구속되지 않은 자유를 묘사하다.

자신의 팔과 손가락을 사용하는 것처럼 자신의 팔과 손가락을 사용합니다. 지휘가 자유롭다는 것을 비유하다.

당신의 마음에 응답하라: 그래도 손이 잘 맞는다. 사용 편의성을 설명합니다.

왕양은 문장, 연설, 서예를 마구 묘사했다. 같은 "왕양 오만함" 입니다.

왕스: 문장, 언론, 서예 분방함을 묘사한다. 같은 "왕양 오만함" 입니다.

왕양: 문장 창력이 강하고 심오함을 묘사하다. 넷: 방종하다. 사람의 기량이나 문장 등을 묘사하다. 위대하고 자유롭다.

왕양 자의적: 문장, 연설, 서예 등을 묘사하다. 자유분방하다. 같은 "왕양 오만함" 입니다.

한가운 고학: 뜬구름, 학이 홀로 날아간다. 사람이 자유자재로 왔다갔다하는 것을 비유하다.

안심: 안심, 평온, 편안함.

야생 크레인 고독한 구름: 자유롭고 자유롭게 오가는 사람들을 비유한다. "구름 속의 고독학" 이 있습니다.

피벗 링: 피벗: 중심축이 중요한 부품으로 확장됩니다. 링: 둥근 것, 공허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피벗 링에서는 회전할 수 있습니다. 옳고 그름을 초월하여 나는 옳고 그름을 잘 처리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협력의 은유이기도 하다.

자아: 자아: 정상상태를 바꾸지 않고 여전히 원래의 모습을 좋아해요. 여느 때처럼 자연스럽다. 비유는 자연스럽고 조용하다. 일명' 자유정신' 이다.

절과 잘 맞아야 한다: ① 리듬에 맞다. ② 편리 하 게, 자유롭게 사용 설명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원숭이의 팔 자세: 원숭이의 팔은 길고 예민하여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전투 상황이 공수할 수 있고, 진퇴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즉시; 손을 흔들기만 하면 온다. 은유는 항상 관객들에 의해 부름을 받는다. 또한 지휘가 자유롭다는 것을 비유한다.

부르자마자 와, 휘두르면 가: 한번 휘두르면 오고, 한번 휘두르면 가. 은유는 항상 관객들에 의해 부름을 받는다. 또한 지휘가 자유롭다는 것을 비유한다.

종이 가을 구름: 글쓰기가 가볍고 쉽다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종횡무진 개폐: 조작이 편리하다는 뜻입니다. "종횡개합" 과 같습니다.

종횡무진 개폐: 조작이 편리하다는 뜻입니다.

술에 취한 잉크: 낭랑함: 포만하고 통쾌하다. 술을 마신 후에 먹물을 끼얹다.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홀가분하고 필법이 유창함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질문 6: C 형 간염은 어떻게 전염됩니까? C 형 간염은 어떻게 전염됩니까?

1. 혈액 전파: * * 면도기, 칫솔 등 위생용품, 특히 도시에서 엄격하게 소독되지 않은 이발, 문신, 눈썹, 아이라인, 미용, 귀구멍 등은 모두 C 형 간염 바이러스의 잠재적 혈액 전파 방식.

2. 엄마와 아이 전파: 어머니는 주로 태반 교체, 출산 과정, 친밀한 접촉 등을 통해 아기의 체내에 침입한다. 감염 후에는 모유를 통해 전파할 수 없다.

3. 성전파: c 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자와 보호되지 않는 성행위가 발생하면 감염이 발생할 수 있다. 성생활 횟수가 많은 사람이 C 형 간염에 감염될 위험이 더 크다.

또한 간, 신장 이식 등 장기 이식 환자의 C 형 간 발병률, C 형 간 사망률, 키스, 포옹, 재채기, 기침, 문서 교환, 대화, 사무용품 사용 등 일상적인 접촉도 높다. , 피부 손상 없이 다른 혈액과의 접촉은 일반적으로 전염되지 않으며 공기전파 통과도 하지 않는다.

C 형 간을 중시하고 감염을 발견하거나 의심한다면 병원에 가서 다시 검사해 C 형 간, 바이러스 수, 간 기능이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 진단을 받으면' 영병간방' 해독 이습, 활혈화, 정양음, 청간호간과 같은 한약을 복용할 수 있다. C 형 간염 환자는식이 요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 매운 것을 피하십시오

매운 음식은 소화관 습열, 습열 잡동사니, 간담기 장애, 소화 기능이 약해지기 쉽다. 그러므로 우리는 매운 제품을 먹는 것을 피해야 한다.

2, 흡연을 피하십시오

연기에는 다양한 독성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간 기능을 손상시키고 간 세포의 재생과 회복을 억제할 수 있다. 그래서 간 질환 환자는 반드시 담배를 끊어야 한다.

3, 금주

음주에 적합하지 않다: 알코올의 90% 가 간에서 대사된다. 알코올은 간 세포의 정상적인 효소 시스템을 교란하고 파괴하기 때문에 간 세포를 직접 손상시켜 간 세포가 죽게 한다.

질문 7: 북부, 서구, 중국 몽골족의 명절.

몽골의 전통 명절은 주로 구력새해가 있는데, 몽골어는' 차간사인', 즉 백월이다. 몽골 신년절은' 백절' 또는' 백월' 이라고도 불리며 우유의 하얗고 밀접한 관계가 있다. 또한 나다모, 마유절 등이 있습니다.

조선민족

그것의 명절은 한족의 명절과 거의 동일하며, 주로 설 청명절과 단오절, 추석, 노인절이 있다. 아기의 첫 생일, 가혜절 (60 번째 생일), 결혼절 (60 세 결혼기념일) 등 세 가지 가족명절이 있습니다. 노인이 자카의 명절과 결혼 명절로 돌아갈 때마다 아이들, 친척, 이웃들은 노인의 생일을 축복하고 축하한다.

끼다

다이 (Dai) 의 주요 축제는 불교와 관련된 발수절, 폐막절 및 개막절입니다.

둥샹 현

동향족은 종교를 믿는 다른 민족들과 마찬가지로 매년 3 대 명절, 즉 단식절, 굴본절, 성일은 모두 * * * 종교에서 기원한다.

브라운

후남절은 브라운족의 연간 성대한 명절로 음력 3 월 청명절 이후 7 일째인 양력 4 월 13- 15 에서 열린다. 명절 중 주요 행사는 서로 물을 끼얹는 행사로, 브라우니족의 원시적인 전통 방식인 영일 풍습에 따라 열리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영일절이라고 부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여 (여)

주요 명절은 설날, 분노어는' 길가목', 일명' 사사절' 이다. 선녀절, 화절이라고도 하는 공산지역에 사는 노족의 전통 명절로 매년 음력 3 월 15 일부터 17 일까지 계속된다. 곡신에게 제사를 지내며 노여워하며' 너는' 이라고 불렀는데, 원래는 벽강현 비하지역의 노족의 전통 명절이었다. 시간은 매년 음력 12 월 29 일이다. 제사 행사를 열고 곡신의 가호를 빌다.

타타르어 (TT)

타타르어는' Gulbangaiti' 라고 불리며 * * * 어의 음역 외래어이고 * * * 어는' 카빈' 으로' 헌신' 을 의미한다. 도살절은 * * * 교육달력에서 2 월 10 일' 스킵 페스티벌' 이후 70 일째다. 도살절, 개재절, 성일은 3 대 명절이다.

* * *

* * * 라마단, 도살절, 성일이라는 세 가지 큰 명절이 있습니다. 이 세 명절은 모두 종교 명절이다. 개재절은 * * * 어' Erdefisher' 의 의역이므로' Eid' 절이라고도 하며 신강에도 희민절이라는 이름이 있다. 도살절, 라마단 이후 70 일째 되는 날, 즉 * * * 종교력 중 65438+ 10, 도살절입니다. 도살제는 도살절이라고도 하는데, * * * * 메카로 가는 순례의 마지막 날이다. 이날은 스스로 목욕을 하고 실내에서 분향을 하고 반나절 동안 재계해야 한다. 아침에는 * * * 절에 가서 메카에게 무릎을 꿇고, 이맘에게 가축을 도살해 달라고 부탁하고, 도살한 쇠고기와 양고기를 친지들에게 나누어 가난한 사람들에게 자선을 베풀었다. 성일은 선지자 * * * 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이며, * * * 달력 3 월의 12 이자 * * * 의 기일이다. 기념행사는 보통 * * * 전에서 열리는데, 그 기간 동안 경서를 낭독하고 성공을 이야기해야 한다. 일부 지역에서는 이날 성대한 Amal 모임 (자선연회) 을 열어 손님을 대접하기도 한다.

만주족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만주족들은 한족과 비슷한 명절을 가지며 음력설을 중시한다. 첫 달 열다섯 번째 날에는 정월대보름을 축하하고, 첫 달 스물다섯 번째 날에는 내년을 위해' 증창절' 을 기도한다. 음력 2 월 초 2 잠금용, 그리고 5 월 5 일' 충왕절', 6 월 6 일, 8 월 15 일 추석. 증창절, 매년 정월 25 일, 만주족 농촌 집집마다 끈적끈적한 수수쌀을 삶아 창고에 넣고 짚짚짚짚으로 만든다.

조랑말 한 마리를 짜서 밥그릇에 넣는 것은 말이 곡식을 싣고 집에 가는 것을 의미하고, 풍족하고 의복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첫날 햅쌀을 더하고 연속 세 번 더했다. 수수 줄기로 호미 두 개를 만들어 그들의 밥에 꽂는 사람도 있다. 이 축제는 동북 농촌에서 지금까지 보존되어 왔다. 충왕절, 6 월의 그날, 충해가 발생하기 쉽다. 과거 랴오닝 () 현암 () 봉성 () 에 살던 만주족들은 6 월 초 충왕묘 () 에 가서 제사를 지내며 돼지 제사를 죽여 재해를 피하고 밭풍작을 보호했다. 지금은 충왕제소 행사가 없지만 집집마다 이 날 옷을 말려 벌레가 먹는 것을 막아야 한다.

여족의 명절은 여족의 역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해방 전 여족의 명절은 대부분 인근 한족 지역과 여족과 한족 잡거 지역에서 음력을 사용했으며, 명절은 한족과 같다. 예를 들면 설날 청명절과 단오절 등이다. 여족에게 가장 성대하고 흔히 볼 수 있는 명절은 설날과 3 월 3 일이다.

나시어

나시족의 많은 명절은 한족과 같다. 예를 들면 설날, 청명절, 단오절, 추석, 하지만 설날 행사는 한족과 달리 민족적 특색이 강하다. 중국 남서부의 많은 민족들처럼 나시족도 토치 페스티벌을 가지고 있다. 이 민족의 전통 명절은 주로 노새마 장터, 농기구 장터, 용왕 장터, 산품 장터이다.

사라족

사라족은 주로 고대 >> 를 포함한다

질문 8: 번역 12 고시, 13 이전에 번역된 80 점' 귀생이지만'.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생명이 끝날 때가 있다.

거북이는 비록 목숨이 길지만, 그래도 그럴 때가 있다.

텅스텐뱀은 안개 속에서 날 수 있지만, 결국은 죽어서 먼지로 변한다.

뱀이 안개를 타고 결국 먼지로 변했다.

늙은 천리마가 마구간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데, 그 야망은 여전히 천리이다.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뜻이 있는 사람은 만년에 결코 진취적인 야망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사람의 수명 길이는 하늘이 결정한 것이 아니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네가 자신을 잘 보살피기만 하면 너도 더 오래 살 수 있다.

은혜를 자양하는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나는 운이 좋아서 노래로 나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했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너구리

산기슭에서 푸른 풀이 시냇물을 향해 쏜다.

소나무 숲 사이의 오솔길에는 모래와 흙이 없다.

저녁 이슬비 속에서 뻐꾸기는 목놓아 울었다.

늙으면 젊을 수 없다고 누가 그래?

문 앞의 흐르는 물도 집요하게 서방으로 달려갈 수 있다!

흰머리를 한탄하는 걱정은 없고, 노란 닭을 부르는 걱정은 없다.

백발',' 황닭' 이라는 두 단어는 백거이의' 취가' 를 표현했다 노란 닭은 새벽소리를 재촉할 때 못생기고, 해는 연전 서쪽을 재촉한다. 허리춤의 빨간 리본이 불안정하고, 주연이 거울에서 잃어버렸다. " 백거이의 시는 황닭이 새벽을 재촉하고, 낮에는 설을 재촉하고, 주연재는 쉽게 잃어버리고, 음조는 비교적 낮다. 수시는 여기서 백발이 창성한 것을 한탄하지 말고,' 노란 닭이 여명 생각나게 한다' 고 느껴서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간다. 여기에 인용문 한 마디가 있는데, 역효과를 썼다. 백시의 나지막한 음조가 없을 뿐만 아니라 상성의' 황혼 때 빗소리가 휙휙 울린다' 는 슬픈 분위기를 희석시켜 단어의 주제를 승화시켰다.

한강을 내려다보다

저자: 왕위

그 남쪽 세 가지가 초경에 이르고, 그 아홉 가지가 형문에 흐른다.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르고 있는데, 그곳의 산의 색깔은 옳고 그름이다.

인간의 거처는 먼 하늘의 잔물결 위에 떠 있는 것 같다.

양양의 이런 아름다운 날들이 나의 노산을 취하게 했다! 。

참고 사항:

1, 추세: 초국의 국경. 이 지역은 원래 전국 시대의 초국이었다.

2. 삼향: 이향, 샤오샹, 찜통의 총칭, 현재 호남에 있습니다.

3. 산옹: 진대산 제인, 대나무 숲 칠현 단도의 아들을 가리킨다. 그는 예전에 정남 장군이었는데, 술을 마시면 취한다.

운율 번역:

한수는 초세를 지나 연이어 삼향으로 접었다.

형문은 9 개의 지류와 합류하여 장강과 연결되어 있다.

한강은 마치 천지에서 흘러나오는 것처럼 호탕하다.

산들은 몽롱하고, 머나먼 것은 허무 속에 있다.

강을 따라 있는 현성은 마치 수면 위에 떠 있는 것 같다.

물날의 일색 가장자리에서 파도가 뒹굴었다.

양양의 풍경은 정말 사람을 취하게 하고, 경이롭다.

나는 여기에 남아서 산옹을 모시고 싶다, 그는 늘 술에 취한다.

의견:

이 시는 주로 한수 주변에서 수영하는 지식과 경험을 써서 한수의 광대함을 탄식한다. 첫 번째 대련은 한수의 장려한 경치를 쓴 것으로, 초서가 쓴 것이다

호남에 들어가 창장 구파와 만나 시 전체의 분위기를 자아내다. 전욱이 쓴 한수의 흐름은 길고 멀다. 산천이 아름답다. 이것은 호일이다.

강해는 광대하고 호탕하다. 목련은 현성의' 떠' 와 먼 곳의 하늘을 묘사하여 웅장한 물살을 렌더링하였다. 터미널 파생은 플래그로 사용됩니다.

남장군' 진 수양산제인' 의 이야기는 양양산수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풍격이 참신하고, 의경이 아름답다. 풍경을 묘사할 때 낙관적이고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르고, 이곳의 산색은 있고 없다." 줄곧 사람들에게 낭송되어 왔으며, 역시 천고의 절구가 될 만하다.

산속의 가을 밤 "

저자: 왕위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참고 사항:

1, 나방: 밤.

창녀: 빨래하는 여자.

3. 춘방: 조순.

4, 휴식: 건조.

운율 번역:

한바탕 새로운 비가 내린 후 청산은 유난히 선명하다.

가을의 저녁, 날씨가 유난히 시원하다.

명월은 소나무 숲을 통해 얼룩덜룩한 정영을 뿌립니다.

샘물이 큰 돌 위에서 살랑살랑 소리를 낸다.

죽림에서 집에 돌아온 세탁녀의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연꽃은 이미 움직여서 어선이 물에 그물을 던지고 있다.

봄의 밀짚을 언제든지 사라지게 하고,

가을을 헤매고 있으니, 놀 수 있다.

의견:

이것은 시화에서 시인의 고상한 감정과 이상에 대한 추구를 표현한 유명한 산수시이다.

첫 번째 대련은 가을의 황혼 광경을 썼는데, 처음으로 산우에서 조용하고 한가하며 신선하고 쾌적했다. Chin >>

上篇: 시안타오 타오리 호텔에 주차 공간이 있나요? 下篇: LeTV 1s에서 갑자기 휴대폰 카드를 사용할 수 없고 긴급전화만 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슨 일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