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인빈서블에 대하여
알고 있어요 오늘은 말씀드릴게요.
마이트 앤 매직의 세계
(제2판, 최종 업데이트: 2004년 1월)
제1부: 마이트 앤 매직의 간략한 역사
현실 세계, AD 지구세기 1984년 미국인 Jon Van Caneghem(줄여서 JVC)이 단독으로 최초의 Might and Magic 게임을 개발하면서 신화가 시작되었습니다.
(1) 게임 시작 전의 역사
모든 것은 특정 대륙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라 광활하고 머나먼 우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저기, 알려진 다양한 생명체의 그룹을 고대인*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은하계에 '소우주'와 같은 인공 생물권 시스템을 만들어 생명의 발전을 지원하고, 문명화된 세계를 만들고, '씨뿌리기'와 유사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그 목적이 무엇인지도 아무도 모른다. .
*한때 "고대 사슴족", "고대 양족"으로 번역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고대인들은 우주의 미지의 마족과 장기전을 벌이게 된다. 혼돈의 세력의 공격으로 인해 우주의 많은 곳이 고대인의 완전한 통제권을 상실했으며, 통신, 교통 등 기술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Might and Magic 시리즈의 이야기는 우주의 그러한 부분에서 일어납니다. Might and Magic 1~5의 이야기는 모두 Flat Planets라는 곳에서 진행되며, Might and Magic 6~8과 Heroes 1~3은 같은 행성에서 진행됩니다.
각 행성이 은하계에서 올바른 위치에 있고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선진 문명 고대인들은 이러한 행성에 수호자(가디언)를 임명했습니다. 수호자 중 한 명인 쉘템은 테라 행성에 배정되었으나 도망쳤다. Treea는 고대인에게 매우 중요하며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즉시 Corak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인하도록 지정하고 Sheltem을 다시 데려가 수리하고 수리하도록 요청합니다 (Sheltem은 로봇이어야하고 Corak은 Ancient 일 수 있습니다) , 아니면 로봇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고대인도 로봇일 수도 있습니다...헤헤...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코락이 쉘템을 발견하고 그를 다시 데려오려고 했을 때, 쉘템은 다시 탈출하여 미친 상태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마이트 앤 매직 스토리의 프롤로그입니다.
(2) Might and Magic: "Might and Magic, Book 1 The Secret of the Inner Sanctum"
탈출한 쉘템은 VARN 행성에 왔고 그곳의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Alamar 왕이 그 사람인 척하기 시작했습니다. 행성 내부 성소 뒤에 숨겨진 비밀을 조사하려는 모험가 그룹은 예기치 않게 Alamar가 자신이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자신의 변장이 드러났다는 사실을 깨달은 쉘템은 자신의 정체가 드러나기 전에 재빨리 시공간 터널을 통해 탈출한다. 1세대의 주요 줄거리는 이렇다. 그 당시에는 레벨업, 보물 찾기, 몬스터 처치 등이 초점이 아니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퍼즐을 풀고, 퍼즐을 겹겹이 풀어 앞으로 나아가고, 내성소를 찾는 것이었습니다(시공간 문이었던 것 같아요). 아마도...헤헤...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게다가 이 세대의 것들도 나중에 많이 등장하겠지만 아쉽게도 지금은 다시 플레이하기가 불가능하네요... 며칠전에 해봤는데 6명의 영웅이 몬스터 한 마리를 이길 수 없군요.
VARN은 Vehcular Astropod Research Nacelle의 약자로 특별한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3) Might and Magic II Gates to Another World
전 세대에 이어 쉘텀이 탈출을 위해 사용한 시공간 터널은 그를 CRON 행성으로 데려갔다. 이 행성을 이 은하계의 별을 향해 한걸음씩 날아가게 만드는 것! 그리고 마침내 우리의 새로운 모험가 팀이 행성 전체와 그들 자신을 구하기 위해 코드를 해독하느라 바쁜 동안 쉘텀 동지는 다시 탈출했습니다. 2세대의 주요 줄거리는 아직 한 문장에 불과하지만, 퍼즐을 푸는 과정이 파격적이다. 다행스럽게도 이번 세대는 중요한 진전(비약이라고 해야 할 것)이 있었는데, 그것이 바로 자동의 등장이다. 지도. 과거에는 게임에 컴퓨터로 자동화된 지도가 없었으며 플레이어는 좌표 도화지에 손으로 지도를 그려야 했습니다. 게다가 이번 세대에서는 Might and Magic의 RPG 설정이 기본적으로 구체화되었습니다. 일부 설정은 오늘날까지 지속되어 전체 게임 산업에 영향을 미치기까지 했습니다.
CRON은 Central Research Observational Nacelle의 약자로 특별한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4) 마이트 앤 매직 III 테라의 섬
이전 세대에서 N번째 탈출을 한 쉘텀은 이제 자신이 주둔해야 할 행성 테라로 다시 달려갔다. 그의 미친 활동을 계속합니다. 많은 비밀을 풀어낸 새로운 모험가 팀은 마침내 바다 속 테라 섬의 중심부에 도착해 여러 척의 우주선을 발견하고, 쉘템을 사냥하던 코락과 그 뒤에 있는 문명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Sheltem은 다시 탈출하지만 이번에는 우주선을 타고 Corak이 뜨거운 추격을 가합니다. 우리 모험가 8명도 배를 타고 쫓아냈고, 게임은 끝났다. 이후 셸템의 우주선은 XEEN별(시온)에 성공적으로 안착했고, 코락은 착륙 중 사고를 당해 갇히게 됐다. 가장 불운한 것은 우리의 모험가들이었을지도 모른다. 그들의 운전 실력이 형편없었기 때문에 그들은 선로를 벗어나 우주에서 영원히 사라졌다. (그러나 나중에 알게 되겠지만 그들은 나중에 중요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이 세대는 가장 중요한 세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PC(이전에는 Apple 등)에 등장한 1세대가 되었습니다. 적당한 난이도와 향상된 게임 성능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 모았으며 중국어로도 번역되었습니다. 스토리 전개 측면에서도 매우 중요한 세대입니다. 스토리의 근원인 테라로 돌아가는 모험을 통해 플레이어는 고대인에 대한 많은 비밀을 배울 수 있으며 이는 후속 세대의 게임과 밀접하게 연결됩니다.
테라(Terra)는 흙, 대지, 대지 등을 의미합니다. 고대에는 대륙을 테라(Terra)라고 불렀다. 여기에는 지구와 신세계에 대한 암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앞서 테라는 고대인들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지만 나중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5) Might and Magic IV Clouds of Xeen
이 세대에서 Might and Magic은 5세대의 후속 릴리스를 통합하여 다음 세대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세계를 결합하고 완전한 World of XEEN 게임 버전이 되어 플레이어는 지속적인 모험을 즐기고 결국 손상된 행성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토리상 셸템은 5세대의 최종 상대가 되므로 4세대에서는 새로운 악마가 탄생하게 된다. 이번에는 자신을 Lord Xeen이라 칭하며 XEEN 하늘의 Xeen 구름을 점유하고 있는 언데드 몬스터입니다.
플레이어가 이를 물리치고 축하하려고 할 때 갑자기 Sheltem의 이미지가 나타나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내 부하들을 물리쳤을지는 모르지만 Xeen의 Darkside는 언제나 내 것입니다! 우하하하하하하!" 이 세대의 음모에 대한 두 가지 이론. 하나는 Sheltem이 XEEN을 이동 행성 기지로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Sheltem이 XEEN을 별까지 항해할 계획이라는 것입니다.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한마디로 XEEN 행성 전체의 구조가 심각하게 손상되었습니다. (Husarb는 World of XEEN 게임 버전의 궁극적인 목표는 행성을 수리하는 것입니다.)
XEEN은 Xylonite Experimental Environment Nacelle(Xylonite Environmental Experimental Cabin)과 같은 반사 소재입니다.
(6) Might and Magic V Darkside of Xeen
위에서 말했듯이 XEEN 성운 영역이 진정된 후 5세대는 즉시 XEEN의 어두운 면에서 펼쳐졌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Sheltem은 계속해서 Alamar의 거짓 신분을 사용하여 악을 행했습니다. 그는 세계를 정복하고 괴물을 정복했습니다. 도움을 잃은 드래곤 파라오는 혼란스러운 행성을 복구하기 위해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XEEN 행성의 어두운 면으로 모험가들을 소환했다.
나중에 모험가들은 추락한 코락의 우주선을 발견하고 그를 구출했다. 최후의 승리를 위해 팀원들은 소울박스를 찾았다. 이 "컨테이너"를 통해 플레이어는 Corak을 Sheltem의 성으로 몰래 들어가 그와 싸웁니다. (쉘템이 코락이 있다는 걸 알면 도망간다는 뜻인 것 같은데 왜 그럴까? 연구해볼 가치가 있다. 아마도 로봇 쉘템은 코락이 만든 것일지도 모른다) 결국 훨씬 더 강한 쉘템이 등장했을 때 승리할 뻔한 코락 그는 그것을 잡고 자폭 시스템을 활성화하여 둘 다 죽였습니다. 마이트 앤 매직 1~5는 비교적 완결된 스토리로, 공식적으로는 여기서 끝났다고 할 수 있다.
이후 NWC는 3DO에 인수되어 제작팀이 되었습니다. RPG 게임 역시 전략 전투, 1인칭 슈팅, 모의 비행, 레이싱 게임의 등장으로 침체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일부 Might and Magic 팬들은 Sword of Xeen을 썼습니다. 이는 주요 줄거리와 관련이 없으므로 일반적인 줄거리는 적군이 제거된 후라는 것입니다. 한 팀이 모험을 떠난다. 사냥꾼은 적이 찾아오던 시공간 문을 발견하고, 안으로 들어간 뒤 또 다른 파손된 공간에 침입해 마침내 구출했다.
(7) 여기서 새로운 신화가 시작된다
서구지구세기 1995년,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JVC는 자신이 만든 워체스 게임을 마이트 앤 매직의 배경에 넣어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을 탄생시켰다. 새로운 행성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이야기. 이름이 없고 단지 Colony라고만 불리며 실제로는 Colony(영어 "colony", 나중에 알게 될 것임)입니다.
처음에는 '침묵의 시대'에 대한 이야기를 먼저 해야 한다. 이후의 모든 사건은 이 시대에 일어났다. 원래 내용이 매우 길었는데,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짧게 하겠습니다.
'고대'에는 엔로스(식민지 대륙) 사람들과 고대인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었던 반면, 강력한 기술과 마법을 제공하는 천상의 대장간이 있었다. , 매우 무서운 무기를 생산했습니다. 한번은 강도 떼가 고대인의 창고를 샅샅이 뒤졌는데, 그들이 훔친 물건 중에는 끔찍한 무기도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지방정부의 공격을 받게 되었고, 무기는 '안전 확보'를 이유로 그곳의 시장인 앨런에 의해 압수되어 보관되었다. 앨런은 선한 사람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실제로 이 무기를 악한 일에 사용할 의도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의 아름다운 딸이 살해당했고, 그는 너무 슬퍼서 복수를 다짐했습니다.
이때 자신의 부하 중 5명이 살인범이라는 연락이 왔다. 앨런은 주저하지 않고 그들을 붙잡아 재판 없이 처형했습니다. 그 결과 그들 중 4명은 탈출했고, 탈출하지 못한 사람들은 고통스럽게 교수형을 당했다. 그런 다음 앨런은 군대를 동원하여 네 사람이 피난처를 찾았던 나라인 비시아스까지 포로들을 추적했습니다. 그곳 사람들이 그를 넘겨주기를 거부했고, 전쟁이 일어나 그 밤에 그의 아들이 죽었습니다. 앨런은 더 이상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고 슬픔과 분노가 모든 것을 뒤덮었고 고대 무기를 활성화했습니다. 잠시 동안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그 아름다운 땅은 오늘날 우리가 용모래(Dragonsand)라고 부르는 곳이 되었고, 그 날을 불의 날(Day of Fire)이라고 불렀습니다.
이후에도 엔로스의 중앙 권위자는 고대인들에게 거듭 도움을 요청했지만 그들의 간청은 아무런 응답도 받지 못했다. 침묵이 내려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대인들이 이 행성의 문명 수준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사람들이 더 문명화될 때까지 우리와 계속 소통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 두 가지가 서로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믿습니다. 고대인들은 그러한 사소한 문제로 인해 자신의 "자녀"를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고대인은 우주에 씨앗을 뿌리는 사람들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요컨대, 그 이후로 기술은 쇠퇴했고 천상의 대장간은 그 효율성을 잃었습니다. 그 해는 "현대 달력"의 첫 번째 해, 즉 침묵 시대의 1년이 되었습니다.
마이트 앤 매직 VI는 침묵의 시대인 1165년에 시작되고, 마이트 앤 매직 VII는 1168년, 마이트 앤 매직 VIII은 1172년에 시작됩니다. 가끔 사람들이 A.S를 보면 After the Silence라는 뜻이 됩니다. 침묵의 시대 이전 기간은 나중에 "경이로운 시대"라고 불렸습니다.
사실은 '침묵의 시대'가 고대인과 악마 사이의 전쟁으로 인해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통신이 두절되었습니다. Might and Magic VI의 후반 단계에서 오라클을 만날 때 설명이 있을 것입니다(다른 이유는 나중에 논의됩니다). 위의 이야기는 3DO와 Might and Magic VII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7세대 빛의 힘의 임무는 통신을 복구하고 고대인과의 접촉을 회복하며 "침묵"을 끝내는 것입니다.
(8)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I & II: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I & II"
위의 주제로 돌아가서, RPG의 침묵 속에서 1990년대 Jon Van Caneghem은 Might and Magic 세계를 배경으로 한 턴제 전략 게임을 개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첫 번째는 Heroes of Might and Magic I A Strategic Quest입니다. 스토리라인은 아마도 Lord Ironfist(예: Morglin Ironfist)가 다른 행성에서 벌어지는 전투에 관한 것입니다. 반격할 힘이 부족해 도망쳐야 했던 그는 탈출 도중 우연히 포탈에 빠져 엔로스 대륙에 이르렀다. 그는 기사들을 이끌고 큰 전투 끝에 엔로스 대륙의 왕이 되었고, 그게 전부였다.
내가 말했듯이 JVC는 비슷한 배틀 플래그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그게 1990년이었습니다. 당시 NWC는 King's Bounty라는 게임을 제작했는데, 이는 오늘날의 Invincible Heroes(성 및 지도에 깃발을 들고 있는 영웅 등)와 거의 동일하게 왕에게 현상금을 걸었습니다. 적을 쓰러뜨리는 것은 Invincible Heroes의 특정 영웅을 파괴하는 승리 모드와 똑같습니다. 당시 평가는 꽤 좋았지만 결국 기술에는 한계가 있었다.
(제가 착각한 것이 아니라면 EA도 이 게임에 참여했는데 아마도 단지 퍼블리싱을 위해서일 것입니다.)
그리고 모두가 잘 알고 있는 Heroes of Might and Magic II The Succession Wars가 있습니다. 상당히 간단한 이야기: Morglin Ironfist가 죽은 후, 그의 두 아들인 Roland Ironfist와 Archibald Ironfist가 왕좌를 놓고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규칙에 따르면 황제가 죽은 후 새로운 후계자는 왕족 중 누군가에 의해 선택되지만(구체적인 것은 잊어버렸습니다...) 그런데 이 사람이 난파선으로 사망하고 그 후 그의 후계자가 됩니다. 또한 죽었고, 그의 상속인의 상속인도 죽었습니다...
항상, 모두 죽었습니다. 따라서 아치볼드는 이들 황실 판사들의 사망 원인이 롤랜드가 계획한 살인이라고 말하고 롤랜드를 몰아냈다. 나중에 롤랜드가 없는 동안 그는 새로운 왕좌의 재판관에게 뇌물을 주고 황제로 선출되었습니다. 3년 후 롤랜드는 군대를 이끌고 돌아와 왕위 계승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Heroes of Might and Magic II의 내용입니다. 데이터 세트도 있지만 메인 스토리와는 관련이 없는 것 같습니다.
Heroes of Might and Magic III [1999]
에는 Shadow of Death와 Doombblade라는 두 가지 확장 게임이 있었기 때문에 상황이 복잡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원작을 포함해 이 세 가지 이야기는 서로 다른 장소와 시간에서 벌어지고, 마이트 앤 매직의 이야기와도 얽혀 있기 때문에 먼저 연대순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9) Heroes of Might and Magic III: The Shadow of Death
네, 마지막 확장팩이지만 스토리라인은 처음 나온 확장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의 미하라 편의 속편입니다. 원작에서 캐서린 여왕은 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엔로스를 떠났지만, 도착하자마자 그녀는 에라시아의 몰락을 발견했습니다. 죽음의 그림자는 캐서린의 아버지가 어떻게 죽고 에라시아가 어떻게 몰락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이야기 시작 배경은 대략 이렇습니다. 엔로스의 왕 롤랜드는 대륙에서 멀리 떨어진 안타가리치(에라시아가 위치한 또 다른 대륙)에서 편지를 받았습니다. 사자 엔로스 이글 하트 왕국(에라시아 왕국)의 왕은 자신의 딸과 결혼하기를 원했고 롤랜드는 이에 동의했습니다.
이번 결혼으로 두 대륙은 폭넓은 교류를 시작했다. 많은 모험가들이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그 중에는 극도로 권력에 굶주린 네크로맨서 산드로(산도라, 산드로 등... 이 이름의 번역이 매우 혼란스럽습니다)가 있습니다. 안타가리치 전체를 장악하기 위해 그는 두 가지 전설적인 결합 보물, 즉 언데드 왕의 망토와 저주받은 자의 갑옷을 손에 넣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그는 이 보물을 얻기 위해 대륙을 여행하는 네 명의 영웅을 활용하려는 사악한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젬은 원래 엘프의 나라 아블리로 가는 흑마법사였는데, 산드로는 자신이 인간인 척하며 언데드 마법을 연구하고 파괴하려면 보물 세 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속은 후 젬은 세 가지 아이템(언데드 왕의 망토)을 찾아 그에게 건넸습니다.
그리고 Crag Hack은 이민 물결을 타고 여행하는 야만인입니다. Sandro는 Crag Hack에게 그의 주인이 원래 세 개의 사악한 보물을 파괴하고 싶었지만 이 보물은 악의 세력에 의해 도난당했고 그에게 그것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했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그것은 저주받은 자의 갑옷입니다.
게다가 겔루는 생명의 비약을 찾으라는 팔로랄 경의 명령을 받아들이는 에이블리의 순찰대원이다.
Bracada에서 야만인이 되고 싶은 마법사 Yog는 검인 Angelic Alliance를 만들기 위해 Krewlod로 여행하고 있습니다.
다시 두 개의 공동 보물을 속인 산드로로 돌아가서 성공 후 보물을 네크로맨서(드가, 디아 등)의 왕국인 데이자에게 가져갔는데... 이것도 번역이 너무 헷갈린다. ), 그리고 살해한 그는 자신의 주인인 에드릭(산드로는 원래 마술사였으며 나중에 네크로맨서가 됨)을 잃었고, 새로운 동맹인 피네아스 빌마르를 찾아 그를 권좌에 올려 데이야의 왕이 되어 침략전쟁을 시작했다.
글은 두 부분으로 나뉘었는데, 겔루는 갑자기 팔로랄 경이 죽어 뱀파이어가 된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파괴하기 위해 생명의 비약을 원했다. 보물을 파괴하세요.) Gem에도 비슷한 결과가 있습니다. Crag Hack과 Yog도 뭔가 잘못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네 영웅은 함께 모여 요그의 계획을 이어가며 소드엔젤연맹을 찾기로 결정했다. 전투 후 산드로의 사악한 공동 보물 두 개가 파괴되었습니다.
그러나 한 번 실패한 후 산드로의 통치에 대한 열망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는 하트 경이 에라시아의 그리폰하트 왕(캐서린의 아버지)을 독살하게 하라는 새로운 생각을 갖게 됩니다. 지도자가 없는 상황을 이용하여 산드로는 다시 한번 전쟁을 시작하고 이오폴의 악마와 나이혼의 마술사들을 통합했습니다. 이 동맹을 위해 그들은 이오폴과 나이혼에서 에라시아까지 해저 터널을 건설했고, 마침내 안타가리치 대륙에 본격적인 공격을 감행했다.
이 이야기의 끝에서 Finneas Vilmar는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속임수를 쓰는 법을 배워 산드로를 감옥에 가두었고 모든 공로를 산드로에게 가져갔습니다.
(10)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III: 에라시아의 복원
에라시아의 복원은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III의 원래 장이지만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 뒤를 잇는 확장 작품 Death 's Shadow. 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오던 캐서린 여왕은 뭔가 잘못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했고 많은 소문을 듣게 되었습니다. 안타가리치에 상륙한 후, 사악한 세력이 대륙 전체에 퍼져 연쇄반응을 일으키고 있음이 밝혀졌다. 원래 이점을 원했던 많은 작은 국가들은 전장에서 치명적인 적을 발견하고 대신 그들끼리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캐서린이 야수 조련사 등 작은 나라들을 되찾느라 분주한 가운데, 침략군도 그리폰하트 왕의 무덤을 발견하고 그의 몸을 리치(네크로맨서)로 변신시킨 적도 있었다. Finneas Vilmar가 살해되고 Sandro가 나왔습니다(그가 어떻게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 리치 그리폰하트는 누구도 통제할 수 없을 만큼 강력하며, 악마들도 그들의 진정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들은 결코 세상을 정복하고 싶지 않았고, 세상을 파괴하고 싶어했습니다! 무기력한 네크로맨서는 캐서린 여왕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도움의 대가로 캐서린은 아버지를 죽인 살인자 하트 경에 대해 알게 됩니다. 마침내 캐서린은 하트 경을 죽은 아버지에게 데려와 "아버지"에게 복수를 요청했습니다. 그런 다음 영토가 회복되고 질서가 회복되었습니다.
(11) Might and Magic VI Mandate of Haven
Might and Magic VI Mandate of Haven이 수년간의 침묵 끝에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Heroes III: The Restoration of Erathia"와 동시에 진행됩니다. 단지 하나는 에라시아에 있고 다른 하나는 엔로스에 있을 뿐입니다.
캐서린 여왕은 에라시아로 떠났고, 롤랜드 왕도 마족과의 전투에서 포로가 됐습니다. 이제 엔로스에는 막내아들 니콜라이 왕자만 남았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모험 팀은 별똥별의 밤 동안 죽음을 속이고 탈출한 폐허가 된 스위트워터 타운의 전사 그룹입니다. 3년 동안 Falagar 밑에서 공부한 후, 나는 마침내 나만의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마족의 침략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모험가들은 신흥종교인 바아(Baa)가 궁궐의 반역자들과 은밀히 공모해 마족의 습격을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들은 스승의 지시에 따라 곳곳의 영주들과 접촉하고 오라클을 만날 수 있는 권한을 얻기 위해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뜻밖에도 양명파는 그를 몰래 제지하고 국회의 반역자들에게 뇌물을 주었다. 그래서 플레이어는 반역의 증거를 찾고 그를 의회에서 몰아내기 위해 위험을 감수할 수밖에 없었다. 마침내, 아치볼드에 의해 파괴된 오라클을 수리한 끝에, 마침내 그가 이 대륙의 '가디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는 계승을 둘러싼 내전에서 Archibald를 지원하기를 거부했다는 이유로 박해를 받았기 때문에(다른 편지에서 우리는 Archibald가 왜 오라클이 그를 지원하지 않았는지 알기 위해 오라클의 기억 수정을 제거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진짜). 오라클은 모험가들에게 기계 장치를 제어하는 컨트롤 박스 (Box)를 찾도록 지시했습니다. 이는 게임 전반에 걸쳐 발견되며 "키"와 같은 것이며 시작하고 사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주선과 같은 "기계"를 조작하여 행성의 통제 센터에 들어가 악마를 파괴하는 데 필요한 고대인이 만든 "에너지 무기"를 얻습니다.
마지막으로 악마의 기지에는 공격을 받으면 행성 전체가 폭발해 파괴되는 원자로 세트가 있기 때문에 모험가들은 악마의 기지 전체를 공허로 순간이동시킬 수 있는 마법을 획득해야 한다. 이 때문에 그들은 계승전쟁 이후 석상으로 변해버린 아치볼드를 풀어줄 수밖에 없었다. (성공엔딩 외에도 게임엔 실패엔딩도 있습니다. 마법을 얻지 못한 채 악마를 처치하면 행성이 폭발하는 화려한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12) 힘과 Blood and Honor를 위한 Magic Might and Magic VII
Might and Magic VII의 스토리는 이전 스토리와 동일하며 다시 한번 Might and Magic의 첫 5세대와 밀접하게 연결됩니다. 그리고 중대한 혁신이 이루어졌습니다. 빛의 세력이나 어둠의 세력에 합류할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ght and Magic VI와 마찬가지로 이 세대에도 두 가지 엔딩이 있으며 둘 다 플레이어의 승리입니다.
마이트 앤 매직 III에 등장하는 8명의 불쌍한 모험가를 기억하시나요? 그들은 결코 XEEN에 착륙하지 않았으며, 그들의 우주선은 결국 Antagarich의 Avlee 쪽 바다에 추락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초반에 바다에서 올라오는 사람들이었죠. 착륙 후 8명은 갈등을 겪었고, 그 중 4명은 '기술 재료'를 사용해 시공간 문을 만들어 고대인과 다시 접촉하고 소통이 두절된 침묵의 시대를 끝내고자 했다. 나머지 4명은 '기술재료'를 이용해 무기 생산 기지를 건설하고 첨단 기술을 이용해 세계를 정복할 계획이다. ("기술 자료"가 무엇인지 정확히 잊어버렸습니다...) 그들은 결국 나쁜 관계로 헤어졌고 각각 Bracada와 Deyja로갔습니다. (또한 데이자에서는 전작에서 출시된 아치볼드가 '에라시아 복원'에서 패배했던 낡은 언데드 세력 구조를 대체해 새로운 왕이 됐다.)
게임 플레이어는 모험가 팀으로 초대되어 보물 찾기 대회에 참가하여 작은 땅과 하몬데일 성을 획득합니다. 그러나 수년간의 전쟁으로 인해 성은 황폐해졌습니다. 수리를 위해 플레이어는 드워프들이 강력한 적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이번 움직임은 선수들의 저력을 입증했다. 새로운 세력으로서 플레이어는 인간과 엘프 사이의 투쟁에 참여합니다.
나중에 인간과 엘프 사이를 중재하는 역할을 맡았던 중재자가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이때 인간과 엘프 이외의 존재인 브라카다와 데이자가 각각 새로운 중재자를 선출하는데, 어느 쪽을 선택하는지는 당신의 자유이다. 브라카다를 선택하는 것은 빛의 길이고, 데이자를 선택하는 것은 어둠의 길이다.
마지막에 플레이어는 '에라시아 복원'에서 전쟁을 위해 파놓은 터널을 이용해 악마의 영토로 이동해 악마 지도자 제노펙스를 죽이고, 추락한 우주선 조각에서 중요한 기계들을 회수했다. . 빛 시스템의 종말은 성간 통로를 다시 여는 시공간 게이트의 건설입니다. 그곳에서 모험가들은 우주를 여행하다가 고대인을 만났고, "여기서 어디로 갈 수 있나요?"라고 물었고, 그 남자는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이면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다크 시리즈의 엔딩은 전쟁을 일으켜 세계를 지배하는 것입니다.)
(13)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III: 아마겟돈스 블레이드
이 이야기는 마이트에서 진행됩니다. 그리고 Magic 7년 후, Might and Magic Chapter 7에서 악마 지도자 제노펙스가 제거되었습니다. 죽은 후 텔레파시를 사용하여 새로운 마왕 루시퍼 크리건에게 돌아서는 방법은 여러 보물을 모아 최후의 검으로 결합하는 것이라고 알립니다.
기사와 엘프들은 음모를 발견하고 힘을 합쳐 공격을 가하던 중, 정령 생명체들이 주둔하고 있는 새로운 성을 발견했습니다. 그곳의 영웅들은 "악마와 싸우기 위해 신에 의해 소환된다"고 합니다(여기서의 신은 고대인을 의미할 수도 있고 단순한 원소의 신일 수도 있습니다).
이후 연합군은 성공적으로 모든 마족을 퇴치하고 이오폴을 함락시켰다. Doomsday Blade는 Roland와 Catherine에 의해 Gelu에게 넘겨졌고 그는 즉시 그를 다시 본 사람이 없었으며(이유는 모르겠지만 속편에서 돈을 버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일 수 있습니다.) Elemental City는 본토에서도 사라졌다. 왕과 왕비는 에라시아를 떠나 자신들의 왕국인 엔로스로 함께 돌아왔습니다.
(14) 8세대 마이트 앤 매직: 데이 오브 더 디스트로이어(Might and Magic VIII Day of the Destroyer)
8세대는 기존 6세대, 7세대와 동일하다. 세대를 거쳐, 여전히 고대부터 문명을 연결하는 비밀이 시작됩니다. 먼저 이전 내용을 언급하겠습니다. 고대인들은 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마의 공격을 받은 행성은 신속하게 대응하고 일정 시간 내에 행성을 파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대인이 직접 개입할 것입니다. 이오폴 대륙에 악마(크레간)가 너무 오랫동안 존재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그들의 인공 하수인 중 가장 강력한 플레인즈워커(다양한 인터페이스와 공간을 여행할 수 있는 사람) 중 하나인 에스카톤을 보냈습니다. 에스카톤은 행성 전체를 파괴하라는 명령을 받았기 때문에 땅, 불, 공기, 물의 네 원소 왕을 붙잡아 자신의 차원에 가두었습니다. 혼돈에 빠진 다양한 정령계들은 통제력을 잃고 곳곳을 파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에스카톤은 행성의 세 번째 대륙인 자다메 대륙에 이르렀다. 그는 다양한 인터페이스로 이어지는 크리스탈 컨플럭스를 소환했다. 원소들은 크리스탈에 도달하자마자 함께 날아가서 크리스탈을 공격하게 된다. 파괴될.
이것이 Might and Magic의 여덟 번째 이야기의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이전 게임에서는 대륙의 악마들이 전멸되었기 때문입니다(Doomsday Blade의 이야기에서). 안드로이드 파괴자인 에스카톤은 자신의 파괴 프로그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자, 이제 게임이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새로운 모험가(예, 이번 세대에는 모험가가 한 명뿐이고 다른 팀원은 모두 NPC로 설정되어 있습니다)가 다크 엘프 캐러밴의 용병 역할을 합니다. 팀과 함께 Dagger Wound Islands에 도착합니다. 그곳에서 에스카톤이 대지정령계를 열어 거대한 화산폭발이 일어났고, 섬들을 연결하는 다리가 파괴되었다. 플레이어는 제 시간에 탈출할 방법을 찾고, 대륙의 지도자인 다크 엘프 상공회의소에 보고하고,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알바르의 다크 엘프들에게 세계가 멸망을 눈앞에 두고 있음을 증명한 후, 모험가들은 대륙의 다른 종족들을 통합하기 위해 떠돌아다녔다. 마침내 롤랜드 왕과 캐서린 왕비까지 왔고, 그와 동행한 크산토르라는 선배 마법사가 디스트로이어가 소환한 수정으로 들어가는 방법을 알려 주지만 레난 해적 함대에 막혀 모험가들은 쉬지 않고 계속했다. .레그난 함대를 파괴하기 위해. 크산토르가 도착하면 그는 플레이어들에게 수정의 열쇠는 네 가지 원소의 심장으로 만들어져야 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팀은 원소 공간으로 모험을 떠나 보석을 탈취하고 마침내 수정 안으로 진입했습니다. 인터페이스 사이의 공간에서 구축함 에스카톤을 발견하고 진실을 알게 된 것입니다. 에스카톤 역시 악마가 제거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 모험가들이 그의 질문에 대답한 후 원소의 왕을 풀어줄 열쇠를 건네주었다.
구출된 정령왕들은 연합하여 수정을 파괴하고 모든 인터페이스를 닫았습니다. 크리스탈 속에 남겨진 에스카톤 역시 심하게 파손되어 몸체 일부가 분리되어 작은 로봇으로 변해 있었다. 에스카톤이 죽기 전에 그는 "그들에게...내가...실패했다고 말해주세요."("그들"은 고대인들을 지칭해야 합니다) 그 후, 작은 기계는 도망갔습니다.
왕과 왕비도 고국으로 돌아갔고, 수정은 사라졌고, 모든 것이 정상이고, 모든 것이 괜찮다… 마이트 앤 매직 세계관의 새로운 세대의 이야기도 역시 마찬가지다. 위에.
(15) 마이트 앤 매직의 9세대
예, 이 세대에는 자막이 없습니다. 아마도 외국에서 일어난 이 놀라운 사건이 중국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지는 못했지만, "Pool of Light II - Ruins of Myth Drannor"부터 "Diablo II - Lord of Destruction", "Bald" "Gate II - Throne of Baal"까지 말이죠. , 자막이 없는 RPG는 정말 드물죠. 게다가 이전 작품도 10편이 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불평하던 바로 그 순간, 9세대 부제가 신비롭게 등장했습니다: "운명의 서약" 3DO 변화를 눈치채지 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