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xsx 전지 5 가 많이 걸려 있나요?
▲ 공식 불협화 채널에서는 게임이 아직 본격적으로 열리지 않았지만 여전히 3000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온라인 상태다.
더구나 이 전통 투어는 10 년 전 게임의 강화 중판이다.
▲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여서 야생 보스를 때렸다. 너와 내가 말할 수 없는 행복. 지난번부터 느낌이 정말 오래됐어요.
신석' 은 새 시리즈의 첫 작품이 아니다. 일부 새 게이머들은 이 시리즈에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시리즈의 발전은 기복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한때 큰 기대를 받았다. 20 1 1, 첫 시리즈 작품' 천우OL' 이 세계 4 대 게임전 중 하나인 한국 G 스타를 선보여 화제작, 검령, 테라, 지난 세기 3 대 거물 이외의 다크호스, 심지어 많은 플레이어에게 허황된 것으로 알려졌다
천우OL' 뒤의 제작사 NEOWIZ' 은 매우 잘 운영되는 게임회사다. FireWire, 전쟁터의 왕과 같은 성공 사례가 있었지만, 그것이 게임을 하는 수준이라면 한 마디도 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천우 OL 은 20 14 까지 테스트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정식으로 온라인에 올랐을 때는 이미 20 18 이었다. 거의 10 년 동안 온라인 게임 시장의 여름은 겨울로 변했다.
이 게임과 유료 DLC 콘텐츠는 20 18 상륙 STEAM 첫 주에 한때 베스트셀러 5 위를 차지했지만 1 1 년 반 동안 잠시 운영한 뒤 서비스를 중단했다. 이 플레이어가 점점 더 많은 시대를 선택했을 때, 하늘이 OL 을 축복하는 것은 때를 만나지 못했다.
그래서 내가 옛날' 천우 OL' 이 허황된 4 의' 천우발행' 자세로 이 무대로 돌아오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그 머리가 매우 철철철, 어디서 넘어지고 싶으면 어디서부터 일어설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하지만 바로크식의 중세 세계관과' 천구석방' 중 흑사 긴 다리를 가진 여전사보다 얼마나 매력적일까? 오늘, 나는 너와 그것의 완고함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액션 게임으로 MMORPG 를 해석하다.
분명히' 신우 석방' 은 모두가 이 부분을 기억하게 하려는 것이다.
현재 시장에서도 MMORPG 의 주류는 회합제, 역주, 격투방목의 낡은 체제를 상징하며 혈통이 순수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결국 업계 빅 브라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이형 파이널 판타지 14 는 모두 이렇다. 플레이어와 종업원의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많은 탐험가들이 다른 요소들을 이 대가족으로 끌어들이려고 시도하고 있다.
예를 들어' 전경봉쇄',' 스타워즈 갑옷',' 운명' 등 온라인 게임은 모두 사격게임의 기치를 걸고 있다.
용의 계곡' 과' 검령',' 로키 영웅전' 은 모두 이렇게 자신을 과시하는 것일까? 액션 요소? 이질적인 MMOARPG, 그리고 오늘의' 신우 발표'.
아마도 당신은' 신우 발행' 이 원래 예정했던 관객이 호스트 플레이어라는 것을 몰랐을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작년 3 월에 XBOX 상점에 로그인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PC 플레이어의 기대에 따라 PC 에 이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점을 특별히 언급해야 하는 이유는' 신우 발표' 에서 호스트에 적응하는 게임 시스템을 많이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한 가지 주장은 호스트의 게임 상한 또는 작동 능력이 핸들의 기능 키 수에 의해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여러 세대의 발전을 거쳐 호스트 핸들의 버튼 수가 이미 병목에 이르렀다. 최신 PS5/XSX 를 포함해서 3 세대 연속 기능 키를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손잡이 체험을 돌보기 위해' 신우 석방' 조작은 MMORPG 에서 비교적 간단할 수 있다.
이는 WOW 와 FF 14 를 비교할 때 특히 두드러진다. 후자의 경우, 플레이어 한 명당 2 ~ 3 자리 이상의 스킬 수가 있어 전체 화면을 스킬로 채우려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명언) 이것은 또한 많은 새로운 게이머들이 공략을 전혀 모르는 매우 어려운 단계를 거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노게이머를 통해서만 배울 수 있는데, 이것이 대부분의 MMORPG 의 문제이기도 하다.
이렇게 큰 계산량을 핸들에 쓸 수 없는 게 분명해? 얼굴? 일어나세요.
당신은' 신우 발표' 가 정말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의 전투 경험은 액션 게임에 더 치우쳐 있고, 기술마다 사정거리가 다르기 때문에 번거로운 기술이 없어 목표 전환을 풀어주지 않는다. 회피는 상쾌한 메커니즘이 아니다. 졸릴 때 미친 듯이 공백을 눌러라.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체력 소모가 필요하니 괴물의 공격 판단을 피할 수 있다.
전투에서 자신에게 네 가지 주동적인 기술을 장만하고, 적의 전진을 관찰하고, 수법을 깨고, 자신의 뒤흔들림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을 뿐, 신우가 석방한 전투 경험을 형용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액션 시스템이 잘 작동한다고 해서' 신우 석방' 이 깊이 들어가지 않고 동질화되기 쉽다는 뜻은 아니다. 반면 손잡이에 기능키가 적기 때문에' 신우 석방' 은 경중공격이 번갈아 방출되는 시리즈 시스템을 만들었고, 시리즈 시스템이 플레이어에게 많은 공간을 남겼기 때문에 PVE 와 PVP 모두 자유도가 높다.
레인저 처럼, 겉보기에 간단한 원격 아처, 운영 공간이 매우 큽니다. 마우스의 왼쪽 및 오른쪽 버튼만 있으면 리듬에 따라 점사, 연사, 회전사격 등 몇 가지 기본 기법을 방출할 수 있으며, 해당 그룹의 여러 사격, 빠른 사격, 침투 사격, 능공 사격, 돌격사격을 결합하여 격투 게임보다 열등하지 않은 연수를 형성할 수 있다.
아 참,' 신우 석방' 에는 수호자, 광전사, 마술사, 목사님 등 네 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그중 목사는 우리가 생각하는 전임 유모가 아니다. 이 직업의 대표 기술은 빛 속성 공격, 레이 속성 공격, 성광 방패로 수출수와 BUFF 손을 병행한다. 선수는 자신의 기능을 보조 팀원으로 제한할 필요가 없다.
직업 전투 기술의 차이는 서로 다른 전투 경험과 전투 전략의 선택을 가져왔다. 각 직업은 또한 네 가지 인종, 즉 인간, 요정, 마르쿠스, 라이칸을 처리해야 한다.
신우 석방' 은 동작이 뿌리 깊은 MMORPG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게임 자체의 놀이와 시스템이 전통적인 파격적인 해석을 하지 않아도 오픈 세계의 액션 탐구와 MMORPG 플레이에 동참할 뿐이다. 사실' 신우 석방' 이 가져온 경험은 여전히 다르다.
최근 몇 년 동안, 내 주변의 MMO 플레이어는 요즘 정말 놀 게임이 없다고 자주 말한다.
원인은 추측하기 어렵지 않다. 한편, 휴대전화 게임과 전자경기의 갑작스러운 출현으로, 오래전부터 전통적인 온라인 게이머였던 대부분의 업체들의 마음과 주전장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자경기, 전자경기, 전자경기, 전자경기, 전자경기, 전자경기)
한편, 몇 년, 심지어 10 여 년의 쇄신 끝에 WOW, FF 14, 왕검 3 등 날로 성숙해지는 거물들은 이미 시장의 대부분을 확고히 차지하고 있어 외부인들이 권위에 쉽게 도전하기 어렵다. 좀 더 트렌디한 설법으로 이 원 안의 내권 분위기는 충분히 짙지 않다.
일부 선수들이 기존 MMORPG 에 대한 신선함을 잃게 만들지만, 다음 대안은 찾지 못한다.
호스트와 PC 에서 MMORPG 를 계속 개발하는 것은 확실히 결정이지만, 플레이어로서 우리는 위험만 보았고, 위험 뒤에는 적지 않은 기회가 있었다. 봐라,' 역수행주' 를 외치는 것은 마지막 여행의 그물이다. 최근에도' 초심심몽' 과' 단두대' 를 슬그머니 꺼냈다.
그리고 모두에게 신선함을 주는 다음 온라인 게임이 언제 오는지 봐야 한다. 나는 네가 적어도' 천우발행' 을 시도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