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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ect International에 대한 질문

망고는 왜 무거운 갑옷을 입고 몬스터가 가까이 오기도 전에 죽는 걸까요? 게다가 무거운 갑옷을 입으면 민첩성과 힘이 더 좋아지는데, 그래도 피가 필요하다면 피가 필요할까요?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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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업 소개

인간 무술 - 정신 무술 : 다양한 무기와 공중 제어 기술에 능숙하며, 근접 공격 기술을 사용하여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데 능숙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민첩하게 움직여 적의 강력한 공격을 피합니다. 신사의 품행과 왕의 품행은 마치 군대의 총사령관과도 같으니, 침착하게 말하고 웃으면서 지휘하며, 수천의 군대를 지휘하여 언제나 완전한 대륙의 평화를 수호하는 것입니다. 빠른 속도의 방어적인 무술가인 그는 혼돈 속을 달리며 민첩성을 사용하여 적을 대형 밖으로 유인합니다. 그는 게임에서 괴물을 끌어내는 데 전문가입니다.

인간 마법사 - 재의 섬광 마법사: 공격 주문을 잘 시전하고, 물, 불, 대지의 자연적 비밀을 숙달합니다. 강력한 주문을 시전할 수 있지만 근접 전투에는 능숙하지 않습니다. 마법의 힘이 너무 강력해서 완벽한 대륙의 사악한 세력들은 마법사가 나타나는 것을 보면 겁을 먹고 감히 ​​접근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력한 주문은 비교할 수 없는 파괴력을 가지고 있으며, 광범위한 공격은 마법사 킬러의 위상을 확립합니다.

우족의 깃털 정령 - 푸두자항의 깃털 : 신비한 치유, 저주 등의 영적인 힘을 가지고 있으며, 바람, 천둥, 번개 등의 자연의 신비를 능숙하게 다루며, 근접전에는 능숙하지 않습니다. 마법사. 신의 총애를 받는 위링은 자유롭게 날 수 있는 한 쌍의 날개를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천사 같은 깃털 정령들은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어 항상 부상당한 전사들을 적시에 구출하고 완벽한 대륙의 여신이 됩니다. 동료들을 구출하는 것이 Yu Ling의 의무입니다. Yu Ling의 도움을 받는 것은 제2의 삶을 얻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Yu Ling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우족의 유망 - 백 걸음으로 포플러 숲을 걷는 망고: 가벼운 뼈, 우아한 자세, 유연하지만 깨지지 않고, 머리에 하얀 '신이 주신 날개'를 갖고 태어났다. 그들은 인간 여성과 신의 후손으로, 깃털 부족의 수호자로서 강하고 민첩하며, 뛰어난 궁수이자 석궁과 같은 장거리 무기를 능숙하게 다루는 용감한 전사입니다. 정확한 사격 실력과 우아한 외모는 여타 종족과 마찬가지로 완벽한 대륙이라는 고전적인 신화를 만들어냈다. 유망이 적에게 가져오는 것은 먼 거리에서 파괴적인 일격을 가하는 것입니다. 최단 시간에 적을 죽이는 것은 유망의 영원한 신조입니다.

마족의 마수들은 극도로 강력한 마수들로, 수많은 환생의 고통을 겪었으며 강인하고 지울 수 없는 의지를 가지고 있다. 강력한 폭발력을 가지고 있어 짐승의 형태로도 변신이 가능하다. 한번 다가가면 탈출할 확률은 거의 제로. 강한 성격으로 인해 완전대륙의 군주가 되지만, 조용할 때는 약간 귀엽기도 해서 미녀들의 충성스러운 동반자가 된다. 강력한 방어력과 생명력은 몬스터를 최강의 방패로 만들어주며, 동료들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 몬스터의 첫 번째 임무가 됩니다.

악마족의 요정 - 천하무적의 미모를 지닌 요정 : 독마법에 능하며, 각종 독을 사용하여 적에게 나무 공격을 가하는 능력도 뛰어나다. 팀원을 돕는 타고난 능력은 물론, 스왑 및 기타 이상한 기술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수도 있습니다. 완벽한 대륙의 대부분의 생물을 애완동물로 길들일 수 있는 마법의 힘을 지닌 그들은 귀엽고 매력적이며, 실제 전투에서는 변화무쌍한 전술과 교활한 전략을 구사하여 동맹의 승리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적으로부터 보호 마법을 추방하는 것은 고블린의 고유 기술입니다. 적을 약화시키는 것은 자신을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고블린의 존재는 전투 상황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 직업 분류

인종에 따른 분류 : 인류(무술, 마법사) 깃털족(유망, 깃털정령), 짐승족(괴물, 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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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에 따라: 법체계(마법사, 깃털정령, 요정), 물리체계(무술, 깃털광, 몬스터)

전투 유형에 따라: 공격 유형(무술, 깃털광) , 마법사) ), 보조형(깃털정령), 소환/저주형(요정), 인간방패형(몬스터)

일반적인 분류에 따르면 무술=전사, 마법사=마법사, 깃털정령 = 의사, 유망 =궁수, 몬스터=기사/탱크, 고블린=소환사/커스 마스터

3. 직업 요약

초기 PK가 가장 강한 직업 : 유망( 불사가 되어 마족이 되기 전)

후기 PK가 가장 강한 직업 : 무술(불사승천하여 마족이 된 이후에는 무술이 확실히 유리함)

FB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직업 : 몬스터(인간방패), 깃털정령(의사)

초기 업그레이드가 가장 빠른 직업 : 고블린(아기가 함께 싸우면서 업그레이드) 후기에는 아기가 점점 약해지고 업그레이드가 매우 느려집니다.)

초기 가장 부유한 직업: 도깨비(초기에는 건쿤을 사용하여 몸을 강화하고 회복합니다. 피를 흘리고 마나로 돌아가 아기를 잡는 것이 가장 부유한 직업이다. 후반에는 고블린이 아기의 스킬을 향상시켜 매우 가난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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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되는 포인트가 다르기 때문에 각 직업의 성격도 다릅니다. 법체계 기준으로는 정신 3, 근력 0.5, 신체 1.5; 무술[도끼와 망치]: 근력 3, 민첩 0.5, 신체 1.5, 몬스터: 힘 3, 민첩 0.5, 몸체 1.5, 깃털빛: 민첩 1 힘 1 신체에 대한 점수 추가 방법 분석, 평가 기준: 매우 낮음, 낮음, 중간, 높음, 매우 높음)

전문 기술

물리 방어

주문 방어

물리 공격

주문 공격

직업 특성

무술

높음

매우 낮음

높음

매우 낮음

많은 기절 기술, 빠른 질주, 강력한 몬스터

마법사

매우 낮음

매우 높음

매우 낮음

매우 높음

주문 공격 출력이 가장 높고, 강력한 몬스터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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깃털 정신

낮음(깃털 방패 포함)

높음

중간(깃털 화살)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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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활, 혈기 증가, 상태 증가, 골드 공격

깃털빛

중간(경장비 착용)

중간(경장비 착용)

매우 높음(적중률 높음)

매우 낮음

최고 치명타 적중률

요정

낮음(가시 포함)

높음

중간( 아기 공격)

아기를 잡아서 싸움, 저주, 나무 공격

몬스터

매우 높음(두꺼운 피)

낮음

높음

매우 낮음

물리 몬스터에 대한 저항력이 우수하고 생명력 상한이 증가합니다

물리방어력 최고 : 몬스터. 가장 높은 주문 방어력: 마법사.

물리 공격력 최고 : 유망. 최고 주문 공격력: 마법사.

물리 마법 방어력 최고 : 유망.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이 가장 높은 유링.

최고 어시스트: 유링. 최고의 저주: 고블린.

최고속도 : 질주 - 무술, 장거리 달리기 - 도깨비

5. 요약

마법사 외에 마법의 세계, 다른 직업의 포괄성은 모두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PK를 하고 싶다면 유망을 선택하고, 몬스터를 그룹화하고 싶다면 무술이나 마법사를 선택하고,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다면 요정을 선택하세요. 차는 Yuling을 선택하세요. FB를 원하시면 몬스터나 깃털 달린 영혼을 선택하세요. (그러나 Lingxia FB는 돈 낭비입니다.)

FB에서 Yumang이 상대적으로 쓰레기이고 국제 버전에서 마법사가 많이 약해진 점을 제외하면 Perfect World 국제 버전의 직업은 상대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 고전적인 말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강한 직업은 없습니다. 가장 강한 선수만이 있습니다!

첨부: 몇 가지 공통 용어

애완동물: baby, BB

무술: WX

마법사: FS

유링: 마오마오, MM

유망: 망고, MG

요정: YJ

몬스터: 비스트, SS

Copy: FB

국제판은 국내판에 비해 큰 변화를 겪었는데, 상대적으로 포인트를 추가하는 게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인 경험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토론을 환영합니다! 일부 내용이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친구에게 추가하도록 요청하세요.

인간:

WX:

과거 전국 서버에서는 WX가 레벨 4까지 수리가 가능했고 민첩성이 높고 체력도 높았다. , 그리고 낮은 강도. 결국 그것은 단지 복사용 또는 용을 날리기 위한 망치였습니다. 하지만 국제 버전에서는 불가능하며, 이중 수리만 가능합니다. 장비의 힘과 민첩성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갑 2.5, 힘 0.5 민첩

도끼, 망치 3, 힘 0.5 민첩

롱 솔저 2.5 힘 1 민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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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끼와 망치 WX는 중갑을 선택할 수 있지만 도끼와 망치 WXPK는 그다지 강하지 않기 때문에 좋은 WX가 되기 위해서는, 여전히 장병을 양성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을 희생해야 합니다. 포스 감도에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구체적인 포인트 매칭 방법은 최신 레벨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옷은 주로 중갑옷을 입어야 하며, 레벨에 도달하면 갈아입습니다. 현재 레벨의 옷을 입을 수 있을 만큼 강하고, 레벨 100이나 89나 91 정도의 망치 등 자신보다 몇 레벨 낮은 무기도 들고 있을 수 있을 만큼 강하다.

권투 글러브를 끼고 있는 WX는 기본적으로 무거운 갑옷을 입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주먹 1.5, 근력 2 감도

경갑옷 근력 1 감도 1

중갑옷 2.5 근력 0.5 감도

검 2 근력 1.5 민감도

그래서 복싱 글러브를 수리하는 WX는 기본적으로 경갑옷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경갑옷을 입은 WX는 몬스터와의 전투나 업그레이드나 BB에 저항하는 메인 MT로서는 다소 무력할 수 있지만, 필드 PK에서는 상대적으로 효과적일 것입니다. 더 좋은 점은 필드 전투의 주요 피해는 FS와 MG에서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경갑이나 WX 듀얼 트레이닝을 한다면 기본적으로 검을 부전공으로 선택해야 한다. PK는 잘 운용해도 스킬의 장점과 단점이 있을 것이다. 당연하게도 검의 방출 속도는 매우 느리고 기본적으로 연속적입니다. 기절한 경우 장빙은 스킬을 3번 사용할 수 있으며, 기절한 경우에는 검을 최대 2번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는 느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복싱을 연습하는 WX는 던전 후반부에서 BB에 대한 슬리브를 사용한 WX의 일반 공격이 주로 FS 또는 SS에 의해 저항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FS:

마법무기 0.5, 파워 3 스피릿

마법장비 0.5, 파워 1.5 스피릿

전통적인 혈 FS 루트, 스피릿 그리고 하모니는 마법 무기를 들고 로브를 착용할 수 있는 포인트에 힘 민첩이 추가되고, 나머지 포인트는 모두 블러드에 추가됩니다. 하지만 국제 버전에서는 무기에 필요한 민첩 포인트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국내 버전만큼 BT FS가 많지는 않을 것입니다. 는 "Fight All BOSS"로 알려져 있지만 국제 버전에서는 혈액 FS 경로를 선택하는 것이 조금 더 고통스럽습니다. 정신, 힘 및 민첩성은 여전히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같은 레벨의 무기와 장비를 선택하고, 남은 포인트는 블러드에 추가됩니다. 피가 조금 적더라도 링 가오, 공격력도 훨씬 높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신이 단점을 주면 반드시 동등한 장점을 준다는 말이 있습니다.

무거운 FS: 무게 2.5, 힘과 감도 0.5

무거운 모자: 힘 2

마법 무기: 힘 0.5, 정신 3

다들 중갑부터 시작합니다. 국제판에서는 중마법무기가 거의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연습하고 싶다면 낮은 레벨의 중갑옷을 착용한 뒤 같은 레벨의 마법무기를 사용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고, 기본적으로 이렇게 중무장한 FS는 발톱 없는 게와 같아서 쉽게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현재는 씻을 방법이 없습니다. 퓨어 스피릿 FS : 무기와 장비에 필요한 스피릿 외에 스피릿에도 남은 포인트가 많이 추가된다. 이 FS는 퓨어 스피릿 MG와 비슷하지만 공격력이 엄청나게 높다. 추격은 적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나만 죽어가는 것이므로 연습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더 많은 피가 왕입니다.

몬스터 부족:

SS:

도끼, 망치 3, 힘 0.5 민감도

중갑 2.5, 힘 0.5 민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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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 SS : 무거운 갑옷을 입고, 같은 레벨의 도끼와 망치를 얻으세요. 더 말할 것도 없고, 남은 포인트는 모두 블러드에 추가됩니다. 뭐, 추가하려고 WX나 MG를 배우려고 하지 마세요. 너무 민감하면 SS가 슈퍼 왕따가 될 뿐이고 기본적으로 던전에 들어가지 않는 상태가 됩니다. 강력한 SS : 예전에 어떤 강자의 SS 구성을 본 적이 있지만, 무기를 들고 중장비를 착용할 만큼 민첩합니다. 공격력이 BT를 초과합니다. 적중률이 너무 안좋습니다.. 국제판의 회피 개념이 국내 서버보다 조금 나은 편입니다. SS 친구로서 제가 불평을 했는데, 17번이나 8번의 빗나감이 있었습니다. ...죄송해요~~너무 SS하지 마세요. 후반에 혈변신 악마가 가득 차면 적중률이 매우 나쁠 것입니다. 다른 직업에 비해 크게 낮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몬스터를 자폭하고 폭발시킬 때 혈액을 활성화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몬스터가 폭발로 인해 죽지 않습니다. 예전에 중국 서버에서 레벨업을 하던 친구가 자기 그룹의 SS가 너무 약하고, 유휴 MISS가 너무 많고, 피를 써서 몬스터를 폭발시키지 못한다고 불평을 하더군요. 폭발로 인해 사망하고 N번 파괴되었습니다.

요정:

마법무기 0.5, 파워 3 스피릿

중갑 2.5, 파워 0.5 민첩

마법 0.5, 파워 1.5 스피릿

헤비 햇 : 위력 2

기본적으로 FS, 헤비 데몬, 블러드 데몬과 동일하므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깃털 부족:

깃털:

마법 무기 0.5, 힘 3 영혼

마법 로브 0.5, 힘 1.5 영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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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갑: 2.5 힘: 0.5 민감도

중모: 힘 2

자세히 설명하지 않으면 스피릿 MM이 공격력이 높고 좋습니다. 보조 효과는 있지만 체력이 너무 약해서 동작이 좋지 않을 경우 주의해서 연습하세요.

MG:

활 0.5, 힘 3 감도

경갑옷 1, 힘 1 감도

혈액 감도 MG: MG를 비교합니다. 국가 서버로 변경 사항은 크지 않습니다. 석궁을 사용하고 경갑을 착용합니다. MG는 FS의 마법 공격과 맞설 수 있는 유일한 직업입니다. 적중률이 높아야 합니다. 무기를 장착하는 데 필요한 민첩성 외에도 나머지 포인트의 상당 부분이 몸체에 추가되지만, 적중 및 폭발이 다른 직업보다 훨씬 높도록 민첩성에 일부 포인트를 할당해야 합니다. 이런 망고는 89가 되면 괴물로 변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PK가 상대적으로 강하다. 중국 서버에서 100MG가 2WX와 SS 1명을 물리친 것을 본 적이 있다. WX가 망고만큼 좋지 않다는 말은 아닙니다. 운이나 개인 조작, 장비 등의 요인이 있습니다. 하지만 WX를 연습하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FS도 그렇지만 MG가 제일 무서워요.

순수 민첩 MG : 체력 강화 없음, 무기를 들 만큼 강력함, 단순한 민첩성, 초고폭발, 공격 BT, 이런 MG는 네가 죽든 내가 죽든 같은 플레이 스타일을 추구한다. 89 불멸자가 될 시간, 불멸 활 숙련, 일반 공격력 + 90, 매우 BT, PK는 마법 MG만큼 좋지는 않지만 다른 직업보다 조금 더 강한 것 같습니다.

무거운 MG, 영적인 MG를 연습한 고수들도 있는데, 인터내셔널 버전에서는 그런 연습을 할 생각조차 하지 마세요. .

그리고 MG도 해봤다. MG 형제들에게 조언하고 싶다. PK 중에는 남과 싸우지 말고, 게릴라전이 최고의 전술이다(전투 직업 제외). 게다가 기습은 MG의 기습을 좋아하고, 두려워하고, 싫어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야, 남들한테 붙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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