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플레이어 준비
영화 자체로서는' 사랑할 것' 이 특별히 멋진 것은 아니다. 그것의 인물 관계와 많은 줄기는 분명히 연극과 함께 자란 집단에 관객을 가두었다. 그래서 사춘기에 이 드라마를 처음 본 사람만이 이 영화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질 수 있다.
준비된 플레이어는 다르다. 영화 자체로는 인물의 설정, 줄거리의 치밀한 발전은 모두 성공적인 상업영화의 고정 모델이며, 스필버그는 이와 관련하여 여전히 노련하다. 그래서 당신이 오타쿠/여자가 아니더라도 이 영화를 인정할 것이다.
개인적으로 Ready player one 을 Ready Player One 으로 번역하는 것이 좀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영어 이름의 직역은 호스트 플레이어가 준비해야 한다. 닌텐도 레드백기, 심지어 더 이른 호스트장치까지 체험해 본 모든 사람들에게 이 말은 웃어넘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닌텐도, 닌텐도, 컴퓨터명언) 예비플레이어 1 호' 자체는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호스트 리모컨을 들고 있는 게이머에게 가장 익숙한 화면이다. 게이머를 기쁘게 하는 영화로서, 이 이름은 이미 베테랑 게이머들을 놀라게 했다.
물론, 이 영화가 비디오 게임의 줄기라면 관객과 구도가 너무 작아 고전적인 높이에 이르지 못할 것이다. 결국 게이머는 소수에 불과하다. 영화에는 많은 고전 영화, 음악, 애니메이션, 유행원소가 있다. 전편은 80 년대 유행문화에 대한 집중적인 경의를 표하고, 거의 모든 캐릭터에서 많은 고전 영화나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볼 수 있다. 모든 음악은 정선된 고전 대중음악으로, 모든 프레임에서 고전적인 유행원소를 해석할 수 있다. 하지만 영화의 리듬은 때로는 빠르기도 하고, 많은 그림이 금방 지나가기 때문에, 많은 선의의 사람들이 전문적으로 이런' 쿠키영상' 를 탐구하고 있다. 1 19 가 많다고 합니다. 나는 이것도 감독의 본의라고 생각한다. 영화의 주제와 영화 자체가 이런 오락 행위를 최대한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영화의 주제는' 플레이어' 가 오락 자체를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최종 주제를 가치있게 만드는 것이다. 즉, 가상세계가 얼마나 좋든, 우리는 현실 속의 아름다운 의미를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영화 속 게임 디자이너들은 사랑 속에서 한 발짝도 내딛지 않고 가장 친한 친구를 잃은 진정한 아쉬움을 반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극중의 플레이어를 통해, 그들은 차근차근 이 비밀들을 발견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이야말로 게임의 진정한 가치이자 영화의 의미이다. 영화가 좋든 나쁘든 성공한 영화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오락화와 상업화의 성공일 수도 있지만, 좋은 영화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감독은 영화의 표현을 통해 생각을 하게 하고 생활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한다. 게임도 마찬가지다.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니라 많은 게임 속 인물들의 줄거리 설정도 마찬가지다. 게임이 9 번째 예술이라고 불리는 이유다.
게다가' 예비선수 1' 이라는 이른바' 호스트플레이어 준비' 는' 예비선수 2' 즉' 보조플레이어 준비' 에 해당한다. 어린 시절 여름방학의 어느 오후, 현대에는 그렇게 많은 오락이 없었고, 탄산음료와 친구 몇 명을 마시고 탱크전, 혼두로를 떠올리게 했다. ...
너는 호스트야, 너는 호스트를 지배할 수 있어, 너의 친구가 돌아가면서 보조기를 사용하게 할 수 있어. 아니면 혼자 메인프레임을 하고, 보조기는 한쪽에 놔두고 비어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느 것이 더 행복합니까?
PS: 영화와 인기 드라마' 생활대폭발' 의 관객층이 매우 겹칩니다. 마치 이 영화를 이용하여 다이너마이트 가루를 감별하는 것과 같다.
Re-PS: 지난 2 년 동안 핫한 미극' 놀라움 이야기' 도 80 년대 경의극입니다. 대륙은 청춘을 기억하고, 노미는 80 년대를 사랑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