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Teamfight Tactics의 150 Hex 강화 효과 소개

Teamfight Tactics의 150 Hex 강화 효과 소개

1. 레벨 1에는 61개가 있습니다**

1. 전투가 시작되면 팀의 처음 두 줄에 있는 유닛의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2. 상점 레벨이 1레벨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레벨 5인 경우 상점 확률은 레벨 6으로 계산됩니다.)

3 전투가 끝나면 다음과 같습니다. 준비 벤치에 유닛이 없으면 4개의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4. 영웅을 판매할 때 장비는 구성 요소로 분해됩니다.

5. 연금술 기술 영웅이 죽으면 주변에 피해를 줍니다. 2 블록 내의 적들은 최대 체력의 50%를 마법 피해로 입습니다.

6. p>

7. 각 장비 구성 요소를 획득합니다. 라운드 동안 준비 테이블에 있는 장비는 무작위로 제공됩니다.

8. 결속 효과가 활성화되지 않은 라인업의 영웅은 획득합니다. 체력 200 및 공격 속도 30%

9. 당신 유닛은 전능한 혈액 강탈을 10% 획득하고, 넘치는 치유 효과로 최대 보호막 값이 300인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10. 장착한 영웅은 체력 300과 공격력 20을 얻습니다.

p>

11. 수수료 1개 영웅과 수수료 2개 영웅은 이동 속도 보너스 40%와 공격 속도 40%를 얻습니다.

12. 전투가 시작되면 라인업에 주변에 아군 영웅이 없습니다. 8초간 지속되는 보호막을 획득하며, 보호막 수치는 최대 체력의 40%입니다.

13. 장착하지 않은 영웅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30 얻습니다.

14. 활성화한 결속 하나당 영웅의 공격력은 3 증가하고 흑마법사는 15를 얻습니다. 주문력의 400%에 해당하는 보호막 값

16 .경호원은 바로 뒤에 있는 아군에게 자신의 방어구 및 마법 저항력 보너스를 100% 부여합니다(경호원은 가드인 아군에게는 부여할 수 없습니다)

17. 경호원은 초당 최대 체력의 2%를 회복합니다.

18. 도전자를 공격하는 첫 번째 적은 4초 동안 무장 해제됩니다.

19. , 소환자가 아직 살아 있다면 발명가는 선택 불가능 상태가 되고 자기 자신을 수리하게 됩니다.

20. 학자가 전투가 끝난 후에도 살아 있다면 영구적으로 3 주문력을 얻습니다

21. 스나이퍼 신은 매 전투 시작 시 8% 데미지 보너스를 얻습니다. (스나이퍼 신의 위치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 22. 요들은 35% 회피 확률을 얻습니다. /p>

22. 요들은 회피 확률을 35% 얻습니다.

23. 당신의 팀이 활성화한 총잡이 유대는 자동으로 +1

24입니다. 다른 신디케이트 영웅에게 공격력과 주문력을 20 부여합니다.

25. 신디케이트 결속력이 자동으로 +1

26. 팀이 활성화한 유명인 결속력이 자동으로 +1됩니다.

27. 유명인 스포트라이트를 추가로 소환하세요

28. 당신의 팀이 활성화한 스나이퍼 유대는 자동으로 +1

29입니다. 장비 분해 및 장비 재부착

30. 팀에 의해 활성화된 괴짜 유대가 자동으로 +1

31 팀에 의해 활성화된 학자 유대가 자동으로 +1

32. 팀이 활성화한 경호원 결속은 자동으로 +1

33. 돌연변이는 중첩 가능한 별 2개에 도달하면 무작위 효과를 얻습니다(체력 500, 공격 속도 35% 포함). , 공격력 35, 주문력 35)

34. 팀에 의해 활성화된 돌연변이 유대는 자동으로 +1

35입니다. 현상금 사냥꾼 영웅은 금화를 얻을 확률이 50%입니다. 유닛을 죽인 후

36.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현상금 사냥꾼 유대는 +1

37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발명가 유대는 +1

38. 귀하의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제국 채권은 +1 +1

39. 귀하의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임원 채권은 +1

40입니다. 자동으로 +1

41.당신의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정밀 시계태엽 유대감 +1

42 당신의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연금술 기술 유대감 +1

43. 당신의 팀이 활성화하는 도전자 유대 자동 +1

4

4. 당신의 팀이 활성화한 파이터 유대감은 자동으로 +1

45. 암살자 영웅의 체력이 60% 미만일 때 당신의 팀에 의해 활성화된 가드 유대감은 자동으로 +1

46입니다. 대상이 공격을 받으면 잠시 투명 상태가 되어 선택 불가 상태가 되며 모든 부정적인 효과가 제거됩니다.

47. 암살자는 공격할 첫 번째 대상의 마나를 약탈하고 해당 대상에게 필요한 마나를 줍니다. 다음 시전이 65% 증가했습니다.

48.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암살자 결속은 +1

49.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검은 마법사 결속은 +1입니다.

50. 당신의 팀은 적의 방어력을 25% 무시하고 공격하면 10초 동안 대상의 치유 효과가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51 당신의 팀이 적보다 생존 유닛이 적으면 회복합니다. 초당 15%의 체력이 손실되었습니다.

52. 원거리 유닛의 공격 범위가 두 배로 증가하고 공격이 보장됩니다.

53. 유닛이 35% 증가합니다.

54. 전투 시작 후 15초가 지나면 유닛의 데미지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55 타겟 더미 2개를 얻습니다.

56. 장비 2개 장착 대상은 전투 시작 시 기성 의상을 무작위로 획득합니다.

57. 전투 종료 시 금화가 10 미만인 경우 3골드를 획득합니다. 코인

58. 상점을 새로 고치면 경험치 1을 얻습니다.

59. 전투가 끝나면 살아있는 유닛 2개당 금화 1개를 얻습니다.

60. 실패하면 금화 2개와 무료 상점 새로 고침을 받게 됩니다.

61. 유닛이 죽으면 폭군에게 최대 체력의 25%를 제공합니다(솔직히 말해서 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폭군이라는 인연을 실제로 찾지 못해서 이해가 안 되네요)

2. 레벨 2,* **44

62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 하지만 금화로 경험치를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

63. 새로 고침 주사위 2개를 얻습니다.

64. 전투가 시작되면 팀의 처음 두 줄에 있는 유닛이 이득을 얻습니다. 공격력 45

65. 현상금 사냥꾼 배지 획득

66. 돌연변이 배지 획득

p>

67. p>

68. 학자 배지 획득

69. 괴짜 배지 획득

70. 저격수 배지 획득

p>

71. . 신디케이트 배지 획득

72. 검은 마법사 배지 획득

73. 전투 아카데미 배지 획득

74.

75. 경비병 배지 획득

76. 전투기 배지 획득

77 연금술 배지 획득

78. p>

79. 정밀 시계태엽 배지 획득

80. 제국 배지 획득

81. 장비하지 않은 영웅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45 증가합니다. p>

82. 연금술 기술 영웅이 사망하면 주변 2블록 내의 적에게 최대 체력의 7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83. 전투

p>

결속을 활성화할 때마다 영웅의 공격력과 주문력이 4씩 증가합니다.

당신의 유닛은 15%의 전능한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오버플로 치유 효과는 보호막을 생성하며, 보호막의 최대값은 450입니다.

86. 흑마법사를 죽인 후 유닛은 4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87. 주문의 보호막 강도 값의 600%에 해당합니다.

88. 스포트라이트 주변의 영웅은 보너스 효과의 절반을 받습니다.

89를 장착한 영웅은 체력이 450이 됩니다. 공격력은 30입니다.

p>

전투가 시작되면 주변에 아군이 없는 라인업의 영웅들은 8초간 지속되는 보호막을 받게 되며 보호막 값은 60입니다. 최대 체력의 %.

91. 수수료가 1인 영웅과 수수료가 2인 영웅은 이동 속도 보너스가 60%, 공격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92. 결합 효과가 활성화되지 않으면 체력이 30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45% 증가합니다.

93. 포수의 공격과 기술이 한 번 튕겨져 1골드마다 80%의 피해를 줍니다.

94. 당신이 가지고 있는 코인에 따라 현상금 사냥꾼 영웅의 공격력이 1%씩 최대 60%까지 증가합니다.

95. 현재 폭군이 2명 있습니다(아직도 모르겠습니다).

이 폭군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96. 백마도사의 치료와 보호막은 대상에게 1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제공하며, 이는 중첩될 수 있으며 2초마다 한 레이어만 제공될 수 있습니다.

97. 거인은 체력 값이 각각 60%와 30% 미만일 때 2초 동안 무적 상태에 들어갑니다.

98 연금술 기술 영웅은 직접 보너스를 발동합니다. 전투 시작 시 효과

p>

검은 마법사의 공격은 1200 이상인 유닛에 주문력의 3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최대 체력은 최대 체력 HP 공격력의 4%를 얻습니다.

101. 전술가(아래 설명은 작은 V 영웅을 참조해야 함)가 더 빠르게 움직이고 라운드당 2 HP를 회복합니다.

102. 전투가 시작되면 모든 적들은 불타고, 16초 이내에 최대 체력의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고, 치유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103. 유닛이 클론을 생성하고, 클론은 1500 체력 포인트와 동일한 장비를 가집니다.

104. 문장학 책을 받으세요

105. 이자 제한이 7개로 늘어났습니다. 레벨 3에서는 43개입니다. ***

전투가 시작되면 팀의 처음 두 줄에 있는 유닛의 공격력이 106 증가합니다. 힘

107. 상점을 새로 고칠 때마다 35% 확률로 무료 새로 고침 기회를 얻습니다

108. 경험치 구매 시 경험치 4를 추가로 얻습니다. 최대 레벨이 10으로 증가합니다

109. 연금술 기술 영웅이 사망하면 주변 2블록 내의 적에게 최대 체력의 10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10. 기성 장비 2개 획득 및 후속 장비 2개 획득

111. 도둑의 장갑 2개 획득

112. 주변의 아군 부대는 8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막을 받지 않습니다. 보호막 값은 최대 체력의 80%입니다.

113. 1회 수수료 영웅과 2회 수수료 영웅은 6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80% 공격 속도

114. 결속 효과가 활성화되지 않은 라인업의 영웅은 체력이 40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115 장착한 영웅은 600을 얻습니다. 체력과 공격력 40

116. 결속을 활성화할 때마다 영웅의 공격력과 주문력이 6 증가합니다.

117 장착하지 않은 영웅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60 증가합니다.

118. 유닛의 전능한 혈액 강탈이 20% 증가하고, 넘치는 치유 효과로 보호막이 최대 600

119 회복됩니다. 대상을 죽인 후 체력 포인트

p>

120명의 흑인 마술사는 주문력의 800%에 해당하는 보호막 값을 얻습니다.

121. 팀의 활성 포수 유대는 자동으로 +2

122. 승리 게임 후 살아남은 각 신디케이트 유닛은 금화 1개를 받습니다.

123. 팀이 활성화한 신디케이트 유대는 자동으로 +2

124됩니다. 유대감은 자동으로 +2

125입니다. 팀이 활성화한 저격수 유대감은 자동으로 +2

126입니다. 괴짜 유대감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매 3경기마다(활성화 획득) 장비 구성 요소

127. 팀에서 활성화한 괴짜 유대는 자동으로 +2

128입니다. 팀에서 활성화한 학자 유대는 자동으로 +2

p>129. 당신의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경호원 유대감 +2

130. 당신의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돌연변이 유대감 +2

131 당신의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현상금 사냥꾼 유대감 +2

132. 귀하의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발명가 채권은 +2

133. 귀하의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제국 채권은 +2

134입니다. 당신의 팀에 의해 자동으로 활성화된 백마법사 결속은 +2

136. 전투 시작 후 8초 이후 모든 적과 아군 유닛은 4초 동안 동결됩니다(아군 정밀 태엽장치 유닛만 동결되지 않음)

137.

촘촘한 시계태엽 유대는 자동으로 +2

138. 당신의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연금술 기술 유대는 +2

139. 당신의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도전자 유대는 +2

140.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파이터 결속은 +2

141. 팀이 자동으로 활성화한 가드 결속은 자동으로 +2

142입니다. p>

143. 팀에 의해 활성화된 검은 마법사의 유대는 자동으로 +2

144. 배틀 아카데미 유닛이 처음으로 주문을 시전한 후에는 최대 마나의 80%를 회복합니다.

145. 인구 +1

146. 무기고를 열고 오른 전용 장비 3개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147. 현재 획득한 금액에 따라 금화를 획득하세요. Hex 효과(0=20 금화, 1=25, 2=30)

148.+10 공격(설명이 너무 많음)

TFT S7 채권 전체 목록 효과

s7 스위프트 슈터 채권 s7 크레이지 블레이드 워리어 채권 S7 중기병 채권 S7 어썰트 거너 채권 S7 드래곤 로드 채권 s7 어새신 채권 S7 스톰 드래곤 채권 S7 매직 스틸링 핸즈 채권 s7 드래곤 슬레이잉 워리어 채권 S7 드래곤 플레임 본드 S7 어드벤처러 본드 S7 바드 본드 s7 드래곤 마스터 s7 판타지 드래곤 이펙트 s7 골든 스케일 드래곤 본드 s7 제이드 드래곤 본드 s7 섀도우 드래곤 본드 s7 앵그리 윙드 드래곤 본드 S7 아스트랄 드래곤 본드 S7 파이터 본드 s7 메이지 본드 레전드 반신의 본드, 마지스터의 본드, 셰이프체인저의 본드 결속, 미스틱의 결속, 가드의 결속

上篇: 구름고래 청소 로봇에서 Siri를 어떻게 설정하나요? 下篇: 비디오 편집을 위한 컴퓨터 구성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