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별 애니메이션 및 모션 트윈이란 무엇입니까?
1, 프레임별 애니메이션
는 원하는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프레임 시퀀스의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제작 부담이 커질 뿐만 아니라 최종 출력을 위한 파일 메모리가 어마합니다. 프레임별 애니메이션은 수동으로 제어되며 프레임과 프레임 간의 전환이 부자연스럽고 일관성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 모션 트윈
제작 방법은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키프레임과 마지막 키프레임에 대한 내용만 만들면 됩니다. 두 키프레임 사이의 프레임 내용은 Flash 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며 인위적으로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레임과 프레임 사이의 일관성이 자연스럽다. 파일이 작아서 메모리를 적게 사용합니다.
확장 자료
1, 프레임별 애니메이션
프레임별 애니메이션은 일찍이 1907 년 무명 기술자가 발명한 놀라운 방법
나중에 프랑스 고몽사의 에밀콜이 이 비결을 발견한 뒤 많은 애니메이션을 촬영했다. 그중에서도' 작은 부스드' 는 프레임별 인형 애니메이션으로 프레임별 애니메이션의 초기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후 프레임별 애니메이션이 완벽해지면서 일련의 고전 작품들이 등장했다.
2, 모션 트윈
Flash 의 시간 프레임 패널에서 한 키프레임에 모양을 그린 다음 다른 키프레임에 모양을 변경하거나 다른 모양을 그리는 등 Flash 는 두 프레임 사이의 프레임 값이나 모양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모양 트윈이 설정되면 시간 프레임 패널의 배경색이 연한 녹색으로 바뀌고 시작 프레임과 끝 프레임 사이에 긴 화살표가 있습니다. 모양 트윈을 구성하는 요소는 대부분 그래픽 심볼, 버튼, 텍스트 등이 아닌 마우스나 압력펜으로 그린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