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Warcraft 3 Building Edition 문제 정보

Warcraft 3 Building Edition 문제 정보

5명의 엘프 중 한 명을 선택해 제단을 쌓고, 나머지는 금광으로 들어가며, 구체적인 요구사항은 까다롭지 않고 첫 번째만 달성하면 된다. 엘프가 곧 나올 것입니다. 금광으로 가서 엘프를 끌어내 제단이 준비되면 달샘이 건설되도록 하세요. 그런 다음 영웅을 클릭하세요.

출현률이 가장 높은 것은 데빌헌터, 일명 DH, 영어 이름은 데빌헌터(Devil Hunter)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스킬은 마법 추출과 회피이다. 이름 그대로 상대 영웅의 마법을 소모해 상대가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기술이다. 시간이 나면 이것을 업그레이드하겠습니다. 매직 드로우를 업그레이드한 후 회피를 업그레이드하세요. 희생은 때때로 유용하며 언데드 개와 대량의 인간 보병을 처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레벨 6에 도달하면 당연히 궁극기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상대적으로 어렵고 큰 문제 없이 거의 모든 전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폭발적인 여성 궁수 스타일:

주요 용도: 이 전술은 엘프 내전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방법: 새로 생성된 엘프의 도움을 받아 가능한 한 빨리 첫 번째 막사인 고대 전쟁 나무를 건설하세요. 그런 다음 여성 궁수를 추가하고 달을 잘 수선한 다음 고대 전쟁 나무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상대의 발견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면 이중 막사에 여성 궁수가 나타납니다. 영웅은 악마사냥꾼입니다. 유에징, 상황을 낙관하세요. 일반적으로 인구가 40인 궁수라면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움직임: 내전에서 사용되는 움직임으로, 초반에 유리하다면 한 번의 웨이브로 상대를 쓰러뜨려야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상대의 탐지 능력과 작전 능력이 좋으면 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초반에 궁수 인구가 30명 정도일 때 기술로 방향을 전환하고 고향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상대가 헌터 홀을 내려놓고 고향을 업그레이드하면 거의 준비가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영웅과 싸우기 위해 사슴이 날아갔습니다. 벅의 흐름 방법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사본이 있으면 고대 바람 나무를 내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상점이 필요합니다. 하나의 사본이 두 개인 경우 일반적으로 Nagas인 두 명의 영웅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나가의 얼음 화살을 사용하여 상대의 속도를 늦추고 다른 방법으로 상대를 처치하세요. 바람나무가 준비되면 랩터 드루이드가 생산되어 드루이드의 전문가 수준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게 되는데, 이는 상대에게 요정의 불을 적용한다는 뜻이다. 자동으로 켜지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실 때 올려주세요. 최대한 빨리 3개를 업그레이드하세요. 3개가 완성되면 랩터 드루이드의 블로우 스킬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앞서 언급한 것처럼 랩터는 방어구의 구속 때문에 곰을 처리하는 데 매우 유리하지만 처리할 방법이 없습니다. 랩터의 마법 공격은 마법 면역인 사슴을 공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궁수는 사슴을 상대로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궁수는 곰의 몇 가지 공격을 견딜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정리하자면, 이 전술은 평소대로 전개되는 엘프 내전에서 사용되는 것이다. 상대가 벅 스타일(즉, 헌터 홀을 내려놓고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라고 보면 두 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9가 Bucks가 되려면) 팀 구성에 대해 낙관적이어야 합니다. 상대가 곰이 많으면 랩터 드루이드를 더 많이 보내야 합니다. 상대가 사슴이 많으면 궁수를 더 많이 보내야 합니다. 간단합니다. 그리고 드루이드와 궁수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시간을 찾아 광산을 오픈하고 상대방이 발견하지 못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나머지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폭발적인 헌트리스 전술

1. 영웅과 함께 악마사냥꾼, 달의 여사제, 감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매우 중요한 상세한 건설 순서가 있습니다. 먼저 기본 제단과 달샘이 있고, 그다음에는 엘프들을 채워 광산에 들어가고, 그다음 나무를 밟는다. 나무가 100이 되면 사냥꾼의 전당과 고대 전쟁나무를 동시에 내려놓고 달샘을 보충한 후 두 번째 고대 전쟁나무를 보충합니다. 영웅이 나오면 기본적으로 병사가 없기 때문에 상대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성 사냥꾼을 풀어 달 우물을 보충하고, 여성 사냥꾼을 풀어 인구가 50이 될 때까지 달 우물을 보충합니다. 이 전술은 기본적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전술로, 모든 종족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대 집에 기본적으로 거점을 마련했지만 더 이상 공격할 수 없는 경우, 예를 들어 오크의 집에 있는 구멍은 사냥꾼에게 큰 위협이 되어 접근할 수 없어 인간 탑이 올라가게 됩니다. 집에서 끌어서 엘프를 풀어주고 지역 기지 근처에 고대 경비병을 건설하세요. 단축키는 bp입니다. 그런 다음 일부 발리스타를 사용하고 점차적으로 전진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헌트리스의 높은 기동성과 야간 투명화 기능을 꼭 활용하세요.

3.

위에 적힌 대로 곰과 사슴에게 군대를 보내기 위한 구조와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살펴보세요. 기본적으로는 악마사냥꾼들이고, 초반에는 여자 궁수 3~4명이 풀려나 한동안 훈련을 하다가 상대의 레벨링과 홈을 괴롭히게 된다. 기술을 빠르게 업그레이드하고, 두 권의 책, 그리고 세 권의 책으로 고대 지식의 나무 두 개를 건설하세요. 가게는 둘이 좋을 때 세워진다. 절약하기 위해 구매하세요. 두 번째 책의 경우 선술집에 가서 두 명의 영웅(보통 나가)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때 엘프를 제외한 다른 종족은 두 번째 영웅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집으로 가서 두 번째 영웅을 진압하고 해체하세요. 집에 군대를 보낼 때, 건물을 지을 때 뒤쳐지지 마십시오. 지식의 고대 나무가 좋으면 새끼 사슴 두 마리가 나타납니다. 상대가 인간 대마법사라면 새끼 사슴의 분산 기술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그럼 곰돌이에 미쳐보자 3개도 좋고, 곰돌이들의 다양한 스킬도 업그레이드 해줘야죠. 달을 잘 만드는 것도 잊지 마세요. 곰들이 쓰러진 후에는 한두 마리는 눕지 않게 두고 나머지 곰들은 ​​눕게 놔둔 뒤 레벨을 올리거나 제압할 차례이고 나머지는 작전이다.

4. 이 전술은 오크족이 특히 많이 사용하며, 다른 부족에서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악마사냥꾼의 선발진인데 초반에는 여자 궁수가 3~4명 정도 있는데, 초반에는 셩루와 똑같아서 선술집에 가서 사는 게 가장 좋다. 야수왕은 고슴도치를 소환하는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시간이 나면 사람들의 집에 가서 짐을 풀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누군가의 동물 우리와 영혼의 집을 해체할 수 있습니다. 매장도 에르벤에 지어져 있으니 아껴두시면 꼭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세 권의 책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두 번째 책에서는 고대 바람나무 2개를 만들면 책 3권이 됩니다. 시간이 있을 때 랩터 드루이드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세 권의 책이 있고 한 권이 좋다면 선술집에 가서 세 명의 영웅 고블린 팅커를 구입하고 주머니 던지기 공장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세 드루이드의 헤어 플로우가 끝날 때까지 자동 요정 불을 켜지 마세요. 나중에 설명하겠지만 더 많은 군대를 건설하는 것이 더 좋은 것은 아닙니다. 50명이 먼저 도착합니다. 인구 50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하지 마세요. Demon Hunter와 Beastmaster는 각각 하나씩 저장하고 외부 상점으로 가서 그룹 보충을 구입합니다. 이는 전체 군대의 체력을 150 보충하는 두루마리입니다. 전투 중에 드루이드는 상대의 저거너트를 응시하고 송풍기를 사용합니다. 그의 병사를 모두 폭파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목표는 사람들에게 자유 비행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적의 힘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저거너트가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상대 유닛을 적절하게 한두 개 더 날려버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의 White Bull은 해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일단 해제되면 하늘에 있는 유닛이 내려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머리 건조는 무적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 전술이 발명된 후 오크는 극도로 고통스러워졌습니다. 이 전술은 오크의 적입니다(이제 저거너트에 의해 시작되었기 때문에). 비슷한 작전 기술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Chuofeng이 오크보다 전술적 이점을 갖습니다.

휴먼 레이스

. 타이거 밤 전술

이 전술은 ROC 시대부터 인기가 있었고 버전 업데이트로 인해 약화되어 오랫동안 지속되었습니다. , 개선된 전술이 속속 등장했다.

기본 부대 구성 : 아크메이지(이하 AM) 마운틴(MK) 머스킷(RM) 프리스트, 위치(남녀)

경쟁에 적합한 종족: ORC NE UD(일명 Tiger Balm)

지도에 적합: 기본적으로 모든 SOLO 지도

장점: 이동식 인간 방패 있음 - 물 요소, 즉시 처치 도구 - MK, 높은 공격 출력 - RM, 전술 보조 공급 -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물 속성의 존재는 HUM에게 처음부터 뛰어난 MF 능력을 제공합니다. 레벨 2 물 속성이 나타나면 HUM은 일반적인 CREEP 지점을 MF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물속성은 강력한 인간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높은 HP로 인해 상대를 빠르게 해결할 수 없으며, 동시에 물속성의 강력한 관통 피해로 비무장 부대도 위축되게 만들고, 헌트리스(HT)는 후반부 분산의 등장으로 물속성의 위력이 감소하는데, AM은 여전히 ​​물속성을 활용하지 못하고, MK의 등장으로 갑자기 취약해졌다. 초고속 데미지의 플라잉 해머는 모든 영웅들에게 악몽이 되었고, 천둥의 일격은 HP가 낮은 주 병력을 완전히 MK의 경험치로 만들었습니다. AM의 찬란한 아우라 아래 MK는 점차 HUM의 영혼이 되었습니다. 높은 HP, 좋은 공격력, 빠른 공격 속도와 함께 MK의 날아다니는 해머는 언제나 HUM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는 존재입니다. 영웅의 세계 끝에서는 마녀의 감속으로 머스킷도 UD가 좋아하는 ZZ 스타일과 유사한 HT&RUN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머스킷의 높은 공격력도 이 전술의 핵심 중 하나입니다. 규모가 커지면 거의 모든 유닛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중반에 이르면 점차 보조마법의 위력이 발휘된다. 모든 종족 중에서 HUM 마법사의 레벨 1 스킬은 치료든 감속이든 HUM 병력의 사망률을 크게 줄이는 것이 이 전술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

전술적 변형: 파괴 기술을 추가하고, MK를 NAGA로 변경하여 NE의 Xionglu 스타일과 최대 3레벨에 맞서 싸우고 49를 얻어 ORC의 피에 굶주린 황소 머리와 싸우세요.

마스터 보기: We 모두 인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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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sky flow

WCG2004 중국 준결승전에서 많은 선수들이 SKY flow를 처음 접했습니다. 당시 두 팀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못한 SKY와 우승에 대한 기대가 컸던 xiaOT가 결국 SKY가 승리했다. SKY 흐름 전술은 한 번의 전투로 유명해졌고, 곧 SKY 흐름에 대한 관련 전술 분석이 속속 등장했고, 이제 많은 HUM 플레이어가 이를 따랐습니다. 변형 전술도 매우 일반적입니다.

기본 병력 구성: 대마법사 비스트마스터(BM) 보병(FM) 프리스트 위치

적합한 종족: ORC

적합한 지도: 선술집이 있는 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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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 시스템 생각: 사실 SKY 플로우는 Tiger Balm의 완벽한 변형입니다. RM의 고가 유닛을 버리고 ORC와 경쟁하면서 비슷한 공격력(수속성, 고슴도치)을 가진 소환수를 사용합니다. 취약성, 다수의 마녀를 사용하여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마녀의 마법 공격은 중무장한 ORC 보병에게 200%의 피해를 주며, 어떤 사람들은 포인트 킬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ORC에는 두 가지 유형의 분산이 없나요?

그럼 이렇게 분석해 보겠습니다. SHAMAN의 정화는 WAR3에서 가장 강력한 단일 대상 분산으로 한 번에 400의 피해를 주지만, 물 속성이든 고슴도치이든 HP는 400보다 크므로 2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무효화 외에도 SHAMAN의 MANA에는 번개 보호막과 피의 갈망도 필요하지만 이는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면 표면 분산 기능이 있는 White Bull은 마녀의 감속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지만 소환에는 대처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GRUBBY가 HUM을 만나면 흰색과 흰색을 선택하여 함께 플레이하지만 마법사 부대의 증가는 전투 유닛의 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GRUBBY.

ORC와 경쟁할 때 소환 및 감속이 불가능할 때 값싼 마법사와 끝없는 소환을 사용하여 상대를 천천히 죽이는 것이 SKY 스타일의 본질입니다.

SKY 흐름에 대한 참고 사항: 벌목 캠프를 아주 일찍 떠나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방어를 돕기 위해 화살탑을 빠르게 해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농부가 보이지 않는 종을 수확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SKY flow 때문에 목재 소비량이 평소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목재 공급을 보장하는 동시에 농부의 빠른 광산을 구하기 위해 실험실이 있는 지도(TM)에서 도깨비 나무 절단기를 고용합니다. 초반에 대량의 FM이 매우 중요한데, 마법사군으로 무사히 이적하여 중반에는 정찰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MF, 괴롭힘 방지, 괴롭힘 방지가 모두 필수입니다. -기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비스트 킹을 고용한 후에는 비스트 킹을 보내서 처리해야 합니다. ORC 기지를 정찰하여 비스트 펜인지 마법사 캠프인지 확인하십시오. 물론, 짐승왕은 고슴도치 세 마리의 강력한 힘을 이용해 일부 건물을 강제로 철거할 수 있으며, 목적은 단지 탐험일 뿐입니다. Beastmaster의 소환수 선택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상대가 기술을 기술로 하는 마법사라면(대부분) 두 번째 소환으로 독수리를 선택할 수 있고, 비스트마스터가 레벨 3일 때는 레벨 2 독수리를 선택하고, 그렇지 않으면 고슴도치를 전공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화 방지 도구로서의 독수리(저거너트와 경쟁) 물론 곰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MANA가 너무 많이 소모되어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전투에서 마법사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SKY 흐름은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번개 충격파 이후에는 마법사 부대가 모두 사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비스트 킹이 나타난 후에는 즉시 MF 상점을 따라야 합니다. 2명의 영웅이 등장하는 시간은 그룹 보충 COOLDOWN과 동일합니다. 시간 차이는 별로 없습니다). 단체 보충 외에 도시로 돌아가는 것도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MF 시 잡았을 때 마법사의 위치가 좋지 않으면 타격이 치명적이 되기 때문이다.

전술적 변형: 3가지 기본 동작인 FL Fire Lord를 영웅 3명으로 사용하여 3개의 소환을 달성하고 동시에 49를 케이지 49로 플레이합니다.

마스터 REP 참조: SKY

3.DEF 흐름

WCG2004 광저우 예선에서 가장 초기의 DEF 흐름을 봤는데, EAT가 이 이상한 속임수에 패배했습니다. 이어진 전국 본선에서도 스카이는 수호를 1차전으로 이겼고, 수호는 "LT HUM BUG!"라고 외쳤다. 그 이후로 DEF flow는 하나의 패션이 되었고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유닛 구성: Arrow Tower Dwarf Helicopter Tank

적합한 종족: NE UD(UD는 변형임)

적합한 지도: 더 크고 사용하기 쉬운 HUM LT GW와 같은 광산

전술 시스템 아이디어: HUM의 강력한 초기 채굴 능력을 사용하여 광산을 채굴한 다음 방어를 위해 각 기지에 10개 이상의 화살 타워를 건설합니다. 영웅은 소수의 병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물속성 MF에 의지해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채굴할 기회를 기다리세요. 동시에 3개의 기지를 건설하고, 3~4개의 무기고를 건설하여 저렴한 헬리콥터 N 팀을 대량 생산하세요. 헬리콥터의 지상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동시에 공격을 3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방어를 시작합니다. 끊임없이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주 지뢰와 분지 지뢰를 교란하고, 적의 건물을 빠르게 파괴하여 적이 기지로 나가거나 후퇴할 수 없도록 하고, 기회를 빌어 채굴을 계속하는 동시에 강력한 공성병기 탱크를 생산합니다. 헬리콥터가 전멸한 후 탱크는 흩어지고, 경제적 이점에 의지하여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세 번, 네 번 적의 기지를 파괴합니다. 후반부에서는 74, 49 등의 강력한 유닛으로 변신해 상대를 비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술 포인트 : 초기 채굴 지역을 확보해야 하며, 중장기적으로는 소수의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행방과 주요 유닛, 영웅 레벨을 지속적으로 탐지해야 합니다. 상대와 경험치를 교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레벨 6 DH가 탱크 킬러가 됩니다. 가지고 있는 광산만 고집할 수는 없으며, 광산 채굴을 잘하고 화살탑을 많이 세워야 합니다.

변형: UD와 비교. 스타터로 Paladin PAL로 변경하고 타워를 강제로 채굴하여 최대한 빨리 PAL을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UD 채굴 지역에서는 레벨 2의 성스러운 빛과 망치를 사용하여 농부를 죽입니다. 얼어붙는 탑의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무적 스킬이나 소품을 사용하여 반복적으로 상대를 죽인 후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너지고 영웅의 레벨도 오르지 않게 되며, 자신의 기지를 맹렬히 발전시켜 전차여단을 결성한 뒤 일거에 강제 소멸시켰다.

4. 기타 전술

1) 얼음과 불의 이중 재배 : AM의 Blizzard와 BMG의 Flame Storm을 결합하여 마법 면역 파괴 방법을 사용하여 인간 방패를 생성하고 사제의 집단 피해를 입히는 공급 방법.

다수의 단거리 병력(곰 등)에게 좋은 효과가 있으며, 순수 장거리 병력(AC군)에게도 효과적이다. HUM Civil War와 2V2에서는 더 많이 사용되며 1V1 SOLO에서는 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 TOWER RUSH : TR 근처의 지뢰가 NE나 UD일 때 자주 사용하며, 민병대의 속도와 공격력을 이용하여 타워를 일괄적으로 강제 해체하고, 대형에 협력한다. 화살탑을 이용해 적을 단숨에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이 너무 치열하고 사용 계수가 크지 않습니다.

3) 49+74 흐름: 내전에서 HUM의 일반적인 전술은 3부, 49부와 74부는 마음의 불로 보는 즐거움이 부족하고 승패는 생각에 달렸다. 작업.

오크의 전투 스타일은 아직은 비교적 단순하다. 흰 황소를 탄 늑대인 오크의 범고래가 독보적인 이유는 이 기술이 워낙 강력해서 승산이 있기 때문이다. 플레이 스타일은 다른 플레이 스타일만큼 좋지 않기 때문에 모두가 이것을 사용합니다. 플레이 방법은 하나의 큰 책, 두 권의 책에서 단일 동물 마구간 및 단일 영혼 목적지에서 레벨을 올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흰소와 늑대기병이 먼저 나와서 레벨업을 시작합니다. 흰소가 흰소라면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움직임은 만병통치약입니다. 예를 들어 언데드 거미와 싸울 때 첫 번째 bm은 황소 머리 폭력 거미, 충격파 얼음 갑옷 거미, 두 번째 영혼 홈은 이중 동물 펜 폭력 늑대 라이더를 구합니다. Kodo는 인간 마법사이므로 더 많은 흰 황소를 보내 분산시키고 투석기를 추가해야 합니다. 어두운 밤에 날아다니는 늑대 기사를 상대한다면 DH 위치를 제어하는 ​​데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좋아, 그냥 그물로 잡아서 송풍기를 하나씩 죽인다. 물론 지나가는 사람이 있으면 이중 총신의 티라노사우루스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의 허를 찔릴 수는 있다. 다른 사람들이 정찰하지 않으면 (정찰하지 않고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승률은 매우 높을 것입니다. 피가 얇더라도 대량으로 터질 수 있습니다. 인간 마법사를 공격할 때 뒷줄 마법사를 제거하기 위해 2~3명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타일의 플레이에는 더 높은 수준의 BM 괴롭힘이 필요합니다. BM 장비를 착용하면 다른 사람을 완전히 괴롭힐 수 있습니다. /p>

힘의 격차가 상대적으로 크다면 늑대 라이더가 달려가 홈 호스트를 파괴하고 약탈 이중 동물 우리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폭력적인 늑대 라이더 bm은 주변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집 철거에는 참여하지 않습니다. 늑대 기병대는 다른 사람들이 돌아오거나 돌아오는 것을 보면 재빨리 사람들을 제거합니다.

물론 오크의 마법사 스타일인 또 다른 플레이 스타일도 있습니다. 이런 플레이 방식은 일반 게임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데, APM 소모가 너무 많고 오크의 3대 궁극기인 타이거 밤(Tiger Balm)의 조합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비싸고, 비싸고, 쓸모없다고 할 수 있다. 출력은 매우 높지만, 다른 사람을 끌어당길 수는 있다.

위에 있는 언데드는. 짐승들, 분리가 없는 것 같아요

1. 순진한 개 흐름

UD 마스터 MadFrog가 우리를 위해 해냈습니다. 순진한 개 스타일의 본질, 즉 포위와 즉사입니다.

시작은 클랜에 따라 다릅니다. 상대가 HUM이면 BA Altar-BZ Population-BC Barracks-BZ-BR Store를 선택하고 그렇지 않으면 BC 먼저 BA 다음으로 시작합니다. 스켈레톤 스틱을 들고 3가지 동료 활동을 수행합니다. 베이스를 업그레이드할 만큼 충분한 목재를 모은 후 작은 G를 뽑아 듀얼 라인 MF를 사용하는 동시에 MF를 줄일 수 있습니다. 2개 카피 후 빠르게 3개 카피로 업그레이드. 경제가 허락한다면 BH 도살장에 조각상을 건설하고 계속 괴롭히고, LICH는 MF를 이어가게 된다. 묘지에서 공격과 방어를 3개 완성하고, 개, 샤오강을 훈련시키세요. 그러면 개 흐름 파생 전술이 나옵니다.

샤오G의 취약성으로 인해 ORC의 W+C, HUM의 MK, NE의 WARDEN의 공격을 받기 쉽거나 중립적인 PANDA 집단 살해가 발생하기 때문에 많은 마스터들이 개 흐름을 개선했습니다.

1) Little G+ZZ의 RUSH 전술

전통적인 개 흐름을 바탕으로 미리 묘지를 건설하세요. 7~8개의 작은 G가 있으면 ZZ로 전환하세요. LICH가 나타나면 3개를 가질 수 있습니다. ~4 ZZ. 두 영웅은 적군을 돌진하기 위해 해골 막대와 마나 병을 가져옵니다. Little G는 사망 후 두 개의 해골이 되기 때문에 ZZ의 인간 방패와 결합된 ZZ의 이중 킬 기술은 끝이 없습니다. 사격은 모든 주요 유닛과 정보 영웅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대형이 좋으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2) 천지귀신

SWEET은 매드프로그와 달리 2차 버전 이후에는 천귀를 선호하며 높은 기동성, 높은 방어력, 대공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유닛을 구성할 때 체력이 너무 부족하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천귀를 엄폐하고, 유령 G가 상대의 약한 유닛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포위하고 살상하면 Tiangui는 상대의 비무장 후방 공성 유닛을 집단적으로 처치합니다.

물론 이 동작의 게스트 스타는 바로 입니다. 국보 자이언트 판다...HUM과 싸우면 무력해 보일 것이다(MK는 너무 강력하다)

3) 해골 바다

에서 인기 있는 전술 과거, 전쟁을 지원하기 위해 싸우는 모델. UD 내전이나 ORC와의 전투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분산은 약점입니다)

처음으로 전통적인 개 흐름에서 DL 공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개 복사하면 마법사 캠프(기지 내부)와 도살장(기지 외부)을 만들 수 있습니다. UD 마법사 업그레이드 스킬과 고기 분쇄기를 축적하여 시체를 발굴하고 추가로 1~2개의 조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형성되어 빠르게 상대 기지를 향해 밀어넣고, 주변에 있는 시체를 내려놓고 해골로 만들어 연속 공격을 가해 한 번의 전투에서 승패를 판가름한다.

3.ZZ 플로우

ZZ 플로우의 대가는 바로 고스톱이다. 단숨에 유명해진 자, ZZ 플로우는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다.

시작 순서는 Cemetery-Barracks-Altar-Population 이며, 2개의 작은 G로 시작하면 길을 탐색하러 나갈 수 있는 ZZ가 있을 것입니다. 탐색 없음.

ZZ 스트림은 DK의 괴롭힘을 포기하고 MF를 선택했습니다. ZZ의 높은 공격은 쉽게 MF가 가능하며 2권 완료 후 자신의 병력이 HP와 MP를 소비하지 않도록 합니다. LICH를 훈련하고 필드에서 조각상을 도살하여 7~8ZZ를 모은 후 상대 기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4. ZZ 흐름의 파생 전술

ZZ 흐름, 마스터도 끊임없이 새로운 플레이 방법을 탐색합니다

1) Xiaoqiang ZZ 흐름

ZZ 흐름에는 인간 방패가 필요하며 Xiao Xiaoqiang은 무궁무진한 인간 방패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ZZ는 흐름을 싫어하고 파괴합니다.

이 전술은 의 후속 버전입니다. ZZ 흐름은 중장기적으로 상대가 강력한 RUSH를 버틸 때, ZZ가 더 이상 주력이 아닌 디스트럭션이 대체, 어보미네이션이 ZZ+어보미네이션+디스트럭션의 주변 3인방이 되면 강력한 인간방패가 된다. 3명의 강력한 영웅으로 구성되고 결합되며 이를 두 단어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답변: cannavaro82 - 최고 운영 책임자 레벨 13 9-13 19:52

불멸.

(얼음 갑옷) 거미(얼음 용) 흐름, 천지 쌍둥이 유령 흐름.

(아이스 아머) 스파이더(아이스 드래곤) 스타일

불멸 초기에는 크게 변화가 없으며 주로 묘지 레이아웃에 따라 다릅니다. 먼저 묘지로 이동한 다음 제단으로 이동하는 것은 일반적인 거미 흐름이 될 것입니다.

1. 막사 묘지 제단 상점

둘 다 가능합니다. 2는 더 부드럽지만 영웅이 천천히 나옵니다. TR과 같은 맵에서는 경험이 풍부한 상대가 가까이에 있으면 즉시 문 앞에 있는 몬스터를 낚아챌 것입니다.

중간 스파이더 흐름에서는 2성 영웅 리치가 가장 먼저 아이스아머를 업그레이드할지 여부에 변화가 있을 수 있다. 얼음 갑옷은 직접 전투하는 군인을 대상으로 하며 일반적으로 오크를 상대로 사용됩니다.

또한, Na+와 같은 둔화 영웅을 방출할 수 있으며, 둔화 거미가 고공격 발리를 발사하는 한, 상대 유닛을 죽이는 것은 쉽습니다.

나중에 아이스 드래곤 등장 여부는 랜덤하게 변경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아이스 드래곤은 스파이더에게 큰 도움이 되지만, 상대의 대공방어력이 강해 아이스 드래곤을 즉사시킬 수 있다면 손해를 보게 된다.

하늘과 땅과 귀신의 흐름.

묘지는 나중에 지을 수 있습니다.

제단, 막사, 집, 상점.

본부를 업그레이드하고 막사를 건설하세요.

이런 플레이 스타일은 크게 달라지지 않습니다. 그 외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데스나이트, 얼음악마, 심지어 야수까지 조금 다릅니다. King, Na+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플레이는 나이트 엘프를 상대로 하는 강력한 플레이이다. 처음에는 상대가 감지되는 한 모든 개는 즉시 상대 기지로 끌려갑니다.

돌아오는 길에 막사 2개를 일찍 팔아야 병력의 종류와 수량 면에서 유리해진다. 게다가 스켈레톤 파워 배틀에서는 지속적인 병력 공급이 가능합니다.

데스 나이트의 첫 번째 스킬을 너무 일찍 시전하지 마세요. 상대가 악마 사냥꾼을 사용한다면 그냥 후광을 시전하세요. 아마 데스 코일을 몇 개 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 파도는 치명적인 압박을 가하고 상대방의 본부가 아주 늦게까지 업그레이드되는 것을 지연시켜야 합니다.

이 동작은 오크나 인간의 경우 하늘귀신을 포기하고 직접 3번의 폭발로 점프해 파괴하는 파생변화가 있다. 오크를 상대할 때는 파괴에 대한 방어력이 2 이상인 것이 좋습니다. 2단 방어 파괴 배트 2개가 폭발하고 아직 체력의 흔적이 남아 있더라도 상대가 배트를 보충할 시간이 없어 시간과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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