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오늘 . 눈물을 머금은 감개무량인데, 이 이야기의 후속 조치가 또 있을까요? PSP 에서 놀 수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 . 눈물을 머금은 감개무량인데, 이 이야기의 후속 조치가 또 있을까요? PSP 에서 놀 수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P > 최종판타지일 (Final Fantasy I) < P > 발매일: 1987 년 12 월 18 일 < P > 최종 판타지의 개산작으로 1987 년 12 월 18 일 발매된 이 게임 중 많은 성분이 현재까지 남아 있다. 게임의 화면과 시스템은 지금 보면 정말 허름하다. 그러나 당시 게임에서의 전투 애니메이션 효과는 전례가 없었다.

일본은 세계가 인정하는 게임대국이다. 이 때문에 매년 나오는 부티크와 쓰레기가 매우 많다. 대작으로 배양된 무감각한 게이머들의 마음 속에 자리를 잡으려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FF1 의 발매는 당시 일부 플레이어의 눈길을 끌었지만 판매 성적은 좋지 않았다. 당시 RPG 주류 시장이 용과 같은 용감한 게임에 의해 점령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FF 와 같은 유명하지 않고 특이한 게임이 단번에 성공하려고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다행히도 게임에는 여전히 매력적인 점이 있다. < P > 본작이 등장한 일부 시스템은 나중에 성숙기 최종 판타지 시스템의 초기 형태라고 할 수 있다. 독창적인 캐릭터 전환, 비행보트, 독특한 애니메이션 전투 화면, 게다가 그 캐릭터 디자인은 일본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천야희효가 맡았으며, 이들은 모두 최종 판타지 시리즈의 간판이 되었다. 천야희효는 최종 판타지 7 과 최종 판타지 8 을 제외하고는 모두 참여인물의 설정이 있다. ) < P > 이야기는 고대 중세 시대, 칼과 마법이 횡행하는 시대에 일어났다. 세계를 형성한 네 개의 결정체 불, 흙, 물, 바람이 빼앗기고, 빛을 잃은 세계가 어둠으로 둘러싸여 점점 황량해지는 것을 이야기했다. 예언된' 빛의 전사' 라고 불리는 네 청년이 길을 떠났다. 오늘 보기에 이야기 줄거리는 좀 진부하지만, 그 독특한 면도 있다. 시공간의 전환과 대량의 미제가 사람을 매료시킨다. < P > 사실 세대가 가장 말하고자 하는 것은 수정시스템이다. 그것의 확립으로 3 대에 전직이라는 시스템이 생겨났다. 수정의 빛 속에서 게임 캐릭터들은 전직하고 마법을 배울 수 있다. 이 공식은 마법의 돌을 기반으로 한 6, 7, 8 을 제외하고는 모두 게임의 관건이다. 처음 3 대 주인공들은 기본적으로 크리스탈을 보호하기 위해 세상을 지탱하는 물건이다. 4 대가 되자 수정의 지위가 바뀌기 시작했다. 물론, 이것들은 뒷말이다. < P > 최종판타지 2 (Final Fantasy II) < P > 발매일: 1988 년 12 월 17 일 < P > 에 따르면 실제로 플레이어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FF2 다. 이것은 다양한 새로운 시스템을 채택한 실험적 작품이다. 전작이 호평을 받은 기본 시스템을 계승한 후 게임은 운영성 면에서 세대보다 더 인간적이다. < P > 개발 중인 유럽과 미국 RPG 대작들은 모두 자신이 전혀 경험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설정을 기억하고 있다. 완전히 숙련도가 높은 이 소소한 것으로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외국인에게 참신해 보이는 이 물건들은 사실 1988 년 발매된 FF2 에서 이미 사용되었습니다. 경험가치 시스템을 포기하고 독특한 성장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무기와 마법은 모두 숙련이 있고, 숙련도는 인물이 마법이나 무기를 사용하는 횟수에 따라 증가한다. 또 다른 것은 독특한 회화 시스템이다. 간단히 말해 인물 대화에는 특정 핵심 문구가 등장해 플레이어가 선택하고 질문하여 사건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 시스템은 4 세대에도 등장했습니다. < P > 는 그런 게임의 참신한 시스템에 대해 말했는데, 사실 이 게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들이다. 게임은 극적이고 비극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희생이 게임의 큰 특징이 되었다. (웃음) 다른 인물의 희생은 어느 정도 플레이어가 더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인물이 죽는 것을 보면 다소 슬프다. (이것은 7 대까지 표현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P > 세대와 마찬가지로 이야기가 일어나는 세계는 여전히 중세 유럽을 블루본으로 하는 세계다. 하지만 여기에 검과 마법 외에도 기계집대성의 비행선과 지상전함이 있어 6 대, 7 대, 8 대를 제외하고는 이런 세계가 FF 의 간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야기는 파라메기아 제국이 마법물을 이용해 대외적으로 확장함으로써 각국을 심각한 위기에 처하게 하는 전통적인 반항의 소재를 다룬다. 주인공이 사는 마을도 제국의 침략으로 파괴되었기 때문에 그와 그의 친한 친구는 미시디아의 백마술사의 도움으로 제국에 대항하는 생력군을 구성했다.

FF2 는 1988 년 대본상, 1989 년 종합상, 1989 년 RPG 상 등 세 가지 상을 단번에 수상했다. 말하자면, 2 세대는 하나의 이정표이다. 플레이어의 마음속에서의 지위와 앞으로의 휘황찬란함을 다졌다.

최종판타지 3 (FINAL FANTASY III)

발매일: 199 년 4 월 27 일

진정한 의미의 FF 는 FF3 이다. 한 세대의 미성숙함과 2 세대의 모색을 거쳐, 3 세대의 출현으로 이후의 최종 판타지 시리즈는 모두 그 시스템을 따르고 있다. FF 시리즈의 FC 마지막 작품으로 이 게임은 8 비트 기계의 한계를 돌파했다. 게임 용량은 더욱 파격적인 4M+64K 입니다! 지금 보기에 아주 작은 용량은 당시로서는 그야말로 터무니없는 것이었다. < P > 상대적으로 성숙한 게임이다. 게임의 많은 것들이 앞으로의 게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3 대 중 처음으로 육행새와 소환수의 설정이 등장했고, 이 두 배와 비행보트는 이후 최종 판타지 게임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요소가 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특히 소환수의 출현으로 이후 게임들이 잇달아 모방하게 되었다. 여기에는 이후의 최종 판타지 시리즈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에 미치는 영향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일부 국산 게임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종종 광고에서 무엇을 합니까? Quot; XX 는 최종 판타지',' 국산의 최종 판타지' 등 광고 문구에 비견된다. FF 를 빌려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있는 지위를 빌려 자신의 게임을 더 쉽게 팔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어떤 것은 멀어졌으니, 우리 원래의 질문으로 돌아가자. FF 특징 중 하나인 < P > 의 직업시스템도 이 세대에서 완벽하게 구축되었다. 그리고 유명한 크리스털 시스템에도 새로운 요소가 주어졌다: 전근 제공. 크리스탈을 많이 받을수록 네가 돌릴 수 있는 직업도 많아진다. 최대 22 개의 각기 다른 직업으로 전투를 지루하게 하는 것은 지루하지 않다. 전직을 위해 싸우는 것은 많은 플레이어들의 진정한 목적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P > FF 시리즈를 해본 게이머들은 모든 세대의 게임에 주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대와 2 세대에도 주제가 있지만 성숙하지는 않습니다. 3 대에 이르러서야 주제가 진정으로 부각되기 시작했다. 여느 때처럼, 세상은 땅, 물, 바람, 불 등 네 개의 빛의 수정으로 지배된다. 그러나 다른 점은 광명세계 외에 어두운 크리스탈이 지배하는 어두운 세계가 있다는 것이다. 빛과 어둠의 세계는 서로 대립하고 서로 융합한다. 빛이 사라지면 어둠도 사라지고, 반대로 어두운 짐이 사라지면 빛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빛과 어둠의 조화는 바로 3 세대의 주제이다. 이야기는 갑작스러운 대지진으로 네 개의 수정이 국경 발촌의 지하 깊숙한 곳에 빠졌다는 이야기이다. 네 명의 고아가 수정의 힘을 받아 전설이 되었나요? Quot; 빛의 전사. "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그들은 길을 떠났다 ... < P > 우연인지 아니면 다른 것인지, FF1 ~ FF3 은 FC, FF4 ~ FF6 은 SFC, FF7 ~ FF9 는 PS 입니다. 아무것도 눈치 채셨나요? 그렇습니다. FF 시리즈는 3 대마다 그 위에 발표된 호스트의 흥흥망 성쇠 < P > 시간이 계속 흘러가고 있습니다. 1991 년은 FF 가 최고봉에 오른 해이자 잘 알려진 해입니다. 왜 그렇게 말하죠? FF4 가 등장했기 때문에 ... < P > 최종판타지사 (FINAL FANTASY IV)

발매일: 1991 년 7 월 19 일 < P > SFC 에서 첫 FF 게임으로 시스템적으로든 대본적으로든 게임이 성숙해졌다. 게다가, FF 시리즈는 중국 게이머들이 모두 4 세대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인식을 받고 있다. 이 세대는 변화의 세대인데, 왜 그렇게 말합니까? 게임 시스템은 4 세대부터 게임 시스템이 조금씩 바뀌고 발전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3 세대가 개발한 기술 시스템과 2 세대가 개발한 마법 습득 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스크웰의 의도를 알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상위 3 세대 게임의 크리스탈이 더 다양한 설정을 부여받았다는 점이다. 주인공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적과 쌍방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로 발전했다. 그리고 이로부터 전개되는 줄거리도 서로 다투는 것으로 바뀌었고, 한쪽이 한쪽을 지켜서 파괴하는 고정모델이 아니다. < P > 4 세대 화면은 이전 3 세대에 비해 호스트의 발색 수가 크게 늘면서 화면 품질이 비약적으로 향상되었다. 특히 SFC 의 새로운 기능 확대, 회전 기능, 상태 화면 확장 처리, 적을 만났을 때의 마사크 처리 등은 게임에 의해 완전히 인용돼 더욱 충격적이다. < P > 본작의 이야기는 땅, 지하, 달 세계 3 개 무대에서 파격적으로 전개된다. 적익대장 세실은 발론의 힘으로 다른 나라를 억압하는 것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자신의 생각을 왕에게 전달했다. 생각지도 못했지만 추격을 당했다. 그래서 세실은 발론국과 싸우기로 했습니다! 오랜 반항 생애에서 세실은 우정의 배신, 사랑의 아름다움, 그리고 자신의 신분의 변화를 겪었다.

세대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바로 FF 시리즈의 제목이다. 여러분이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지만, FF 시리즈의 각 세대의 제목은 게임의 주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바로 본작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또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ATP(ACTIVE TIME BATTLE) 전투 모드도 본회에서 시작된다는 점이다! 전통적인 회합제를 버리고 새로운 시간 슬롯 즉석 전투 시스템을 채택하여 전투가 변하지 않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 시스템의 출현, 앞의 소환수 등은 나중에 수많은 게임에 의해 인용되었다. 예를 들어 국산이 새로 내놓은' 신세대 쌍오만',' 타락천사' 등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모두 이것을 모델로 한 것이다. < P > 최종판타지오 (FINAL FANTASY V)

발매일: 1992 년 12 월 6 일 < P > 가 드디어 5 대에 이르러 FF 시리즈가 최고조에 오르기 시작했다. 귀여운 삼두근 스타일링, 환상적인 화면, 섬세한 동작, 자유로운 전환 직업, 작은 디테일에 조각한 조각으로 본작의 인기가 폭등했다. 4 대를 넘긴 FF 시리즈는 그에게 속한 휘황찬란함을 맞이했다. 게임의 리듬은 경쾌하지만 캐릭터의 죽음은 역대 최다 한 번이 됐다. 기본적으로 그 몇 명의 고정 주인공을 제외하고, 죽을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은 같은 목적을 위해 죽었다.

게임에서 가장 큰 특징은 풍부한 직업이다! 직업마다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근 후에도 이러한 능력은 보존될 수 있으며, 습의 모든 능력을 위해 끊임없이 전근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디테일에 따라 직업별 인물들은 각기 다른 의상을 가지고 있어요. 또 게임 속 크리스탈은 이전 세대와 같지 않고 깨질 수 있는 모습으로 변했다. 그래서 이야기의 줄거리와 세계관도 변한다. < P > 는 4 대와는 달리 5 대 세계관도 크리스탈을 구성하는 세계이지만 각 크리스탈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 세계도 두 차원으로 나뉜다. 이야기는 어느 날 갑자기 날아오는 운석이 땅에 떨어졌고, 운석의 에너지가 세상을 지탱하는 수정변이를 일으켰다. 주인공인 바츠와 그의 동료들은 수정의 빛의 인도를 받아 세상을 구하는 여정에 올랐다. 하지만 모든 것을 파괴하기 위해 엑스디스는 먼저 수정물을 모두 파괴한다. < P > 세대가 가장 말해야 할 것은 이야기의 주제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이것은 환경 친화적인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웃음) 이야기에서 묘사하는 것은 사람과 동물 사이, 사람과 자연 사이의 이야기이다. 왜 * * * 같은 별에 살고 있는 생물들이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길 수 없는가? 이야기의 주제는 깊이 생각하게 한다. 특히 이야기가 끝날 무렵, 키가메슈는 이공간에서 자신을 희생하여 주인공이 이차원 괴물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왔을 때 많은 게이머들이 감동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 P > 최종 판타지 5 는 정상에 오른 작품일 뿐, 진정으로 정상에 도달한 것은 사실 최종 판타지 6 이다. < P > 최종판타지 6 (FINAL FANTASY VI)

발매일: 1994 년 4 월 2 일

FF6 은 성숙기에 접어든 최종 판타지 최고봉작이다. 역대 이래 게임 시스템의 장점을 융합해 변화하고, 거대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화려하고 장엄한 화면을 잃지 않고, 6 대가 플레이어의 마음속에서 가장 완벽한 최종 판타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수많은 게이머들을 미치게 하는 것은 어떤 게임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지만, FF6 은 성공적으로 해냈다. 이후 7 대, 8 대, 9 대에 비해 여전히 수많은 게이머들이 6 대가 최고라고 생각한다. < P > 게임은 예전과 달리 크리스털 시스템은 크리스탈과 모양이 비슷하고, 환상수의 힘을 결집한 마법의 돌 시스템으로 대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스털, 크리스털, 크리스털, 크리스털, 크리스털, 크리스털) 마법의 돌이 되었지만, 이전에 크리스탈로 결정된 많은 요소들은 완전히 마법의 돌에 흡수되어 발전했다. 게임은 캐릭터 장비 마법의 돌을 통해 싸우고, 마법의 돌 속에 숨겨진 마법은 물론 환상수를 소환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바로 이 시스템이 후속 7 세대와 8 세대에 영향을 미쳤다.

FF 의 상위 5 대는 모두 수정의 지지를 받는 중고세기의 세계다. 6 대가 마법의 돌이 되면서 세계가 고도로 발달한 기계문명과 마법력만 공존하는 중성세계다. 이야기는 마법이 사라진 세상을 다룬다. 여기서 케스트라 제국은 잃어버린 마법과 기계조합으로 세계를 지배했다. 그에 대항하는 것은 리다나를 비롯한 세력이다. 전쟁의 정세는 소녀 천나의 출현으로 바뀌었다. 케스트라의 폭정을 막기 위해 주인공들은 환상수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마술사 키프카에 의해 방해를 받아 세계의 붕괴를 초래했다. 대붕괴 이후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동료들이 다시 한 번 결집해 최종 공격을 펼쳤는데. < P > 6 대 이야기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그 이야기의 깊이와 개성이 뚜렷한 인물은 과거의 최종 판타지 게임과 비교할 수 없다. 적지 않은 고전 장면의 출현으로 이 게임은 더욱 화려한 오페라와 같다. 이야기 속 인물들도 매우 성공적이었다. 연인을 위해 해독제를 찾아다니는 로크. 환상수와 사람의 혼혈인 천나; 마법열차에 등장하는 유령 등 사랑과 증오가 뚜렷한 캐릭터들이 게임에 빛을 더해 준다. 소환수는 게임에서 역사상 가장 높은 27 마리에 이르렀는데, 전부 수집하려면 시간이 걸린다.

PBP 형식 최종 판타지 7(U) 미화+압축+공략 최종 판타지 VII

' final fantasy VII' 는 SQUARE 가 1997 년 내놓은 PS RPG 작품으로 PS 첫' FF' 시리즈작이다 동시에, 그녀는 Final Fantasy 시리즈의 장점을 한데 모았고, 당시 완벽한 비석 시스템과 마음을 뒤흔드는 스토리가 감동적이었고, 결국 전 세계 판매량이 9 만 채에 달하는 천량을 기록하며, 단번에 FF 를 글로벌 게임의 리더 시리즈에 밀어넣었다! < P > 최종 판타지 7 은 판타지 시리즈의 중요한 전환이다. 이 새로운 판타지 세계에서 너는 그녀의 새로운 특징을 알아차릴 것이다.

上篇: 안녕하세요, 저는 감시 시스템, 외관, 창고를 만들고 싶습니다. 창고에서 외관까지 500 미터가 있다. 나는 감시센터를 문 앞에 두고 싶다, 거기에 있을 수 있다. 下篇: 봇넷의 네트워크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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