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Epic(FATE) 게임 정보
CTRL SHIFT ~를 눌러 제어판을 열고 다음 치트를 입력하세요:
치트 설명
10번 업그레이드하려면 신 레벨을 10번 올리세요
골드 50000 골드 받기 50000 돈 받기
명성 100 받기 명성 100 받기
경험치 경험치 5000 받기 경험치 5000 받기
승천 X 승천 X 금액 던전의 레벨은 던전의 X 레벨을 올립니다(X는 숫자)
하강
[몬스터 또는 아이템 이름 입력] 스폰할 아이템 또는 몬스터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it몬스터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몬스터나 아이템이 생성됩니다. 소품
"Fate: Dark Epic"에 대한 가장 완벽한 가이드
기사 출처: 저자 : 카오바오 출시일: 2005-08-02
다크 에픽 퀘스트 현재 있는 층 아래 1~3층에 무작위로 배정됩니다. 그런 경험이 있으실지 모르겠네요.
예를 들어 제가 11층에 있었는데, 11층 미션을 마치고 다시 가보니 13층 미션이 2개나 있었어요. 플로어 미션과 14층 미션 2개... ...레벨 12에는 미션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이때 레벨 12로 내려가면 이 레벨은 헛수고가 됩니다. 다음 레벨에서 다음 레벨로의 임무를 주기를 거부하는 NPC를 만나면
저장하고 다시 입장하면 10초 안에 모든 임무가 다시 변경되며, 다음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도박과 소품 구매에도 적용됩니다. 저장하고 다시 들어가면 모든 것이 바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도박과 도박과 어둠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다른! 일반적으로 좋은 것이 있을수록 도박할 때 더 비쌉니다... 동일한 신발 두 개가 하나는 30w에 판매되고 다른 하나는 3w에 판매되며, 30w는 녹색이고 3w는 보라색입니다. 너무 비싸게 생각하지 마세요, 지불한 만큼 얻습니다
돈이 부족할 때 디스크를 저장한 다음 도박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지고 있는 것이 없으면 디스크를 저장하십시오. 디스크를 누른 다음 장비를 새로 고칩니다.
도박하고 속성이 원하는 것과 다르다면 ALT+F4를 누르면 게임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재가입하고 도박하기 전에 진행 상황을 읽으면
다시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
물건 부수는데도 적합합니다
다크에픽 - 아마추어 체험
1. 처음에는 250위안밖에 안드니 인색하지 말고 200위안짜리 낚싯대 사서 가세요 강에 가서 낚시하고, 물고기를 넣어두세요. 쓸데없는 장비와 물고기를 팔면 금세 200위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2. 지도는 NPC, 노란색 점은 OK 작업을 수락하는 NPC의 경우 빨간색 점은 작업을 완료한 NPC, 파란색 점은 애완동물, 십자가는 본인입니다
3 작업 3개 수락 처음에는 장비 보상이 있으면 다른 것을 찾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지하에는 낚시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좋은 것도 많습니다. 1.19패치 이후에는 노란색 모자도 잡으려고 노력했습니다.
5. 돈이 있으면 이하 레벨로 올라갈 때 BOOK OF IDENTIFY와 BOOK OF TOWN PORTAL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순간이동의 중요성을 알게 될 것입니다
6. 미션에 필요한 장비가 마음에 들지만 넘겨주고 싶지 않다면 미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매우 저렴한 방법... )
7. 장비를 구입하려면 비싸지만 모두 좋은 물건입니다.
8. 장비는 흰색, 보라색, 녹색, 노란색으로 나뉘며, 노란색이 반드시 가장 강한 것은 아니지만 매우 가치가 높으며(최소 10,000 이상) 녹색은 일반적으로 노란색보다 더 많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9. 약값을 아낄 수 있는 HEAL MAGIC을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0. 집으로 여행갈 때 꼭 필요한 BOOK OF IDENTIFY(신분증서), BOOK OF TOWN PORTAL(순간이동서). ), HEALING
CHARM(치유의 부적), ANTIDOE(해독제), 낚싯대, 물고기
11. 반려동물이 건강하지 않다면 걱정하지 말고 보내주세요. 마을로 돌아오면 건강이 가득할 것입니다.
12. 펫을 잘 활용하세요. 이제 쿨리와 방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들, 펫에게 물고기를 던진 뒤 뒤에서 화살을 쏘네요
안맞으면 도망가죠 ㅎㅎ
p>13. 마법을 한 번 배워야 하고, 나중에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고(마법이 충분하다면...) 추가 금액을 돈으로 팔 수 있습니다.
계속 추가
14. 달리기 및 검색 기능을 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부 반지와 목걸이를 쉽게 간과할 수 있습니다.
Dark Epic - 중국어 및 영어
캐릭터 속성 메뉴 : (단축키 :C)
레벨 = 레벨
경험치 = 기존 경험치
다음 레벨 = 다음 레벨로 넘어가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
p>
명성 = 평판 수준
명성 = 평판 가치
다음 수준 = 다음 평판 수준으로 올라가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
강함 = 힘
피해 = 피해
민첩 = 민첩성
공격 = 공격
방어 = 방어
활력 = 생명
스태미나 = 체력
생명 = 건강
마법 = 마법
마나 = 마법
스킬 메뉴 : (단축키: K)
소드 스킬 = 소드 스킬
클럽 앰프 스킬 = 스틱 스킬
해머 스킬 = 해머 스킬
도끼 스킬 = 도끼 스킬
창 스킬 = 창 스킬
스태프 스킬 = 스태프 스킬
>
폴암 스킬 = 전투 도끼 스킬
활 및 석궁 스킬 = 석궁 스킬
치명타 스킬 = 더블 어택
주문 시전 스킬 = 마법 시전 Skill
양손 스킬 = 양손 공격 스킬
방패 전투 스킬 = 방패 전투 스킬
공격 마법 스킬 = 마법 공격 스킬
방어 마법 스킬 = 마법 방어 스킬
매력 마법 스킬 = 마법 부적 스킬(확실하지는 않지만 의미는 이렇습니다)
게임 창 아래 메뉴 바:
캐릭터 통계 = 캐릭터 속성 열
인벤토리 = 세부 인벤토리
주문서 = 마법서
스킬 = 스킬 열
토글: 실행 = 토글: 실행
모든 항목 표시 토글 ALTgt; 항목 이름 표시
저널(J 누르기) = 저널
퀘스트(Q 누르기) = 퀘스트
지도(M 누르기) = 지도
저장(V 누르기) = 저장
AMS: 공격 마법 스킬 공격 마법 스킬
AS: 공격 속도
CMS: 참 마법 스킬
CR: 분쇄 저항 타격 피해 방어
DMS: 방어 마법 스킬
DRE: 적에게 피해 반사
DTR: 받는 피해 감소
DU: 언데드에 대한 피해 언데드 몬스터 피해
ER: 전기 저항 전기 마법 방어
ED: 전기 피해 전기 피해
FR: 화염 저항 화염 마법 방어
FD: 화염 피해
FCS: 빠른 시전 속도
HRR: 체력 회복 속도
IR: 얼음 저항 얼음 마법 방어
ID: 얼음 대미지
ICB: 개선 Chance of Block은 차단 가능성을 높입니다.
LS: Life Stolen
MGD: 더 많은 골드 드롭으로 더 많은 돈을 얻습니다
MSB: 이동 속도 보너스 이동 속도 증가
MS: Magic Stolen
Magic Stealing
MF: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MRR: 마나 회복률 마법 회복 속도
RIR: 아이템 감소 요청으로 장비 요구 사항 감소
캐릭터 속성 메뉴: (단축키: C)
레벨 = 레벨
경험치 = 기존 경험치
다음 레벨 = 승급에 필요한 경험치 다음 레벨로
명성 = 명성 레벨
명성 = 명성 가치
다음 레벨 = 다음 레벨의 평판으로 올라가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
힘 = 힘
피해 = 피해
민첩 = 민첩
공격 = 공격
방어 = 방어
활력 = 생명
체력 = 체력
생명 = 건강
마법 = 마법
마나 = 마법 가치
p>스킬 메뉴: (단축키: K)
소드 스킬 = 소드 스킬
클럽 앰프 스킬 = 스틱\셉터 스킬
해머 스킬 = 해머 스킬
도끼 스킬 = 도끼 스킬
창 스킬 = 창\창 스킬
스태프 스킬 = 스태프 스킬
장창 스킬 = 전투 도끼 스킬
활 및 석궁 스킬 = 활\석궁 스킬
치명타 스킬 = 더블 어택
주문 시전 스킬 = 마법 시전 스킬
양손 스킬 = 양손 공격 스킬
방패 전투 스킬 = 방패 전투 스킬
공격 마법 스킬 = 마법 공격 스킬
방어 마법 스킬 = 마법 방어 스킬
참 마법 스킬 = 마법 탈리스만 스킬(확실하지는 않지만 의미가 있을 것임)
게임 창 아래 메뉴 모음:
캐릭터 통계 = 캐릭터 속성 막대
인벤토리 = 세부 인벤토리
마법서 = 마법 책
스킬 = 스킬 막대
토글 : 실행 = 토글: 실행
모든 항목 공개 전환 = 항목 이름 표시
일지(J를 누르세요) = 일지
퀘스트(Q를 누르세요) = 퀘스트
지도(M 누르기) = 지도
저장(V 누르기) = 저장
빨간 공격 마법
키워드: 공격 마법 스킬( 이하 AMS라고 함)
파이어볼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12
p>
학습에 필요: 마나 23
이상
대상에게 7~12의 피해를 주고, AMS 레벨당 2의 피해를 추가합니다.
스코치 불기둥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23
필수 : 마력 23 이상
대상에게 7~12의 데미지를 준다. AMS 레벨당 데미지 하한이 1씩, 상한이 3씩 증가한다.
파이어 월 방화벽
대상: 플레이어 주변 지역
활성화 시간: 2초
마나 소비: 40
습득 시 필요 : 마력 20 이상
시전자 주위에 불의 고리를 생성하고 반경 20걸음의 원으로 퍼져 적에게 각각 4~8의 피해를 줍니다. AMS 레벨 증가 데미지 2 증가
Web Sticky Web
대상: 플레이어 주변 지역
활성화 시간: 2초
마나 소모: 42
지속시간: 4 + 1*AMS 레벨
학습 필요: 매직 파워 25 이상
붙을 확률 70% 끈적끈적한 그물을 가진 마술사 중심 반경 7.5걸음 내의 생물은 대상 생물을 4초 동안 움직일 수 없게 하며 AMS 레벨당 1초가 추가됩니다.
포이즌 클라우드
대상: 전체 화면
활성화 시간: 2초
마나 소비: 60
학습에 필요: 마나 38 이상
오퍼레이터를 중심으로 반경 10걸음의 원이 생성됩니다. 20초 동안 유독한 안개에 둘러싸여 초당 2의 피해를 입게 됩니다. AMS 레벨이 2초씩 증가합니다.
Meteor Strike 운석 공격
대상: 전체 화면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70
학습에 필요: 마나 55 이상
운석을 소환하면 대상 지역에 있는 생물에게 12의 피해를 입히고 -22의 피해를 입히며 AMS 레벨마다 3포인트의 피해가 추가됩니다.
약함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38
지속시간 : 7 1*AMS 레벨
배우기 위해 필요: 매직 29 이상
대상 생물의 방어력을 7초 동안 75% 감소시키며, AMS 레벨이 오를 때마다 1초가 추가됩니다.
머플 예외?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40
지속 시간: 10 1*AMS 레벨
p>
배우기 필요 : 마력 23 이상
대상 생명체에게 이상을 일으킬 확률 60%, AMS 레벨당 시간이 1초씩 증가됩니다.
지역 느림
대상: 플레이어 주변 지역
활성화 시간: 2초
마나 소비: 30
지속시간: 6 1*AMS 레벨
학습에 필요: 마법력 30 이상
90% 확률로 20원 안에 있는 대상 생물의 이동 및 공격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40%6초씩, AMS의 각 레벨마다 1초를 추가합니다.
느림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10
지속 시간 : 10 1*AMS 레벨
학습 필수 : 마법력 30 이상
대상 생물의 이동 및 공격 속도가 10초 동안 40% 감소하며, AMS 레벨당 1씩 증가합니다.
충격적인 버스트 죽음의 파동
목표: 단일 생물 + 확산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70
p>학습 필수 : 마력 45 이상
현재 펄스는 대상을 타격한 후 주변 생물에게 6~10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피해의 하한이 1만큼 증가합니다. AMS 레벨당 데미지 제한이 4씩 증가합니다.
디바인 라이트 디바인 빔
대상: 플레이어 주변 지역
활성화 시간: 2초
마나 소비: 50
학습 필수 : 마법력 28 이상
20걸음 반경 내의 생명체에게 6~10의 피해를 주며, AMS 레벨당 피해량이 2씩 증가합니다. 그리고 레벨 20 이하의 생물이 탈출할 확률이 50%인가요?
오라 흡수
대상: 플레이어
활성화 시간: 3초
마나 소비: 65
지속 시간 : 10 1*AMS 레벨
학습 필요 : 마력 42 이상
적에게 입힌 피해의 50%를 자신의 체력으로 흡수하지만, 지구력은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AMS 레벨 업 시간은 1초씩 증가합니다.
번개 일격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20
습득 필요 : 마력 19 이상
번개 공격은 시계에 8~10의 데미지를 주며, AMS 레벨당 최대 데미지 제한은 4씩 증가한다.
번개 폭풍
대상: 플레이어 주변 지역
활성화 시간: 2초
마나 소비: 70
배우기 필요: 마법력 50 이상
번개 폭풍이 플레이어 주위 250걸음 반경 내의 생물에게 강타하며, 80% 확률로 10~15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피해 한도는 1만큼 증가합니다. AMS 레벨당 5개.
실명 또는 어둠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30
지속시간: 10 1*AMS 레벨
학습에 필요: 마법력 19 이상
대상 생물의 공격 레벨을 10초 동안 75% 감소시키고 레벨당 1씩 추가합니다. AMS 초
프로스트
목표: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1초
마나 소비: 15
학습 필수 : 마력 18 이상
두 개의 얼음 기단이 자동으로 대상을 찾아 3~4의 피해를 주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5초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AMS의 각 레벨마다.
청색 디펜스 매직
키워드 디펜스 스킬(이하 DS)
스태미나 스태미나
대상 : 소서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20
학습에 필요: 마나 10 이상
예약됨
소 치유 보조 치유
대상: 마법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20
학습에 필요: 마법력 15 이상
HP 20 회복, DS 레벨 업마다 2 HP
Spectral Armor 이상한 갑옷
대상: 소서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모: 32
학습에 필요: 마나 18 이상
레벨당 방어력이 40, DS 4씩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은 20초이며 DS 각 레벨마다 1초입니다.
소그룹 치유 소그룹 회복
대상: 스펠맨 & 펫
활성화 시간: 3
마나 소비: 25
p>획득 필요 : 매직 파워 19 이상
HP 10 회복, DS 레벨 업마다 HP 2씩 회복
링잉 블래스트
대상 : 시전자 주변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18
학습에 필요한 마나: 20 마나 이상
이내 반경 20걸음의 원 적에게 1~2 데미지, DS 레벨당 2 데미지.
가속 빠른 주문
대상: 마법사
활성화 시간: 3
마나 소비: 30
필수 획득 방법 : 마력 21 이상
DS 1레벨당 1초씩 15초 동안 시전자의 속도가 1/3씩 증가합니다.
반사
대상: 마법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40
Xi 필수: 마력 50 이상
공격자에게 받은 피해의 20%를 반사하며, 10초 동안 지속되며 DS 레벨당 2초씩 지속됩니다.
공포 위협
대상: 단일 생물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34
필수 배우려면: 마법력 37 이상
레벨 5보다 낮은 대상 생물을 겁줄 확률 70%, 각 DS 레벨당 1레벨.
배틀 포그 배틀 포그
대상: 소서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44
습득 필요 : 마력 34 이상
방어력 25%를 희생하여 공격력 100% 증가, 10초간 지속되며 DS 레벨당 2초씩 지속됩니다.
데르비쉬
대상: 소서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50
획득 필요: 마력 40 이상
공격 속도 80% 증가, 지속 시간 10초, DS 레벨당 2초.
저항 파이어 파이어 링
대상: 마법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25
습득 필요 : 마력 20 이상
화염 데미지 75% 감소, 지속시간 10초, DS 레벨당 2초.
얼음 얼어붙은 반지 저항
대상: 마법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25
습득 필요 : 마력 20 이상
동결 데미지 75% 감소, 지속시간 10초, DS 레벨당 2초.
저항 라이트닝 라이트닝 링
대상: 마법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25
습득 필요 : 마력 20 이상
번개 데미지 75% 감소, 지속시간 10초, DS 레벨당 2초.
상급 치유
대상: 마법사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50
필수 학습: 마법력 60 이상
HP 40 회복, DS 레벨당 HP 3 회복
대그룹 힐 대규모 그룹 힐링
대상: 플레이어 및 펫
발동 시간: 3
마나 소모: 60
학습에 필요: 마나 65 이상
대상은 24HP, 3HP를 회복합니다. DS 레벨별
녹색 참 주문
키워드: 참 스킬(이하 cs)
식별
대상: 미확인 아이템
활성화 시간: 0초
마나 소비: 10
학습에 필요: 마나 10 이상
아이템 식별
멘탈 맵 멘탈 맵
활성화 시간: 3초
마나 소비: 20
학습에 필요: 마나 20 이상
레벨 2 이상의 모든 맵을 표시합니다. CS 레벨이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2레이어씩 심화됩니다.
도시로 가는 타운 포탈 입구
활성화 시간: 5초
마나 소비: 20
학습에 필요: 마나 23 이상 위
마을 귀환 주문서와 효과는 동일합니다.
거미 소환 거미 소환
활성화 시간: 3
마나 소비: 14
학습 필수: 마나 16 이상
p>
p>
레벨 3 거미 3마리를 필드에 소환하여 1분 동안 지원합니다. CS 레벨 1의 각 레벨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동시에 최대 6마리의 거미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쥐 소환 쥐 소환
활성화 시간: 3
마나 소비: 20
학습 필수: 마나 18 이상
필드에 3레벨 쥐 2마리를 소환합니다. 어시스트는 1분 동안 제공되며, CS 1레벨당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동시에 최대 6마리 소환 가능합니다.
스켈레톤 소환 스켈레톤 소환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25
학습에 필요: 마나 22 이상
레벨 4 소환 스켈레톤이 필드에 입장해 1분 동안 지원하며, CS 1레벨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6개까지 동시에 소환 가능합니다.
미스틱 블레이드
활성화 시간 : 2
마나 소모 : 30
Xi 필요 : 마력 30 이상
레벨 7의 저주받은 검을 소환해 1분 동안 어시스트합니다. CS 2레벨당 1개. 최대 지속시간은 10초입니다.
뱀파이어 박쥐 소환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35
학습에 필요: 마나 35 이상
1분 동안 레벨 10 뱀파이어 박쥐 3마리를 소환합니다. CS 3레벨마다 지속 시간은 10초입니다. 동시에 최대 6마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늑대 소환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39
학습에 필요: 마나 39 이상
2분마다 도움을 받기 위해 레벨 7 늑대 2마리를 필드에 소환합니다. CS 레벨은 1입니다. CS 레벨당 지속 시간은 10초입니다. 동시에 최대 6마리의 늑대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서리 딱정벌레 소환 서리 딱정벌레 소환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45
학습에 필요: 마나 46 이상
레벨 13 딱정벌레 2마리 소환 냉동 딱정벌레가 필드에 입장하여 1분 동안 CS 레벨은 1입니다. 각 CS 레벨의 지속 시간은 10초입니다. 동시에 최대 6마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부엉이 곰 소환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50
학습에 필요: 마나 55 이상
레벨 14 곰을 소환합니다. 1분 동안 필드에 지원합니다. CS 레벨은 2레벨당 1입니다. 각 CS 레벨의 지속 시간은 10초입니다.
와이번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이족보행 비행용을 소환합니다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68
학습 필수 항목: 마나 55 이상
소환 레벨 28의 이족보행 비행룡이 1분간 지원을 위해 필드에 등장합니다. CS 레벨 1의 4레벨마다 각 CS 레벨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동시에 최대 6개의 파이어레이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드레이크 소환
활성화 시간: 2
마나 소비: 80
학습에 필요: 마력 97 이상
28레벨 파이어 드래곤이 40초 동안 필드에 입장합니다. CS 10레벨마다 1레벨씩 지속됩니다. 시간은 5초이며 동시에 최대 6마리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
매혹 몬스터 소환 몬스터
활성화 시간: 1
마나 소비: 40
Xi 필요: 마법 40 이상
예약
나중에 추가됨
소환된 몬스터 해제
활성화 시간: 1
마나 소모량: 10
학습에 필요: 마법 전력 10 이상
소환된 모든 생물을 해제
좀비 소환 독사 소환
활성화 시간: 3
마법 비용: 20
배우기 필요 : 마법력 24 이상
독사 3마리를 소환하여 60초 동안 필드에 진입합니다. CS 레벨은 2레벨당 1입니다. CS 레벨은 10초입니다. 동시에 최대 6마리의 동물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미라 소환 미라 소환
활성화 시간: 3
마나 소모: 20
p>학습 필수: 마나 30 이상
60초 동안 지원을 위해 3마리의 미이라를 소환합니다. CS 레벨은 2레벨당 1입니다. 각 CS 레벨의 지속 시간은 10입니다. 동시에 최대 6개의 미라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