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선녀전설6 - 장단점 분석
'검과요정6' 게임이 재미있나요? 그런데 이 게임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요? 다음 플레이어에서 "뒤집어 다시 넣기"에서 진행한 검과 요정의 전설 6의 장단점 상위 10위 분석을 통해, 모든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단점 1: 캐릭터의 조종이 너무 유연하다
'헤일로 3D'라는 용어를 쓰는지 모르겠다. 이는 이미 많은 플레이어들이 반응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 취향과 무관하고 플레이어의 건강에 큰 해를 끼치는 일이기 때문에 관계자가 하루빨리 이를 확인하고 해당 패치를 출시해 주기를 바랍니다. 시안3도 처음 나왔을 때 이런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당시에는 너무 오래됐고 아직 3D 게임이 많지 않아서 사람들이 아직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요즘에는 큰 게임을 1~2시간 하고 나면 어지러움을 느끼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장점 1: 더빙
개인적으로는 Xiao Liu의 더빙이 꽤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남자 주인공은 Yue Jinchao의 유머러스하고 현명한 성격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그의 여동생의 바보스럽고 귀여움을 보완합니다. , 몇 마디 말이 남매 사이의 깊은 사랑의 장면을 페이지에 생생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국수 먹기' 부분은 아직 경험하지 못했다면 놓쳐서는 안 될 부분이다. 국내 삼검 중에서는 고건이의 더빙이 당시 높은 평가를 받았지만, 남자 주인공이 약한 고리여서 특히 안타깝다. 이번에는 Xiaoliu의 남자 주인공이 정말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귀여운 소녀 역할이라고 하면 지난해 구얼의 '부드러운 소녀'를 다들 잊지 않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루안 메이지의 목소리가 너무 감미롭다고 느꼈고, 특히 많은 여성 플레이어들의 경험이 그랬습니다. 그에 반해 Qi의 더빙은 너무 수줍어해서 공격적이지 않고 소녀의 귀여운 성격을 충분히 표현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여성 게이머로서 제 생각에는 꽤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뤄예의 더빙은 꽤 만족스럽지만, 아직 여자임이 확실하고 '매복'의 의미가 조금 부족하다는 점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내가 해본 국내 게임에서 밍슈가 뤄 씨를 방해한 대사는 그렇게 해야 할 때 대화에 답한 유일한 대사였다. 설명하자면, 과거에는 많은 더빙이 당연히 중단되거나 중단되도록 의도되었지만 중간에 2~3초의 공백이 발생하여 예술적 개념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게임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다른 캐릭터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지만, 아직까지는 눈에 띄게 모순되는 사운드를 발견하지 못했다는 점은 이미 칭찬할 만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뛰어나지 않더라도 사람이 실수하지 않게 만드는 기술이다.
단점 2: 그림
그렇다면 생각 없는 영화가 정말 많은 걸까요? 왜 많은 충성스러운 팬들이 이를 참지 못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국내 시리즈의 그림이 형편없다는 것입니다. 결국 플레이어는 최적화와 쓰레기 최적화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게임이 출시될 때마다 컴퓨터를 교체하기 위해 수천 달러를 지출해야 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있는 일반 플레이어가 몇 명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수천 달러를 지출하고도 여전히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무료로 게임을 하는 것이 뻔뻔한 일이라면, 플레이어가 수천 달러를 지불해야 하는 게임을 만드는 것은 게임 제조사에게도 더욱 뻔뻔한 일입니다. 이런 악순환이 계속된다면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그것은 감정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사실 플레이어들은 말하는 것만큼 그래픽을 중시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진용영웅전설', '무림영웅' 같은 게임이 오래 지속되지 못할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게임이 인기를 끄는 데는 다른 이유도 있습니다) . 공식적으로는 진지하게 받아들였으면 좋겠다. 사실 우리 팬들은 무지한 게 아니라 관용을 택한 것뿐이다.
장점 2: 캐릭터 디자인(2D만 해당)
수많은 사람들이 캐릭터 디자인에 대해 혹평을 했지만, 그래도 나는 이 세대의 캐릭터를 너무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다. 저는 그림이 기술에 더 많이 의존한다면 캐릭터 디자인은 아티스트의 기술과 미학에 더 많이 의존한다고 늘 느꼈습니다. 사실 저는 2와 5가 그다지 비참하지 않다고 늘 말하고 싶었습니다. 단지 주인공 중 한 명이 훌륭하더라도 플레이할 수 있을 뿐입니다. '진용', '무술' 등 일부 게임에서는 얼굴을 볼 필요가 없지만 요정검은 얼굴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솔직히 Xianliu 캐릭터 디자인을 봤을 때도 여전히 설렜습니다. Yue Jin 왕조, Yue Qi, Xian Qing, 심지어 Tong Chui Mei까지. 모두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낙예의 여장, 이것이 내 마음 속에 있는 왕언니의 이미지이다(비록 낙조연은 말괄량이에 가깝지만). 솔직히 우첸의 란자매는 잘 표현됐지만, 구이의 홍유이에 비하면 하나는 유지에 또래의 유지에의 모습이고, 다른 하나는 유지에 또래의 유지에의 모습이다. . 의상을 입은 캐릭터는 꼽추를 제외하고는 무엇이든 견딜 수 있습니다 !!! 등에 덩어리를 짊어진 것은 유지에 가슴의 곧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할뿐만 아니라 구심성 비대감을줍니다. 그에 반해 나예의 남자복은 더빙처럼 한눈에 여자임을 알 수 있고, '매복'의 의미도 상실되어 9점밖에 줄 수 없다. 시팡은 한 번도 등장한 적이 없는 캐릭터라 괜찮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 귀엽다고 하는데, 나는 그 곰을 좋아하지 않지만 눈으로는 즐겁다.
곰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이야기해보자(캐릭터 디자인이 아닌 곰 디자인이다). 사실 귀여운 테디베어의 시대는 지났지만, 테디베어의 귀를 보니 갑자기 마음이 귀여워졌습니다. 움직여~ 아직 플레이하지 않으신 분들은 귀여운 곰 귀를 주목해 주세요.
단점 3: 전투 시스템
저는 개인적으로 전투가 어떤 시스템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저는 라운드를 하면서 자랐지만, 너무 플레이하면 질릴 것입니다. 많이. 이 점에 관해서는 구에르가 실시간 시스템으로 바뀌었을 때 어떤 플레이어들이 어떤 시스템이던 상관없이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잘 말씀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각 시스템에는 고전적인 걸작이 있습니다. 다양한 플레이어의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Xianliu는 플레이어의 성과를 존중하는 이중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그런데 시안6가 준실시간을 잘 파악하지 못해서 마음이 아프네요. 포스터의 기억이 맞다면 N년 전 '신무쌍3'은 라운드+세미실시간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그때, Ju 3는 이미 아주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세미리얼타임의 본질은 플레이어가 "제한된 시간 내에 올바른 판단을 내리는 것"이 가져오는 긴장감과 도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문제점은 플레이어가 '올바른 판단'이 무엇인지 판단할 방법이 없다는 점입니다. 어떤 친구의 말에 따르면, 항상 스페이스 키만 누르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Jue 3의 준실시간 방식은 한 번에 하나의 스킬만 선택하므로 플레이어에게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장애가 있는 플레이어들이 그것을 빨리 익힐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하지만 시안6는 이번에 갑자기 객관식으로 바뀌었다. " 몇 초 안에. "오는 힘" "가장 좋은 조합을 선택하세요" "가장 좋은 조합이 그리드에 들어갈 수 있는지 판단하세요. (각 스킬은 서로 다른 그리드 수를 차지합니다.)" . . 이러한 규칙을 적용하면 플레이어는 더 이상 피곤하고 싫다고 불평할 수밖에 없습니다.
둘째, 스킬 간 격차가 넓어지지 않습니다. 게다가 새로 배운 기술에 대한 프롬프트도 없고, 뚜렷한 변화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조작은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으며 마우스로만 스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습관 설정은 기존 설정과 다릅니다(이 게임에서는 스킬이 적의 이름 아래에 배치됩니다). , 초보자 튜토리얼에는 프롬프트가 없습니다. 효과가 명확하지 않고, 적의 5요소 아이콘이 너무 불분명합니다. Xian 2처럼 프롬프트가 없습니다. 어떤 키로 캐릭터를 바꾸는지는 네티즌들이 다 알아낸다. . .
물론 이건 출시된 것이고, 패치가 바뀔 수는 없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앞으로 퍼블릭 베타 이전에 공식적으로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듣고 여러 번 테스트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장점 3: 가벼운 쿵푸 시스템
자지산이 저쪽으로 날아가서 프레임이 떨어질 뻔했는데 여기서는 싱글용으로만 소개됐네요. 선수. 솔직히 등산을 좋아하는 선수가 꽤 있어요. 무슨 일이 있어도 발전이겠지요? 패스트푸드 팬이라면 주요 도시를 방문할 때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시안 1의 양저우시, 시안 2의 성벽에 있는 범죄자 사냥, 시안 3의 신안에서 보물을 훔치고 도둑을 쫓는 등 '성벽을 뛰어넘는' 국내 RPG 시도가 끊이지 않았다. Ancient 2의 Jiangling에서, 심지어 "The Condor BUG 2"에서도 이에 상응하는 시도를 했습니다. 이는 여전히 장려되고 지원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 게임의 3D 블러로 인해 플레이어의 경험이 크게 손상되었습니다. 특히 점프하기 어려운 곳에서는 두 번만 더 회전하면 전체 사람이 기분이 나빠질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여전히 공식적으로 이를 신속하게 디버깅하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점이 거의 사라질 것입니다.
단점 4: 물건 줍기, 대화 등 대화형 시스템
이 게임에서는 스페이스 키가 점프하도록 설정되어 있어서 마우스로만 물건을 집을 수 있고, 못 집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 점프할 수 없다면 키만 바꾸면 됩니다. 결국 물건을 줍는 빈도는 산을 뛰어오르는 빈도보다 훨씬 높습니다. 이 게임의 일부 NPC와 대화가 가능하며, 대화할 수 없는 일부 설정도 매우 사기적입니다. 원래는 찻집 등의 장소를 사격형으로 변경했기 때문에 일일이 마우스를 클릭할 필요가 없어 시간이 매우 절약되었습니다. 하지만 "탄격 없이 누구와도 친해지면 말을 걸어야 한다" 같은 좋은 규칙은 없습니다. 이제 누구는 말할 수 있고, 누구는 사격에 가깝고, 누구는 무에 가깝고, 클릭해도 됩니다. 아무것도 말할 수 없습니다. . . 가지 선을 놓칠까봐 두려워하는 플레이어는 여전히 모든 것을 클릭해야 하는데, 이는 시간이 절약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은 여전히 자신이 슬립을 클릭했는지 아니면 애초에 클릭하지 않았는지 알 수 없으므로 강박관념이 사라질 것입니다. -매 분마다 강박 장애가 발생합니다.
장점 4: 문읽기 메시지 취소
문읽기 메시지의 전통은 '모든 상자를 열어야 하는 사람들'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것이다. 이 설정을 사용하면 보물 상자를 찾기 위해 도시로 들어가는 시간이 최소한 절반 정도 절약됩니다. 구성이 잘못되면 카드 오류 위험도 줄어듭니다.
단점 5: 사이드 미션
이 포스터에는 사이드 미션에 대한 미니맵 프롬프트가 없습니다. 너무 귀찮고 나머지 일을 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작업을 제출할 때 버그가 있습니다. 어떤 옷을 선택하든지 질문을 받을 때 받는 보상은 동일하며 작업 완료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으며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제출 중. 몬스터와 싸워 물건을 넘겨줘야 하는 분들에게는 어떤 몬스터와 싸워야 할지, 어디서 싸워야 할지 알려주는 메시지가 전혀 없습니다. 뤄자바오로 걸어가도 씨앗을 떨어뜨리는 몬스터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또한 떨어졌을 때 프롬프트가 없었고 몇 개를 찾으려면 가방에 들어가야 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어쨌든, 나는 내가 만든 몇 가지 소품 중에서 "필요한" 소품을 하나도 얻지 못했고, 그것들은 모두 무작위적인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나중에 있을 수도 있겠지만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어쨌든 단순한 공간 방식입니다.
장점 5: 애니메이션(아바타 시스템 제외)
이것은 많은 플레이어들의 반응과는 다릅니다. 많은 사람들은 게임에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는 것이 설명이 없는 것처럼 느끼며, 일부 웹 사이트 댓글에서는 컷씬이 실제로 "애니메이션"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적어도 포스터에서는 게임 자체의 수평적 비교에 비하면 애니메이션의 수준은 국제적으로 최고 수준이고 국내에서도 최고 수준이라고 볼 수 있다. 아무래도 포스터는 형태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기는 한데, 예전의 막연하고 소위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은 식상하고 색다른 느낌이 듭니다. 쯧쯧 그림만 잘 그린다는 건 고사하고 도대체 무슨 애니메이션 팀이냐? 언제쯤 투도에 가서 지원하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