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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을 통해 양화류솜에 대해 이야기하다

양화류솜이 흩날리는 계절에, 나는 반년 전에 알게 된 사실을 떠올렸다. 고전시에서 양화는 버들개지이고, 버들개지는 양꽃이며, 이른바' 버드나무' 는 같은 식물이었다. 이 일을 처음 알았을 때의 놀라움과 문득 기억하고 있는데, 내가 줄곧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오해해 왔지만, 이렇게 설명하면 많은 어의와 명물도 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대학에 가기 전, 줄곧 표준 북방에 살았고, 포플러와 버드나무가 심어져 있는 북방을 두루 심었습니다. 포플러는 그해 모방패' 백양예찬' 의 키가 크고 곧고, 가지도 없고, 불요불굴하며, 여름이 되면 바람에 와르르 부르는 길가 백양나무입니다. 버드나무는 하지사 () 가 쓴 그 봄이면' 벽옥화장은 한 그루의 나무가 되고, 만 가닥은 녹색 띠가 드리워져 있다' 며, 이어 2 월 봄바람에 가는 잎이 조각조각 잘려진 강가의 수양버들 () 을 잘라냈다. 이것은 정말 상식처럼 의심할 필요가 없는 사실이다. 그래서,' 시경 소야 채비' 의' 버드나무' 를 읽을 때마다, 나는 버드나무가 어떻게' 이' 라는 글자로 형용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류영의' 우린 벨' 에 이르러'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 그믐달' 을 만나면, 강가의 버드나무가 튼튼하게 자랄 수 있을까, 관건은 맛도 없다. 다시 구양수의' 나비연화' 에 이르러' 정원의 깊이가 얼마나 깊은가' 를 보았다. 버드나무 무더기 연기, 막장 무 무게' 라는 말 한마디를 나는 더 이해할 수 없다. 버드나무 연기, 아직 말한 과거, 그러나 줄곧 거친 버드나무가 왜 이 시끌벅적한 것을 모으러 왔을까?

< P > 너무 많은 이해가 안 돼 마침내 반년 전에 나란사를 읽었을 때 우연히 발견한 작은 주석에서 답을 얻었습니다. 양화는 버들개지라고 합니다. 고대의' 버드나무' 라는 단어는 모두 버드나무를 가리킨다. 그 후, 관련 자료를 조사해 보니,' 엘야' 의' 석목' 편에는' 도치기, 버드나무' 라는 기록이 있었다. 징, 제류; 양, 민들레. " 서한학자 모형은' 모시고훈전' 에서 "버드나무, 민들레도" 라고 말했다. 청대 하오 () 가 저술한 훈고학 전문 저서' 엘아 의서' 도' 시' 는' 버드나무',' 완자 류',' 동문의 양' 을 모두 일귀로 말한다.' 시' 는' 버드나무',' 완자 류',' 동문의 양' 이라고 말했다. \ "erya \" Tamarix, 징, 양 통 리우, 푸 리우 양, 모든 통명 남자 라고 말했다. " 이로써' 전국책' 의' 백보 착용 양' 의 전고가 왜 하필 버드나무를 쏘았는지, 관음보살이 들고 있는' 양지 정수병' 이 왜 버드나무 가지를 꽂았는지 알 수 있었다. 그러나 후세 사람들은' 버드나무' 의 유래를 수양제에게 부회하고, 경항대운하 양안에 버드나무를 심었고, 수양제는 양성을 주었다. 물론 이것은 후세 사람들의 전설에 불과하다.

하지만 내가' 버드나무' 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이해했을 때, 나는 또 다른 일에 오도되었다. 여전히 나란사에서 얻은 정보였다.' 산화자' 라는 단어에서 그는 " 정말 그래요? 그런 다음 일찍이 읽었던 동포 선생의 유명한' 수룡음 양화' 를 떠올렸는데, 그는 "이 꽃이 다 날아가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서원의 낙홍난을 미워한다" 고 말했다. 새벽 비, 왼쪽 추적, 풀 pingping 깨진. 클릭합니다 나중에 뒤져보니 귀여운 동포 선생은 여전히 단어 뒤에 "양화가 물에 빠지면 평초가 되고, 시련의 신망이 있다" 는 말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게다가, 그의' 재운 증중석지' 에는' 양화는 물만부평초를 쓰고 있다' 는 시구가 있다. 여전히 참고: "류지이성, 플록 물에 빠지면 경숙이 부평초다." 이후 청대의 이정은 "가끔 땅에 떨어졌을 때, 부평초를 위해 쉬기 시작할 때까지" 라고 계속 말했다. 이어도 한숨을 쉬었다. "양이 물에 들어가는 것이 바로 핑이다. 꽃 중 첫 번째 이상한 일이다." 그는 또한 말했다: "꽃은 감사했고 나무를 사임했다, 그 삶은 절대적으로 계속된다, 그러나 그것은 또 다른 것이된다, 그 삶의 시작은, 거의 한 가지이고, 두 사람은 거의 그 몸을 가지고있다?" 이것은 정말 아름다운 오해였다. 버드나무와 평초본은 전혀 다른 두 가지 생명이었다. 단지 둘 다 자기도 모르는 대명사이고, 하나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하나는 물줄기로 흘러가기 때문에 같은 생명을 부여받았다. 고대의 대시인 대학들은 반드시 정말로 알지 못할 수도 있다. 그들은 단지 자신의 애절한 생각으로 박명한 양화류솜으로 생명을 이어가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도 차라리 믿고 싶다.

양화류솜이 흩날릴 때 가장 직접적인 연상은 눈일지도 모른다. 마치 겨울철 비설이 봄날의 버들개지를 떠올리게 하는 것 같다. 남북조 시대의 재녀 사다윤은 눈처럼' 미약류인 풍조' 라고 대답하며' 영솜재' 를 남겼다. 말하자면, 눈송이는 결국 얼음청옥이 많이 깨끗해졌고, 눈이 내릴 때의 청량함은 세상을 공허하고 조용하게 만들지만, 양화류솜이 흩날리는 것은 오히려 시끌벅적하고 동요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러나 고대인의 읊음에서 버들개지는 여전히 처량하고 은은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하주한' 청옥안' 이라는 단어에는' 한가한 정이 몇 시인지, 일천담배, 만성풍 솜, 매자황시우' 라는 말이 있다. 삼중비교, 층층 진보적, 마침내 약간의 한가한 정을 온 천지로 가득 채웠다.,,,,,,,,,,,,,,, 。 홍루몽' 에 나오는 버들개지 단어에 이르면, 그 시끌벅적하다. 탐춘은 이렇게 말해야 한다. "빈털터리, 실크만 매달려 있다." 라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속박하기 어렵고, 동서남북이 각각 분리되어 있다. "보옥은" 꾀꼬리나비가 늦게 향기로워질 때, 설령 명춘이 안녕-격년 "이라고 한탄해야 한다. 대옥의' 당도령' 은 버들개지를 의지할 수 없는 운명을 한탄하는 통쾌한 유감이다." 떠돌아다니는 것도 인명박처럼 텅 비어 있다.

< P > 버들개지가 흩날리는 것을 본 지 오래다. 그 해변 도시에서는 버드나무가 보기 드물다. 그곳의 봄은 나무 한 그루의 꽃으로 측정되고, 꽃이 비 내리는 하늘거리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지만, 눈 같은 날으는 것을 거의 볼 수 없고, 조용하고, 아주 좋지만, 가끔 그리울 때가 있다 그러나 고향이 고향이라고 해서 양화류솜이라도 마음속에 뿌리를 내릴 것이다.

후기: 세어보면 이미 8 년 전 문인데, 나중에 오는 곳이고, 고향에서 점점 멀어지고, 대서남의 강변, 지금의 유럽, 양화류솜은 봄의 표준이 아니지만, 봄마다 생각난다. 생각만 해도 고향은 고향이고, 그렇게 척박한 자연의 풍모는 언제나 그곳의 풀 한 그루를 읽어도 다정하다. 또한, 고대와 현대의 양, 류, 양화, 버들개지의 손가락은 이미 크게 달랐다. 당시 그 글에는 댓글을 구분해 고스란히 발췌해 참고할 수 있도록

참고: 사진이 인터넷에서 수집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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