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의 단위는 무엇인가요?
질문 1: 스위치 용량의 단위는 무엇입니까? 제가 말하는 스위치는 데이터 프로그램 제어 스위치라고도 하는 전화 스위치입니다. 이는 소프트 스위칭 회로를 사용하여 두 사무실(역) 영역에서 동시에 통화할 수 있는 수를 보장합니다. 일반적으로 문/집은 도로 또는 최종 사용자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Road End"라는 말은 들어본 적이 없지만 게이트 수와 비슷할 것 같아요
질문 2: 스위치에 나타나는 유닛 HW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브랜드는?
HW가 브랜드라면 화웨이입니다
질문 3: KPPS의 단위는 무엇입니까? Kpps => 초당 킬로 펄스, 즉 초당 1,000펄스입니다. KHz와 동일
질문 4: 스위치란 데이터를 분배하는 데 사용되며 LAN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여러 인터페이스로 분기할 수 있습니다.
질문 5: 조직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이더넷 스위치는 무엇입니까? 대부분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가 사용하는 모델은
SP-SG05인데, 촉감이 매우 좋고 속도와 보안도 좋습니다. . .
질문 6: 엔터프라이즈급 스위치와 일반 스위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최대한 자세히 설명) 주로:
1: 가격
2: 포워딩 성능
3: 실무 기능
4: 애프터 서비스
질문 7: bps 단위는 무엇입니까? bps는 중국어로 무엇을 의미하며 비트 전송률로 변환됩니다. 비트율, 코드율이라고도 하며, 디지털 정보 전송의 단위로 전송율은 "대역폭"이라고도 불리는 장치의 데이터 교환 능력을 의미하며,
비트, 바이트, bps, Bps, pps 및 Gbps의 자세한 설명 및 변환
범주: 시스템 작동 및 유지 관리
비트
바이너리 컴퓨터 시스템에서 컴퓨터 메모리의 가장 작은 단위 , 각 비트는 0 또는 1의 디지털 신호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바이트
바이트 단위는 일반적으로 저장 매체 크기의 단위를 나타냅니다. A B(바이트를 나타내는 데 종종 대문자 B가 사용됨)는 문자(A~Z) 또는 숫자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0~9) 또는 기호(,.?!%&+-*/), 단, 한자는 2바이트가 필요합니다.
1바이트 = 8비트
1KB = 1024바이트
1MB = 1024KB
1GB = 1024MB
p>
p>
참고: 저장 매체 크기를 계산할 때 변환하려면 2의 n승을 사용해야 합니다(1KB = 2^10바이트).
bps
"초당 비트 수"는 모뎀과 네트워크 통신의 전송 속도를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GigabitEthernet 포트:
5분 입력 속도 38410000비트/초, 6344 패킷/초
382410000비트/초 = 382.41Mbps
따라서 흔히 빠르다고 일컬어지는 이더넷은 100Mbit 전송을 달성할 수 있지만 실제로 실제 전송 파일 크기는 10MB = 100Mb에 불과합니다.
참고: 전송 속도를 계산할 때 1000을 사용하여 직접 변환합니다(1Mb = 1000 Kb = 1000,000비트).
Bps
"초당 바이트"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속도를 Bps로 표시하지만 때로는 전송 속도와 혼동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ADSL이 주장하는 대역폭은 1Mbps이지만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다운로드 속도가 1MB가 아니라 1Mbps/8 = 128kBps입니다.
즉, 전송 속도와 관련된 b는 일반적으로 비트를 나타냅니다.
용량과 관련된 B는 일반적으로 Byte를 의미합니다.
pps - 패킷 전달 속도
패킷 전달 속도는 스위치의 데이터 패킷 전달 능력을 나타냅니다. 단위는 일반적으로 pps(Packets Per Second)이며, 일반 스위치의 패킷 전달 속도는 수십 Kpps에서 수백 Mpps에 이른다. 패킷 전달 속도는 스위치가 전달할 수 있는 초당 수백만 개의 데이터 패킷(Mpps) 수, 즉 스위치가 동시에 전달할 수 있는 데이터 패킷 수를 나타냅니다.
패킷 전달 속도는 데이터 패킷 단위로 스위치의 스위칭 기능을 반영합니다.
Gbps - 백플레인 대역폭
스위치의 백플레인 대역폭은 스위치 인터페이스 프로세서 또는 인터페이스 카드와 데이터 버스 사이에서 처리할 수 있는 최대 데이터 양입니다.
백플레인 대역폭은 스위치의 전체 데이터 교환 능력을 나타내는 단위로 Gbps이며, 일반 스위치의 백플레인 대역폭은 수 Gbps에서 수백 Gbps에 이릅니다. 스위치의 백플레인 대역폭이 높을수록 데이터 처리 능력은 향상되지만 설계 비용은 높아집니다.
스위치의 백플레인 대역폭 가용성은 다음 두 가지 측면에서 판단할 수 있습니다.
1. (모든 포트 용량 × 포트 수 × 2)가 작거나 같습니다. 전이중 비차단 스위칭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은 스위치가 데이터 스위칭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음을 입증합니다.
2. 완전히 구성된 처리량(Mpps) = 완전히 구성된 GE 포트 수 × 1.488Mpps. 패킷 길이가 64바이트일 때 1기가비트 포트의 이론적 처리량은 1.488Mpps입니다.
GE 포트의 이론적인 처리량 -1.488Mpps
이더넷 전송을 위한 최소 패킷 길이는 64바이트입니다. 패킷 포워딩 회선 속도의 측정 기준은 계산 기준으로 단위 시간당 전송된 64바이트 데이터 패킷 수(최소 패킷)를 기준으로 합니다.
기가비트 이더넷의 경우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0Mbps/((64B+8B+12B)×8bit)=1.488095pps
설명: 이더넷 프레임이 64바이트인 경우 8바이트 프리앰블의 고정 오버헤드와 12바이트 프레임 갭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더넷에서는 8바이트 프리앰블이 각 프레임 헤더에 추가됩니다. 프리앰블의 목적은 데이터가 수신되고 있음을 모니터링 장치에 알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더넷의 각 프레임 사이에 프레임 간격이 있어야 합니다...>>
질문 8: 장치의 LAN에서 스위치의 용도는 무엇이며 LAN의 스위치 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서버는 컴퓨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며 모두 액세스 계층 장치입니다.
1. 루프: 스위치 주소 학습 및 스테이션 테이블 구축 알고리즘에 따라 스위치 간 루프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루프가 존재하면 스패닝 트리 알고리즘을 시작하여 루프가 발생한 포트를 차단해야 합니다. 라우터의 라우팅 프로토콜에는 이 문제가 없습니다. 로드 균형을 맞추고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라우터 사이에 여러 경로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부하 집중: 스위치 간 경로가 하나뿐이므로 정보가 하나의 통신 링크에 집중되며 부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동적으로 할당할 수 없습니다. 라우터의 라우팅 프로토콜 알고리즘은 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OSPF 라우팅 프로토콜 알고리즘은 여러 경로를 생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서로 다른 최적의 경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3. 브로드캐스트 제어: 스위치는 충돌 도메인만 줄일 수 있지만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줄일 수 없습니다. 전체 교환 네트워크는 대규모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이며, 브로드캐스트 메시지는 교환 네트워크 전체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라우터는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격리할 수 있으며 브로드캐스트 보고서는 라우터를 통해 계속해서 브로드캐스트될 수 없습니다.
4. 서브넷팅: 스위치는 MAC 주소만 인식할 수 있습니다. MAC 주소는 물리적 주소로 플랫 주소 구조를 사용하므로 MAC 주소를 기준으로 서브넷을 나눌 수 없습니다. 라우터는 IP 주소를 인식하며, IP 주소는 네트워크 관리자가 할당한 것으로, IP 주소는 네트워크 번호와 호스트 번호로 나누어져 있어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브넷을 분할합니다. 라우터의 주요 기능은 다른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5. 기밀성 문제: 스위치는 소스 MAC 주소, 대상 MAC 주소 및 프레임의 기타 내용을 기반으로 프레임을 필터링할 수도 있지만, 라우터는 소스 IP 주소, 대상 IP 주소, TCP를 기반으로 프레임을 필터링합니다. 포트 주소 및 기타 내용을 사용하여 패킷을 필터링하므로 더욱 직관적이고 편리합니다.
6. 미디어 관련: 스위치는 브리지 장치로서 서로 다른 링크 계층과 물리 계층 간의 변환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변환 프로세스는 복잡하고 ASIC 구현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필연적으로 감소합니다. 스위치의 전달 속도. 따라서 현재 스위치는 주로 동일하거나 유사한 물리적 미디어 및 링크 프로토콜의 네트워크 상호 연결을 완료하며 매우 다른 물리적 미디어 및 링크 계층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상호 연결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라우터는 주로 서로 다른 네트워크 간의 상호 연결에 사용되므로 서로 다른 물리적 미디어, 링크 계층 프로토콜 및 네트워크 계층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는 기능면에서는 장점이 있지만 가격이 비싸고 패킷 전달 속도가 낮습니다.
서버는 네트워크의 노드로서 네트워크상의 데이터와 정보의 80%를 저장하고 처리하므로 네트워크의 영혼이라고도 불린다. 생생한 비유를 하자면, 서버는 우체국의 스위치와 같고, 컴퓨터, 노트북, PDA, 휴대전화 등의 고정 또는 이동망 단말기는 가정, 각종 사무실, 공공장소 등에 흩어져 있는 전화기와 같다. . 우리의 일상생활과 업무상 외부 세계와의 통신은 스위치를 거쳐야 목표 전화번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가정이나 기업의 마이크로컴퓨터와 같은 네트워크 단말 장치가 인터넷에 접속하여 정보를 얻고 외부 세계와 통신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 엔터테인먼트 등은 반드시 서버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서버가 이러한 장치들을 '정리'하고 '리드'한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질문 9: 스위치의 스위칭 용량은 얼마입니까? 백플레인 대역폭 또는 스위칭 대역폭이라고도 하는 스위치의 스위칭 용량은 스위치 인터페이스 프로세서 또는 인터페이스 카드와 데이터 버스 사이에서 처리할 수 있는 최대 데이터 양입니다. 스위칭 용량은 스위치의 전체 데이터 스위칭 용량을 Gbps 단위로 나타냅니다. 일반 스위치의 스위칭 용량은 수 Gbps에서 수백 Gbps에 이릅니다. 스위치의 스위칭 용량이 높을수록 데이터 처리 능력은 강화되지만 설계 비용은 높아집니다.
스위치의 스위칭 용량이 충분한지 어떻게 측정하나요?
1) 모든 포트 용량의 2배 곱하기 포트 수는 스위칭 용량보다 작아야 합니다. 이는 전이중 비차단 스위칭을 달성할 수 있으며, 이는 스위치가 데이터 스위칭을 최대화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성능.
2) 완전히 구성된 처리량(Mpps) = 완전히 구성된 포트 수 × 1.488Mpps. 패킷 길이가 64바이트일 때 1기가비트 포트의 이론적인 처리량은 1.488Mpps입니다.
스위칭 용량 자원의 활용은 스위치 내부 구조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스위치의 내부 구조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전체 포트 고성능 연결을 제공하기 위해 중앙 스위칭 엔진에 의존하는 공유 메모리 구조와 코어 엔진이 각 입력 패킷을 확인하여 라우팅을 결정합니다. 이 방법은 큰 메모리 대역폭과 높은 관리 비용이 필요합니다. 특히 스위치 포트 수가 증가하면 중앙 메모리 가격이 매우 높아지므로 스위치 코어가 성능 구현의 병목 현상이 됩니다. 두 번째는 크로스 버스 구조입니다. 포트 간 직접 지점 간 연결을 설정할 수 있으며 단일 지점 전송에는 적합하지만 다중 지점 전송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하이브리드 크로스인 버스 구조입니다. -오버 버스 구현의 디자인 아이디어는 크로스 버스 매트릭스를 작은 크로스 매트릭스로 나누어 중간에 있는 고성능 버스를 통해 연결하는 것입니다. 크로스 버스 수를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버스 경합을 줄이는 장점이 있지만 크로스 매트릭스를 연결하는 버스는 새로운 성능 병목 현상이 발생합니다.
질문 10: 스위치의 레벨은 어떻게 구분됩니까? 이 질문은 일반적으로 스위치를 레이어 2 스위치와 레이어 3 스위치로 구분하는 것입니다.
입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