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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란 무엇입니까? 기사 문학?

기사 (Knight, Cavalier) 기사는 유럽 중세 때 정식 군사훈련을 받은 기병으로, 나중에 하나의 사회계층을 나타내는 영예로운 칭호로 발전했다. 기사의 신분은 종종 계승되지 않고, 기사는 귀족 계급의 최하층에 속하며, 보통 작은 표지지만 가지고 있다. 유럽 중고시대의 혼란스러운 정세에서 왕과 귀족들은 전쟁에서 압도적인 우세를 지닌 병종이 필요했기 때문에, 일부 젊은이들을 잘 키워 기사가 되게 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중세 기사의 전설에 대하여 왕왕 각종 낭만적인 상상을 과장하고 있다. 이것은 대부분 현실에 대한 우리의 불만과 공허한 상상력에서 비롯된다. 고풍스러운 성에 살면서 귀족처럼 풍요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사악한 마법사와 거인을 이기고 착하지만 무지한 농민을 보호하며 귀부인이나 왕의 이름으로 협의를 행한다. 돈 키호테가 중독된 레인저 소설이나 프로방스 민요 가수의 즉흥 창작을 뒤바꿔 이상적인 기사의 행동 규범을 충분히 설명했다. 그러나 현대인조차도 항상 자신의 양심을 따를 수는 없다. 더군다나 무력으로 말하는 과거라면, 기사의 행동도 종종 한정된 궤도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많다. 14 세기와 15 세기에 유럽 각국의 군대 조직 방식은 비슷했고, 왕 아래에는 총관과 원수가 있었는데, 그들의 직권은 때때로 독립하여 교차하였다. 다음은 부관, 문서, 참모의 역할을 하는 전령관 헤랄드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종종 상대방 캠프로 파견되거나 정전을 요구하며, 전쟁 후에도 자신의 사상자를 점검하는 것은 전능한 자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아래의 작전 부대는 중대로 나뉘어 귀족이나 기사가 통솔한다. 일반적으로 기사는 두 단계로 나뉘는데, 하나는 Banneret, 즉 기사라고 하는데, 이 이름은 그들의 직사각형 깃발에서 나온 것으로, 작전의 주력이다. 견습기사는 Bachelor, 즉 견습병이라고 불리며, 더 작은 대열을 구성하여 주력 뒤를 따르고 있으며, 그들은 경험을 쌓고 더 많은 작전 기교를 습득해야 한다. 수습 기사의 깃발도 직사각형이지만, 끝이 갈라져 연미모양이 되었다. 그들이 상당한 공적을 얻은 후에 사령관에게 업그레이드를 요청할 수 있다. 그래서 전령관은 깃발의 제비를 잘라서 기사로 업그레이드했다. 따라서 많은 교회의 행동 규범은 기사의 규범이 되었고, 기사는 하느님의 전사가 되었습니다. 당시 기사의 규범은 주로 경건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이었다. 12 ~ 13 세기 이후 경건함이 최우선 규범이 되었으며, 기독교를 믿는 것은 자질이자 자격이며, 기사에게 규정과 제약이 있다. 기사의 장비도 교리를 대표하고, 칼은 십자가의 상징이며, 방패는 교회를 보호하는 의무를 나타내고, 양날의 칼은 정의의 면과 적을 대표한다. 그리고 하나님을 믿고, 기사도 기도와 참회 범죄를 위해 실제적인 행동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반드시 교회를 보호하는 수호자가 되어야 한다. 세속국가는 하느님이 세상에 계시는 방이고, 왕은 방의 대표이며, 기사는 왕을 보호하기 위해 하나님을 보호하기 위해 교회를 보호하는 의무로 바뀌어야 한다. ● 기사 문학 기사 문학은 유럽 기사 제도의 산물이며 중세 유럽 특유의 문학 현상으로 세속 봉건주의 문학의 주요 업적을 보여준다. 유럽의 봉건 사회가 시행하는 것은 전형적인 등급 제도이다. 당시의 크고 작은 봉건주들은 서로 다른 등급으로 나뉘었고, 작은 봉건주들은 대봉건주에 봉봉봉되어' 예신' 이나' 봉신' 이 되었다. 이 사람들은 나중에 점차 봉건주 계급의 최하층 계급이나 계급으로 발전하여,' 기사' 라고 불리며, 대봉건주가 기른 봉건무장이다. 원정이 빈번하고 기사층의 발전으로 점차 기사 제도가 형성되었다. 기사 칭호는 하층 봉건주의 영예이며, 봉건주의 자제는 특수한 훈련과 일정한 의식을 거쳐야만 기사로 봉쇄될 수 있다. 역사의 진화에서 기사는 점차 기사 정신을 담은 도덕기준과 신조를 형성하였다. 기사의 신조는' 충군, 호교, 행협' 이며, 행동거지는' 점잖은 예절' 을 요구한다. 그들은 무예를 잘 배우는 동시에 예절을 배우고 시를 만들고 음악을 감상한다. 기사는 개인의 영예를 무엇보다 높이 평가하고 봉건주와' 사랑하는 귀부인' 을 위한 모험과 봉사에서 공명을 얻어야 한다. 기사도 종교에 충성하지만 금욕주의를 실천하지 않는다. 기사층은 11 세기에 시작된 2 년 긴 8 차 십자군 동정에서 지위가 크게 높아졌다. 특히 13 세기에는 기사 제도가 전성기에 이르렀다. 이후 사회생산력의 발전과 화총과 용병의 출현으로 기사 제도가 점차 쇠퇴하고 있다. 기사 제도가 등장한 뒤에도 기사 계층의 사상 감정을 반영하는 문학이 나왔다. 기사는 봉건 계급 하층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서사시와 발라드와 접촉이 많다. 십자군 동정에서 동양 문화를 접했고, 종교에 충성하고 금욕주의를 추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사 문학은 독특한 문학적 특징을 보여 주었다. 각종 문화의 융합과 영향이 기사 문학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고 할 수 있다. 기사 문학의 주요 내용은 기사의 모험 경험과 기사의 우아한 사랑을 묘사하고 기사 정신을 표현하는 것이다. 주요 장르는 기사 서정시와 기사 전설이다. 기사 서정시는 프랑스 남부의 프로방스에서 처음 나왔다. 프랑스는 기사 제도가 비교적 발달한 곳이기 때문에 기사 문학도 가장 번창하고 있다. 프로방스는 "중세 시대에는' 귀중한 발전' 뿐만 아니라 유럽 발전 앞까지 걸었다" 고 말했다. 엥겔스:' 프랑크푸르트의 폴란드 문제에 대한 토론',' 막스엥겔스 전집' 제 5 권, 인민출판사, 42 면. 프로방스의 시는 궁정에서 발전한 것으로, 그 형태는 대부분 민가 형식으로 진화한 것이다. 그중에는 짧은 노래, 감흥시, 목가, 세레나데, 새벽노래 등이 있다. 특히' 새벽노래' 로 가장 유명하다. 이' 새벽노래' 는 기사와 귀부인이 밤에 회회회한 후 여명 앞에서 헤어질 때 아쉬워하는 광경과 감정을 묘사하며 반종교 금욕주의 속박의 역할을 한다. 거스는 새벽가를 프로방스 서정시의 정수라고 불렀다. 기사 서정시의 저자는 조사하기가 얼마나 어렵고, 서명 작품은 대부분 기사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예를 들면 새벽가 작가는 알라마이, 와클라 등이 있다. 대량의 기사 서정시의 출현이 근대 유럽 휴머니즘 문학 사랑 작품의 발단이 되었다. 13 세기 초에 프로방스는 북방 귀족들이 남부의 알비 교파를 진압할 때 파괴되었고, 많은 시인들이 이탈리아로 유랑하여 서정시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기사 레전드 ('레전드' 는' 로만' 또는' 로맨스' 로 음역됨) 는 프랑스 북방에서 번창하는 서사시로, 기사를 쓰거나 종교를 보호하거나 귀부인의 사랑을 얻기 위해 도처에서 모험을 하며 요괴나 이교도와 싸우는데, 그 중 초자연적인 황당무계한 이야기는 역사적 근거가 없다. 십자군이 동침할 때, 각 민족이 한데 모여 서로 기이한 전설을 전하다가, 결국 일부 기사들의 모험 이야기가 국경을 넘고, 같은 주제의 작품이 많은 민족 문학에 등장하게 되었다. 기사 전설의 소재원에 따르면 세 가지 시스템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브리티시 스토리 시스템이다. 고대 켈트족의 아서 왕과 원탁기사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시를 가리킨다. 그중에 유명한 작품은 프랑스 12 세기 시인 크레안드 트로아의' 롱슬로, 죄수차를 탄 기사' (1168? ), "이반 또는 사자 기사" (1175? ), 그리고 독일, 프랑스에서 널리 유행하는' 트리스탄과 에더' (12 세기) 등; 두 번째는 비잔틴 체계로, 그리스 말기 전설을 소재로 한 비잔틴 이야기시를 가리킨다. 유명한 작품으로는' 플로아와 브롱시블로' (117? ) 및 "오카슨과 니콜렛" (13 세기) 등 셋째는 고대 시스템, 즉 고대 그리스 로마 문학 작품을 모방한 서사시이다. 아서 왕과 원탁기사의 이야기는 기사 전설의 가장 흔한 소재이다. 아서 왕은 봉건 사회에서 유능한 왕으로 묘사되었다. 그는 카메로트 성의 로비에 거대한 원탁을 설치하고 주위에 1 석을 설치하였으며, 혁혁한 공훈을 쌓은 기사는 모두 한자리를 차지할 수 있게 되어 많은 독립기사 모험협객의 이야기를 이끌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이야기들은 모두 이후의 영국 문학과 유럽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아서 왕의 전설에 속하는 더 가치 있는 또 다른 작품은' 트리스탄과 이서' 로, 사랑의 거부할 수 없는 힘을 상징적으로 칭송한다. 이로써 기사의 전설적인 사상에서 여러 가지 요소가 뒤섞여 예술적으로 뚜렷한 특색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사상적으로 많은 작품들이 기사 계층과 기사 제도를 미화하고, 기사 정신을 선양하고, 봉건주의 충성에 대한 냉혹하고 잔인한 본질을 감추고, 종교적 색채가 짙다는 것은 모두 그 부정적인 요인이다. 그러나 봉건계급의 내분과 하층 인민의 반항정신을 반영해 금욕주의에 영향을 미치는 사랑을 찬양하고, 호미를 강하게 부축하고, 여성을 보호하는 협의행동을 찬양하는 것은 어느 정도 긍정적인 의미를 지닌다. 기사 전설의 로맨틱한 분위기, 기괴한 줄거리, 사랑 이야기는 후세 낭만주의 문학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기사 전설은 한두 명의 주요 인물의 경험을 중심으로 작품을 구성하고 이야기를 조직하며, 인물 이미지와 그 내면 활동에 대한 묘사가 생동감 있고 섬세하며, 이후 유럽 장편 소설의 창작에 귀중한 본보기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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