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인터뷰 영상 촬영의 궁극적인 방법
인물 인터뷰는 다큐멘터리 이미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현 방식이다. 인물 인터뷰는 단순해 보이지만 카메라맨의 기본기와 창의성이 가장 잘 드러나는 작업이다. 그렇다면 전문 인터뷰 촬영을 빠르게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선 카메라맨은 작업을 받은 후 감독, 인터뷰 대상자와 적시에 소통해야 한다. 감독과 소통할 때 인터뷰 대본을 읽어 인터뷰의 배경과 목적을 파악한다. 물론, 영화 전반에 걸쳐 일반적인 인터뷰가 산재해 있기 때문에 카메라맨은 영화 전체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더 일찍 접하고 촬영의 원래 의도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카메라맨은 인터뷰 대상자와 소통할 때 인터뷰 대상자의 외모, 성격, 직업적 배경 등 기본 정보를 빠르게 파악해야 한다. 카메라 위치와 렌즈, 인터뷰 배치 방법, 답변 방법 등을 결정하기 때문에 카메라맨은 캐릭터 인터뷰 촬영을 준비할 때 인터뷰 대상자와의 조기 소통이 최우선이다.
둘째, 사진가는 인터뷰 장소에 미리 가서 인터뷰 장소의 환경을 파악해야합니까? 아니면 일상 생활과 직장입니까? 빛과 소음은 어떻습니까? 후반 작업 등에서 그린 스크린 키잉이 필요한지 여부는 사진가가 초기 단계를 확인할 때 신중하게 고려해야 하는 문제입니다.
장비 점검 초기 단계에 대해 Quanquan은 여기서는 충분한 배터리 전원을 확보하는 것이 사진가의 기본 윤리임을 강조하지 않습니다.
현장 촬영에 들어갑니다. 포토그래퍼는 인터뷰 대상자를 기준으로 카메라 위치, 조명, 녹음 등 엄격한 조건을 설정하고, 감독(인터뷰어)과 인터뷰 및 답변 스타일과 방식을 확정했다. 촬영 전 사전 촬영 훈련을 1~2회 실시해야 인터뷰 대상자가 준비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식 촬영 시작 전 장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촬영자가 사전에 시험 촬영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촬영 과정에 들어갑니다.
Quanquan은 인터뷰 대상자로서 카메라에 들기 전에 초조하고 부자연스러운 행동을 하는 것은 불가피하다는 점을 모두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대규모 촬영팀에서는 인터뷰 과정에서 인터뷰 대상자에게 편안함과 자신감을 주기 위해 감독이나 인터뷰어가 있어 전체 대화 과정이 자연스럽고 원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면접관 본인이에요. 사실 상황이 어떻든 카메라 뒤의 카메라맨은 냉철한 촬영 기계가 되어서는 안 된다.
특히 인터뷰 대상자가 긴장할 때 카메라맨은 사진의 관점에서 인터뷰 대상자를 격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인터뷰 진행자가 자연스럽게 행동할 때는 살짝 고개를 끄덕여 찬성의 뜻을 표현하거나, 제스처를 취하기도 한다. 인터뷰 대상자에게 미소를 지으라고 제안하는 데 사용되는 카메라맨의 작은 움직임과 미세한 표정은 인터뷰 대상자의 직접적인 안도의 말보다 때로는 더 효과적입니다.
전통적인 3개의 카메라 시스템은 캐릭터 인터뷰에도 사용됩니다. 하나의 호스트 카메라가 캐릭터의 정면과 중간 장면을 촬영하는 것은 대부분의 캐릭터 인터뷰에서 인터뷰 대상자가 얼굴을 마주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인터뷰어와 진행자가 있는 메인 카메라 쪽으로 시선을 30~45도 기울여주세요.
이 각도에서는 사진 속 인물이 더욱 자연스러워지며, 적절한 조명을 사용하면 인물 얼굴의 입체감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캐릭터가 카메라를 직접 바라보게 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이런 렌즈는 관객이 아나운서를 떠올리게 하기 때문에 교육, 알림, 경고 등의 의미를 지닌 영상 텍스트에 자주 사용됩니다.
남은 2대의 카메라 중 하나는 캐릭터에 가까이 붙어 목부터 클로즈업 촬영이 가능하고, 다른 하나는 진행자의 모습과 파노라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의도적으로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현장 장비, 조명, 스태프 등), 인터뷰 대상자의 표정과 움직임을 더욱 세밀하게 클로즈업합니다. 사실 이 '여행기'가 포착한 이미지는 기존 인터뷰 이미지의 밋밋함을 깨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단순히 두 장면의 인물 샷을 앞뒤로 전환하는 것만으로도 관객은 필연적으로 잠들게 된다.
"시즌"할 수 있는 클로즈업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캐릭터의 개성을 강조하는 캐릭터의 눈, 입, 몸짓 등의 부분 클로즈업
·캐릭터의 의상, 장신구, 심지어 문신까지 아이덴티티와 배경을 짐작할 수 있는 정보
·인터뷰 현장의 테마와 관련된 장식 및 소품
물론 중소기업에는 카메라 3대가 적합하다. 제작진에게는 좀 사치스러운 일이지만 제한된 예산으로 소규모 제작팀도 여전히 '놀라움과 성공'을 이룰 수 있다.
예를 들어 4K 촬영이 가능한 장비를 사용하면 인물의 중거리 및 클로즈업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근접 촬영이 필요한 경우 중거리 4K 이미지를 잘라낼 수 있습니다. .
여기에 약간의 트릭이 있습니다. 후편집 중에 장면 중 하나를 수평으로 반전시키면 중거리 장면과 클로즈업 장면에서 캐릭터가 두 방향을 바라보는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전체 인터뷰 과정을 촬영한 후 인터뷰 대상자를 편안하게 하고 다시 이야기할 수 있으며, 방금 호스트 위치를 사용하여 다른 클로즈업 사진, 라이브 파노라마 사진 또는 나중에 편집할 호스트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
객관성과 진정성을 표현하기 위해 카메라 오퍼레이터는 인물 인터뷰에서 렌즈 선택을 제한했습니다. 35mm 또는 50mm 고정 초점 렌즈는 인간의 눈에 가장 자연스러운 시각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조리개가 크면 피사계 심도가 얕아지고, 어수선한 배경이 흐려지며, 문자가 돋보이게 됩니다. 문자 왜곡을 방지하기 위해 광각 렌즈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줌 렌즈도 대면 인터뷰에서 오랫동안 사용되는 렌즈 유형이라는 점이다. 그러나 초점 거리가 길면 배경이 압축됩니다. 예를 들어 초점 거리가 100mm를 넘으면 배경이 종이처럼 완전히 분리되어 보입니다. 사진도 크게 나오므로 얼굴이 넓은 사람은 면접관이 망원 렌즈를 사용하여 촬영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인터뷰 촬영을 위한 서클 제안은 고급 SLR과 24~105 줌 렌즈만 있으면 거의 모든 인터뷰 촬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합니다. 높은 이동성과 비용을 갖춘 장비 솔루션입니다. 유효성.
캐릭터 인터뷰의 필라이트 방식은 기본적으로 현실감을 강조하는 원리를 바탕으로 한다. 따라서 보조광은 너무 복잡할 필요가 없으며 기본적인 3등 조명 방식으로 대부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소위 3광 조명 배열에서는 하나의 주 조명을 캐릭터 측면에서 약 30도 위치에 배치하여 피사체를 밝게 한 다음, 약한 필 라이트를 사용하여 너무 어두운 그림자를 강조합니다. , 마지막으로 다른 조명을 사용합니다. 채우기 조명은 인물의 측면과 후면에서 인물의 윤곽을 조명하여 인물과 배경을 분리합니다. 특히 배경이 어두운 경우 이 "윤곽선 조명"이 마무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
물론 일부 장면에서는 특별한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예술적인 조명 방법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블라인드를 통해 배경 벽에 광원을 비춰 배경 그림에 규칙적인 그림자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사진.
라디오는 맨 마지막에 쓰지만, 가장 주목되는 부분이다. 인터뷰에서 소리의 중요성은 사진의 중요성을 넘어서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전문 카메라로 촬영하는 경우 전문 소형 마이크(일반적으로 "작은 벌"이라고 함) 또는 휴대용/붐 마이크만 사용하여 소리를 포착하면 됩니다.
여기서 Quanquan이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주로 SLR 촬영을 기반으로 한 저렴한 솔루션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한 무선 장비가 있다면 더 나은 품질의 녹음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Quanquan은 가격이 수백 위안에 달하는 일본의 tascam 레코더가 기본적으로 일일 인터뷰 비디오 녹화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고 권장합니다.
마지막으로, 나중에 립싱크할 수 있도록 DSLR을 사용하여 실시간 동기화 사운드를 녹음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각 질문 전에 뺨을 치거나 높이 치켜세워주세요. -5. 후반 작업에서 SLR의 오디오 트랙과 레코더 사운드를 정렬하는 것이 더 편리하여 편집 효율성이 향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