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클래식 순수음악 몇 곡을 소개합니다, 고쟁은 최고입니다
단검의 매복
lt;lt;.어선이 저녁을 노래한다'는 유명한 고쟁 노래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노래는 고대 노래 "Returning to Lai Ci(라이자에게 돌아옴)"를 소재로 1930년대 중반 루슈화(Lou Shuhua)가 각색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목은 당나라 왕백의 <등왕각 서문>에 나오는 유명한 대사에서 따온 것이다. “어선이 늦게 노래하고 펑리의 하늘과 해변을 울리고, 기러기 떼가 추위를 무섭게 하고 소리가 난다.” 헝양푸동을 무너뜨린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 음악은 원래 루수화(Lou Shuhua)가 창작한 것이 아니라, 산둥성 요성 린칭(Liaocheng) 지역에 전파된 민속 음악 '쌍기(Double Banner)'를 바탕으로 진주오난(Jin Zhuonan)이 작곡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진화된 음악 "Three Rings Tao Ri", " "흐르는 물은 돌을 자극합니다"에서 각색되었습니다. 1930년대에 진탁남은 이 곡을 루슈화에게 가르쳤고, 루슈화는 황금악보를 청사진으로 삼아 더욱 발전하여 후반부에 이 곡을 급속도로 퍼뜨렸다.
전체 노래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느린 버전을 사용하여 선율적이고 노래하는 멜로디를 연주하고 왼손으로 비비고 노래하는 등 장식적인 기술을 결합하여 호숫가의 저녁 풍경에 대한 감탄을 표현합니다.
두 번째 섹션은 첫 번째 섹션의 상위 옥타브와 하위 옥타브의 멜로디에서 전개되며, 모드를 변경하는 긴 소리 "FA"를 연주하기 위해 누르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세 번째 섹션에서는 알레그로를 사용하여 일련의 프로그레시브 음을 연주합니다. 노를 저으며 노를 흔들고 파도가 튀는 장면을 보여주고, 이후 늦게 돌아오는 어선의 장면을 다양한 누르기 및 슬라이딩(촉진이라고도 함) 기법을 사용하여 음악의 속도를 점차 높입니다.
'어선이 저녁을 노래하다'는 노을이 질 때 노래를 부르며 집으로 돌아가는 어부들의 모습을 노래하는 선율을 사용해 시적이고 그림처럼 그린 작품이다. 후반부는 상승과 하강의 선율과 속도와 강도의 점진적인 전개를 사용하여 백 척의 배가 집으로 돌아가는 열광적인 장면을 성공적으로 표현했다. 대부분의 악구와 악구, 또는 악구의 작은 절은 상하 응답의 "반성" 구조를 채택하고 있지만, 상하 악구와 단절의 구조는 사각형이 아닙니다. 균형이 잘 잡힌 음악의 상하 울림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구조적 규칙성과 조화를 제공합니다.
'어선노래저녁'의 선율은 부드럽고 아름답습니다. 다양한 형태로 변형되어 가장 인기 있는 중국 전통음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 " Fighting Typhoon' 저자: 왕 창위안(Wang Changyuan) 왕 창위안(Wang Changyuan)은 현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유명한 고쟁 연주자이자 절강식 고쟁의 후계자인 왕순지(Wang Xunzhi) 교수의 딸입니다. 그녀는 저장성 항저우 출신입니다. 그는 9세에 정(鄭)을 배우기 시작했고 12세에 솔리스트로 무대에 섰습니다. 그는 왕순지(Wang Xunzhi)와 조주 고쟁 명장 궈잉(Guo Ying)의 지도 아래 중국 고쟁의 다양한 주법을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혁신하고 발전시켰다. 1969년 상하이 음악원을 졸업하고 상하이 오페라 하우스, 상하이 오케스트라, 중국 예술단, 상하이 중국 오케스트라에서 고쟁 연주자로 활동했습니다. 1984년 미국 켄트대학교에 진학하여 월드뮤직을 공부하고 고쟁을 가르쳤다. 그는 21년 동안 미국에 거주하며 중국의 고쟁 예술을 해외에 홍보했습니다. 강의, 공연, 시연 공연 및 일대일 교육은 고쟁 예술을 홍보하는 주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