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게임이 미래의 게임 트렌드가 될까요? 게임업계는 전복적인 변화를 맞이할 것이다.
2023 년에는 클라우드 게임의 시장 규모가 25 억 달러를 넘을 것이다.
전 세계 16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의 성능 통계를 바탕으로 IHS 시장은 20 18 년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 규모가 3 억 8 천 7 백만 달러로 20 19 년 시장 규모가 5 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전망했다. 그 중 20 14 의 PlayStation Now 는 현재 3 억 8700 만 달러 점유율의 36%, 닌텐도가 2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역별로는 일본이 6543.8+780 억 달러의 시장 규모로 가장 큰 클라우드 게임 시장으로 자리매김했고, 미국은 2 위, 프랑스는 3 위를 차지했다.
국산 호스트 게임 운화는 증분 규모를 가져올 수 있다.
국내에서는 한 시장이고, 국산 호스트 게임 클라우드화는 클라우드 게임 시장에 증분 규모를 가져다 줄 것이다. IDC 데이터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호스트 게임 시장에서 9%, 서유럽과 북미는 각각 35%, 465,438+0%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호스트 게임은 지역마다 발전이 더욱 두드러진다. 국내 호스트 게임 시장의 느린 발전은 2000-20 13 년 호스트 장비가 금지된 반면, 호스트 게임 장비 비용이 너무 높기 때문이다.
앞으로 클라우드 게임은 하드웨어의 속박을 풀고, 하드웨어의 한계를 없애고, 플레이어가 고품질의 호스트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미래에는 대량의 국산 호스트 게임이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에서 온라인 상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원래 하드웨어 제한으로 호스트 게임을 하지 않았던 플레이어는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과 기본 주변 장치를 통해 호스트 게임을 체험할 수 있었다. 호스트 게임 클라우드화는 게임 시장에 증분 수입을 가져다 줄 것이다.
-더 많은 자료는 전망산업연구원' 중국 온라인 게임 산업 비즈니스 모델 혁신 및 투자 기회 분석 보고서' 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