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나가의 야망 12: 혁신 - 다양한 힘에 대한 연구
노부나가 12호 PK판에는 다양한 세력이 추가됐고, 원작보다 변수가 더 많아졌다. 게임 속에서는 중국 인민의 기이한 병력으로 인해 소극적인 입장에 빠질 때가 많습니다. 저는 구체적으로 몇 가지 연구를 수행했으며 이에 대해 귀하와 논의하겠습니다.
1 세력에는 국민, 해군, 닌자, 상인, 사찰, 의향종 등 6가지 세력이 있습니다.
나라 사람들은 사찰 공동체, 이향족, 닌자 공동체에 혐오감을 느끼고 적군을 공격하고 50 이상의 충성도 발생을 억제하며 건설을 가속화하는 것이 그 기능입니다. 지점 도시.
항해사는 상인과 이웃 해군을 혐오하며 적 수상 부대를 공격하고 전술 지뢰의 위력을 높이고 어부 수입을 늘리는 것이 그들의 역할입니다.
닌자들과 나라 사람들은 서로를 미워하고, 이가닌자와 코가닌자는 서로를 미워할 뿐입니다. 그 기능은 선동, 거짓 보도, 소문, 놀라움의 성공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공격하고, 적 장군 포로 성공률을 높이려면 적 수송부대를 공격하세요.
기업인과 해군, 사찰 공동체와 Yixiang Zong은 서로 혐오감을 느낍니다. 그들의 기능은 돈을 끌어 모으고 돈 수입을 늘리는 것입니다.
사찰공동체와 이상종은 백성과 상인을 혐오하며 기술 연구 시간을 단축하고 로닌의 승천 성공률을 높이며 노와 철포의 공격을 강화하고, 그리고 군수품 수입을 늘립니다.
일본군과 해군, 이치고 가문의 부대는 아시가루 방식을 주로 사용했고, 상인과 닌자, 사원 부대는 철대포 방식을 주로 사용했다.
2 증오 관계라는 설정은 플레이어가 동시에 합의를 통해 서로 증오하는 두 세력의 지지를 얻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합의는 다양한 세력의 지원을 얻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입니다. 36개월의 합의 기간은 돈을 주거나 물건을 거래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협약을 맺을 때마다 지급되는 금액이 늘어납니다. 협약이 자주 이루어지면 필요한 금액이 매우 객관적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다양한 세력의 거점을 강제로 공격해 내구도를 0으로 줄여 60개월의 합의 시간을 얻는 것이다. 먼저 대상 세력과 계약을 맺은 후 병력을 거점으로 데려온 후, 싫어하는 세력과 계약을 맺어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 거점을 정복함으로써 두 세력의 합의권을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 후 약 80명의 사령관으로 구성된 7,000명으로 구성된 4~5개의 팀은 피해와 시간이 거의 없이 쉽게 요새를 점령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 세력의 지원을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력을 통해 다양한 세력의 거점을 정복한 후, 다시 합의에 도달하는 데 드는 비용이 줄어듭니다. (약자를 괴롭히고 강자를 두려워하는가?)
3 성 마을의 건물을 통해 국가와 다양한 세력의 관계를 볼 수 있습니다. 파란색은 해당 세력이 지역 다이묘와 합의했음을 의미하며, 노란색은 중립과 동의 없음을 의미하고 빨간색은 적대감을 의미합니다.
코쿠민즈 협정을 맺은 다이묘가 합의하지 않은 다른 다이묘를 공격하면 코쿠민즈 부대가 나타나 적을 공격하게 되며, 그들의 전략 성공률도 높아집니다. 양쪽이 같은 수준의 병력을 갖고 있을 때 그 세력은 중립이다.
다양한 세력의 부대는 기본적으로 유효 범위 내의 모든 부대를 공격하므로, 다양한 세력의 요새를 통과할 때 합의가 없을 경우에는 다양한 세력의 군대가 공격을 받게 됩니다. 세력이 나타나 협정 시간이 막 만료되자, 역시 공격을 받게 됩니다.
4 단계 필드 정보
각 세력은 해당 단계 필드에 거래 항목에 대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래 항목 자체의 가치에 비해 가격이 높을수록 낮아집니다.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물품 수량에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인 중 위상 필드의 가격은 물물 교환 가격을 나타냅니다. 상인이 여러 명인 경우 위상 필드의 가격이 낮을수록 더 많은 물건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장사하는 사람은 무역 상품을 축적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다. 대규모 물물 교환을 통해서만 왜곡된 남만의 기술 상품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국력 5
각 부대의 병사 수는 국력의 10배에 해당합니다. 일단 거점이 무너지면 국력은 크게 감소하지만 회복 속도는 빨라집니다. 1 그리드는 12시(하루가 아님)입니다. 다양한 세력의 군장수들은 기본적으로 80개 이상의 전략으로 인해 혼란을 겪을 수 있지만 회복 속도도 매우 빠릅니다. 아시가루나 공성 무기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빨리 도시 방어를 무너뜨려야 전투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추신. 도시 파괴 시험에 사용된 아시가루 기술은 묘도와 세 개의 대포였습니다.
6 계약에 대하여
계약은 다양한 세력을 통제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약한 세력은 모든 세력의 도움이 더 필요하며, 성공적인 합의가 이루어지면 상황을 역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합의의 성패를 좌우하는 두 가지 요소가 있는데, 하나는 이행하는 군 사령관의 정치적 힘이고, 다른 하나는 돈, 즉 교역품의 양이다.
7 궁합
궁합의 유무는 합의에 필요한 금전이나 물품에만 영향을 미치며, 궁합이 낮을수록 합의 성공률이 낮아질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렇습니다. 테스트 친화력이 가장 낮은 세력이 친화력이 가장 좋은 세력보다 합의에 도달하기가 더 어렵다는 사실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구체적인 영향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8. 합의 과정
합의 여부를 판단하는 방법은 시스템 권장 사항에만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특정 세력이 합의를 할 때 합의 비용을 계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PK82의 대본대군후계자가 출시되었을 때 일부 다이묘의 계약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마즈
최고 19,000
좋은 19500
보통 20500
나쁜 21500
최악의 22500
도쿠가와
최고 17500
좋은 18000
보통 19000
나쁜 20000
나쁜 21000
도요토미
최고 32000
좋은 32500
보통 33500
나쁜 34500
최악 35500
사나다
최고 16000
좋은 16500
보통 17500
나쁜 18500
최악 19500
모든 세력은 자연에 의해서만 구별되며 지리적 구별은 없습니다. 비용은 점령된 도시의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됩니다. 각 추가 도시를 점령하는 데 드는 비용은 1,500이 더 높으며 지점 도시와 항구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명성의 영향은 불분명하지만 존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마에다는 자신이 통치하는 도시가 단 하나뿐이다. 가장 사악한 국민인 오바마 국민과 합의를 하려 해도 처음부터 할 수는 없다. 오바마 상인들이 판매하는 칠기 가격은 변동될 것이며 이를 따라가는 데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몇 달 동안 칠기를 제작한 후, 대상 세력의 물품 가격과 플레이어가 소유한 물품의 수량을 곱한 값이 19550 이상이면 성공률은 정치 및 성격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