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렇게 많은 게임이 높은 프레임 속도 설정을 지원하지 않습니까?
1. 컴퓨터/휴대폰 자체의 성능이 좋지 않다.
한 걸음 물러서서 대부분의 컴퓨터는 60~90 프레임을 지원하며, 90~ 120 을 할 수 없다면 컴퓨터 성능의 문제이고, 핸드폰은 더욱 어룡이 뒤섞여 있다. 휴대전화 기술이 미성숙하기 때문에 대부분 60 프레임만 지원하는 것이 높은 프레임 속도다. 그리고 휴대전화 제품이 빨리 나왔기 때문에 교체도 빨라졌고, 더 많은 휴대전화가 35 프레임까지 지원하는 것은 게임이 아니다.
2. 게임 자체는 필요 없습니다.
이것이 주된 이유 중 하나여야 하지만, 기본적으로 손놀림에만 국한되어 있다. 전략 게임, 카드 게임, 모자이크 스타일 게임, 캐주얼 게임 등. , 이러한 게임 자체는 휴대폰 성능 요구 사항이 높지 않으며 높은 프레임 속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타라리아' 는 게임은 훌륭하지만, 높은 프레임 속도는 좀 불필요한 것 같다. 예를 들어, 음악을 제거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난로석 전설 등등.
게임 개발자는 충분한 힘과 재정적 자원이 없습니다.
블리자드 유비 (블리자드 유비) 와 같은 대형 공장들이 화질과 프레임 속도 최적화를 계획하기에 충분한 에너지와 경제를 가지고 있고, 소규모 업체들이 개발자도 없고, 많은 재정 지원도 없고, 좋은 입소문도 없다면, 어떤 이유로 게임을 이렇게 우수하고 다방면으로 만들 수 있을까?
4. 잔디 깎기 게임.
이것은 특별하고 제한적이며 중국 제조사가 만든 휴대폰 게임에만 국한된다. 대부분 새로운 형태의 RPG 게임으로, 장기적인 계획과 운영이 없어 한동안 게임을 할 수 있게 해 주며, 결국 플레이어가 돈을 벌든, 높은 프레임 속도의 최적화도 없다.
나는 잠시 이렇게 많은 것을 생각해냈다. 이 대답이 모두에게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