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에 반감을 품고 steam 에 로그인하는 것을 보았습니까?
첫째, 일부 호스트 플레이어의 오만과 편견. 예로부터 호스트 플레이어와 PC 플레이어 사이에는 충돌이 있었고, 종종 호스트 플랫폼의 독점 게임으로 인해 우월감을 느꼈다. 사실 부를 과시하는 것도 우월감이다. 하지만 호스트게임이 PC 에 접속하면 호스트플레이어의 우월감이 사라지고, 원래 소대중문화였던 썩은 거리는 사라지게 된다. 한편, steam 의 게임 가격은 매우 친민적이고 낮아 호스트 게이머들을 억울하게 한다.
둘째, 일부 PC 플레이어의 이기심과 무지, 게임 상륙 PC 는 해독을 의미하고, 많은 시리즈는 범람이 게임 판매에 영향을 미치면서 개발자의 도산으로 끝나기도 한다. 이제 게임이 PC 에 상륙하면, 일부 이기적인 오락 게이머들이 반드시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유럽과 미국 게임의 판매량과 달리 일본 전통 게임의 판매량은 매우 적다.
그렇다면, 만약 제조업자가 플랫폼 이식으로 돈을 벌지 못하고 오히려 손해를 본다면, 어떻게 자금과 힘을 가지고 속작을 개발할 수 있을까?
셋째, 일부 게임 제조업체는 탐욕스럽고 게으르다. 때로는 작품을 따라잡기 위해 steam 의 게임은 최적화가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버튼도 마음대로 설치돼 키보드 마우스에 익숙한 게이머들이 조작이 불편할 때도 있고, 때로는 화면을 당기기도 한다. 그래서 원주인기에서 놀지 않으면 이 게임의 매력을 느낄 수 없고, 게임을 더욱 흑점으로 만들 수도 있다. 아아, 게임기를 사지 않는 PC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좋은 의도로 하는 제조업체도 있을지 모르지만, 사실 PC 에서 돈을 많이 벌기 위해 뻔뻔스럽게 하한선을 닦는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플랫폼 간 게임을 싫어합니다. 원작 팬들이 원작 영화를 각색한 팬들을 싫어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들이 왕자영요 놀이를 싫어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자연스레 증오는 결국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질 것이다. 하지만 게임계의 이런 이상한 상황은 우리 선수 개개인의 반성을 받을 만하다. 우리는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해야 한다. 플레이어가 함께 게임 환경을 보호할 줄 알아야 게임이 실제로 제 9 예술로 명명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