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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 월병 시장 소비 조사

추석 월병

월병은 추석의 첫 식품으로 그것의 기원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원말, 장쑤 태주 항원봉기 지도자 장사성 (또는 주원장 모사 류백온) 은 추석 백성들을 이용해 떡을 주고받았고, 떡에는' 8 월 15 일 밤 타타르를 죽이다' 는 쪽지가 들어 있었다. 모두들 케이크 속의 쪽지를 보았는데, 과연 예상대로, 이날 밤 함께 악행을 저질렀던' 타타르인' (원병) 이 널리 전해졌다. 그리고 모두 함께 케이크를 먹고 봉기의 승리를 축하했다. 오랜 역사 시절, 심지어 지난 세기 말까지 많은 월병에는 작은 쪽지 한 장이 붙어 있었다! 아쉽게도 최근 몇 년 동안 생산된 월병이 없어졌고 월병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문화 암호' 도 없어졌다. 또 한 가지 주장은 명홍무 초년 서다 장군이 원나라 잔여세력이 도사리고 있는 수도 베이징을 점령하고 승전보가 수도 남경으로 전해졌다는 것이다. 바둑을 두고 있는 명태조 주원장은 전 세계가 추석을 축하하고 반원봉기 때 메시지를 전달하는 월병으로 신하에게 상을 준다고 선언하는 황홀했다. 그 이후로 월병은 추석의' 법정' 식품이 되었으니 꼭 [1] 을 먹어야 한다. 민국시대에 난징의 월병 시장은 광식, 수식, 지방식의' 삼분천하' 였다. 광식 소는 햄, 대추진흙, 코코넛을 위주로 하고, 제조업자는 관생원을 비롯해 삼원, 강낙원이 뒤를이었다. 그들은 기세가 큰 광고 홍보를 수단으로 신문에 거대한 광고를 게재하고 쇼윈도에 네온등을 장식했다. 유명한 소항 제조사는 소주, 태평촌, 벼향촌이 있는데, 광고 제작에는 해파의 특색이 있어 익살을 좋아한다. 수식 월병의 품질은 광방보다 나쁘지 않지만 가격은 더 싸다. 그래서 명절 후 재력이 광방보다 낫다. Guangbang 의 고객은 고위 인사이자 사업가입니다. Su gang 의 고객은 주로 잘 사는 가족입니다. 프로로 대중은 즐거이 나라를 뛰어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 소는 오인과 소초염 두 가지밖에 없지만 시 100 여 곳의 현지 과자점은 모두 오래된 가게이다. 그들은 쇼윈도를 장식하지 않고 광고를 하지 않지만, 모두 품질, 성실성, 저가로 고객을 이기고, 시장 점유율이 비교적 넓어 추석 월병보다 더 나쁘다.

월례 소수 민족의 제월 풍습.

오로춘족이 달을 제사할 때 공터에 맑은 물 한 대야를 놓고 대야 앞에 무릎을 꿇고 달에 허리를 굽혀 절을 한다. 토족들은 대야에 맑은 물을 가득 채우고 달의 그림자를 대야에 넣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자갈로 대야의 달을 계속 부수는데, 흔히' 달을 부수다' 라고 불린다. 계서장족의' 제월문의 신' 활동이 더욱 전형적이다. 매년 여름력의 8 월 중순에, 일부는 추석 밤이다. 사람들은 마을 끝의 노천에 제단을 세워 제물과 향로를 모시고 있다. 탁자 오른쪽에는 한 자 정도 높이의 나뭇가지나 대나무 가지가 군락나무를 상징하며, 달의 신이 내려온 사다리이기도 하다. 이곳에는 오래된 달 신화 요소가 보존되어 있다. 전체 행사는 다음과 같이 나뉜다. 월신을 초청하여 1 ~ 2 명의 여성이 월신 대변인으로 활동한다. 하나님과 인간은 서로 노래한다. 루나 점술 점쟁이; 가수는 주문가를 부르며 네 단계로 달신을 하늘로 돌려보낸다. 몽골어' 달 쫓기'. 추석 밤에는 몽골 사람들이' 달을 쫓는' 게임을 좋아한다. 사람들은 말을 타고 은빛 달빛 아래 초원을 질주하고 있다. 그들은 말을 채찍질하여 서쪽으로 질주했고, 달은 동쪽에서 솟아올라 서쪽에서 떨어졌다. 집착하는 몽골 기수는 달이 내려갈 때까지' 달을 쫓는다' 는 것이 그 이상이다. 티베트인들은 "달을 구하다". 티베트 일부 지역의 티베트족 동포들이 추석을 축하하는 풍습은' 달을 찾는 것' 이다. 그날 밤, 젊은 남녀와 인형들은 강변을 따라 물에 비친 명월을 따라 주변 연못의 달빛을 한 번 비춰 집으로 돌아가 월병을 먹었다. 혁철족' 달 숭배'. 중국 동북의 혁철족 정착지에서는 추석 동안 포도를 따고 달에 제물을 바쳤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총명하고 근면한 혁철족 며느리를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그녀는 시어머니의 학대를 견디지 못하고 강변으로 달려가 달에 도움을 청했다. 마침내 달로 뛰어갔다. 덕앙족' 달 꿰기'.

추석시

"15 박 망월" (당대): 백나무가 왕건아트리움에서 울고, 차갑고 소리 없이 계화를 적신다. 나는 추사가 오늘 밤 누구를 만날지 모르겠다. "추석" (당대) 리프호의 정신은 승천하고 선녀는 구름 사이에 소리 없이 있다. 완리 윤 (Wanli yun) 과 함께 동등한 부분이 가득 찼습니다. 교활한 토끼 드롭 문자열, 악마 개구리 휴식 전; 영차는 은하수가 완전히 밝을 때까지 손잡고 함께 갈 계획이다. 8 월 15 일 연극월' (당) 유우석 오늘 밤 다시 세상을 씻는다. 여름에 가을이 오다. 뭇별들이 반짝이고, 맑은 바람이 찬란하다. 인류의 세계를 바꿀 수 있는 것은 유연의 옥경이다. \ "물 조정 노래 헤드 \" (노래) 수시 중추절, 즐겁게 술을 마신다. 술에 취해서 이 문장 쓰고 임신했어요.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어, 또 조안루 옥우 두려워, 높이 올라갈 수 없어! 춤을 추며 그림자를 찾아라,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에는 음과 양이 있고, 흑자와 결손이 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민간 전설

창아가 달로 달려가다

얼마나 많은 판본이 있든 간에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창아는 사일영웅 후이의 아내다. 태후는 후사일을 느끼고 장생불로의 약을 주었다. 창아는 무슨 이유인지 선약을 먹고 땅바닥에 더 이상 있을 수 없어 달로 날아갔다. 일부 판본에서 선약은 알약으로 창아가 얻는다. 더 많은 버전은 두 알의 알약이다. 사람들은 한 알의 알약을 먹고, 두 알의 알약을 먹으면 영원히 산다. 후예는 집에 가지고 가서 창아에게 보관해 두고 부부분식을 준비했다. 그러나, 이 계획은 의외로 깨졌다. 무슨 사고가 발생했습니까? 무수한 판본의 사고로 창아의 이미지가 수천 년 동안 떠돌아다녔다. 전설에 의하면 창아는 밑바닥을 모르기 때문에 모두 가져갔다. 어떤 사람들은 창아가 궁금해서 훔쳐먹는다고 말한다. 창아가 일부러 훔쳤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슬픈 설법은 후이가 창아를 푸대접하고 창아가 슬프게 떠났다는 것이다. 또 다른 전설은 후이의 부하인 맹붕이 후예 () 를 틈타 수행원을 이끌고 사냥을 간다는 것이다. 손에 칼을 들고 뒤뜰에 뛰어들어 보물을 내놓겠다고 협박하고 창아 () 가 급한 다음 삼키는 것이다. 어쨌든 이번 사고는 천고의 전설 중 가장 아름답고 낭만적이며 종잡을 수 없는 월궁 미인 중 한 명을 만들었다. 선약을 먹은 창아는 점점 땅을 떠났지만, 추운 하늘 아래 그녀는 어디로 가야 합니까? 휘영청 밝은 달빛을 바라보자 창아는 마침내 보름달로 가는 천천히 가기로 결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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