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그림을 그리고 내가 질문을 추측합니다
당신이 그림을 그리고 나는 고전적인 문제 은행 1을 추측합니다
1. 책상 램프( 프롬프트: 전기 제품에 대한 2 단어)
2. 립스틱( 프롬프트: 2 화장품에 대한 단어) 문자)
3. 상해에 대한 모욕을 추가하려면 ( 프롬프트 : 숙어 4 자 )
4. 배를 깎고 칼을 찾으십시오 ( 프롬프트 : 숙어 4 자 )
5. 7개 위로 및 8개 아래로(프롬프트: 숙어의 경우 4단어)
6. 연 날리기(프롬프트: 스포츠의 경우 3단어)
당신 그림을 그리면 고전적인 질문 은행 2를 추측할 수 있습니다.
p>제목: 부상에 대한 모욕 추가
프롬프트: 숙어, 4자
제목: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케이크 그리기
프롬프트: 숙어, 4자
p>
제목: Anticlimactic
프롬프트: 숙어, 4단어
제목: 눈물
프롬프트: 관용어, 4 단어
제목: Belly Laughing
프롬프트: 관용어, 4 단어
제목: 불필요한
p>
프롬프트: 숙어, 4자
제목: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다
프롬프트: 숙어, 4자
호랑이 입에 들어가는 양
제목: 프롬프트: 숙어, 4마디
제목: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려면
프롬프트: 숙어, 4마디
제목: 봉제 인형
프롬프트: 어린이 장난감, 3단어
제목: 와하하
프롬프트: 어린이 음료, 3단어
제목: CD
프롬프트 문구: 저장 장치, 2자
제목: RMB
프롬프트 문구: 통화, 3자
제목: 어이없네요
프롬프트: 인터넷 속어, 2단어
제목: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으면 어떻게 호랑이 새끼를 잡을 수 있겠습니까
프롬프트: 속담, 8단어
제목: 선인장
프롬프트: 식물, 3단어
제목: 헤드폰
프롬프트: 전자 제품, 2단어
주제: 라이터
프롬프트: 일용품, 3단어
주제: 햄버거
프롬프트: 음식, 2 단어
제목: 섹시하고 섹시하다
프롬프트: 표현, 3단어
제목: 다이아몬드 반지
프롬프트: 보석, 2 단어
p>
제목: 세 개의 머리와 여섯 개의 팔
프롬프트: 숙어, 4자
제목: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움직인다
프롬프트: 숙어, 4자
p>
제목: 까마귀는 물을 마신다
프롬프트: 동화, 4단어
제목: Palm of Tathagata
프롬프트: 무술, 4 단어
주제: 달리기
프롬프트: 스포츠, 2 단어
주제: 기차
프롬프트: 교통, 2단어
제목: 이발사
프롬프트: 직업, 3단어
주제: 피아노 연주 소
프롬프트: 관용어, 4 단어
프롬프트: 음식, 4 단어
제목: 칼을 찾기 위해 배를 조각하다
프롬프트: 관용어, 4단어
주제: 립스틱
프롬프트: 화장품, 2단어
그림을 그리면 고전적인 문제 은행 3
1. 황소에게 피아노 연주하기
2. 전혀 모르기
3. 토끼를 기다리기
4. 경고하기 뱀
5. 터프가이
6. 눈은 크지만 손은 약하다
7. 닭이 울고 개가 물건을 훔친다
8. 닭은 날고 개는 점프
9. 불필요한 계단 추가
10.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기
11 .뱀에게 겁을 주려고
12. 어안이 벙벙해지려고
13. 마무리 짓을 하기 위해
14. 서둘러서 도망가기 위해
20. 양이 나간 후 상황 보충
21. 벽 넘기기
22. 긴 셋, 짧은 셋
23. 두통
24. 머리를 손에 쥐고 허둥지둥 돌아다니는 쥐
당신이 그림을 그리면 고전적인 문제 은행 4가 맞을 것 같아요
주제: 다이아몬드 반지
프롬프트: 보석, 2단어
제목: 세 개의 머리와 여섯 개의 팔
프롬프트: 숙어, 4자
제목: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옮긴다
프롬프트: 숙어, 4자
제목: 까마귀가 물을 마신다
프롬프트: 동화, 4자
제목: 여래 손바닥
프롬프트: 무술, 4 단어 단어
제목: 달리기
프롬프트: 스포츠, 2 단어
제목: 기차
프롬프트: 교통, 2자
제목: 이발사
프롬프트: 직업, 3단어
제목: 충격적
프롬프트: 인터넷 문구, 2마디
제목: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 어떻게 새끼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프롬프트: 속담, 8마디
제목: 선인장
프롬프트: 식물, 3단어
주제: 헤드폰
프롬프트: 전자 제품, 2단어
당신이 그림을 그리고 나는 고전적인 질문을 추측합니다 라이브러리 5
제목: 라이터
프롬프트: 일용품, 3 단어
제목: 햄버거
프롬프트: 음식, 2자
주제: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케이크 그리기
프롬프트: 숙어, 4자
주제: 꼬리로 시작하는 숙어 그러나 꼬리로 끝납니다.
프롬프트: 숙어, 4자
제목: Tears
프롬프트: 숙어, 4자
제목: 웃음
프롬프트: : 숙어, 4자
제목: 불필요한
프롬프트: 관용어, 4자
제목: Covering the sky 한 손으로
프롬프트 : 숙어, 4자
호랑이 입에 들어가는 양
제목 : 숙어, 4자
제목: 귀를 막고 종을 훔치다
프롬프트: 숙어, 4마디
제목: 봉제 인형
프롬프트: 어린이 장난감, 3단어
제목: 와하하
프롬프트: 어린이 음료, 3단어
제목: CD
프롬프트: 저장 장치, 2글자
게임 규칙 디자인 및 추측
게임 규칙 :
1. 각 조에는 __명의 참가자가 있으며, 단어를 맞히는 행운의 사람으로 한 명을 선정합니다.
2. 게임이 시작되면 각 그룹의 첫 번째 플레이어가 화면에 표시된 콘텐츠를 봅니다. 다른 사람들은 엿볼 수 없습니다.
3. 첫 번째 플레이어는 누구입니까? 25초 동안 화면에 표시된 내용을 그려야 합니다. 다음 참가자는 이전 참가자가 칠판에 그리는 것을 지켜보아야 합니다. 그림을 그린 사람은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참가자가 패배하게 됩니다. 내용을 본 후 칠판을 지웁니다.
4. 마지막 플레이어가 이전 플레이어의 그림을 바탕으로 그림의 내용을 추측합니다. , 등등.
작은 벌칙: 추측이 가장 적은 그룹이 제비를 뽑아 벌칙 그룹을 결정합니다. 벌칙을 받는 그룹은 멤버 각자에게 물을 한 모금 마시고 한 명씩 노래를 부르게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30초.
보상: 가장 짧은 시간에 모든 답을 맞힌 그룹에게는 중간 크기의 음료수 한 병이 제공됩니다.
소품 : 펜, 흰 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