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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이 어린이에게 미치는 해로움' 에세이 작성 방법

어린이 온라인 게임의 해로움

1. 어린이의 정상적인 두뇌 발달을 방해합니다

컴퓨터 게임은 시각과 관련된 두뇌 부분만 자극합니다. 운동 활동을 방해하여 어린이 두뇌의 정상적인 발달을 방해합니다. 분명히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청소년의 경우 언어 능력, 사회적 기술, 자기 인식 등과 같은 다른 측면의 발달이 필연적으로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온라인 게임을 해온 청소년들은 장기간의 간접 의사소통과 키보드 입력을 통한 의사소통으로 인해 타인과 소통하는 가장 기본적인 언어 능력이 감소한 것으로 실습에서도 입증되었습니다. 일부 청소년들은 자신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자신의 삶의 방향을 선택하는 능력조차 부족합니다.

2. 신체 건강에 심각한 손상

온라인 게임에 중독된 사람들은 집중력이 높아지고 혈액이 빨라지고 심장 박동이 빨라지면서 체력이 많이 소모됩니다. 때로는 놀다가도 흥분해서 먹는 것, 자는 것조차 잊어버리고 과도한 피로를 느끼게 됩니다. 한 중학생이 열흘 넘게 PC방에 머물면서 시력이 1.2에서 0.2로 떨어졌다고 한다. 4박 4일 같은 날, 온라인 게임의 강렬한 자극과 스릴 넘치는 격투로 인해 게이머들은 혈압이 오르고 심장박동이 빨라지며 피로에 지쳐 PC방에서 돌연 사망했다.

3. 수업을 빼먹고 게임을 하면 학습에 영향을 미친다

한 교사는 학생들이 PC방에 들어가면 필연적으로 성적이 곤두박질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인터넷 팬들의 내면 세계로 들어가 그들의 심정을 이해할 수는 없지만, 그들의 방황하는 눈빛, 충혈된 눈, 피곤한 정신 상태에서 더 이상 공부할 힘이 없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가 축구를 좋아하면 하루에 한두 시간씩 낭비하게 되고, 욕심이 많으면 하루에 10위안까지 소비하게 되지만, 인터넷 카페에 중독되면 돈을 벌기에 충분합니다. 유망한 학생이 학업을 포기하고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이것은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아닙니다. 교사와 부모의 가슴 아픈 이야기를 듣고, 아이들의 심란한 표정을 보십시오.

4. 피해와 왜곡에 대한 심리적 민감성

일부 학생들은 기분을 조정하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학교 업무량이 많고 온라인에서 채팅할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분이 편안해지고 기분이 안정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말을 부정하지 않습니다.일부 학생들은 상황을 잘 파악하여 마음을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되지만, 실제로 많은 어린 학생들은 온라인에 접속하면 통제력을 잃고 PC방에서 너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교사의 비판은 부모를 화나게 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메뚜기에 대한 두려움, 모순, 과묵함 등의 심리적 문제가 나타납니다. 온라인 게임에 중독되면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부족해지고 자폐 경향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게임에 장기간 중독되면 불안, 긴장, 우울증 및 기타 증상과 같은 다양한 정도의 심리적 장애가 발생하고 뇌 발달이 건강하지 못한 상태에 있거나 직접적으로 심리적 장애로 이어집니다.

온라인 게임이라는 가상 세계에서는 청소년들이 현실의 좌절에 직면할 필요가 없고, 사회적 규범과 타인의 감독을 받아들일 필요가 없으며, 자신이 원하는 대로 감정을 표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계속된다면 사회 규범의 요구 사항은 폭력 범죄의 숨겨진 위험으로 쉽게 이어질 수 있습니다.

5. 청소년 범죄를 일으키기 쉽다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은 '공격, 싸움, 경쟁'을 주요 구성요소로 하고 있다. 오랫동안 다른 게임은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게이머의 도덕적 인식을 쉽게 흐릿하게 만들고, 게임 가상과 현실의 차이를 경시하며, 타인에게 해를 끼치면서 목표를 달성하는 이러한 방식이 합리적이라고 잘못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해가 형성되면 사기, 절도, 심지어 타인에 대한 폭력까지 포함하여 모든 수단을 동원하게 됩니다.

피시방에 드나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득이 없는 중학생들이다. . 피시방은 일부 부도덕한 청소년들이 자주 드나드는 곳이기도 하다. 이런 곳에서는 초중고 학생들이 협박에 매우 취약하고, 피시방에서는 싸움도 자주 일어난다.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미성년자가 저지르는 범죄의 20%가 PC방과 관련되어 있다. 또한, 온라인 게임 중독은 가족에게도 불안을 가져왔습니다.

일부 피씨방은 영리 목적으로만 운영되며, 하룻밤 묵는 미성년자에게 음식과 숙소를 제공한다. 자녀가 밤에 집을 비우면 당연히 부모는 불안해하고 친척과 친구들이 함께 나가서 사람을 찾으러 나간다. 이는 정상적인 생활에 영향을 미친다. 가족의.

그게 다가 아니다. 더 무서운 사실은 10대 2명이 온라인 게임에 푹 빠져 반년도 안 되는 사이에 53건의 범죄를 저지른 것이다! ! 그리고... 기자는 "Ban Yue Tan"이 한때 터무니없지만 실제적인 비극을 보도한 것을 기억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가상 세계에 중독된 13세 소년 Xiaoyi(가명)가 입찰을 위해 특별한 모습을 선택했습니다. 현실 세계와의 이별: 역 텐진 탕구구 하이허 와이탄 24층 빌딩 옥상에서 나는 팔을 뻗고 다리를 꼬며 날아오르는 자세로 바다를 향해 '날아갔다'. 온라인 게임 속 영웅들을 추적하기 위해 남동쪽 방향으로. 친구: 다디안, 티란데, 복수의 신과 감시자...

비극을 목격한 관리인은 나중에 한숨을 쉬었다. 이런 이상한 자살. 그런 표준적인 비행 자세를 디자인하고, 미소를 지으면 고통이 없습니다!"

현재 비디오 게임으로 인한 도덕적 혼란, 일탈 행위, 심지어 불법 범죄까지의 문제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 폭력, 포르노 게임은 일부 사람들에 의해 전자 헤로인이라고도 불립니다. 온라인 게임이 범죄로 이어질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데이터와 사례도 있다. 우리나라 중부 지방의 한 소년원에는 18세 이하 비행청소년이 1000명이 넘는다. 그 중 60명이 인터넷 중독으로 범죄를 저질렀다. 가장 어린 13살이 돈을 요구해 할머니를 살해했다. 온라인에 접속합니다.

청소년들은 학습과 지식을 쌓는 시기이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을 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중독되면 자신의 거짓 자아를 위해 밤낮으로 레벨업을 연습하게 되기 때문이다. 가상 세계, 공부와 일을 포기하고 더 나쁜 것은 십대들을 공격적으로 만들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복수를 위해 이유 없이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종종 "살해"됩니다. 레벨이 높아지면 아무 이유 없이 사람을 죽이게 되는데, 이렇게 죽이면 심리가 왜곡되고, 게임을 하다 돈이 없으면 도둑질을 하는 경우도 있다. 이런 사고방식으로 범죄의 길에 들어서기 매우 쉽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자원이자 가장 소중한 자본입니다. 십대들은 실제로 온라인 게임의 불을 이용해 아름다운 젊음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속담에 있듯이, 젊은이가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비참해질 것입니다. 생각만 해도 끔찍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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