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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트 공장 소모품 공급자 목록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는 반응이 좋아서 사용자가 천만 명이 넘는다.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는 반응이 좋다. 사용자가 1000 만 명을 넘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게임을 하는 게이머가 이미 1000 만 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는 반응이 좋아서 사용자가 천만 명이 넘는다.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는 1000 만 명이 넘는 사용자들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Microsoft CEO 인 사티아 나델라 (satya Nadella) 는 화요일 이 회사의 3 분기 재무보에 대한 성명을 발표했다. 나드라는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의 사용자 수가 65,438+00 만 명을 넘었으며 가입 사용자 수에 만족한다고 강조했다.

구글은 경기장 서비스에 대한 통계를 공유하고 싶지 않다. 한편, NVIDIA (WHO) 는 무료 평가판 기능을 사용하는 사람을 목록에 추가하고 GeForce Now 플랫폼 통계를 공유했다.

Xbox 클라우드 게임에는 10 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65438+ 10 월에 따르면 게임통 서비스는 작년보다 700 만 명의 사용자를 수확했다고 합니다. 게임통 플랫폼은 10 만 Xbox 클라우드 게임 사용자를 초과하는 2 천 5 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Xbox 클라우드 게임은 iOS, 안드로이드, PC 및 Xbox 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막대한 투자를 통해 가입자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Microsoft 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Xbox Series X 와 완벽하게 호환함으로써 FPS 및 로드 시간을 대폭 향상시켰으며, XBOX 는 1 1 년 동안 최고의 판매 실적으로 두드러져 PlayStation 의 경쟁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Xbox 매출 증가 14% 를 발표했다. 하지만 Microsoft CFO 에이미 후드 (Amy Hood) 는 중국의 감산이' 게임기의 제한된 공급' 을 포함한 향후 하드웨어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다.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는 Xbox Game Pass ultimate 의 일부입니다. Microsoft 는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에 많은 돈을 투자했습니다. 먼저 Android 에서 출시한 다음 iOS 와 PC 에서 출시한 다음 Xbox 게임기에서 출시합니다. 즉, 이제 다양한 장치에서 Xbox 게임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월 5438+00 까지 이 서비스는 맞춤형 Xbox X 시리즈 하드웨어에 의해 완전히 구동되어 프레임 속도와 로드 시간이 향상되어 사용이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Microsoft 는 6 월 5438+ 10 월에 이 서비스가 2500 만 명으로 증가했으며 전년도 18 만 사용자보다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Xbox Game Pass 는 Microsoft 의 서비스로 월 불입금으로 게임을 합니다. 사용자가 매달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Xbox Game Pass 게임 라이브러리의 모든 게임을 할 수 있고 Microsoft 는 게임 라이브러리에 게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호스트 판매량도 좋다. XBOX 는 방금 1 1 년 동안 최고의 3 월 판매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화요일 Xbox 하드웨어 매출 증가 14% 를 밝혔다. 그러나 Microsoft CFO 인 에이미 후드 (Amy Hood) 는 "칩 생산능력이 부족하면 향후 하드웨어 및 호스트 공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고 말했다.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가 좋은 반응을 보이며 사용자 수가 1000 만 명을 돌파했다. 4 월 27 일 마이크로소프트는 2022 회계연도 3 분기 재무보고 (2022 년 3 월 3 1 현재) 를 발표했다. 보도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의 3 분기 매출은 494 억 달러로 전회계연도 같은 기간의 4 17 억 달러보다 18% 증가했다. 미국 GAP (GAAP) 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분기 순이익이 6543.8 달러 +067 억 달러로 전년 대비 8% 증가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판후 주가는 재보 발표 후 한때 6% 이상 올랐다. 이는 이전 분석가가 예상했던 475 억 달러보다 수익이 높고 주당 수익이 초과되었기 때문이다.

개인 컴퓨팅 비즈니스 (MPC) 매출은 654 억 38+045 억 달러로 전년 대비 654.38+065.438+0% 증가했으며, 그 중 Xbox 콘텐츠 및 서비스 매출은 전년 대비 4% 증가했으며 환율 변동의 영향을 제거하여 37 억 4 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그 중 콘텐츠 및 서비스가 전체 865 를 차지했습니다.

Microsoft CEO 인 Satyanarayana nadella 에 따르면 Microsoft 의 Xbox 시리즈 S|X 호스트 제품은 이번 분기 미국, 영국, 캐나다 및 서유럽의 차세대 게임 호스트 시장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Microsoft 의 CFO 인 에이미 후드 (Amy Hood) 도 Xbox 하드웨어 매출 증가가 65,438+04% 에 달했으며, 이는 Microsoft 가 더 많은 시장에 호스트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칩 생산능력 부족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앞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하드웨어와 호스트 공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사업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스마트클라우드의 수입은 1, 9 1 억 달러로 전년 대비 26% 증가했다. Azure 및 기타 클라우드 서비스 매출이 46% 증가하면서 서버 제품 및 클라우드 서비스 매출이 29% 증가했습니다.

Satyanarayana nadella 는 3 분기 재보 전화 회의에서 Microsoft 의 클라우드 게임 업무를 특별히 언급했다. 그는 현재 1000 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Xbox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게임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마도 그것은 생태계에 대해 강한 통제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현재 클라우드 게임 분야에 가장 큰 기여를 하는 호스트 업체입니다. 기술 집합 사이트 Omdia 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호스트 공급업체는 전 세계 클라우드 게임 공급업체 및 관련 소모품의 73% 에 대한 자금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202 1 연말에 마이크로소프트와 소니가 기여한 수익은 이미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총 매출의 거의 4 분의 3 을 차지했다.

Microsoft 의 클라우드 게임 사업은 실제로 코스의 일부이며, Xbox Game Pass 의 최종판에 첨부되어 월 65438 달러 +04.99 를 판매한다. 현재의 수치로 볼 때, 확실히 많은 게이머들이 이 업무에 대해 인정을 받았다. 물론, XGP 의 유행도 적절한 촉진 작용을 했다. 올해 6 월 5438+ 10 월, 마이크로소프트는 XGP 가 2500 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년도 18 만 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Microsoft 는 현재 Microsoft 클라우드 게임 비즈니스를 진정으로 인정하는 사용자를 정의하는 정확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는 1000 만 명이 넘는 사용자들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클라우드 게임을 홍보하는 열풍 속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활발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이다. Microsoft 는 다른 업체에 비해 가장 독특한 장점 중 하나인 Xbox 게임 통행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 구독 서비스에는 모든 Microsoft 1 자 게임과 대량의 고품질 타사 게임이 포함되어 있어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 플레이어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동시에 Microsoft 는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XGP 에 포함시켜 많은 사용자들과 자연스럽게 접촉할 수 있게 했습니다.

앞서 구글, 아마존, 영위다 등 거물들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선보였지만 얼마나 많은 사용자가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해 직접적으로 대답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재보 회의에서 명확한 답을 제시했다: 10 만 명 이상.

Microsoft 통계에 따르면 XGP 는 현재 2 천 5 백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즉, 거의 절반의 사용자가 이 서비스를 시도했습니다.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는 22 개 국가에서만 제공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아직 발굴할 수 있는 잠재력이 많다.

중국 통신원과 IDC 가 공동 발표한' 2022 년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산업 심도 관찰과 추세 판단' 에 따르면 2022 년에는 국내 클라우드 게임 수입이 79 억 2 천만 원으로 전년 대비 95. 1%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202 1, 해외 클라우드 게임 시장 수익은 이미 73 억 5 천만 위안에 달했고, 여전히 상승하고 있다. 최근 영국 언론에 따르면 응답자의 75% 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사용 중이거나 사용할 계획이라고 답했고, 응답자의 85% 는 게임 장비 교체를 포기하고 클라우드 게임을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아마존 등 국제 거물들, 미하투어, 텐센트, 넷이, 미악 등 국내 거물들이 클라우드 게임 건설에 참여하고 있다. 수년간의 준비 끝에 클라우드 게임 업계의 전환점 시장이 올해 본격화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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