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클라우드 게이밍의 새로운 사례, Migu Kuaiyou가 빠르고 흥미진진한 '미래 축구'를 출시했습니다.

클라우드 게이밍의 새로운 사례, Migu Kuaiyou가 빠르고 흥미진진한 '미래 축구'를 출시했습니다.

2022년 말까지 클라우드 게임 C-side 플랫폼 패턴이 결정되었습니다. 3대 통신사와 Tencent가 축적한 사용자 데이터는 마침내 이론적 가정을 대체하고 이를 알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어떤 진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의 게임 시간과 결제 선호도 분석을 통해 우리는 이미 '클라우드 게임 배포에 어떤 종류의 게임이 더 적합한가?'라는 기본적인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인에이블링 문제를 해결하고 '놀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한다.

'원신 임팩트' 등 중저가형 기기에서는 할 수 없는 것, 구형 콘솔 플랫폼 전용 게임 등 대용량 단말기에서는 할 수 없는 것.

둘째, 효율성과 속도를 추구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핵심 게임 플레이, Shuangdian이 이전에 선보인 레저 및 경쟁 제품 또는 특정 고효율 구매 기간의 제품을 모두 사용하여 사용자의 다운로드, 대기 및 기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빠르게 전환하세요.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에서는 격투, 플랫폼 점프, 사격, 레이싱 등 전자가 늘 인기를 끌었습니다. 예를 들어 후자의 경우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5개의 축구 관련 제품이 Migu Quick Travel 순위 상위 10위 안에 진입했습니다.

신작 '퓨처 풋볼'은 'FIFA 온라인', 'FIFA 풋볼 월드' 등 기존 제품에 비해 클라우드 게임 출시를 위해 좀 더 구체적으로 준비돼 대외적인 인기를 따라잡아야 한다. 빠르고 흥미 진진합니다.

속도를 강조한 축구 게임

핵심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볼 때 '퓨처 풋볼'은 '풋볼 매니저' 스타일의 시뮬레이션 경로를 따릅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기존 시뮬레이션 관리보다 빠르고 즐겁다는 것입니다.

그 중 빠르다는 것은 게임이 실행되고 핵심적인 게임 경험을 획득하는 속도를 의미합니다.

'퓨처 풋볼'은 Huai Interactive가 개발했으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Migu Interactive Entertainment가 Migu Kuaiyu에 직접 퍼블리싱합니다. 게임의 로컬 시작 클라이언트는 14M(iOS 전체 클라이언트 3G)에 불과하며 모든 콘텐츠는 Migu Kuaiyou를 통해 클라우드에서 실행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1분 이내에 다운로드 및 등록을 완료하고 업데이트 대기를 건너뛰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곧장. .

게임 입장 후, 선수들은 팀 보조 코치의 안내를 받아 자신의 정체를 빠르게 파악하고, 곧바로 PVE 모드 '로드 투 더 피크'를 시작, 각 팀의 홈 코트로 이동해 아무런 부담 없이 도전하게 된다. 너무 많은 플롯과 가르침이 필수 옵션이지만 실제 전투에서 직접 운용이 가능하다.

재미는 주로 전통적인 스포츠 시뮬레이션 비즈니스 제품에서 게임의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 경험을 업그레이드하는 데서 비롯됩니다.

스토리 측면에서는 '업계에 진출해 팀을 이끌고 우승을 차지한다'는 구식 축구 감독의 비교적 단순하고 실용적인 플롯을 넘어 더욱 심도 있고 흥미로운 확장을 이뤄냈다. ".

'퓨처 풋볼'에서 선수들은 경력이 완벽하지 않은 프로 선수의 역할을 맡게 되며, 은퇴 후 팀의 수석 코치로 축구계에 복귀하게 된다. 한편으로 플레이어는 팀을 관리하고, 플레이어를 모집 및 조정하고, 주요 이벤트에서 승리하기 위해 군대를 배치해야 합니다. 한편, 선수, 보조코치 등 수많은 NPC들과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며 강해지는 과정에서 선수들은 점차 과거의 자신과 화해하게 된다.

전자가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를 주로 담는다면, 후자는 전략과 수치전 외에 몰입감과 또 다른 자아실현을 제공한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게임의 기본 게임 플레이는 팀 라인업과 포메이션의 전략적 매칭인 시뮬레이션 관리입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기본 요소를 충족하여 스포츠 시뮬레이션 관리 게임의 전략적 성격을 유지합니다. :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충분하며 선택은 충분히 자유롭습니다.

이 게임은 국제 프로 선수 연맹인 FIFPro와 유벤투스, 바이에른 등 많은 클럽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현재 프리미어 리그, 세리에 등 유명 리그의 16개 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 La Liga, Bundesliga 등 약 500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수치적인 능력 수준에 따라 SS+, SS, S, A, B, C***의 6가지 레벨로 나뉩니다. 스킬 계열은 스킬과 성격 스킬 두 가지가 있으며, 플레이어 장비는 최대 6개까지 장착 가능합니다. 수직 훈련에서는 경험 훈련, 기술 조립, 스타 돌파, 장비 조립 등을 통해 플레이어의 플레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동시에, 서로 다른 스타들 사이에 결합된 혜택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SS 카네마르의 주 포지션은 FL(왼쪽 포워드)이며, 핵심 스킬은 차분한 슈팅, 치명적인 스루볼, 안쪽으로 자르는 능력으로 특정 지역에서의 패스와 슈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비율. 개인 스킬에는 슈팅 능력 등이 포함됩니다. 화려한 움직임을 구사할 수 있으며, 드리블, 슈팅 등의 성공률을 추가로 높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능력을 계속 향상시키고 싶다면 한편으로는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하고 돌파하고 장비를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팀에서 플레이하며 그와 연계 효과가 있습니다. 클럽 팀 동료인 포그바와 같은 특정 스타는 Neymar와 함께 플레이할 때 모든 속성이 +1% 증가하고, Rodrygo, Messias 및 기타 브라질 대표팀 선수와 함께 플레이할 경우 모든 속성이 +1% 증가합니다. +3%가 됩니다.

플레이어가 원하는 별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게임 내 별 획득 방식은 카드 뽑기, 트레이딩, 카드 합성의 혼합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크립톤 골드와 초대장 외에도 친구는 무작위 카드 추첨 및 계약 거래를 지원하며 플레이어는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를 하나 더 교환하여 무작위 플레이어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SS 카드 2개를 새로운 SS 카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S카드 10개를 SS카드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라인업 매칭에서는 같은 선수라도 패스, 방해, 도루, 슈팅 등 기본 능력에 따라 다른 포지션에 배치될 수 있으며, 선수는 11명을 선택할 수 있다. 주전과 4교체 선수로서 제대로 훈련을 받는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골키퍼 스타에게 윙어나 포워드를 시키는 것도 불가능하지 않다.

현재 게임에서는 40개 이상의 공통 포메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격수나 수비수의 수, 주전 스타의 특성, 상대 라인업의 제약 등을 고려하여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게임에는 기본 라인업과 포메이션 외에도 상대의 힘과 경쟁 포인트 요구 사항에 따라 수십 가지의 팀 전술 매칭 옵션이 있습니다. 수비에 집중할 것인지, 본격 공격에 집중할 것인지, 공격에 집중할 것인지, 수비로 전환할 때 중앙에서 패스하는 공격에 집중할 것인지, 롱패스를 할 것인지는 선수의 선택이다.

물론, 패스 라인 위의 축구 경기에서 위의 내용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퓨처 풋볼'의 '멋짐'은 실제로 시뮬레이션에 더 있습니다. 관리와 전략적 게임플레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회적 상호작용과 제어라는 두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선 소셜입니다.

본 축구 모바일 게임은 기본 설정에서 수치적 전투력 비교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모든 선수의 수치를 총 전투력 수치로 요약하여 순위를 비교하게 됩니다. 친구와 지역 전체에서. 동시에 이 게임은 친구 지원 카드 풀을 늘리기 위해 카드를 뽑습니다. PVE의 Global Journey, Road to the Peak 및 기타 리그 및 컵 챌린지 게임 외에도 플레이어가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래더와 순위도 있습니다. PVP에서는 수치적인 분쇄나 힘에 의존하는 전략적 승리의 성취감.

둘째, 최근에는 많은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에 통제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키 조합은 주로 선수를 통제하여 특별한 행동을 하거나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됩니다. 그 자리에서 몇 분 동안 특정 전략을 사용하고 경험을 쌓았지만 운영상의 문제나 기타 문제로 인해 충분히 재미가 없었습니다.

이 문제와 관련하여 '미래 축구'의 선택은 스포츠 게임의 주요 동작을 '여유화'하고 화려한 패스, 패스, 슈팅을 선수들만 선 그리기 상호 작용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소꼬리, 마르세유 회전, 무지개 패스 등 멋진 동작을 완성하려면 화면에 해당 곡선을 그려보세요.

이 축구 시뮬레이션 관리 게임은 조작 기회를 늘리고 조작을 약화시키면서 플레이어의 움직임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켜 더욱 짜릿한 느낌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에는 "조교, 비서" NPC 유대 게임 플레이도 추가되었습니다.

여러 여성 NPC와 상호 작용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전략 외에도 AVG 및 관계 개발 경험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이성애자의 자동차, 총 및 공 경험에 윤활유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끈적임.

클라우드 게임 유통의 상상공간

'미래축구'가 클라우드 게임 유통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첫째, 위에서 언급했듯이 게임 자체는 리듬을 도입하고 더 즐거운 경험을 강조하는 더 빠른 핵심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에게 더 빠른 접근 방법이 필요합니다. 둘째, 축구를 주제로 한 것이기 때문에 월드컵 기간 동안 최대한 많은 트래픽과 전환을 유도해야 한다.

이 두 가지 요구 사항은 클라우드 게임의 특성과 일치합니다.

1,400만 개의 마이크로 클라이언트 + 클라우드 게임과 월드컵 기간 동안의 다양한 구매 광고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생중계를 시청한 후 몇 분 안에 게임 콘텐츠를 보고, 다운로드하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파생 콘텐츠는 경험 비용이 낮고, 상쾌한 포인트의 게임 리듬이 더 빠르고 빨라져 더 나은 전환 효과를 형성합니다.

11월 24일 현재 '퓨처 풋볼'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에서 오픈 베타 버전을 선보이고 있으며, 무료 목록과 미구콰이유 신제품 목록 모두에서 좋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앞서 Shengqu Games의 'Qing Yu Nian' 모바일 게임도 출시 초기 단계에서 전통적인 배포와 클라우드 마이크로 클라이언트 배포 및 구매량 매칭 솔루션을 사용했습니다. 당시 Shengqu Games와 관련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Kuaipan Technology에 따르면 클라우드 마이크로 클라이언트 구매를 추가한 후 'Qing Yu Nian' 모바일 게임의 전체 구매 비용이 거의 30% 감소했으며, 동일한 전환 효과가 발생했습니다. 자재 배송은 기존 구매 방식보다 몇 배나 더 많았습니다.

일부 오래된 국립 은행 콘솔 게임 에이전트 및 개발자에 따르면 '퓨처 풋볼(Future Football)' 및 '칭유니엔(Qing Yu Nian)' 모바일 게임과 같은 사례 외에도 '빠른' 기능은 핵심적이고 특징적인 게임 플레이를 도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라우드 게임 배포는 빠른 속도 또는 특정 구매 피크 기간에 신제품의 초기 물량을 빠르게 확보하는 것 외에도 하드웨어 임계값 낮추기, 크로스 플랫폼 및 크로스 채널 측면에서 게임 제품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드웨어 임계값을 낮추면 '원신 임팩트' 프로젝트가 현실이 되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은 중저가 기기의 사용자를 많이 불러오며 사용자 기반을 늘립니다. 그리고 게임 시간. 실제로 새로운 배치, 즉 사용자가 하드웨어 컴퓨팅 성능 임계값을 건너뛸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게임의 기능은 고품질이지만 시간에 민감한 새 게임 테스트에 더 도움이 됩니다. 클라우드 게임 테스트를 통해 개발자는 제품의 최종 개작 및 최적화 이전에 C-side 사용자에게 보다 신속하게 연락하고 의견을 수집하여 적시에 게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초기 볼륨을 조기에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은 기존 국내 콘솔 시장에 더 많이 반영된다. 클라우드 게임의 재출시를 통해 이미 수익주기가 끝난 오래된 콘솔 게임은 PC와 모바일에서 일부 사용자를 만족시킬 수 있다.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휴대폰은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계속 수익을 창출합니다.

크로스채널의 경우 현재 가장 큰 이슈는 결제다. 클라우드 마이크로클라이언트와 클라우드 스타트업이 널리 활용된다면 CP는 기존 채널 공유를 건너뛰고 현재 초기 단계에 있을 것이다. 클라우드 게임 퍼블리셔는 더 높은 점유율을 위해 직접 협력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게임 산업에는 몇 가지 솔루션이 필요하며, 클라우드 게임은 항상 더 신뢰할 수 있는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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