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미 휴대폰 벽지
많은 오래된 새들 중에서 학은 영원히 늙지 않는 새이다. 바로 이런 새입니다. 기름소금, 쌀, 강철 시멘트 건물에서 친근감을 느끼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더 오래된 시조새, 그리고 우리 청춘의 꿈과 관련된 이야기들의 새들을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가 남쪽에 있을 때, 나는 주말마다 동물원에 가서 이상하게 변한 새들을 보러 간다. 산업, 화학공장, 대량 생산된 신발 양말, 장난감, 전자제품이 가득한 도시에서 이런 새가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나는 매우 놀랐다. 그들은 우리와 무관한 것 같지만, 우리의 냉막, 신중함 밖에서 산다. 이 새들은 내 공장 옆을 휙휙 지나가며 이상한 소리를 냈지만, 곧 온 사람이 금속 부스러기의 맛에 휩싸일 것이다. 많은 아이들의 어린 시절 그림책에서 어느 정도 크레용과 연필로 그린 장면, 즉 새 한 마리와 태양 한 마리가 날개를 펴면 날아가는 장면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내가 젊었을 때 남방의 많은 공업도시에서 농민과 노동자의 아이들, 그리고 값싼 옷에 짠 새들을 더 많이 보았다. 나는 어렸을 때 우리 마음속의 많은 꿈이 항상 이 새들과 연결되어 있다고 믿는다. 우리는 날기를 갈망하고 푸르고 무성한 남원에서 하늘을 바라보며 우리의 미래를 상상할 것이다. 다만 두 팔을 벌리고 비상하는 모습을 하면 이미 뻣뻣해지고 멍해졌다. 이 프라이버시와 부끄러움이 이상이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대에, 우리는 대량 생산, 모방, 교활하게 중요한 화제의 민감한 점을 피하는 데 능하다. 우리는 동물학과 길들이기 기교의 교재에 따라 비둘기를 대량으로 훈련시켜 우리가 오르가즘을 하는 순간, 우리가 변화한 바다에 참여하여 기계적으로 빙빙 돌며 계획대로 하늘로 날아가게 하려고 노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학, 길들이기, 길들이기, 길들이기, 길들이기, 길들이기) 박물관과 남원의 처마 밑에서 물무늬로 조각한 비둘기와 학을 보았을 때, 내 친구는 티베트 설산의 아침 햇살 속에서 독수리가 절 상공에서 선회하는 것을 보고 있었다. 다만 이 새는 아직 공업도시의 경관계획에 포함되지 않았으며, 비둘기와 학은 이미 상품이 되어 축제 행사에서 날아가는 척하거나 오래된 지붕에만 서식하는 데 사용되었다. 그래서 오랫동안 저는 새들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믿었습니다. 길들여지고 우리 동물원의 예산에 포함돼야 한다. 공업도시 전체에서, 너는 새 한 마리의 종적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학을 찾았다. 옛날에는 학이라고 불렸다. 삼국 시대의 페이가 신한 술집에 가서 술을 마시며 신이 대범하게 그를 대접했다. 신에게 보답하기 위해, 그는 벽에 황학을 한 마리 그렸고, 나중에는 두루미가 되었다. 학은 중국 고대에는 신기하고 공허했다. 번화가에 사는 앵무새와 산속에 사는 거위에 비해 이곳의 연기가 좀 적고 대부분 초연한 기질을 보여준다. 학익, 날으는 깃털, 그것들이 나에게 주는 연상은 너무 풍부하다. 예를 들어, 한군의 학익, 현대 마천루 꼭대기의 새, 그리고 값싼 가짜 옷에 불쌍한 새실 문양이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새들은 동남부 슈퍼공장의 절차에 따라 짜여진 것이다. 새가 없는 도시에서 공장은 인간이 거의 익숙하지 않은 새들을 대량으로 엮어 우리의 지갑과 옷에 조각하기 시작했다. 만약 이것이 실패한 토템 이상이라면, 탈락 후에도 팔 수 있다. 모든 것이 판매, 정제, 조립이 가능한 시대에 선사 시대 새와 짐승은 차세대 인형이 되기 시작했다. 시조새, 백악기와 캄브리아기 물고기는 방직도시와 장난감 공장 디자이너의 개념 요소가 되었다. 길들이기를 거부하거나 신선하고 사나운 성격으로 진화 길들이기 힘에 대항하는 새들은 인형의 집에서 사랑하는 숭배 대상이 되고 시조새와 캄브리아기 물고기는 다시 선명한 브랜드인 로고로 그려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곳곳에 꽃이 피는 오늘날, 기관과 기계의 힘은 이 새들을 완전히 복종하고 비천하게 하여 금속 부품과 비슷한 파생물이 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계명언) 게다가, 나는 비둘기, 하얀 비둘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나를 위해, 그들은 단지 비행 능력을 가진 날개이지만, 그들은 시스템의 일부이며, 더 이상 생물에 속하지 않지만, 변화하는 상징입니다. 가축화와 공업체계의 무서운 힘으로 어떤 동물도 거대한 소용돌이를 피할 수 없어 결국 조립 라인에 도살되었다. 예상치 못한 것이 있다면 모국어의 맥락에 다시 들어와야 이 새들의 세계를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상태에 들어서면 자신의 모국어가 유린당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우리는 빠져나갈 길이 없다. 고대 하늘을 나는 이 새들은 학이라는 오래된 종이다. 내가 아는 각종 조류 중에서 학의 존재는 가장 신비롭다. 전설 속의 두루미는 먼 옛날에 살았는데, 그 먼 옛날에만 있는 생명의 숨결이다. 이 새가 어떻게 늪과 수원에서 가상 신의 도시로 와서 산업 먼지와 무거운 기계 소음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상상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빛과는 다르다. 춘추시대에는 한 오국의 왕자가 자신의 관할 구역 내에' 화정' 을 지었는데, 많은 두루미가 이곳에 모여 많은 은둔자와 관원들을 끌어들였다. 크레인은 화정 부근의 습지에 살고 있으며, 그들의 존재는 사업이 좌절된 귀족들을 외롭게 한다. 육기와 그의 형제 육운은 진나라에서 고향에서 은퇴했고, 그들은 종종 학의 목소리를 들었다. 그는 이것이 초연한 청음이라고 생각했고, 저속한 한패가 아니었다. 나중에 육기가 후장군, 하북 순무, 김후이디를 납치한 사마이는 사슴원에서 실수한 뒤 구름 속의 두루미를 떠올려 임종할 때 감탄했다. "왜 또 냄새를 맡았어!" " 두루미는 전설에 살고, 두루미는 이미 사라지고, 춘추 철학자와 위진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춘추시대에는 이미 이야기가 있었다. 지금까지 화정에는 두루미가 없어졌고, 상하이 쑤저우 강 주변의 거리와 민가는 여전히 인가가 빽빽하여, 명일향 시절 두루미와 스쳐 지나가는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광고주들은 학을 만화 이미지로 인쇄하는 것을 좋아하고, 은색 날개의 학은 녹색 갈대에서 머리를 내밀었다. 지하철 라이트 박스 광고, 유화 벽지, 베이징 상하이의 골목 또는 사합원에는 외로운 선만 있고, 명확한 학소리는 없다. 중국어, 모국어, 꽃뼈 같은 인감문으로 이런 새를 쓸 때, 당신은 자신의 부서진 마음과 투지에 절망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대미는 쓸 수 없고, 고대의 새도 부화하려 하지 않는다. 현란한 어휘와 귀화 프로젝트 초기에 그들은 변화와 유혹을 거부하기로 결심했다. 그들은 날개가 되는 것을 거절하고, 끊임없이 압력을 견디고, 역풍으로 비상하며, 허황된 세상에서 깨끗한 물을 찾는다. 신생대와 중생대에서 대량의 동식물이 사망한 후, 우리는 고대인의 기억 세계에서 이런 위로를 다시 찾았다. 중국 고대에는 학이 수놓은 관원 자복이나 붉은 두루마기가 체제에 죽은 시체에 불과했는데, 고어로만 형용할 수 있는 그런 아름다움은 이 관원들과 노예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어의 원시적인 아름다움은 경직되고 고지식한 운영 체제가 아니라 더 젊은 마음에 속한다. 고대를 생각하면 학의 날개는 내가 이 지하철 터널에서 본 리본처럼 아름다웠다. 한순간 두루미는 이미 여러 세대를 거쳤고, 그 생명은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다. 기차를 타고 물가로 가는 학들을 보면, 그들은 고대의 기질은 없지만, 그들의 오만함은 사라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성경통지 등 간부 사서에서 붉은 두루미는 같은 해석과 정의를 가지고 있다: 선새. 학, 그것은 사나운 육식동물과 완전히 다른 새이다. 가늘고 긴 목과 하얀 날개는 청동으로 만들어져 황궁대전 앞에 놓인 양면으로 제왕의 인생 이상 중 하나이다. 두루미, 한 종의 새, 황벽 흑와가 없는 환경에서 살았지만, 노래 한 곡이 구름 속으로 번쩍여서 종잡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학을 생각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지만, 두루미는 이해할 것이다. 두루미도 학이라고 합니다. 두루미는 갈대의 새싹과 잡초의 씨앗을 먹는다. 예를 들어, 연강, 송화강, 우수리강에서 번식하는 붉은 두루미는 거의 순백색이다. 그러나 고대의 선학에게 그것은 단지 전설과 상징이 아니라 우리 인류의 수준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고서' 습득노트' 에서' 신선이 용학을 자주 타는 장면' 에서 당거북 단추 크레인 구리 거울 위의 학은 현재의 고층건물, 연회, 공복으로 대체되어 상인과 건축 디자인 모델로 대체되었다. 그 새들은 대부분 죽음의 표본으로, 슬프고 퇴폐적인 아름다움, 장난감, 상업만화 이미지로 가상되어 있다. 그들의 가장 또렷한 노래는 대피했고, 외로운 선을 남기고, 다른 색을 칠하고, 더 먼 곳을 입력하며, 이름과 목소리를 잃었다. 고대' 운칠표' 는 장도릉이 학을 타고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다고 기록하였다. 나는 그가 오늘 노선도를 몰라서 길을 잃었는지 궁금하다. 구름 속의 두루미는 너무 오래 날았는데, 지금은 갈대와 얕은 여울이 모두 사라져 이전 시대로 돌아갈 수 없다. 많은 광고판과 비둘기 케이지 아파트가 있는데, 이 외로운 새들을 위한 표지판은 없다. 불후의 상징으로 학의 이미지는 힘을 초월한다. "향하경" 에는 구름이 있다. "가옥조사도 신선도." 들판이나 마천루의 테라스에서 구름 속의 학 그림자와 흰 새를 보면 마음이 부드럽고 조용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베이징 동직문에서 지하철을 타고 공항에 갈 때 늘 이런 착각이 있다. 날이 달린 대형 여객기는 바쁜 사람들을 실어 나르고 있다. 그들은 가속하고, 점프하고, 비상한다. 그것은 종종 전설 속의 옛 학이 비상하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구름속의 학은 고대의 신기한 새로서, 항상 일반인들에게 경박한 상상력을 많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대에는 복의 어깨에 서식했던 것 같은데, 그 울음소리는 머리를 확 트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하철이 휙휙 지나가자 터널 양쪽의 등상자에 광고된 학백운 같은 날개가 흐르는 빛을 따라 앞으로 날아가 자신이 이미 날아갔다는 느낌이 들었다. 가볍고 하얀 날개는 공기를 통과하고, 터널을 통과하고, 용솟음치는 지하철 금속 냄새를 통과하고, 침목의 약간 썩은 냄새를 통과해 녹기 어려운 공기를 형성한다. 지하철이 지하에서 고속으로 주행하면서 흙냄새가 시멘트 건물, 금속, 합성재료로 대체되었다. 빛이 순식간에 전방의 어둠 속으로 날아 들어갔을 때, 바람은 등상자가 튀는 깨진 빛을 이끌고, 두루미를 칠한 날개가 펄럭이며, 주위의 기류와 어우러져 화살이 휙휙 지나갔다. 그 학이 이 지하철에서 부활한 것 같다. 성화년 동안 사랑 이야기의 주역이자 고대의 슬픈 천민인 소년들이 가장 좋아했던 것으로 상협한 사랑의 노래를 불렀다. 우리는 더 이상 비둘기, 미키마우스, 기계고양이, 새를 칭찬하지 않는다.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학만이 후광을 잃은 뇌에 약간의 놀라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중국의 오래된 전설에서 학은 역풍으로 걷는 현자와 같다. 그들은 산과 계곡에 살고 있는데, 이것은 인간이 접근할 수도 없고 찾을 수도 없는 것이다. 이 새의 이야기는 나로 하여금 생각하게 했다. 우리가 더 이상 비둘기 까치 두쥐안 을 사랑하지 않는 그 시대에, 그것은 다시 한 번 우리의 냉정한 힘이 되었다. 우리는 흰 비둘기를 사랑하고, 유전자 조작 식품을 좋아하지만, 그런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쓴 한자의 빛은 점점 옅어지고, 동료의 외로움을 잃고, 지기가 없는 외로움을 한탄하며 전전전긍긍긍긍긍하고 있다. 먼 옛날의 두루미는 이 비극을 예언하면서 비장한 슬픔으로 노래를 부르며 위험에 처한 심신의 무감각과 끔찍한 붕괴를 일깨워 주었다. 내 목소리는 고곡' 상휴식' 을 부를 수 없다. 오래되고 신기한 종은 이미 사라지고, 학의 이미지는 중국어의 소음만으로는 거슬러 올라갈 수 없다. 우리는 이미 잃었다. 창사에서 출토된 2300 여 년 전, 즉 전국 시대의 고대 악기에 조각한 학이 한숨을 쉬게 했다. 나는 이런 학의 유풍에 대해 슬픈 이해를 가지고 있다. 학의 울음소리는 일종의 독특한 소리가 되어 허공과 연기 속에서만 애통해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장한 목소리가 지나간 후, 그들은 더 이상 그렇게 발음할 수 없었다. 나는 공단지의 텅 빈 시멘트 바닥에 서서, 도시의 입체교차교 위에 서서 하늘을 바라보며, 이 새들이 날아가기를 기다렸지만, 마지막 학명이 울리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고대 요정은 이미 떠나기로 결정했다. 다른 도시의 공업 지대에서는 곳곳에서 검은 굴뚝을 볼 수 있다. 코를 찌르는 냄새가 판단, 느낌, 상식을 계속 파괴하면 뒤에서 갑자기 움직이는 새들에게 깜짝 놀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백익학은 후공업도시에서 영혼을 잃고 비상하는 길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사나운 금속 가시, 벌거숭이 반짝이는 질감, 강철로 만든 시멘트 건물과 공업 지대, 연한 노란색으로 흐르는 액체가 탁한 강물을 비추고, 유독한 냄새가 공장 굴뚝과 하수도에서 하늘로 곧장 닿는다. 거대한 괴물처럼 큰 공업단지에서는 나뭇가지와 덩굴의 가스관, 매달린 탑, 전금속 외투의 인큐베이터, 산더미처럼 쌓인 검은 휘발유통이 젊은이들의 피를 감염시키고, 새소리가 녹슬듯 울린다. 휘발유 통이 가득한 벽, 폐허와 쓰레기 더미 위를 맴도는 들새, 검은 녹이 검게 물든 악새의 이미지, 마치 먼 옛날의 악과 광명의 사투를 벌이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암모니아 램프의 연소광은 이 검은 날개를 발견했는데, 고압선이 빽빽하고 유독가스가 사방으로 흩어져 있는 공업 지역을 가로질러 가는 것을 볼 수 있다. 공업 폐허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산 알칼리 화합물은 고대인들이 도화원을 찾는 제련 재료가 될 수 없다. 독극물이 점차 두루미 날개의 색깔을 벗기고 발버둥치는 두루미가 늪지대에서 날아왔다. 납 중독, 녹, 오염된 물은 이미 이 새들을 깊이 독살시켰다. 납, 수은, 질산, 이런 공업 원료와 먼 옛날의 신선로 속의 약초, 샘물은 더 이상 순수하지 않다. 새와 들학이 거대한 공업 폐기물을 묻힌 땅에서 쪼아먹고, 납과 수은이 피를 따라 심장에 스며들고, 래퍼와 안전모를 쓴 노동자들이 그들의 꾸르륵 소리와 날카로운 울음소리에서 깨어났다. 기념인가요, 잊혀진 건가요? 도시의 교외는 고압 전력망으로 빽빽하게 덮여 있고, 옥수수밭의 거대한 열매는 점점 노랗게 변하고, 녹색 들판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우리의 동류들도 종적을 잃었다. 그 새는 천둥과 폭우가 쏟아지는 밤에 공업도시에서 번개를 맞으며 구름 꼭대기로 날아올랐다. 큰비도 이 여기를 씻을 수 없다. 마치 먼 옛날의 선새와 고학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은 우리의 동류이다. 이미 타락했지만 비상할 수 없다.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없다. 석유 연소의 불꽃이 하늘, 검은 하늘, 강철 시멘트로 만든 공장은 백악기의 거대한 화산과 같다. 제련, 교반, 증산, 모든 과정이 끊임없이 이 새들을 궁지에 몰아넣고 있다. 콘서트홀 안의 오리지널 음악은 단순하고 순수하며 우아하며 우아한 몸짓과 노랫소리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구름에서 지구로 와서 더 이상 날 수 없는 고통을 누가 압니까? 중국의 고서 도정? 하명은 "하명은 구간에서 듣고 야외에서 들은 것" 이라고 말했다. 이 도시에 서서 나는 구름 속의 학을 본 적이 없다. 새하얀 날개, 유유한 노래, 고대 특유의 소리가 되었다. 구름 속의 학은 도시 상공을 날아갈 때 전설의 신비로운 새이며, 그 영혼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를 기념하기 위해 내가 죽은 학, 구름 속의 두루미, 네가 흰 구름처럼 날개를 펴고 대지를 날아가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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