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perado: 파란색과 회색 수정 돈
메모장을 사용하여 1C Company\Swashbucklers\XRes\scripts\Quests 폴더에 있는 StartScript.cxx 파일을 열고 마지막 줄에 500을 5000000(500만)으로 변경합니다.
캐릭터 특성 포인트 및 스킬 포인트 초기 수정
설치 디렉터리 xres\scripts\에 있는 FirstTimeInit 파일을 수정하고 열기 전에 백업해두세요
메모장으로 열고
misc.AddItem( "SkillPoints", "int" );
misc.SkillPoints = 0;
이 0이 값입니다. 초기 속성 포인트의 .
misc.AddItem( "LevelUpCount", "int" );
misc.LevelUpCount = 0;
이 0은 초기 스킬 포인트 값 변경, 16레벨에서는 50레벨에서 65개 스킬을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칼 공격력 수정
1C Company\Swashbucklers\XRes\Armament\ColdSteelWeapons.csv 파일
이름;기본 이름;모델;DamageMin;DamageMax
wp_sabre03;Sabre;wp_sabre03.dff;4;7
wp_broadsword01;Sabre;wp_broadsword01.dff;6 ;10
p>wp_sabre04;Sabre;wp_sabre04.dff;8;14
wp_sabre02;Sabre;wp_sabre02.dff;10;17
wp_broadsword04;Sabre ;wp_broadsword04.dff;13 ;22
wp_sabre01;Sabre;wp_sabre01.dff;17;28
wp_sabre05;Sabre;wp_sabre05.dff;20;35
빨간색 부분은 기간이 다릅니다. 각 칼의 최소 공격력과 최대 공격력
저자: ylxying
총 공격력을 장총만 나열하도록 수정했는데 마찬가지입니다. 권총용
1C Company\Swashbucklers\
이름;기본 이름;모델;DamageMin;DamageMax;MeleeDamageMin;MeleeDamageMax
wp_carabine1;Rifle;wp_carabine1.dff;9 ;16;0 ;0
wp_hountingrifle1;소총;wp_hountingrifle1.dff;12;20;0;0
wp_carabine2;소총;wp_carabine2.dff;15;25;0;0
wp_hountingrifle2;Rifle;wp_hountingrifle2.dff;19;32;0;0
wp_carabine3;Rifle;wp_carabine3.dff;24;39;0;0
wp_winchester1;소총 ;wp_winchester1.dff;29;48;0;0
wp_carabine4;소총;wp_carabine4.dff;35;58;0;0
wp_winchester2;소총;wp_winchester2 .dff;41 ;69;0;0
wp_sniperrifle1;Rifle;wp_sniperrifle1.dff;50;80;0;0
빨간색 부분은 최소 공격력과 최대 공격력입니다. 서로 다른 기간의 각 창
작성자: ylxying
비무장 공격력
1C Company\Swashbucklers\XRes\Armament\MeleeWeapons.csv 파일
Name;BaseName;FrameName ;DamageMin ;DamageMax
LeftTigerClaw;MeleeWeapon;LPalm;10;20
RightTigerClaw;MeleeWeapon;RPalm;10;20
LeftHand;MeleeWeapon;PalmL;30 ;50
RightHand;MeleeWeapon;PalmR;30;50
LeftFoot;MeleeWeapon;Foot_Left;30;50
RightFoot;MeleeWeapon;Foot_Right;30;50
p>SharpRightHand;MeleeWeapon;RSred;20;30
SharpLeftHand;MeleeWeapon;LSred;20;30
숫자 부분은 캐릭터의 초기 공격력입니다. 변경했더니 원본파일과 값이 다릅니다
작성자: ylxy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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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충 데이터:
X:\ Swashbucklers\XRes\ Armament\SeaShootingWeapons.csv에는 독립적인 NPC 데이터가 있는 두 개의 시스템이 있으므로 무기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Gatling:
Gatling1;GatlingGun;;0, 1;25;27; 0.3; 0.4; 0.3; 360;1500;-300;0.3; 27; 0.3; 0.4; 0.3; 360;1500;30;150;-300;0.3; 3
0.4 부상자 0.3 0.7을 초과하면 매우 BT입니다) 마지막 3개는 과열입니다(0은 냉각이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
Borse gun:
SimpleGunDeck1;GunDeck;;2,5;10;15;0.4; 0.3;0.3;0.3;0.3;0.4;60;120;60;250;-250;0;0
SimpleGunDeck2;GunDeck;;2,5;20;25;0.4;0.3;0.3; 0.3;0.3;0.4;60;130;60;200;-200;0;0
SimpleGunDeck3;GunDeck;;2,5;55;74;0.4;0.3;0.3;0.3;0.3; 0.4;60;140; 60;150;-150;0;0
시작 2,5가 측면 주포의 0,0 연속 일제사격으로 변경됩니다.
GunDeck4, Gatling2Ironclad, Howitzer2Ironclad, Mortar2Ironclad, Rocket_Launcher2Ironclad 이 5개 오로라에 장착된 무기는 화물칸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오로라도 마찬가지입니다) - 안타깝게도...
X:\Swashbucklers\XRes\ships 폴더에 각 선박 화물_
Hull(X).ini 화물창 크기 변경 가능
SizeX = 13;
SizeY = 4;
TypeID = 'Hold'; 여기서 19:4는 실제로 19:6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물론, Grid_items.csv에서 화물 공간 크기를 수정하면 전체 적재 용량을 다시 늘릴 수 있습니다
갯수와 크기 총 배치 및 엔진실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4개의 3*3 총 위치와 1개의 4*3 엔진 위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X:\Swashbucklers\XRes\Armament\Weapons\Rifle.ini
ReloadTime = 1.0은 소총의 발사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리볼버의 발사 속도는 0.2입니다.
DamageDistance = 30.0 ;범위는 비유로 추론 가능
위는 일시적으로 완료됨
또 다른: 오로라 모드나 armorboat03과 armorboat02의 조합은 상대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Nassau 주지사 Sharp 선장의 Ironclad 전함 Aurora를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Mod의 새로운 혁신을 기대하며, 그 함선은 Dingyuan과 매우 흡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