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술 작업! ~

기본 구성에서 기본 섀시,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및 마이크를 이미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는 이런 설비는 바로 우리가 자주 말하는' 하드웨어' 이다. 그것은 우리 인간의 뇌와 몸, 물질적이고 모든 활동의 기초이다. 키보드, 마우스, 마이크는 모두 컴퓨터에 신호를 보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들을' 입력 장치' 라고 부르고, 모니터와 스피커는 컴퓨터를 위해 외부에 정보를 전달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들을' 출력 장치' 라고 부른다. 마치 우리의 눈, 귀, 코가 우리에게 시각, 청각, 후각 정보를 주는 것과 같고, 우리의 입, 얼굴 표정, 사지는 우리의 견해와 감정을 표현하는 것과 같다. 다른 입력 및 출력 장치가 있습니까? 있을 뿐만 아니라, 아주 많다. 사실, 우리 컴퓨터를 더욱 다채롭게 만드는 것은 다양한 기능을 갖춘 주변 장치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주요 입력 장치에는 스캐너, 디지털 카메라, 심지어 비디오 드라이브까지 있으며, 출력 장치에는 다양한 프린터가 있습니다. < P > 중앙 처리 장치 (CPU)

CPU 라는 세 글자는 영어 "중앙 처리 장치" 의 약어이며 중국어는 "중앙 처리 장치" 를 의미합니다. CPU 는 읽기가 쉽고 기억하기 쉽기 때문에 중국어 전체 이름을 말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중앙 프로세서는 "데이터를 모아서 중앙에서 처리하는 장치" 입니다. CPU 는 컴퓨터의 대부분의 데이터를 직접 처리하는 전자 부품이며, 데이터 처리 속도가 전체 컴퓨터의 성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사람들은 CPU 를 컴퓨터의 심장에 시각적으로 비유한다. CPU 의 속도는 무엇으로 표시됩니까? 우리는 종종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이 CPU 의 클럭 속도는 166 메가헤르츠입니다." CPU 는 클럭 속도, 멀티플라이어, 아웃밴드 등 세 가지 중요한 매개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럭 속도 = 아웃밴드 × 멀티플라이어, 클럭 속도는 CPU 내부의 작동 주파수, 아웃오브밴드 (out-of-bus) 는 시스템 버스의 작동 주파수이며 멀티플라이어는 그 차이의 배수입니다. CPU 의 작동 속도는 일반적으로 클럭 속도로 표현되며 Hz (Hz) 로 측정됩니다. 조는 1 의 6 승이고,' 메가헤르츠' 는' MHz' 를 쓴다. CPU 의 작동 주파수가 높을수록 속도가 빨라지고 성능이 우수하며 가격도 높아집니다. 현재 CPU 의 최대 작동 주파수는 15MHz 이상입니다. < P > 컴퓨터가 2 여 년 동안 전 세계에 빠르게 보급될 수 있는 주된 이유는 강력한 기능, 조작의 간편성, 가격의 급격한 하락 때문이다. 컴퓨터 기능의 모든 변화는 CPU 기능의 대폭 개선으로 인한 것이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286, 386, 486 ~ 오늘의 586, 펜티엄 II 는 모두 CPU 의 모델이다. CPU 의 주요 제조업체인 인텔사는 "8X86" 시리즈를 자체 생산된 CPU 이름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486 은 8486 의 약어입니다. 9 년대 이후 다른 CPU 제조업체의 CPU 모델도 486, 586 으로 표기돼 있어 486, 586 으로 표시된 CPU 는 모두 인텔사의 제품이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른 제조업체와 구별하기 위해 인텔사는 자신의 586 을' 펜티엄' 으로, 중국어는' 펜티엄' 으로 바꾸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텔은 펜티엄 MMX 와 펜티엄 II 를 잇따라 출시했습니다. CPU 의 모든 기술 혁신은 그에 상응하는 명칭 변화와 컴퓨터 속도의 대폭 향상을 가져왔다. 현재, 유명한 CPU 제조사는 Intel 외에도 AMD, Cyrix 등이 있으며, 그들의 CPU 성능도 좋으며, 동등한 등급의 제품 가격은 Intel 의 가격보다 낮다. < P > 메모리와 하드 드라이브 < P >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하고 하드 드라이브가 너무 작다는 말을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충분하지 않다", "너무 작다" 는 것은 그들의 수량이나 형상의 크기가 아니라 그들의 용량을 가리킨다. 메모리와 하드 드라이브는 모두 컴퓨터가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하는 단위이며, 그 단위는 바로 우리가 방금 이야기한' Bytes' 이다. 그렇다면 왜 하나는 메모리이고 다른 하나는 하드 드라이브입니까? 우리는 컴퓨터가 처리하는 데이터의 양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마치 한 사람이 곡물이 가득한 창고에서 곡식을 치는 것과 같다. 그러면 어떻게 시전 열 수 있고, 생산성이 어떻게 높아질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그래서 사람들은 창고에 곡식을 쌓아 놓고, 자신이 일부 곡식을 가지고 뜰에 가서 때리고 다시 보냈다. 이번에는 거추장스러운 것이 별로 없어, 곡식을 치는 속도가 훨씬 빨라져서 내부 효율이 높아졌다. 컴퓨터도 이와 같이 동종 문제를 해결했다. 처리해야 할 많은 양의 데이터와 일시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데이터를 모두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하지만, 즉시 처리해야 할 데이터를 메모리로 옮기고, 처리가 완료되면 바로 하드 드라이브로 돌려보내고, 다음 데이터 부분을 불러옵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컴퓨터의 큰 창고이고, 메모리는 바로 그것이 일하는 마당이다. 메모리 약어 RAM 은 영어 Random Accessmemory 의 약어입니다. 개인용 컴퓨터에서 메모리는 정적 메모리 (SRAM) 와 동적 메모리 (DRAM) 로 구분되며 정적 메모리는 동적 메모리보다 읽기 및 쓰기 속도가 빠릅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메모리는 32MB 및 64MB 메모리와 같은 "MB" 단위입니다. 하드 드라이브 용량이 메모리보다 훨씬 크며, 지금은 "GB" 단위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메모리와 하드 드라이브 용량이 클수록 좋습니다. 그러나 용량이 클수록 가격이 높아진다. 낭비를 일으키지 않고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와 하드 드라이브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림 -5 는 하나의 하드 드라이브를 보여줍니다. < P > 드라이브 < P > 플로피 디스크와 CD 에 있는 정보를 이해하려면 컴퓨터가 위의 데이터 정보를 식별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플로피 드라이브와 CD 드라이브에 각각 삽입해야 합니다. 플로피 드라이브와 CD 드라이브는 모두 섀시에 있으며, "입" 만 밖으로 드러내고 플로피 디스크와 CD 를 "먹을" 준비가 되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플로피 드라이브명언) 하드 디스크의 경우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드라이브에 고정됩니다. 즉, 하드 드라이브와 하드 드라이브가 하나로 되어 있습니다. 플로피 디스크를 플로피 드라이브에 넣을 때 방향에 주의해야 합니다. 3.5 인치 디스크는 삽입 시 힌지를 아래로 향하게 해야 합니다. 금속판이 앞으로 향하게 되면 드라이브 입구 아래의 꺼내기 버튼 "딸깍" 소리가 들리면서 플로피 디스크가 꽂혀 있음을 나타냅니다. 꺼낼 때는 먼저 꺼내기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플로피 디스크가 자동으로 일부분을 꺼낸 다음 플로피 디스크를 꺼냅니다. 현재 5.25 인치 디스크를 사용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으며, 컴퓨터에 5.25 인치 플로피 드라이브가 거의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플로피 드라이브 위 또는 아래에 작은 표시등이 있는데, 표시등이 켜지면 컴퓨터가 이 드라이브 내의 플로피 디스크를 읽거나 쓰고 있는 것이고, 하드 드라이브 표시등이 기본 섀시 전면 패널에 있으며, 표시등이 켜지면 컴퓨터가 하드 드라이브를 읽거나 쓰고 있는 것입니다. 드라이브 표시등이 켜지면 해당 드라이브에서 플로피 디스크를 꺼내거나 전원을 끌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디스크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둘 이상의 소프트 하드 드라이브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드라이브에 이름을 붙이는 방법을 취했다. 드라이브의 이름은 모두 단일 영문자로 표기되고, A 와 B 는 플로피 드라이브를, C, D, E 는 하드 드라이브를, 광 드라이브는 일반적으로 문자 H 로 표기한다. 이렇게 하면 우리가 흔히 말하는' A 드라이브, B 드라이브, C 드라이브, D 드라이브' 가 있는데, 컴퓨터당 보통 시디드라이브가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흔히' 옵티컬 드라이브' 라고 불린다.

컴퓨터가 이처럼 강력한 데이터 처리 능력을 갖추게 된 것은 주 섀시 내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각자의 직무에 충실하기 때문이다. 이 공신들을 알고 싶습니까? 스크루 드라이버로 케이스 케이스의 나사를 풀고 케이스 케이스를 가볍게 제거하면 컴퓨터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섀시에는 전원 공급 장치 1 개, 하드 드라이브 1 개, 광 드라이브 1 개, 플로피 드라이브 1 개, 전자 부품이 가득 찬 회로 보드 1 개, 마더보드 및 리본 가이드 < P > 선이 있습니다. 이를 데이터 케이블이라고 합니다. 이제 그 역할을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는 그림 -9 와 같이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입니다. 컴퓨터 내부에 필요한 전압은 12V 를 초과하지 않고, 시전 전압은 22V 이다. 컴퓨터 전원은 변압기에 해당하며, 22V 전압을 컴퓨터 내 하드웨어 장비에 필요한 전압으로 변환하고 각 부품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에는 마더보드, 플로피 드라이브, 옵티컬 드라이브, 하드 드라이브, CPU 팬 등의 전원 커넥터에 연결하여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색상의 케이블이 있습니다.

전원 콘센트 컴퓨터가 작동하려면 전기가 필요합니다. 컴퓨터 섀시에는 전원 공급 장치가 있으며 전원 공급 장치에는 많은 전선과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컴퓨터 전원은 주 섀시의 각 하드웨어 장치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전선 및 인터페이스는 마더보드, 하드 드라이브, 옵티컬 드라이브, 플로피 드라이브의 전원 소켓에 각각 연결해야 합니다. < P > 시스템 주 메모리 슬롯과 메모리 스틱은 앞서 언급했듯이 메모리는 컴퓨터가 작동하는 "마당" 으로 데이터를 처리하는 곳입니다. 그렇다면 메모리는 어떤 형태로 존재할까요? 마더보드에는' 시스템 메인 메모리 슬롯' 이라는 메모리 스틱을 장착할 수 있는 슬롯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켓 7 아키텍처 보드는 72 선 (흰색) 및 168 선 (검은색) 메모리 슬롯을 제공합니다. 72 선 슬롯은 DRAM 슬롯이라고 불리며 DRAM 메모리 스틱을 꽂는 데 사용됩니다. 168 선 슬롯은 SDRAM 슬롯이라고 하며 SDRAM 메모리 스틱을 꽂는 데 사용됩니다. 슬롯 1 아키텍처 마더보드에는 168 선 블랙 SDRAM 슬롯만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DRAM 메모리는 SIMM 이라고도 하며 SDRAM 메모리는 DIMM 이라고도 합니다. 용량 크기에 따라 메모리 스틱은 8MB, 16MB, 32MB, 64MB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마더보드에 있는 메모리 슬롯의 유형과 수에 따라 SIMM 또는 DIMM 을 적절히 추가하여 컴퓨터 메모리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확장 슬롯과 확장 버스 확장 슬롯은 PC 에 기능 확장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사운드 카드, 비디오 카드 등의 장치를 연결하고 마더보드 회로에 신호를 전달하면서 마더보드 신호를 외부 장치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확장 슬롯은 마더보드가 외부와 교류하는 다리가 되어 개인용 컴퓨터의 용도를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확장 슬롯의 인터페이스는 ISA, PCI, AGP 의 세 가지입니다. ISA 인터페이스는 유용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필수적입니다. PCI 인터페이스는 더 널리 사용됩니다. AGP 는 새로운 3D 그래픽 가속 포트입니다. PCI 확장 슬롯은 흰색이고 AGP 및 ISA 확장 슬롯은 일반적으로 검은색입니다. 그림 1-12 는 PCI 확장 슬롯을 보여줍니다. 그림 1-11 PCI 확장 슬롯 버스는 마더보드와 그 위에 꽂힌 보드의 데이터 흐름 채널입니다. 버스를 사용하면 각 카드가 마더보드와 연결되어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 슬롯 포트의 금속선은 확장 버스이며, 카드가 확장 슬롯에 꽂혀 있을 때 핀의 금속선이 노치의 확장 버스와 접촉하여 신호 상호 전달의 역할을 합니다. 확장 슬롯에는 ISA, PCI, AGP 의 세 가지 유형이 있으며 해당 확장 버스도 ISA, PCI 및 AGP 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RAM, ROM 이란 무엇입니까? 그것들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P > 간단히 말해서, 컴퓨터에서 RAM, ROM 은 모두 데이터 스토리지입니다. RAM 은 랜덤 액세스 메모리이며 휘발성, 즉 감전기억상실증이 특징이다. ROM 은 일반적으로 RAM 과 반대되는 특징을 가진 경화 메모리 (한 번의 쓰기, 반복 읽기) 를 말합니다. ROM 은 일회성 경화, 광 삭제 및 전기 삭제 다시 쓰기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 P > Random Access Memory (Random Access Memory) 의 전체 이름은 랜덤 액세스 메모리이며, PC 의 모바일 스토리지에 해당하며 데이터를 저장하고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언제든지 읽고 쓸 수 있으며, RAM 은 일반적으로 운영 체제 또는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기타 임시 스토리지 미디어 (시스템 메모리라고 함) 로 사용됩니다. < P > 그러나 전원이 꺼진 경우 RAM 은 데이터를 유지할 수 없으며 데이터를 저장해야 하는 경우 하드 드라이브와 같은 장기 스토리지에 기록해야 합니다. 이 때문에 RAM 을 "가변 메모리"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RAM 메모리는 정적 RAM(SRAM) 과 동적 메모리 (DRAM) 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더 나눌 수 있습니다. DRAM 은 단위 용량 가격이 낮기 때문에 시스템의 주 메모리로 많이 채택되었습니다.

RAM 과 ROM 의 가장 큰 차이점은 정전이 발생한 후 RAM 에 저장된 데이터가 자동으로 사라지고 ROM 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4 ~ 8M 의 RAM 은 일반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기에 충분합니다. 멀티미디어 기능을 추구한다면 64M 의 RAM 용량도 기본적인 요구 사항으로만 간주될 수 있습니다.

ROM(Read Only Memory) 의 전체 이름은 읽기 전용 메모리로, PC 의 하드 드라이브에 해당하며 데이터를 저장하고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ROM 데이터는 자유롭게 업데이트할 수 없지만 언제든지 읽을 수 있습니다. 전원이 꺼져도 ROM 은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는 일단 기록되면 특수한 방법이나 전혀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ROM 은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운영 체제를 보관하는 용도로 자주 사용됩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주요 PDA 의 ROM 크기는 64MB 와 128MB 입니다.

RAM 과 ROM 의 가장 큰 차이점은 정전이 발생한 후 RAM 에 저장된 데이터가 자동으로 사라지고 ROM 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전자 컴퓨터 시스템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 P > 컴퓨터 시스템은 사람의 요구에 따라 정보를 받아들이고 저장하고, 데이터 처리 및 계산을 자동화하고, 결과 정보를 출력할 수 있는 기계 시스템입니다. 컴퓨터 시스템은 하드웨어 (하위)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하위) 시스템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여기서 하드웨어 하위 시스템은 시스템이 작동하는 엔티티이며 다양한 물리적 구성 요소의 유기적 결합입니다. 소프트웨어 하위 시스템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에서 처리하는 데이터로 구성되며, 이러한 프로그램의 주요 역할은 전체 컴퓨터 시스템이 지정된 요구 사항에 따라 작동할 수 있도록 개별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 P > 하드웨어 하위 시스템에는 중앙 처리 장치, 주 메모리 스토리지, 컨베이어 출력 제어 시스템 및 다양한 주변 장치가 포함됩니다.

소프트웨어 서브시스템은 시스템 소프트웨어, 지원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 P > 컴퓨터 소프트웨어 (Computer Software,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는 컴퓨터 시스템의 프로그램 및 설명서를 의미합니다. 프로그램은 계산 작업의 처리 객체 및 처리 규칙에 대한 설명입니다. 문서는 프로그램에 필요한 명확한 자료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프로그램은 반드시 기계 내부에 적재해야 일을 할 수 있다. 문서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보여지며, 반드시 기계에 적재되는 것은 아니다.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와 하드웨어 간의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입니다. 사용자는 주로 소프트웨어를 통해 컴퓨터와 의사 소통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컴퓨터 시스템 설계의 중요한 근거이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컴퓨터 시스템의 전반적인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컴퓨터 시스템을 설계할 때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조합, 사용자의 요구 사항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을 전반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 P > 소프트웨어 (중국 및 홍콩 용어, 대만 소프트웨어) 는 특정 순서로 구성된 일련의 컴퓨터 데이터와 지침의 모음입니다.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및 둘 사이의 미들웨어로 나뉩니다. 이 중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컴퓨터 사용에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제공하지만 특정 응용 분야에 대한 것은 아닙니다. 반면 앱은 사용자와 서비스하는 분야에 따라 다른 기능을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뿐 아니라 ,

上篇: 울란차부 몽원신 강철 구조 공사 유한회사는 어떻습니까? 下篇: 나비공주 기계식 시계를 착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