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인기가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새로운 시대의 게임을 이해하려는 블리자드의 시도 중 하나이며, 블리자드 PC 게임의 현재 변화를 대필하기도 합니다.
시대가 변했습니다. 유럽과 미국의 복지와 사람들의 삶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사람들은 거대한 세계와 섬세한 경험을 추구하기 시작했고, 신선하고 단편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스마트폰이 인기를 얻는 이유입니다. 모든 사람은 복잡한 삶에서 벗어나 짧은 휴식 시간에 게임이 조각화되고 내장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톰, 하스스톤, 디아블로3도 이 원칙을 따르면서 스톰 게임은 20분 정도에 할 수 있고, 차 안에서도 휴대폰으로 하스스톤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아주 명확하다. 디아블로3의 반달,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Don't Lie Me Out... 아직까지 지속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2에 더해 블리자드는 의심할 여지 없이 타협을 했는데요. 단편적이고 엔터테인먼트 지향적인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클래식 시리즈의 유산과 세계관, 그리고 수많은 팬을 갖고 있는 게임입니다. 사람들을 흥분시키고 무기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용없죠. 시대가 군중을 선택하고, 플레이어 그룹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스톰이 LoL을 능가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시대와 포지셔닝의 선택입니다.
마지막은 시간이다. 현재의 스톰과 초기 버전은 완전히 두 가지 게임이다. 시장을 잡기 위해 완성되기 전에 출시되는 게임인 만큼 아직은 시간이 필요하다(사실 지금은 매우 재미있다. 이전 스킨 이벤트로 인해 많은 올드 플레이어들이 집에 돌아가 푹 빠져들게 되었다. 이것도 마찬가지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대부분 아직 새롭기 때문입니다. Heroes)
마지막으로 이 유명한 6.5 사건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IGN은 이 게임이 처음 나왔을 때 6.5점을 주었는데 IGN을 제외하면 Storm입니다. , 다른 모든 게임 미디어는 만장일치로 8점 이상을 부여했으며 심지어 IGN도 모두 9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6.5는 Storm 플레이어가 IGN을 놀리는 만트라가 되었습니다. 또한 나쁜 점수는 베스트셀러 Ninja Gaiden 3입니다. , 와치독스 ㅋㅋㅋ (6.0 외 (가장 우스꽝스럽네요) 결국 아무 이유없이 8.5로 바꾼게 워치독이었는데 2번째 ㅋ 화재로 인해 9.3으로 바꿨네요)
드디어, 6.5점을 준 해설자 Mitch Dyer를 언급해야겠습니다. 그는 평생 1200시간 이상의 Storm 게임을 플레이한 선배 DOTA2 평론가입니다. 하나의 게임에 인간과 컴퓨터의 8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