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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과요정의전설 5 크랙 버전

몇 시간 동안만 불평을 하시고, 아직도 크랙을 풀고 계신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 . 국내 독립형 게임의 탈출구를 찾기 위해 Nomad Star와 Youxia.com의 주요 크래킹 팀은 기본적으로 합의에 도달했으며 더 이상 국내 독립형 게임을 쉽게 해독하지 않을 것입니다. . . . . .现在國产单机病在旦夕,,,一年赚的不胜人家网游一两天转的,,,,,,有钱花几千几万个网友冲个烂装备,,,주지불의의꽃钱정품 CD를 사세요,,,, 여기저기 크랙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1년 동안 정품보다 불법 복제 CD를 구매하는 사람이 6,7배 많아 국내 단독 CD를 더욱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크랙을 하고 있습니다. 불법 복제에 대해 단속하세요,,,, 게시물을 게시하면 사람들이 당신을 무시하게 될 것입니다. 최근에 많은 질문을 읽었는데 한 답변이 꽤 인기가 있어서 모두 복사했습니다.

Youminxingkong, Youxia.com 등 모두 발표 더 이상 국내 독립형 게임을 크래킹하지 말고 여전히 요정 검의 빌어 먹을 팬,,, 미니 개자식,,,,,,,, 그렇지 않습니다. 불법복제 하기 부끄럽다 국내 독립게임도 멸종 위기에 처해있구나 알겠니,, 이제 네티즌들은 싱글플레이로 1년 버는 것보다 하루에 버는게 더 많고 불법복제 게임도 있구나 , 중국에서 독립형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지 않다면. . 이런 종류의 질문에 답하지 마세요. 활성화 코드를 직접 구매하려면 타오바오에 가세요. 비용은 수십 위안에 불과합니다. 다른 사람이 활성화 코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게임이 출시된 지 얼마나 됐든, 여전히 원래 버전을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국내 독립형 게임이 조만간 완성될 것이라고 모두가 생각한다면, 독립형 게임을 만드는 데 1~2년을 들여 벌어들인 돈은 온라인 게임으로 하루 이틀 벌어 벌어들이는 돈만큼 많지 않을 것이다. 독립형 게임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짐작할 수 있지만, 베이징소프트스타가 독립형 게임을 고집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과거 시산주는 독립형 게임도 만들었으나 불법 복제가 만연하고 수익성이 좋지 않아 온라인 게임도 만들고 있다. 현재 국내 독립게임의 상황은 매우 좋지 않습니다. 아직도 불법 복제된 독립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면, 국내 독립게임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될 것이며, 요정검 시리즈 같은 게임들은 영원히 우리 곁을 떠날 것입니다. 스스로 생각해 보세요! 저도 지금 각성 중입니다! 국내 독립형 게임이라고 하면 누구나 떠올릴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검선녀' 시리즈와 '선원검' 시리즈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이야기하는 요정검 시리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고 계시나요? 어제 누군가에게 Shanghai Zhulong Company에서 생산한 "Gu Jian Qi Tan"의 정품 소프트웨어를 주문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오늘 인터넷에서 Zhulong과 Fairy Sword의 혈연 관계에 대해 읽었지만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상하이 소프트스타 해체의 진실을 보시려면...읽기 전에 조금 길고 20~30분 정도 걸리더라도 끝까지 읽어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 믿습니다. 그것! 학교 라디오 방송국에서 상하이 소프트스타의 해체 소식을 들었을 때 정말 마음이 아팠습니다.

지난 7년 동안 상루안의 쓰라린 여정과 외부인에게 설명할 수 없는 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떠나는 사람들은 모두 각자의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안타까운 것은 플레이어들의 모욕을 견디지 못하고 절망에 빠진 일부 동료들일 것입니다. 그들은 더욱 열심히 일하고 여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비록 판매량은 매우 높은 것 같지만 수익은 매우 낮은 것 같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분투할 수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의 명작을 연주하면서 내 작품의 재정적 제약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희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악의적인 비난을 받을 때마다 그는 종종 땅바닥에 넘어진다. 이거 보니 게임 출시를 기다리던 분들이 인터넷에 다운로드 가능한지 물어보고 초반만 플레이한 뒤 포럼에 가서 쓰레기 욕하고 ff(파이널판타지 , 일본 게임), dq (더블 파이터) 드래곤, 일본 게임) 소위 말하는 선수가 없습니다. 지금 기분은 어떻습니까? 장이준도 서문에서 백년 뒤에는 선검 자체는 중요하지 않을 것이고, 얼마를 벌고 얼마를 지불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썼습니다. 모든 것은 결국 먼지로 돌아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관리하고, 파악하고, 인내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 게임을 주도한다는 것은 다른 나라의 문화가 세뇌되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그 나라 사람들에게 슬픈 일입니까? Zhang Jun은 단순히 요정검을 게임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요정검이 중국 전통 문화의 전달자가 되어 광대한 5천년 중국 문명을 모든 플레이어의 마음에 꿰뚫을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Xian Si는 모든 측면에서 외국의 명작만큼 좋지는 않지만 이러한 종류의 문화유산은 없습니다. Xian Jian은 우리 중국인이 개발한 게임이기 때문에 어느 날 Xian Jian과 Xuanyuan Sword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된다면, 아니면 명목상으로만 존재한다면 이는 확실히 중국 플레이어들에게는 매우 슬픈 일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들의 악의적인 비방과 불법 복제에도 불구하고 장이준이 떠나기로 결심한 것은 본사에 대한 원한 때문이었습니다. 본토에서 Xiansi IV의 수익은 약 1000만 위안입니다. Shangsoft 및 Xianjian V 개발을 위해 준비해야 할 자금의 대부분이 다른 프로젝트(대우의 온라인 게임 꿈)로 전환되어 Zhang Yijun은 6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대우의 당초 약속과는 완전히 반대되는 것입니다!!!) 이는 7년 전 시안산 개발과 3년 전 시안시 개발과 같은 규모의 자금이지만 차이점은 인력과 물적 자원 비용입니다. 오늘. ? 오늘날 게임 개발 규모는 어느 정도인가? 많은 사람들이 동화를 파이널 판타지와 비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글쎄요, 파이널 판타지 7의 순 개발 비용은 미화 4,500만 달러였으며 이는 당시 환율로 3억 6,000만 위안에 해당합니다. 외국 명작만큼 좋지는 않지만 사람들은 이 숫자가 Shangsoft의 개발 자금의 몇 배인지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Xiansi의 애니메이션이 왜 적고 추악한지, 그림이 약간 구식이고, 캐릭터 동작이 약간 둔한지 아시겠죠? 알았어, 이해했다면 아무 말도 하지 말고, 아무 행동도 하지 말고 그냥 이해해 줬으면 좋겠어. Xian Si의 탄생은 다소 비극적입니다. 원래 좋은 게임이었는데 스타포스 암호화 소프트웨어로 인해 자주 막히더라구요.. 정품인증에는 문제가 없는데 서버가 너무 적어서 인증이 안되는게 다행이었습니다. 하드커버 버전을 출시했지만 품질이 좋지 않아 플레이어의 진정한 컬렉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진실을 모르는 플레이어들이 Xiansi와 Shangruan을 꾸짖는 것은 이것이 서문에서 Zhang Yijun이 걱정하는 것이 아닙니까? 이러한 불합리한 학대를 보면서 대우가 수년 동안 상하이 소프트스타를 냉담하게 대우했던 것을 회상하고 앞으로 Xianwu와 같은 여러 불가능한 과제에 직면하게 된 Zhang Yijun은 정말 조금 피곤함을 느꼈습니다. 2007년 9월, 장이쥔(Zhang Yijun)과 장샤오취안(Zhang Xiaoquan)이 사임하고 상하이 소프트스타 공식 포럼이 폐쇄되었으며 상하이 소프트스타는 해산을 발표했습니다. R&D 및 운영을 포함하여 Shanghai Softstar의 나머지 업무는 Beijing Softstar가 인수하게 됩니다. 공식적으로는 ShanghaiSoft가 NorthernSoft에 합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ShanghaiSoftstar의 누구도 NorthernSoft에 합류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회사가 원래 진열창에 두었던 각종 요정검들은 장기간의 노고를 기념하기 위해 전 직원이 나누어 가지고 있는 상태이며, 현재 진열창은 비어있고, 공식적으로 임무는 종료되었다... 6. 결론 Shangsoft의 해체 소식을 접한 후 많은 플레이어들은 무기력함과 감상적 감정을 느꼈습니다. 그들이 잃는 것은 단지 제작사가 아니라 정신과 피와 개성이 넘치는 팀, 중국 전통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독립적인 스타일을 고집하는 게임 제작자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래에 선검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분명히 감독의 선검이 아닐 것입니다. 약간 변덕스럽고 약간 냉소적인 선검은 아니지만 반항심과 중국의 위엄이 있습니다. , 그것은 확실히 플레이어를 울릴 수 있는 요정의 검이 아닐 것입니다. 나는 항상 게임의 형태는 복사할 수 있지만 영혼은 빼앗을 수 없다고 믿습니다. (위 내용은 바이두 티에바에서 인용한 내용입니다.) 이 글을 읽고 느낀 점은 모든 분들의 마음 속에 어떤 생각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검과 검 IV의 번거로운 정품 인증 때문에 고민도 했고, 인터넷 접속도 안 돼서 베이징까지 장거리 전화를 걸려면 1시간 이상이 걸렸다. 게임이 멈춘 후 패치를 찾으러 PC방에 갔는데... 그때 인터넷은 쓸데없는 것들로 가득 차 있었는데... 보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하루 종일 페어리 소드와 파이널 판타지를 비교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페어리 테일즈 4가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감동은 다른 나라의 게임에서는 할 수 없는 요정일까요? Xiansan과 Xiansi와 같은 걸작을 개발하기 위해 600 만 위안의 창업 자본을 가지고 오직 우리 중화 민족 만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파이널 판타지 제작진에게 600만 위안이 주어진다면 아마 그 돈도 벌지 못할 것입니다! 상하이 소프트스타의 해체는 어떤 면에서는 중국 플레이어들에게 경고가 됩니다. 우선 자신이 하는 모든 댓글에 책임을 져야 하며 IP라고 해서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둘째, 국내 독립형 게임의 정품 소프트웨어를 지원해주세요. Ubisoft, Snow, EA가 서로 공격하고 있고, R&D 자금이 부족하며, 국내 불법 복제가 만연하고 있는 대내외적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독립형 게임이 이렇게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여전히 다양한 우수한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드문 일인가! 하지만 국내 독립형 게임에는 플레이어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R&D 자금이 없다면 국산 독립형 게임의 미래가 있을까요? 급여나 상여금 없이 연구개발 인력에 대한 사랑이 있을까요? 수십 달러로는 브랜드 의류 한 벌도 살 수 없습니다. 모든 해적 플레이어가 일상 생활에서 수십 달러를 절약하여 국내에서 생산된 정품 게임 디스크를 구입하면 중국 자체 게임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적과 광채가 잇달아! 수십 위안을 기부하는 재정적 능력을 갖춘 모든 플레이어는 중국 독립형 게임 시장 전체를 확실히 변화시킬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인터넷에서 국내 게임의 크랙 버전을 검색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Youminxingkong과 Youxia.com은 더 이상 국내 독립형 게임을 크랙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xx의 크랙 버전을 요구하는 포럼의 게시물은 무시될 것입니다. 모두에 의해. 우리는 모두 가난한 학생이지만, 이런 이유로 지적 재산권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다시 한 번 국내 독립형 게임 시장에 대한 모든 플레이어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Snow, Ubisoft, Electronic Arts는 그들의 게임을 정말 잘하고, 나 또한 그들의 게임을 즐기는 편이다. 그런데 모든 플레이어가 외국 게임이나 온라인 게임에 주목하고 있다면, 국내 독립형 게임에는 어떤 시장이 있을까요? 예를 들어, 현재 "Gu Jian Qi Tan"이라는 게임을 알고 관심을 갖고 있는 플레이어는 얼마나 됩니까? 더 많은 관심과 더 많은 홍보, 그리고 여러분의 한마디나 코멘트가 있다면 우리 국내 산업은 새로운 모습을 갖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프로모션을 하나 드리고 싶은데... 이번 프로모션은 올 여름 정식 출시 예정인 국내 독립형 게임 '구젠치탄'에 대한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아직도 많은 분들이 Shanghai Zhulong Company와 Shanghai Softstar의 관계를 모르고 계십니다. 실제로 Zhulong은 Shanghai Soft Star의 환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검과요정의전설 IV에서 촛불을 들고 있던 용이 기억하시나요? 네, 이 회사의 직원 중 다수는 Sword and Sword IV를 제작한 Shanghai Softstar의 엘리트입니다! Jun Foreman으로도 알려진 Zhang Yijun은 회사의 총책임자이며 Xiansi의 메인 프로그래머 Dong Guanghao, 메인 아트 아티스트 Wei Yao, 포스트 프로덕션 팀, 음악가 Luo Jiyi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Gu Jian Qi Tan"의 제작진은 기본적으로 "Xian Si"의 제작진입니다. "Gu Jian Qi Tan"의 공개 정보를 검색해 보시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Xianwu는 Yao Zhuangxian이 이끄는 베이징 소프트스타에서 제작될 예정이며, 올해 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예술적 재능이 부족하다는 소문이 있어 공개된 캐릭터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모두가 지역 산업을 지원해야 합니다! 저작권 문제로 인해 Zhulong Company는 Legend of Sword and Fairy 5 제작에 참여할 수 없지만 모든 제작자의 Sword and Fairy에 대한 열정은 전혀 줄어들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 이번 프로모션은 전적으로 미스터 포먼에 대한 개인적 존경심과 국내 독립형 게임에 대한 열정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정말 제 인생에서 불과 몇십년 안에 중국에서 실력 있는 플레이어가 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Xue... 저는 이것이 저의 바람일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중국 플레이어들의 기대이기도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건 너무한 소망일지도 모르지만, 저의 소망이 현실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러니 이 블로그를 읽은 친구들이 이 책을 다시 인쇄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요정검을 플레이했든 아니든, 게임을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우리 모두 힘을 모아 이 블로그를 홍보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사람들 중국에도 우수한 게임 제작사들이 있고, 우리나라의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우수한 게임 제작사들도 많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더 많은 유능한 청년들이 가내공업에 헌신하여 조국의 전면적 번영에 이바지하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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