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용 어린이 야외 게임
4인용 어린이 야외 게임 전체 모음
어린이 4인용 야외 게임에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아래는 제가 추천하는 4인용 어린이 야외 게임 모음입니다. 여러분을 위해 모아봤습니다! 어린이 4인용 야외 게임 전체 모음
1. 작은 천 공을 플레이하는 다양한 방법
게임 목표:
던지기, 잡기, 뛰기, 사격 등 다양한 액션 기술을 연습하고, 어린이의 상지 근력과 신체 협응력 및 기타 자질을 개발하며, 어린이의 연습 흥미를 자극합니다.
게임 준비 :
남은 자투리 천을 이용해 주먹만한 크기의 원 모양으로 꿰매고, 그 안에 솜, 걸레 조각, 기타 부드러운 물건을 채워서 천으로 꿰매세요. . 공?. 1인당 1~2개. (게임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공을 만들어 재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
1. 던지기, 잡기, 점프 등을 개별적으로 수행합니다. 또는 던지기와 같은 다양한 동작 연습.
(1) 공을 양손으로 계속 위쪽으로 던지고 잡는다. (공의 특성에 적응하여 신체의 고유감각과 판단력을 향상시킵니다.)
(2) 양손으로 공을 위쪽으로 던지고 하이파이브하여 공을 잡습니다. (상지의 던지는 힘을 키우고 공을 잡는 타이밍을 예측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3) 양손으로 공을 번갈아 던지고 잡는다. (한 팔로 던지고 잡는 유연성을 키우고, 좌우 뇌신경의 사지 움직임을 협응하고 조절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4)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며 일정한 각도를 유지한다. 거리를 두고 서로 손을 위로 올려 공을 던지고 잡는다. (아이들의 움직임의 협응력을 키우고 협동심을 길러줍니다.)
(5) 두 사람이 서로 일정한 거리를 두고 쪼그려 앉은 후 양손으로 앞으로 밀어냅니다. 공을 구르고 잡기 위해 땅을 굴립니다. (팔의 힘과 상지 움직임의 협응력을 기릅니다.)
(6) 두 사람이 일정한 거리를 두고 서로 마주보고 발로 공을 던집니다. (두 발이 땅을 세게 밀고, 허리와 복부가 함께 작용해야 합니다.)
(7) 공을 땅에 놓고 앞으로, 뒤로, 왼쪽, 오른쪽으로 점프합니다. 두 (단일) 발로 공. (점프 능력을 키워주세요.)
(8) 공을 머리 위에 올리고 다양한 걷기 운동을 해보세요. 예: 똑바로 걷기, 쪼그려 걷기, 인물 걷기 등 (걷는 능력이 향상되고 균형 능력이 발달합니다.)
(9) 발 사이에 천 공을 끼고 계속해서 앞으로 뛰는 토끼입니다. (점프 능력을 키우고 다리 근력을 향상시킵니다.)
(10) 공을 동일한 간격으로 지면에 놓고 한 발을 계속해서 앞으로 또는 옆으로 점프합니다. (다리 근력을 키우고 멀리뛰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11) 공던지기 게임. 일정한 거리에 고정된 표적을 두고 하는 '사격 대회'나 움직이는 표적을 사용하는 '여우사냥꾼' 등의 게임이 있습니다. (상지 근력을 키우고 던지는 정확도와 거리 던지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작은 천공 사격 대회 :
같은 크기의 빨간색과 파란색의 작은 천공을 여러 개 준비하고, 그리고 공의 수는 게임에 참가하는 사람 수의 배수이며, 테이블 2개와 바구니 2개로 구성됩니다. 바구니를 테이블 위에 놓고 테이프나 기타 수단으로 간단히 고정합니다. 행사장 배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들을 두 팀으로 나누어 각각 천 공 2개를 들고 원 라인 바깥에 섭니다. 시작음이 들리면 아이들은 재빨리 천 공을 자신의 바구니에 넣습니다. 더 많은 슛을 던지는 팀이 승리하고, 그렇지 않으면 패배합니다.
게임 규칙: 공을 던진 후 빠르게 포지션 라인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두 팀이 같은 수의 공을 쳤을 경우 가장 빠른 팀이 승리합니다. 공이 잘못된 바스켓에 던져지면 공은 상대 팀의 것이 됩니다.
사냥꾼 사냥 여우:
게임 준비: 작은 천 공의 수, 공의 수는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 수의 배수입니다. 여우 머리 장식. 장소의 배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게임 진행 방법: 아이들을 두 팀으로 나누어 한 팀은 "사냥꾼" 역할을 하고 다른 팀은 "여우" 역할을 합니다. ". "Hunter" 팀의 아이들은 각각 두 개 이상의 천 공을 손에 들고 게임의 직선 위에 서 있습니다. "Fox" 팀은 "Fox" 헤드기어를 착용하고 규정된 한쪽 끝에 섭니다. 영역. 게임이 시작되면 사냥꾼 역할을 맡은 아이들은 손에 쥔 천 공을 이용해 지정된 구역을 달리는 '여우'를 때린다. 그런 다음 양측은 신분을 바꿔서 어느 팀이 더 많은 여우를 치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시 플레이합니다.
게임 규칙 : 사냥꾼 역할을 맡은 아이가 천 공을 이용해 여우 옷을 입은 아이의 엉덩이 아래를 때린다. "폭스"도 "헌터"도 선을 넘을 수 없습니다.
2. 작은 헝겊 공 게임과 다른 게임의 결합:
(1) 동요(공연) 게임과 결합됩니다. (소규모 학급에 적합)
게임 준비: 각 사람은 천 공 1개를 들고 동요를 부릅니다.
게임 방법:
가사 설명
왼손으로 가슴 앞에서 공을 잡고, 오른손 다섯 손가락은 함께
팔을 구부려 가슴 안쪽으로 휘두르고 몸을 약간 오른쪽으로 돌리면서 손을 바라보세요.
A. 오른손 검지를 손가락 끝을 바라보며 대각선 방향으로 머리를 향하게 합니다.
작은 천공의 경우 오른손을 아래로 내리고 검지로 천공을 만지는 동시에 오른손으로 공을 잡고 천공을 바라보세요.
샷을 하고, 천볼을 오른손에 쥐고 샷볼 모양을 흉내낸 후 리듬에 맞춰 스쿼트를 2회 실시합니다.
점프 1번, 천공을 양손에 쥐고 리듬에 맞춰 점프 2번을 해주세요.
발로 차기, 양 다리로 반스쿼트, 왼쪽 다리 앞에서 오른손으로 공을 잡고(낮은 자세) 공을 놓고 왼쪽 다리로 뒤에서 공을 차는 것 앞쪽.
도망가게 됩니다. 아이들은 공이 날아간 방향에 있는 공을 주우려고 재빨리 달려갔습니다.
게임 효과 분석:
본 활동은 신체 활동과 언어 활동이 결합된 게임입니다.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신체 운동 능력을 키우고 동요와 일관된 움직임으로 어린이의 리듬 감각을 기릅니다. 게임은 간단하고 활동은 활기차고 효과적입니다. 특정 성능과 시청 품질이 있습니다.
(2) 작은 천으로 만든 공 게임과 지능(색상 구별) 게임을 결합합니다. (중,대형 클래스에 적합)
게임 준비:
활동에 참여하는 20명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빨간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의 4가지 색상으로 각각 10개의 천 공(최대 40개)을 꿰매거나 포장합니다. 공을 색상에 따라 두 개의 바구니에 균등하게 넣습니다. 즉, 각 바구니에 20개의 공을 넣습니다. 장소 배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게임 방법:
아이들을 두 팀으로 나누어 게임 라인 양쪽에 서세요. 각 팀의 첫 번째 어린이가 게임 시작 소리를 들은 후 천공을 들고 재빨리 바구니로 달려가 지정된 색깔의 천공을 집어 들고 계속 앞으로 달려가 공을 원 안에 넣은 다음 빠르게 뒤로 달려가며, 두 번째 사람의 손을 쏘면 게임이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가장 빠른 속도와 정확한 색상 식별을 가진 팀이 승리하고 반대 팀이 패배합니다.
게임 규칙:
1. 각 그룹의 어린이는 교사가 지정한 색상에 따라 공을 가져와야 합니다. 뒤로 달릴 때 공을 잡지 않습니다.
2. 박수교환 게임을 할 때는 출발선 뒤에 있어야 하며, 선을 넘을 수 없습니다.
게임 효과 분석:
2. 테더볼을 하는 다양한 방법
목적: 움직임의 감수성과 협응력을 기르고, 아이들이 테더볼을 통과할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공과 발로 차기, 헤딩하기, 던지기, 꼬집기, 점프하기 등의 기술.
준비 : 테더볼은 만들기 쉽습니다. 색이 있는 천이나 플라스틱 천을 사용하여 공 모양으로 만들고, 가운데에 돌, 톱밥, 탁구공을 묶어주세요. 약 50cm 길이의 짧은 밧줄로 묶습니다.
(1) 테더볼 전달하기
놀이 방법: 테더볼에 밧줄을 공 주위에 감은 후 테더볼을 더미로 쌓고, 한 무리의 어린이들이 공을 향한 기둥에 서서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십시오. 앞줄의 아이들은 테더볼을 다리 사이에서 하나씩 뒤로 넘겨주고, 앞줄의 아이들은 테더볼을 하나씩 뒤로 넘겨준다. 테더볼이 전달된 후 아이들은 일제히 뒤로 돌아서며, 줄 끝에 있는 어린이가 리더가 되어 처음부터 양손으로 테더볼을 하나씩 전달하고, 마지막에 있는 아이들이 리더가 된다. 행이 끝날 때까지 공을 함께 유지하십시오. 그런 다음 줄의 꼬리가 줄의 머리가 되고 공은 다리 아래로 전달됩니다. 게임은 반복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 셔틀콕 발차기
놀이 방법 : 아이가 한 손에 줄을 잡고 한 발로 땅바닥에 서서 다른 발의 안쪽을 이용해 발차기를 한다. 셔틀콕(테더볼)을 계속해서 . 안쪽으로 차면 난이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3) 공을 헤딩하고 걷기
플레이 방법: 테더볼의 줄을 공에 감아 머리에 얹은 후 공 중앙으로 걷는다. 평행선. 라인을 밟거나 공이 떨어져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걸어야 합니다. 정면 릴레이 경주가 가능합니다.
(4) 점프하여 공을 부수기
게임 방법: 테더볼을 수평선에 걸어 놓습니다. 공은 아이의 팔을 들어 올린 손가락보다 약 25cm 더 높습니다. 그 자리에서 두 다리로 뛰어올라 매달린 공을 손바닥으로 터치하는 것도 가능하며, 점프해서 공을 터치해 공을 부수는 것도 가능하다.
(5) 공중 탁구
놀이 방법: 아이들은 한 손에 탁구판을 들고 테더볼을 쳐서 진동하게 만듭니다. 탁구를 하듯 계속해서 테더볼을 친다. 하지만 두 사람이 대결을 펼치는데, 놓친 사람이 패자가 되고, 더 많은 점수를 잃은 팀이 패자가 됩니다.
(6) 앵글 점프
놀이 방법 : 아이들은 발 안쪽을 이용해 테더볼을 잡고 그 자리에서 뛰어올라 테더볼을 앞으로 던져 보는 방식이다. 멀리 던지거나 정확하게 던질 수 있는 사람. 또한, 무릎 사이에 테더볼을 쥐고 계속해서 뒤로 점프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멀리 점프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7) 불꽃놀이 시작
놀이 방법: 아이들은 테더볼을 공으로 감싸고 함께 동요를 부릅니다. 축제가 왔습니다. 마음이 웃고 있습니다. 불꽃놀이, 폭죽 터뜨리기, 삐걱삐걱** 너무 생생해요. ?동요의 마지막 소절을 말한 후 양손이나 한손으로 밧줄공을 위로 던지고, 잡고, 다시 던지고, 또 잡는 일이 계속된다.
3. 공을 가지고 노는 다양한 방법
목적: 어린이의 롤링, 배구, 패스 기술은 물론 움직임의 조정 및 민첩성을 훈련합니다.
준비물 : 배구, 농구, 축구, 크고 작은 가죽공 등
게임 방법 :
(1) 공 굴리기
① 양손으로 공 굴리기 : 한 쌍의 어린이가 쪼그리고 앉아 얼굴을 맞대고 공을 굴립니다. 서로의 손.
②한손 롤링 : 왼손이나 오른손을 사용하여 상대를 향해 공을 굴립니다.
3골대를 가로지르는 공 굴리기 : 그림과 같이 3명이 일직선으로 서있습니다. A와 B는 서로 마주보며 서 있고, C의 발은 분리되어 문을 이루고 있다. A와 B가 공을 굴려 공이 C의 골대를 통과해야 합니다. 누구의 공이 골문을 놓치면 그는 C와 자리를 바꿀 것입니다. 반복해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굴러가는 공 치기: 공을 이용해 볼링공, 통나무 원통, 집짓기 블록, 와인병 등을 칩니다. 위의 품목을 투척선에서 3~7m 떨어진 곳에 배치합니다. 어린이들을 같은 수의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투척선 뒤에 배치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교사는 각 그룹의 첫 번째 어린이가 한 손으로 공을 잡고 뒤에서 앞으로 직선으로 공을 굴려 물체를 치고 하나를 넘어뜨리면 1을 얻도록 명령합니다. 가리키다. 물체를 제자리에 고정하고 각 그룹의 2위 플레이어가 순서대로 경쟁하도록 계속합니다. 결국,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⑤구르기 공 게임: 6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경기장 양쪽 끝에 서 있습니다(사진 참조). A팀의 한 어린이가 B팀을 향해 공을 굴립니다. B팀의 한 어린이가 공을 잡아 A팀을 향해 굴립니다. A팀이 공을 잡아서 B팀을 향해 굴립니다. B팀이 공을 잡지 못하면 A팀은 공을 받습니다. 1점을 획득하고 팀은 B팀으로 전환됩니다. 서브. 결국,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2) 공 튕기기
① 그 자리에서 한 손으로 공을 튕겨낸다.
② 그 자리에서 왼손과 오른손을 번갈아가며 공을 쏴보세요.
③한발로 서서 공을 쳐보세요.
넷 두 발로 점프하여 공을 쏘세요. 토끼처럼 한 번 쏘고, 한 번 점프하세요.
⑤원 모양으로 공 튕기기: 팔 힘을 최대한 활용하여 공을 위쪽으로 쏘고, 원을 그리며 회전한 후 공을 연속으로 쏘고 한 번에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원.
⑥ 공을 쏘는 패턴 : 한쪽 다리로 공을 좌우로 교대로 움직이거나, 쪼그려 앉아 공을 쏘거나, 손가락을 이용해 공을 쏘는 등의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3) 공 전달
① 북 치고 전달 : 아이들이 둥글게 앉아 교사가 북을 치거나 종을 울리며, 함께 동요를 부르거나 노래를 부르며 중요합니다. 아이들은 한 명씩 공을 패스하고, 소리가 멈추면 공을 손에 쥐고 있는 사람이 트릭샷을 하게 됩니다.
②두 사람이 공을 패스한다. A와 B가 서로 마주보며 서서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점차 거리가 멀어지면서 서로 공을 던지고 받는다.
③셀프 캐치 및 셀프 던지기 : 공을 양손으로 머리 위로 던진 후 높은 공을 머리 아래로 던지는 것이 낮은 공입니다. 높거나 낮은 공을 던지고 잡는 방법에 대한 선생님의 지시를 들을 수 있습니다.
④ 공을 머리 위로 넘기기: 기둥으로 서서 첫 번째 아이가 양손으로 공을 잡고 머리 위에서 뒤통수까지 패스합니다. 공을 머리를 통해 다시 패스하는 식입니다.
⑤다리 아래로 공 전달하기: 다리를 벌리고 기둥에 서서 첫 번째 줄의 어린이가 공을 잡고 몸을 굽혀 다리 아래에서 두 번째 어린이에게 공을 전달합니다. 그런 다음 아이는 두 다리로 공을 패스하고 뒤로 물러난 후 세 번째 아이에게 공을 패스하고 계속 진행합니다.
⑥ 서로 공 패스하기: A팀의 첫 번째 어린이가 B팀의 첫 번째 어린이에게 공을 패스하고, B팀의 첫 번째 어린이가 공을 패스합니다. A팀의 둘째 아이가 차례로 공을 패스합니다. 또는 공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또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패스합니다.
(4) 드리블
① 직선 드리블 : 직선으로 드리블하는 것.
② 왼손과 오른손 드리블 : 아이들은 직선이나 원형 선을 따라 걷고 흰 선을 기준으로 양쪽에서 왼손과 오른손을 번갈아 가며 드리블합니다.
3곡선 드리블: 작은 의자, 집짓기 블록, 볼링공 등을 직선이나 기하학적 모양으로 배열한 후 개체 주위로 곡선 드리블을 합니다.
④더블 드리블 : 두 사람이 직선 양쪽으로 걷는다. 왼쪽에서 A가 흰선 오른쪽으로 공을 치고, B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공을 친다. 드리블하는 동안 앞으로 나아갑니다.
⑤ 드리블 및 점프 : 작은 강 도랑을 표현하기 위해 필드에 1m 간격으로 평행선을 그립니다. 도랑의 너비는 10~30cm입니다. 도랑에 빠질 수 없습니다.
⑥스쿼트 및 드리블 : 몸은 반스쿼트, 무릎은 벌리고, 발은 8자 모양으로, 팔은 몸 앞으로 늘어뜨려 공을 잡고, 점프하고 드리블하며 흉내낸다. 개구리의 울음소리.
⑦ 신문 드리블 : 각자 신문과 공을 가지고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종이 위에 공을 올려 놓고 공이 떨어진 후 공을 놓는다.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다시 한 번 .
⑧상징 드리블 : 두 사람이 뭉쳐 공을 잡고, 공을 뒤로 잡아 공을 배 앞으로 잡아 머리를 맞대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 다시.
(5) 스핀볼 비행
이 활동은 신체 운동과 지적 활동을 결합한 게임입니다. 아이들의 빠른 달리기 능력을 키우는 동시에 아이들의 인지 수준과 변별력도 향상시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