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 클라우드 서비스와 물리적 서버 중 어느 것이 좋을까요? 왜요?
우선, 이 질문에 답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내가 너를 데리고 이 문제에 들어가자. 이제 우리 함께 토론합시다.
게임이 아직 운영 초기 단계에 있다면 클라우드 서버로 충분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게임이 왕자영요 (American) 과 비슷하다면, 아마 아리운이나 텅스텐운의 클라우드 서비스가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이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들도 사용자를 속이는 사건이 발생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제품 관점에서 가장 기본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제품이어야 합니다. 아마존과 알리는 이를 ECS (Extensible Computing Services) 라고 부르며 핵심 구성 요소는 클라우드 호스트입니다. 로드 밸런싱, 가상 네트워크 및 블록 스토리지와 같은 다른 것들은 클라우드 호스트를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클라우드 호스트는 기본적으로 가상화 하드웨어 리소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일 클라우드 호스트의 성능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8 코어 32 GB 메모리의 표준 클라우드 호스트 사양은 이미 "초대형" 이라고 불립니다. 둘째, 클라우드 호스트는 일반적으로 단일 호스트의 신뢰성에 별로 신경 쓰지 않으므로 애플리케이션 계층 서비스 지원의 고가용성이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호스트의 장점은 비용이 낮고, 배송이 빠르며, 장애 복구가 물리적 시스템보다 훨씬 빠르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클라우드 호스트의 성능과 고가용성을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사용자가 너무 많습니다. 우리는 실제 프로젝트에서 여러 번 만났는데, 고객 (실제로는 그들의 응용 소프트웨어 업체) 은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에 64 코어 128G 클라우드 호스트를 개방할 것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 (을측 앱상보다 지위가 훨씬 낮으며 기껏해야 병방임) 로서,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물리적 기계 시대 이후 형성한 고유 관념에 도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 단계에서 사용자가 초고구성을 추구하는 클라우드 호스팅은 "교실을 나와 하드웨어와 동행하는 것" 의 일시적인 수단이라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검증된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은 독립적인 고가용성을 강조해서는 안 됩니다. 진정한 해결책은 비즈니스를 여러 개의 낮은 중립적 클라우드 호스트로 나누는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클라우드 호스트의 장점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호스트가 물리적 시스템에 가장 적합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현재 많은 비기술적 요소가 물리적 시스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가 문제를 찾아내지 못하고 가상 시스템을 탓하기 때문에 문제를 피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물리적 시스템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물론, OracleRAC 가 하드웨어 스토리지를 선호하는 것과 같이 물리적 시스템이 대체할 수 없는 장면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암호화 된 개를 연결하는 서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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