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르화 엔터테인먼트는 홍콩 시장 정식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전속 아티스트 66명을 보유하고 있다.

르화 엔터테인먼트는 홍콩 시장 정식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전속 아티스트 66명을 보유하고 있다.

왕이보, 우쉬안이, 황명호 등 톱스타들이 소속된 러화엔터테인먼트가 지난 8월 7일 홍콩증권거래소 상장 청문회를 성공적으로 통과해 홍콩시장에 정식 진출한다.

올 3월 러화엔터테인먼트는 홍콩증권거래소에 상장 신청서를 제출했다. Lehua Entertainment는 IPO 전에는 Lehua Entertainment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Du Hua가 지분 50.18%를 보유한 최대 주주였으며 Alibaba Pictures의 지분은 14.25%였습니다. ByteDance는 자회사 Quantum Leap이 4.74%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계약 아티스트는 66명입니다

설명서에 따르면 Lehua Entertainment는 2009년에 설립되어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제 10년 이상의 개발을 거쳐 이제 다양한 분야의 회사가 되었습니다.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음악 IP 제작 및 운영, 범엔터테인먼트 사업 등 3개의 상호 보완적인 사업 부문으로 구성된 문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입니다. Frost & Sullivan에 따르면 Lehua Entertainment는 2021년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수익 측면에서 중국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 중 시장 점유율 1.9%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재무적인 측면에서 르화엔터테인먼트의 실적은 지난 3년간 급격한 성장을 이뤘다. Lehua Entertainment의 매출은 2019년 6억 3,100만 위안에서 2021년 12억 9,000만 위안으로 급격히 증가했으며, 연간 복합 성장률은 2019년 1억 1,900만 위안에서 2021년 3억 3,500만 위안으로 증가했습니다. 약 67%. 2022년 첫 4개월 동안 Leroy는 계속해서 전년 대비 성장을 달성하여 회사 비즈니스 모델의 강력한 탄력성을 입증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는 러화엔터테인먼트의 핵심 사업으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전체 매출의 각각 84.0%, 87.7%, 91.0%를 차지한다. 뮤직 IP 제작 및 운영이 각각 11.8%, 10.0%, 6.1%를 차지했으며 범엔터테인먼트 사업은 각각 4.2%, 2.3%, 2.9%를 차지했다.

매출총이익률 관점에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러화엔터테인먼트의 매출총이익률은 각각 44.3%, 53.5%, 46.6%였다. 전반적으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는 여전히 수익성이 좋은 사업입니다.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측면에서는 2022년 4월 30일 기준 러화 엔터테인먼트 ***와 계약한 아티스트는 한경(Han Geng), 왕이보(Wang Yibo), 멍메이치(Meng Meiqi), 판청청(Fan Chengcheng), 황밍하오(Huang Minghao), 우쉬안이(Wu Xuanyi) 등 66명이며, 71명이다. 연습생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계약 아티스트는 드라마 시리즈 "중국에서 빛나는 이상의 선택", "낙양에서 바람이 분다", "하키 소년", 영화 "혁명", "대업의 대의" 등 많은 작품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군대', '당의 대업', 예능프로그램 '이것! 저스트 스트리트 댄스', '익스트림 청춘' 등이 있다.

루화 엔터테인먼트는 일반적으로 아티스트와 전속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 기간은 5~15년이며, 대개 자동 갱신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연습생과 맺는 전속 연습생 계약은 보통 3년이다. 2022년 4월 30일 현재 Leroy ***에는 23명의 상업 대리인과 17명의 집행 대리인이 있으며, 각각은 일반적으로 동시에 1~3명의 아티스트와 작업했습니다.

인재 보유 측면에서 르화 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4월 30일 현재 전국 30개 이상의 예술학교, 기관, 대학과 협력하고 있으며, 노래와 춤 대회, 글로벌 선발 네트워크를 통해 연습생 후보자를 식별하기 위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기타 방법. 2019년부터 2022년 첫 4개월 동안 Lehua Entertainment ***는 중국, 한국, 미국에서 65,000명 이상의 연습생 프로그램 지원서를 접수했으며, 각 단계마다 19명, 28명, 50명, 7명의 연습생 후보자가 서명되었습니다. 연습생 계약을 맺은 경우 전체 입학률은 연간 0.3%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연예인 주주들이 모였다

중국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고 세분화되어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에 따르면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사업을 영위하는 대형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사 여러 곳을 포함해 1,200명 이상의 시장 참여자가 있었다. 2021년 중국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장 규모는 약 612억 위안이다. 상위 5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사는 2021년 총 매출 34억 위안을 창출해 같은 해 전체 시장 점유율의 약 5.5%를 차지했다.

르화 엔터테인먼트는 가상 아티스트 분야에 더욱 집중하며 회사의 제2의 성장곡선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가상예술가가 속한 범연예사업.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1년까지 러화 엔터테인먼트의 범엔터테인먼트 사업은 전년 대비 80.95% 급증한 약 3,786만 9천 위안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수입 급증에 따라 2020년 말 출범한 가상 아티스트 그룹 에이소울(A-SOUL)은 생방송, 콘서트, 협찬 등을 통해 상업적 수입을 창출하기 시작했다. 이 가상 아티스트 조합은 Bytedance와 Lehua Entertainment가 공동으로 계획합니다. Bytedance는 기본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Lehua는 콘텐츠 기획, 운영 등을 제공합니다.

자본운용 측면에서는 러화엔터테인먼트 계열사인 북경락화원우문화통신유한공사가 한때 신3차 이사회에 상장됐으나 2018년 상장폐지됐다. 르화 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7월 CMC 캐피탈, 알리바바 픽쳐스, 바이트댄스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았으나 자금 조달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자본기준으로는 IPO 전 르화엔터테인먼트 창업자이자 회장인 두화가 50.18%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문화, 알리바바, 바이트댄스가 14.25%, 14.25%, Lehua Entertainment의 지분은 각각 4.74%입니다.

이번 IPO로 조달된 순 자금은 주로 아티스트 운영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에 사용될 예정이며, 음악 IP 라이브러리를 확장하거나 개발 전략에 부합하거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사업이나 자산에 투자하거나 인수할 것입니다. 범 엔터테인먼트 사업 확장 및 해외 진출, 운전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

연예계 규제 정책은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불량 아티스트가 잦아들며 연예계는 큰 혼란에 빠졌다. 현재 상장사로 Lehua Entertainment를 선택하는 데에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올해 2월 10일, 국가광전영화TV국 홈페이지에는 '중국 TV 드라마 발전을 위한 14차 5개년 계획' 발표에 대한 공지가 게재됐다. 배우의 보수를 포함한 소득분배 질서를 표준화하고, 표준화·제도화·통합된 보수와 기타 노동계약의 활용을 촉진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사실 르화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러화엔터테인먼트는 투자설명서에서 회사 수익의 대부분이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사업에서 나온다고 지적했다. 당사가 아티스트 및 연습생과의 관계를 유지하지 못하거나 계약 아티스트 및 연습생 수를 확대할 수 없는 경우, 당사의 사업, 재무상태 및 영업실적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국가광전영화총국은 '문학 및 예술 프로그램 및 인력 관리 강화에 관한 고시'(2021년 9월 2일 발효)를 발표하여 다음과 같은 작품의 방송을 금지했습니다. 아이돌 육성 예능. 이 공지를 준수하기 위해 중국 미디어 플랫폼은 해당 버라이어티 쇼의 방송을 중단해야 하며, Lehua Entertainment는 유사한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해당 공지가 발효된 이후, 계약 아티스트들은 어떠한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에도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해당 고시는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의 방송을 금지하고 있지만,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영업 활동을 금지하는 것은 아니다.

강력한 정책과 감독이 전염병의 영향과 결합해 최근 몇 년간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산업의 성장에 큰 변동을 일으켰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산업의 시장 규모는 2017년 약 630억 위안에서 2018년 약 685억 위안으로 연평균 8.8%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2019년 시장 규모는 약 583억 위안으로 감소했는데, 이는 주로 규제 당국이 2018년 말 영화 및 드라마 시리즈에 대한 총 투자 대비 아티스트 임금 비율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을 시행했기 때문입니다. 이후 전염병의 복합적인 영향으로 예술가의 작업 준비가 일시적으로 영향을 받아 2020년 시장 규모는 약 523억 위안으로 감소했습니다.

2021년을 맞이하면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업계는 점차 전염병에서 회복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전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스템의 지속적인 발전에 힘입어 콘텐츠 제작사들은 재능 있는 아티스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수익화 채널도 다양해지며, 중국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산업의 시장 규모는 2021년 약 612억 위안으로 확대되었습니다.

그러나 기관들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산업의 향후 발전에 대해 여전히 낙관하고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번(Frost & Sullivan)에 따르면 중국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장 규모는 전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스템의 발전과 확산에 힘입어 2021년부터 2026년까지 연평균 12.8%씩 성장해 2026년 약 1,117억 위안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잠재고객을 두고 경쟁하는 디지털 채널과 다양한 수익화 채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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