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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의 주요 컨셉 주식 목록은 무엇입니까?

메타버스 컨셉주 대표주?

과학기술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미래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하는 메타버스 컨셉주 선두주자. 핵심기술 혁신에 집중하고, 시대적 기회를 포착하고, 새로운 디지털 생태계를 열어 미래 메타버스 시대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아래 편집자는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메타버스의 주요 컨셉 주식 목록을 제공합니다.

메타버스 개념주 주요 목록

메타버스 개념주 주요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윈난 관광 002059;

2. Lingnan Shares 002717;

3. Palm Shares 002431;

4. Songcheng Performing Arts 300144.

선도주는 특정 기간 동안 주식시장 투기 과정에서 동종 업종의 다른 주식에 영향력과 매력을 지닌 주식을 일컫는다. 동일한 산업 부문에서 입증 효과. 선두주는 고정적이지 않으며 그 상태는 일정 기간 동안만 유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종주를 기준으로 선도주를 선정합니다. 구체적인 운영 방법은 해당 부문의 대부분 주식의 자본 동향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특정 부문의 대부분의 주식이 자본 축적이 있는 경우, 품질을 기반으로 선두가 될 수 있는 품종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개별 주식 일단 특정 주식이 대량 출시에 앞장서고 효과적인 상승 돌파를 확인한 후에는 그에 따른 다른 주식을 사지 마십시오. 이런 종목선정 방식은 이미 상승해 위험성이 매우 높은 종목을 쫓는 것처럼 보인다. 실제로 선두종목은 업종이 시작될 때 먼저 상승하고 업종이 하락한 후에 하락하는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안전율과 운용성이 떨어진다. 추세를 따르는 주식의 경우 추세를 따르는 주식의 수익이 훨씬 더 높습니다.

메타버스의 대표적인 컨셉주들은 무엇인가요?

1. 로블록스(Roblox): 메타버스 최대 규모의 컨셉주이자, 로블록스가 제공하는 UGC 플랫폼인 게임 UGC 플랫폼입니다. 동시에 게임 제작을 위한 개발자 편집기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자신의 게임을 만들고 업로드할 수 있으며 이를 플랫폼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플랫폼이 메타버스의 첫 번째 개념인 이유는 메타버스의 꿈을 실현하는 것이 기업이나 R&D 팀의 능력을 넘어서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게임 참여자가 게임 개발자이기도 하고, 모든 참여자가 공동으로 게임 플랫폼을 구축할 때 게임은 진정으로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현실 세계에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2. Unity: Apple 및 Google 스토어에서 상위 1,000개 게임 중 50% 이상이 Unity로 제작, 운영 및 활용되고 있는 세계 최고의 게임 엔진 회사입니다. 실시간 대화형 2D 및 3D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에는 휴대폰, PC, 태블릿, 게임 콘솔,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장치가 포함됩니다.

3.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버워치 등 최고의 게임 IP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이다.

4. Facebook: Facebook은 2014년 7월 Oculus를 20억 달러에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Oculus는 전체 VR 시장의 25.9%를 차지하며 전체 VR 헤드셋 시장의 최고 공급업체가 되었습니다. .

5. 소니: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가 출시한 VR 헤드셋이다. 플레이스테이션VR은 42만9000대를 출하해 시장점유율 18.8%를 기록했다.

Yuanverse의 10대 주요 주식

1. Zhongqingbao

Shenzhen Zhongqingbao Interactive Network Co., Ltd.는 독립적인 연구 개발, 운영을 갖춘 회사입니다. 능력, 에이전시 능력을 갖춘 온라인 게임 전문회사입니다. 회사의 주요 사업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 및 운영이며, R&D 센터, 운영 센터, 운영 및 유지 관리 기술 센터, 종합 관리 센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명확하고 완전한 비즈니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Zhongqingbao는 가상과 현실을 연결하는 시뮬레이션 관리 '메타버스' 게임 'Brew Master'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관점으로 와이너리를 처음부터 시작하여 와이너리 활성화의 길을 시작합니다.

2. 후베이 라디오 및 텔레비전

후베이 라디오 및 텔레비전 정보 네트워크 유한회사(Hubei Radio and Television Information Network Co., Ltd.)는 주로 케이블 TV 운영에 종사하는 회사이며, 성의 케이블 디지털 TV 산업, 케이블 디지털 TV 관련 장비의 개발 및 적용.

회사는 자회사 Xingliao Investment를 통해 Vairui Technology의 지분 3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Vairui Technology는 VR/AR 기술 및 서비스의 연구 개발, 통합 및 응용에 종사하는 기술 회사입니다. AR은 메타버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회사는 인터랙티브 플랫폼에서 기존 네트워크 자원과 하드웨어 장비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시도와 탐구 끝에 네이키드가 탑재된 대형 스크린 TV 기반의 VR 영상 애플리케이션(VR 채널, VR 주문형 포함)을 최초로 구현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라디오와 TV 단말기에 시선이 집중되고, 최초로 출시된 3D TV 박물관(육안)은 박물관의 실제 공간 데이터를 수집하여 이를 대형 TV 화면으로 이동시켜 가상의 3차원 박물관 현장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리모콘을 통해.

3. 중국 온라인

중국 온라인 디지털 출판 그룹 유한회사의 주요 사업은 디지털 독서 제품, 디지털 출판 운영 서비스 및 디지털 콘텐츠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Chinese Online은 세계 최대 규모의 중국 디지털 출판 조직 중 하나입니다.

현재 '중국 메타버스 글로벌 에세이 콘테스트' 출범, 유명 기업과 '가상 디지털 휴먼 공동개발 협력 협약' 체결, Chain Ecology는 블록체인 인증 플랫폼 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IV. 블루 커서

Beijing Blue Cursor Data Technology Co., Ltd.의 주요 사업은 기업 관계 컨설팅 서비스와 광고 서비스입니다. 경영 서비스 및 광고 디자인, 제작, 대행, 출판 사업, 전시회 개최 및 디스플레이 활동 등

블루포커스는 메타버스 진출을 위해 전액 출자 자회사 '블루유니버스디지털테크놀로지(주)'를 설립했을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진출을 적극 기획하고 있는 회사다. 회사는 10억 이상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Metaverse의 관련 트랙을 배치하고 회사 고유의 IP, 기술 및 콘텐츠 핵심 역량을 종합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Yuanverse와 마케팅의 통합을 촉진하기 위해 Baidu Xirang과 전략적 협력을 맺고 있으며 최초의 가상 디지털 인간 IP Su Xiaomei도 출시했습니다.

5. Tianshen Entertainment

회사의 주요 사업에는 게임 연구 개발 및 유통, 모바일 인터넷 플랫폼 서비스, 영화 및 TV 엔터테인먼트 사업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웹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 막대한 사용자 자원과 R&D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중국에서 가장 강력한 온라인 게임 개발업체 중 하나입니다.

위안버스의 레이아웃은 Tianshen Entertainment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Juwei Digital Technology와 Beijing Zhijing Future가 공동으로 새로운 회사인 Beijing Yuanjing Digital Technology Co., Ltd. Zhijing Future를 설립했습니다. 컴퓨터 비전 및 컴퓨터 사이언스 전문 기업으로, 그래픽과 AI 기술을 핵심으로 하는 기술 기업입니다. 이번 합의에 따르면 Zhijing은 합작회사 설립 후 향후 AI 디지털 가상인간 연구개발팀, 기술, 사업 등을 합작회사에 이전하고, 합작회사를 주체로 하여 이를 창출할 예정이다. 가상 디지털 휴먼 제작 플랫폼이며, 가상 디지털 휴먼은 디지털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디지털 아이덴티티의 기초인 디지털 아이덴티티는 메타버스의 5대 경제 요소 중 첫 번째입니다.

Yuanverse의 국내 컨셉주들은 무엇인가요?

1. Goertek: 세계 최고의 VR 올인원 장비 OEM이자 일류 종합 음향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주요 사업은 소비자 전자제품의 정밀 제조를 기반으로 하며 주로 음향 및 광학 정밀 부품, 지능형 음향 기계 및 지능형 하드웨어의 R&D 및 제조에 종사합니다.

2. 바오통테크놀로지(Baotong Technology): 모바일 인터넷과 산업용 인터넷이라는 두 가지 주요 사업에 의존하고 Yihuan Network를 인수하면서 해외 게임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으며, 게임 사업 수익의 비중도 점차 높아졌습니다. 자회사 Hainan Yuanverse Technology는 AR/VR/MR 및 산업 관련 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3. Guoguang Electric: 국내 오디오 및 전기 음향 산업의 선두주자이자 Apple 스마트 스피커 스피커의 주요 공급업체입니다. 전기 음향 및 전자 제품의 연구, 생산 및 판매가 포함되며, 주요 제품에는 전기 음향 액세서리, 스피커 장치, 오디오 시스템, 디지털 전력 증폭기 및 리튬 배터리가 포함되며 AP, VR 및 MR에 널리 사용될 수 있습니다.

4. SuperMap 소프트웨어: 국내 GIS 시스템 기본 소프트웨어의 선두주자이자 Hillhouse Capital의 연구 대상 중 하나입니다. 주요 사업은 기본 소프트웨어, 응용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 등 세 가지 주요 GIS 사업 부문으로 구성되며, 빅데이터, 인공 지능, 차세대 3D, 분산 및 크로스 플랫폼과 같은 핵심 지리 정보 기술 분야에서 상당한 이점을 달성했습니다. GIS 제품은 중국에서 GIS 기본을 달성했으며, 이는 메타버스의 실제 지리적 공간의 기본 섀시이며 VR 헬멧 장비에서도 지원됩니다.

5. 디지털 비디오: 중국 디지털 TV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장비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로 세계 최초의 실시간 360도 파노라마 4K 해상도 VR 비디오 라이브 방송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CCTV 5G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4K TV 전송 테스트를 위한 장비 지원을 제공합니다. Huawei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회사는 Huawei 8K 칩과의 유일한 인터페이스 및 적응인 인코딩 측 장비의 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CCBN 전시회에서 인코딩 효과를 공개적으로 시연할 예정입니다. 회사의 디지털 저작권은 현재 주로 HiSilicon의 주요 칩에 사전 통합되어 있습니다.

6. Crystal Optoelectronics: 광학 필터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글로벌 박막 광학 분야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은 광학 이미징, LED,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및 반사 재료의 연구, 생산 및 판매이며, 매출은 주로 정밀 광학 박막 부품, 사파이어 및 반사 재료의 3대 사업이 주도합니다. 중국 협대역 광학필터의 라이트시트 제품은 AR/VR 등 응용분야에서 축적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7. Lante Optics: 광학 부품 분야의 선두 기업 중 하나입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광학 프리즘, 유리 비구면 렌즈, 유리 웨이퍼 등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AR/VR, 반도체 제조, 자동차 렌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중국 메타버스의 주요 컨셉 주식

중국 메타버스의 상위 5개 컨셉 주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Tencent Holdings, ByteDance, Goertek, Quanzhi Technology, Xinyi Sheng

1. 텐센트 홀딩스(그러나 텐센트는 홍콩 주식) 메타버스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는 국내 기업이 있다면 이 기업은 의심할 여지 없이 텐센트 홀딩스일 것이다. 왜냐하면 메타버스의 초기 형태는 게임과 소셜이기 때문이다. 상호 작용, 그리고 그 궁극적인 형태는 현실 세계를 완전히 반영합니다.

2. Bytedance는 과학기술혁신위원회(Science and Technology Innovation Board) 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Douyin, Toutiao 및 Xigua Video는 현재 중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인터넷 플랫폼입니다.

모회사는 바이트댄스(ByteDance)다. 올해 4월 바이트댄스는 게임회사 메타버스의 코드치안쿤(Code Qiankun)을 인수하는데 1억 달러를 지출했고, 지난 8월에는 국내 시장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VR 하드웨어 제조사를 인수하는 데 90억 달러를 지출했다. pico,

3. 2021년부터 2025년까지 글로벌 VR 제품의 연평균 성장률은 41%, 페이스북, 바이트댄스 등의 AR 제품은 연평균 성장률 138%를 구축한다. 메타버스에서는 Goertek의 OEM 분야 시장 점유율이 80%를 초과하기 때문에 VR 장비 OEM도 Goertek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상반기에 Goertek의 스마트 하드웨어 매출 비율은 37%에 달했습니다. 이는 또한 Goertek이 현재 A주 시장에서 가상 현실 메타버스 장비의 가장 순수한 공급업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4. QuanZhi Technology, QuanZhi Technology는 중국 유일의 저가형 VR 칩 컨셉 주식입니다. 자사가 출시한 VR 가상 현실 전용 칩 VR9은 초당 70프레임의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Qualcomm과 Apple만이 고급 칩을 만들 수 있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중국이 향후 VR 모방 버전을 만들고 싶다면 Allwinner Technology에서 해당 칩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5. 메타버스의 가장 기본적인 시설은 컴퓨팅 파워인데 왜 지금 메타버스의 모델들은 컴퓨팅 파워가 부족하고 단순한 2차원만 지원하기 때문에 모두 레고 모델이 되는 걸까요? 앞으로는 컴퓨팅 성능이 향상되면서 만화 같은 이미지가 더욱 사실적인 모델링과 상호 작용을 통해 가상 현실 콘텐츠의 제작과 경험을 지원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분야에서 미국의 컴퓨팅 파워 리더는 엔비디아(Nvidia)다. 중국에서는 800g 데이터센터와 광모듈을 돌파할 수 있는 몇 안되는 국내 기업 중 하나인 텔레콤과 데이터콤의 양대 시장 리더인 뉴이솅(New Yisheng)을 선택했다. , 2021년 상반기에는 고속광모듈 285만개 신규 생산능력을 구축할 계획이다.

上篇: 정수기 매뉴얼, 주요 기술 매개변수, 설명 및 이해. 下篇: 호스트가 부팅되지 않을 때 키보드 표시등이 켜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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