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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창 대불사를 유람하는 문장.

신창대불사는 저장성 신창현 서남에 위치하여 남명산과 석성산 사이의 계곡에 위치하고 있다. 절내에는 대미륵불석상이 있고, 사밖에는 은학동, 톱질암, 영정, 준모석, 석기평, 방생지, 마애석각과 같은 승경이 있다. 사원은 동진영화년 (345-35) 에 건립되어 16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국 중점 사원 중 하나이다. < P > 개황 < P > 대불사 < P > 절은 산에 따라 지어졌고, 정면외관은 5 층이고, 사내에는 크고 웅장하며, 거대한 미륵불석상은 대전의 정중앙에 앉아 있다. 이 거대한 석상은 벼랑 절벽에 깎아서 약 3 년 만에 전부 조각해 강남 초기 석굴암 동상 대표작을 만들었다. 불상은 키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여, 석불자리는 높이 2.4 미터, 정면은 높이 13.2 미터, 너비 15.9 미터, 두 무릎은 1.6 미터, 귀 길이는 2.7 미터, 양손 마음은 무릎 사이에 올려놓고 손바닥은 1 여 명을 수용할 수 있다. 대불사 북서쪽으로 약 3 미터 떨어진 곳에는' 천불원' 이라는 작은 브레이크가 있다. 원내에는 불천존 () 이 있고, 각 윗사람당 약 7 인치, 너비가 5 인치에 가깝고, 가지런하게 배열되어 있으며, 하나하나가 기발하여 중국 고대 장인의 무한한 지혜와 고도의 예술 수준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 P > 본단 역사 편집 < P > 대불사는 신창' 천벽립, 사아괴석, 고리포성' 의 석성산에 있다. 대불사 건사는 역사가 유구하여 불교계에서 높은 지위를 누리고 있으며, 일찍이 우리나라 불학 연구와 전파센터 중 하나였다. 신창대불사는 동진영화와 초년에 창건되어 지금까지 이미 1,6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승전" 에 따르면 기원 345 년, 고승담광은 저장동의 기이한 산과 이수를 맛보기 위해, 특히 당시 걸출한 고승주 () 도잠과 은절 () 의 영향을 받아 석산 () 에 모명 () 이 왔다. 담광은 석실에 서식하고 풀은 은악사를 지었는데, 이것이 신창대불사의 시작이다. < P > 편집본단 종교지위 < P > 대불사는 석굴예술조상으로 유명하지만 대불사는 불학 연구와 전파에 대한 역사적 공헌이 오랫동안 중시되지 않았다. 오늘날, 신창과 신창대불사의 종교계 지위를 재인식할 때, 우리는 다시 한 번 고승과 도잠과 지둔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당시 불교계에서는 두 사람이 이미 유명했습니다. 절동 신창 일대에 정착한 후 동진 18 승중 우플랜지, 법개, 도심 등이 잇따라 도착했기 때문에 당시 많은 유명 인사들을 끌어들여 불교를 탐구했고, 우플랜지는 대불사의 산문 밖에' 천불원' 을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사료기록과 학자들이 논의한 결과에 따르면 담광이 신창석성에 도착했을 때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지 15 년밖에 되지 않았다. 여러 스님이 이곳에서 불법을 연구하고 퍼뜨렸기 때문에 당시 신창대불사는 전국의 불교 연구 기지가 된 것 같다. 이에 따라 저장동 일대에 중국 불교사상' 6 개 7 건' 이 나타났다. 많은 고승과 명사들이 신창에서의 활동으로 중국의 불교학연구를 고조로 밀고 연구 성과를 거둔 기초 위에서 점차 장강 유역과 황하 유역으로 전파되고 침투하는 것도 불교계가 신창대불사를 불교성지로 삼는 가장 큰 이유가 되는 것은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 P > 편집본 조상예술 < P > 대불사의 휘황찬란한 역사와 불학 발전에서의 지위, 관광객들은 전문 서적과 가이드원의 구술로 알 수 있고, 대불사의 조상예술, 건축과 환경의 조화는 어떤 글과 언어로도 완전히 표현할 수 없는 것으로, 네가 현장에 있을 때만 그 오묘함을 체득할 수 있다. 대불보상은 석성산 선상투암의 한 혈석굴 안에 위치해 있고, 석굴 밖에는 웅장한 대웅전이 있다. 전외유수가 졸졸 흐르고, 전내향안개가 감돌며 대불사의 핵심 지역이다. 어떤 목적으로든 대불금신을 방문하든, 당신이 가장 충분한 각오를 가지고 있든 없든, 대전의 문에 들어서기만 하면 누구나 보이지 않는 충격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물상은 장엄하고 자미선목으로, 심지어 미소를 지으며 모든' 범대불사 < P > 부속자' 를 응시하지만, 누구도 이런 느낌을 피할 수 없다. 대불조상좌는 높이 2 미터, 높이 13.74 미터, 머리 높이 4.8 미터, 귀 길이 2.8 미터, 코 길이 1.48 미터입니다. 전체 조상의 비율이 조화를 이루며 사람들의 관상적 시각을 충분히 고려하며 학계에서' 강남 제 1 대불' 이라고 불린다. 대불의 내력을 말하자면 불상의 건설 경과를 설명해야 한다. 기록에 따르면 남제영명 4 년 (486 년) 석성산에 승호라는 스님이 왔다. 승려가 흔히 볼 수 있는 선상투암의 절벽에 불광이 나타났다고 전해져 이 암벽에 거대한 미륵불상을 조각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러나 그의 생전에 동상의 면봉일 뿐, 임종 전에도 여전히' 다음 생에 다시 이 부처를 만들겠다' 고 맹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중에 승숙이 계속 다듬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양천감 6 년 (57 년) 까지 양건안 왕숙위파 당시 가장 유명한 스님승우가 이 주까지 계속 치즐 공사를 이어갔다. 승우의 계산과 지휘 아래 마침내 천감 15 년 (516 년) 이 완성되었고, 천하에 이름을 날리며 진정한 대불사의 역사를 시작했다. 대불의 전설을 깎아서 사람들은 대불을' 삼생성적' 이라고 부른다. 대불사의 개척 연대와 규모는 산서운강, 하남 용문과 비슷하여 쓰촨 낙산 대불보다 2 여 년 빠르다. < P > 편집본 명소 < P > 천불선원 < P > 천불선원은 대불사에서 북서쪽으로 약 3 미터 떨어진 대불사 바로 옆에 있는 외산문으로 대불 외에 또 다른 석가마 조상이다. 석굴 내 불상의 총수가 천 개가 넘었기 때문에, 천불선원 () 이라 불리는데, 흔히 천불암 () 이라고 불린다. 천불암, 불상은 확실히 천존 이상이다. 통계에 따르면 석요내 * * * 에는 불상 175 개가 있고, 큰 것은 1 미터 이상, 작은 것은 몇 인치에 불과하다. 천불선원 전신은 고승이 플랜지에서 만든 원화사로, 성사는 서기 345-356 년, 천불암의 조상이 대불보다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조 때 남방에는 석가마 동상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신창석성산에 위치한 천불암은 매우 귀중해 보였다. 천불선원은' 문혁' 당시 피해를 입었지만 대부분 보존된 고대 석굴 동상예술건물이다. < P > 방생지 < P > 방생지는 대불사 밖 산문 안에 있다. 대불사의 방생지는 일반 불교사찰의 고유 건물일 뿐만 아니라 신창대불사에서 경치를 평평하게 하는 묘용을 가지고 있다. 향객이든 관광객이든, 외산문에 들어서자마자 두 곳의 맑은 수조에 끌리게 된다. 수면에는 양면 청산과 사방의 푸른 나무가 비춰져 있고, 불문이 맑고 깨끗한 느낌이 저절로 생겨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생지 남암벽' 남무아미타불' 은 홍일법사의 필적,' 방생지' 라는 단어는 돈사염서이다. 현자 대사기념탑은 두 방생지 사이의 산비탈에 세워져 현자 대사인 지희를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다. 지윤은 수당간 중국 불교 여러분 천태종 창시자, 수개황 17 년 (597 년) 의 창시자로, 천대에서 양주로 가서 석성사를 경유해야 한다. 병 때문에 11 월 24 일 여기에 적막했고, 이후 천대산탑두사로 옮겨져 적막한 곳에 사발 기념탑이 세워졌다. 일본에서 천태종 확산이 매우 널리 퍼지면서 신창대불사도 일본 관광객들이 자주 참배하는 곳이 되었다. < P > 톱해암 < P > 톱해암, 속칭 톱개암이라고 불리며, 산문 밖의 도로 오른쪽에는 높이가 4 미터가 넘는 거대한 바위가 있어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볼 수 있다. 이 바위의 중간에 틈이 하나 있는데, 칼처럼 쪼개지는 것처럼, 전설에 의하면 두 선인이 짚줄로 톱질하여 대불을 파는 사람이 인내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관광객들은 재생지 옆에 있는 목화석을 볼 수 있고, 관광지 내 목화석원에 진열되어 있는 같은 곳, 즉 신창경령진의 안계촌을 볼 수 있다. 목화석원은 최근 몇 년 동안 신창관광대불사 < P > 관리부문이 관광객의 관람을 용이하게 해 안계촌에서 이곳으로 옮겨온 것으로 지질변화를 연구하는 과학적 가치가 있다. 1 억 5 만 년 전에 생성된 목화석은 높거나 낮거나 굵거나 가늘며, 기복이 명승지 내에 잘 배치되어 대불사에 역사와 과학적 분위기를 더했다. 반야 반야곡은 석성산의 한 골짜기에 있는 채석장 건물을 이용하여 만들어졌으며, 디자이너는 유적지의 지세를 이용하여 불교 발전 역사 전시를 교묘하게 배치했다. 흐르는 폭포 형식으로 대불사 경내의 움직임을 늘리고, 부처의 세계로 대불사 불교 문화의 분위기를 강조한다. 목화석원 부근의 한 골짜기에는 대불사가 최근 추가한 오백나한당으로, 중나한이나 앉거나 서 있는 산허리의 한 동굴에 배치되어 있다. 동굴 맞은편에는 산꼭대기 전체를 한 존으로 하는 뱃나한이 있는데, 이미지가 실감나고 표정이 생생하며 관광객들이 꼭 찾아올 곳 중 하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불사는 이미 규모가 작지 않은 절이지만, 아주 질서 정연하게 큰 계곡에 흩어져 있는데, 관광지 입구의 대불성의 렌더링이 없다면 번화한 번화가의 대불사 바로 옆에 있으면 사람들은 그것의 존재를 거의 느낄 수 없다. 번화함과 평온, 거대함과 작은 것들이 석성산의 계곡에 교묘하게 통일되어 역사 문화와 자연 풍광을 겸승한 것은 대불사가 시종 향불이 왕성한 비밀을 유지하는 곳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대불사를 넓게 유람하면서 대불사 주위의 산꼭대기를 둘러볼 것을 건의하는 것은 사찰을 오가며 불교 분위기에 잠기는 것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다. 빨강, 노랑, 검정 등 다양한 색으로 구성된 처마각 건물이 어렴풋이 보일 뿐만 아니라 통로 담장이 우여곡절되어 있고, 연못의 물이 거울처럼 푸른 청산층이 풍부하고, 당신이 있는 산야가 고목들꽃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가을, 단풍이 붉게 물들고, 들국화가 노랗게 물들고, 가을 봄빛이 일었다.

사조각마을

' 사조각마을' 이라는 단어는 김용씨의 필체다. 석판길을 걸으면' 우가촌' 이다. 촌구라는 사조영웅 청동상은 중국 미술학원에서 디자인한 것으로 무게가 3 톤에 달하고 밑받침은 화강암인데, 이 조각상은 특별히 누구를 가리키지 않는다.' 사격' 극 중의 영웅인 곽정 () 인가? 신궁만 알고 큰 조각품을 쏘는 칭기즈칸인가요? 아니면 우리 옆에 있는 영웅일까요? ...... 앞의 이 흙벽으로 만든 정자는 전망대, 송말병황마란, 민불담, 김병과 장병이 괴롭힘을 당할 때 마을 사람들이 정자에 올라 멀리서 보고 경찰에 신고할 수 있었다. 우가촌의 거리를 걷다 보면 왼쪽은 곡삼호텔, 오른쪽은 거리가게, 우가촌의 두 인물 곽하천과 양철심은 자주 이 호텔에 가서 술을 마신다. 호텔 주인곡 3 은 절름발이, 동사황약사의 제자다. 작은 돌다리를 지나는 것은 큰 물차, 수차 직경 6 미터, 물줄기로 회전시켜 집 안에는 강남이 사라진 물방앗간 맷돌이 있고, 떡은 여기서 가공되어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지금 바삭한 봉지를 섞어서 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민간 음식인 떡꽃을 천천히 맛볼 수 있습니다. 앞 공터에는 꽃가마, 블록버스터, 투지 등 민간 저글링 공연이 자주 있다. 더 나아가면 곽하천과 양철심의 집원이고, 청와집은 주옥이고, 벽 속에는 통하는 곳이 있는데, 지금은 농가식당입니다. 여기서 신창풍의 농가밥을 드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농가명언) 우가촌을 돌아서 여러분 앞에 드러난 건물은 운장 팔괘서집, 추주가 육승풍이라고 부르는데, 원래는 황약사의 제자로, 스승문에서 쫓겨난 후 태호의 고향으로 돌아와 사문의 정수를 답습하고 복희육십사괘 방향에 따라 귀운장을 짓는다. 그 안에는 21 년 신창 촬영에서 찍은 스틸사진이 진열되어 있다. 이곳도' 천룡팔부' 로 선정된 장면으로 소림 스님의 생활을 촬영한 장면이다. 귀운장 팔괘서재를 돌아서 우리는 동사황약사의 영토로 들어갔다. 눈앞의 팔각비처마의 처마정은 동사팔괘청이라고 불리며, 황약사의 거실을 위해, 쉽게 팔괘의 조형 원소를 취하여 쌓고, 팔면이 비정, 청비청처럼, 황약사의' 악' 을 드러낸다. 이 팔괘정과 오른쪽에 있는 탈린은' 천룡팔부' 에서 소림사의 일환으로 천지를 놀라게 하는 싸움 장면이 발생했다. 정자 왼쪽에 있는 산골은 대불사 < P > 가 황용수국과 황약사 주옥이다. 모두들 황약사를 통해 배치해야 할 가십진을 올라가는데, 지금은 황약사 주옥이 이미 재신각으로 개조되었다. 전방의 높은 곳에는 거지 갱단 헌원대가 있고, 거지 갱단은 매년 7 월 15 일 모임의 신대이다. 헌원대 앞의 호수는 반음양도를 띠고, 조리대 육지의 반음양도와 음양태극 도안을 이루고 있다. 헌원대 옆에는 이군비칼, 활활 활 쏘는 등 자비로운 오락활동이 몇 가지 더 있다. 문군주점 앞을 지나다가 단풍림 여관에 도착했는데, 여관 맞은편에 있는 이 연못은 공교롭게도' 사격' 연극에 필요한 늪지가 되었고, 땅 위의 매화더미는 기관에 가득 찼지만, 또 유일하게 고모원에 통하는 통로였다. 고모원의 주옥은 공중에 떠 있고, 나무 기둥에 의해 지탱된다. 그 둥근 죽집은 고모가 기문 오행을 연기하는 장소이고, 중간에 팔괘형 무대를 세우고, 주옥과 죽옥을 잇는 복도 기둥, 그 모양은 하늘의 북두성 같다. < P > 본단 신창대불사 교통 편집 < P > 시내에서 2 번, 6 번, 7 번, 8 번 버스를 타고' 대불성' 사이트로 가서 대불사 풍경구 대문에 들어간 후 배터리 요금은 1 인당 2 위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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