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와 사냥이 포함된 이전 독립형 게임 롤플레잉 모험
다음 내용은 모두 재인쇄되었습니다.
옛날 RPG 게임 모드:
1) 옛날, 먼 곳에서 한 무리의 무리가 있었습니다. 용사들과 마왕, 새우군대와 게장수들, 없어서는 안 될 촌장들과 마을사람들, 그리고 감동(?) 의 이야기.
2) 이른바 용사란 처음에는 그 어떤 생명체보다 약하고, 새나 단세포 생명체조차 쓰러뜨리지 못한다.
3) 마왕은 마을에 살지 않습니다. 그는 어둡고 복잡한 미로를 만들어 자신을 가두어 용사가 도착하기를 꼼짝도 하지 않고 기다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4) 마왕은 용자를 상대하기 위해 새우병과 게장수를 보내지만, 용자가 쉽게 상대할 수 있도록 너무 강하지도 너무 강하지도 않은 상대를 보내게 된다. 용사의 레벨에 따라 약해지기 때문에 용사가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끔 영웅이 쓰러뜨리기엔 너무 강한 상대도 있고, 영웅의 목숨을 구한 또 다른 우연한 이야기도 있을 것이다.
5) 마왕은 새우 병사들과 게 장수들에게 고급 장비와 소품, 돈을 가져오라고 명령했지만, 그들은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이 허락되지 않았고 용감한 사람들이 그들을 물리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스스로를 위해 사용하십시오.
6) 마왕은 자신이 살고 있는 미로 곳곳에 보물 상자를 버리고, 용사가 마왕을 볼 수 있도록 충분한 장비와 소품을 제공한다.
7) 마왕은 다음과 같은 명령을 내린다. 용감한 자가 도망치면 쫓아오지 말고 함부로 움직이거나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함부로 문을 열어서는 안 된다.
8) 결국 악마는 용사에게 패했고, 다음과 같은 결말로 끝난다.
버전 1: 용사가 악마를 죽이고, 세계는 예전의 평화를 되찾았다. .
버전 2: 용감한 남자가 악마를 물리치고, 왕자와 공주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버전 3: 마왕이 외쳤다: 증오스럽다... 다시 올 것이다... 그리고 사라졌다.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 주세요]
버전 4: 밝은 빛이 터진 후 용사와 악마는 함께 사라지고 용사의 검만 남았습니다.
5판 : 여주인공과 악마가 함께 죽거나, 여주인공이 목숨을 바치는 이른바 영원한 비극
6판 : 이번에는 영웅이 악마가 되었고, 다음에는 그와 싸워주세요.
버전 7: 꿈에서 깨어난 바보.
버전 8:————끝————자막 잔뜩
최고의 RPG는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이 너무 많아서 유감입니다. 1993년부터 1996년까지 슈퍼 닌텐도(SFC) 콘솔에는 수많은 고품질 RPG가 등장했으며 많은 측면에서 혁신적인 개선이 있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획기적인 의미를 지닌 RPG의 황금시대라 할 수 있다. 이러한 RPG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일스톤 "FINAL FANTASY VI"("FINAL FANTASY VI")
SQUARE가 제작한 유명한 시리즈의 여섯 번째 게임, 24Mbit
최초의 24Mbit RPG로 오늘날의 관점에서 보아도 이 게임은 여전히 훌륭한 걸작입니다. 이 게임은 전설의 생물 '팬텀 비스트'를 중심으로 제국의 야망을 물리치기 위해 서로 다른 경험과 서로 다른 입장을 지닌 16명의 주인공들이 얽힌 일련의 우정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 감동적인 드라마.
이 게임에는 ATB(실시간 전투 시스템, 처음 사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더 완벽함), 최초의 너바나 입력 시스템인 매직 등 많은 새로운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스톤 시스템과 소환 마법, 집단 전투 시스템, 그리고 수많은 미니 게임. 또한,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스턴트가 있어 게임에 재미를 더해줍니다.
SQUARE는 의심할 여지없이 캐릭터 특성화에 매우 성공적입니다.
여주인공 티나는 자신에 대한 의심과 부정으로 가득 찬 환상의 짐승과 인간의 혼종이지만, 결국 그녀는 냉소적이고 심지어 조금 웃기기까지 한 남자 주인공 로크를 위해 용기를 내어 싸우게 된다. 슬픈 과거를 가지고 있고 강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제국의 타락한 여성 무관인 Salise도 있고, 기계 천재이자 바람둥이인 Ed's도 있습니다. 쌍둥이 형제 매튜... 거의 모든 사람이 이야기를 쓸 수 있어요. 다른 매체에서는 거의 불가능한 일이죠.
게임의 음악도 고전적입니다. Tina의 주제는 운명의 무력함과 삶과 죽음의 무상함을 선율적으로 표현하여 사람들이 억압된 분노를 느끼게 합니다. 로크는 여유롭고 열정적입니다. 가장 칭찬할 만한 점은 게임 속 사랑의 테마, 즉 게임 속 오페라의 음악이며, 감동적인 멜로디는 "FF6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를 플레이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연주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잊어버릴 것이다. 위의 면들이 너무 뛰어나서 그림이 상대적으로 약해 보이는데, 이는 오늘날의 관점에서 볼 때, 당시 'FF6'의 그림은 절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이었습니다. 현재 'FF6'은 줄거리, 시스템, 음악 면에서 여전히 대부분의 컴퓨터 게임과 차세대 게임을 능가하는 매우 우수한 것으로 보인다. 그해 SFC 작품 선정에서 'FF6'은 RPG 관련 상을 거의 모두 수상했다.
2. '외계인' '시공전사'('LIVE A LIVE')
SQUARE가 프로듀싱한 신개념 RPG, 16Mbit
공유 전통적인 RPG와 가장 큰 차이점은 게임이 처음에 6개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고 스토리가 서로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원작 부분, 쿵푸 부분, 서부 부분, 도쿠가와 장의 끝 부분, 현대 부분 부분, 가까운 미래 부분 및 공상 과학 부분. 시간적 배경은 원시시대부터 미래까지, 우주적 배경은 중국의 산에서부터 우주의 별이 빛나는 하늘까지를 포괄한다. 6개의 이야기를 모두 마친 후에는 일곱 번째 이야기인 중세 장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각 스토리가 줄거리, 그래픽, 음악, 스타일 측면에서 근본적으로 다르며, 심지어 시스템도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지만 각 스토리는 완전하고 감동적인 방식으로 전달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있어서도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는데, 예를 들어 원시시대에는 말이 없었고, 인물들의 의사소통과 생각이 그림의 형태로 표현되었다.
게임 시스템은 과거와는 완전히 다른 디자인을 채택했다. 전투 중 감소한 생명력(HP)은 전투 종료와 동시에 완전히 회복될 수 있으며, 스턴트는 아무런 수치도 소모하지 않아도 된다. MP 등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이동을 하든, 강력한 스턴트를 사용하든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할 부분은 액션 속도입니다.
'LAL'은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며 PS로 속편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아직 소식이 없다.
3. 일본의 '오니의 강림'
BANPRESTO가 제작한 GB의 오리지널 RPG, 16Mbit
보통 RPG의 세계 그들은 모두 중세 서유럽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이 게임은 완전히 일본식입니다. 그림, 음악, 캐릭터, 특수 효과 등 게임의 모든 측면이 일본 헤이안 시대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우 성공적입니다. 줄거리와 시스템은 일반 RPG의 전형적인 형태이며, 언급할 만한 점은 그래픽입니다. 게임 속 전투 장면은 어떤 면에서는 그 유명한 'FF6'을 능가하기도 한다. 변화하며 매우 강력합니다(당시 기준).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독특한 스타일로 인해 여전히 꽤 좋은 RPG입니다.
4. 또 하나의 명작 '드래곤 워리어 2'('BREATH OF FIRE Ⅱ')
캡콤이 제작한 '드래곤 워리어' 시리즈의 두 번째 게임, 24Mbit
>캡콤의 유일한 RPG 시리즈입니다. 전작이 큰 인기를 끌었기에 이번 후속작도 출시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좀 더 정통적인 작품이다.
용의 피를 지닌 주인공의 모험담을 그린 작품으로, 줄거리는 코미디가 주를 이루고 내용은 가볍고 유머러스하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몇 가지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선택이 잘못되면 상상할 수 없는 결과가 초래됩니다. 게임 내에는 낚시, 사냥 등 다양한 미니게임이 있어 게임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은 매우 간단한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으며, 각 사람은 마법과 동등한 스턴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별히 복잡한 것은 없으며 초보자에게 더 적합합니다. 캐릭터의 성격 특성화는 매우 성공적이며 각 캐릭터는 뚜렷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구리 왕자의 경우, 이 게임을 플레이한 사람들은 여전히 그 이미지와 행동을 기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픽, 음악 등 다른 측면은 모두 평균 이상이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 게임은 출시되자마자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상당수의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시리즈 최고라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1997년 PS로 출시된 '드래곤워리어3'를 뛰어넘는다)
5. "CHRONO TRIGGER")
SQUARE가 제작한 'FF' 시리즈를 모방한 RPG, 32Mbit
'FF6' 이후 또 하나의 이정표라고 할 수 있는 최초의 32Mbit RPG 그래픽의 질적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이 게임은 주인공 크로노의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줄거리는 우여곡절과 서스펜스로 가득 차 있으며, 내용은 불필요한 길이 없이 간결합니다. 'FF6'만큼 웅장하지는 않지만 긴장감과 감동을 주는 효과도 그에 못지않게 인상적이다. 또한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개척하여 모험을 더 이상 2D나 3D가 아닌 4D로 만들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벤트나 캐릭터에 대해 물을 때 질문은 "어디?"가 아니라 "어떤 시대에?"입니다. 이 모든 것이 새로운 느낌을 가져옵니다.
시스템은 주로 "FF6"을 모방하고 ATB를 사용하며 실시간 전투의 긴장감을 더 잘 반영하도록 더욱 완벽하게 만듭니다. 또한, 게임은 전환되지 않는 전투 화면, 멀티 플레이어 조합 스킬 등 신선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일반 RPG에서 항상 무시되었던 전술의 비율을 크게 높입니다. 게임 캐릭터는 토리야마 아키라가 디자인했기 때문에 외모뿐만 아니라 성격도 그의 작품 속 캐릭터와 가깝습니다. 토리야마 아키라의 작품을 본 플레이어라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대로 '시간여행'의 가장 큰 장점은 그래픽인데, 이는 사실 한눈에도 확연히 드러난다. 이런 세밀한 지형 묘사와 화려한 색감은 확실히 SFC 수준을 뛰어넘는 수준이다. 그래야 화면을 바꾸지 않고도 전투를 해도 전혀 거칠어 보이지 않을 것이다. 음악도 훌륭하고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테마가 있습니다. 크로노는 열정적이고, 말은 부드럽고 감동적이며, 루카는 명랑하고 여유롭습니다... 사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테마는 여전히 으스스하고 무서운 악마 테마입니다. :)
이 훌륭한 게임은 1995년 연례 선정에서 최우수 음악상을 제외한 모든 RPG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게임의 음악도 매우 좋지만 더 좋은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 -
6. 새로운 A-RPG '소드덴세츠3'
SQUARE가 프로듀싱한 유명 A-RPG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32Mbit 유형이지만 A-RPG로 분류되어 있지만 A의 비율이 높지 않고, 플롯도 정통 RPG를 능가하는 만큼 이 게임은 A-RPG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시각을 바꿔 놓았다. 게임에는 6명의 주인공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그 중 3명을 선택하여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성격, 공격 방법 및 특수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주인공의 모험과 엔딩도 약간씩 다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두세 번 플레이하는 것이 크게 늘어납니다. 직업 이동 시스템, 복식 시스템, 파워 슬롯 및 슈퍼 스페셜 무브가 추가되는 등 시스템에 혁신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A-RPG에서 늘 디자인하기 어려웠던 마법도 이 게임에 훌륭하게 반영됐다. 그리고 플레이어를 배려한 디자인도 많습니다. 예를 들어 전투는 수동 제어가 아닌 컴퓨터에 맡길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SQUARE의 일관된 스타일을 고수하며 매우 화려합니다. 아름다운 마을, 화려한 원시림, 대담한 마법 모두 최고 수준입니다. 게임의 음악, 특히 오프닝 테마에는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프롤로그가 끝난 후 주인공은 모험을 시작하는데, 동시에 "Dense of Mana 3"라는 문구가 화면 하단으로 스크롤됩니다. 이때 배경 음악은 리듬과 함께 유명한 오프닝 곡입니다. 모든 장애물을 돌파하려는 주인공의 의지가 느껴지면 사람들의 피가 끓어오르게 됩니다. 게임 중반부에 나오는 음악 역시 매우 독특하고 다양하며,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소드덴세츠3'는 A-RPG의 단점을 모두 극복한 A-RPG다.
7. 진정한 A-RPG '천지창조'
ENIX가 제작한 정통 A-RPG, 32MBit
'마나의 밀도'와 비교 3'은 작동 요구 사항을 경시합니다. '천지 창조'에 비해 분명히 액션 요소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단일 주인공, 완전히 자유로운 액션 조작... 매우 정통적이어서 이 게임은 전통을 기반으로 개발된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닉스의 예상대로) 줄거리는 비교적 혁신적이며, 주인공이 다른 세계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이야기한다. 먼저 성경에 나오는 '창조 6일'처럼 지구와 온갖 생명체를 창조한 뒤 문명을 발전시키면서 주인공의 힘도 날로 커진다. 대체로 사람들이 들어본 적이 없는 이상한 음모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정통 A-RPG이기 때문에 당연히 시스템적인 발전은 많지 않습니다. 작동감이 우수하고 매우 상쾌하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림은 확실히 ENIX가 세심하게 계획한 것으로 단순한 스타일을 변경하고 다채롭게 변했습니다. 일부 동물 캐릭터의 특성은 특히 생생합니다. (예를 들어, 작은 사자는 단순히 "심바"의 복제품입니다.) 음악은 상쾌함과 감미로움이 특징이며 매우 "투명"하고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정통적인 게임으로서 이 게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시스템은 낡았지만, 새로운 구성이 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해 줍니다.
8. 낭만의 세계 'ROMANCE SAGA 3'
SQUARE가 프로듀싱한 명작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32Mbit
RPG는 많지만 이상한 시스템으로 인해 처음에는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익숙해지면 로맨틱한 매력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RPG의 플롯은 하나 또는 여러 개의 메인 라인과 여러 개의 분기 플롯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 게임은 완전히 분기 플롯으로 구성되어 자유도가 높습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의 다음 행동에 대해 완전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스토리의 특정 부분을 완료하기가 너무 어렵다고 느끼면 먼저 다른 스토리로 이동하여 경험과 강력한 장비를 얻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게임의 난이도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갇히기'가 쉽지 않습니다.
시스템도 이상한 것 같아요. 'LIVE A LIVE'와 마찬가지로 전투 후 HP를 완전히 회복하는 시스템을 사용하지만, 적들이 강력하고 주인공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능력치가 증가하기 때문에 난이도는 감소하지 않고 증가합니다. 또한 "POINT MOVE"라는 시스템도 있는데, 이는 걷지 않고도 커서를 이용해 도시나 다른 중요한 위치 사이를 "즉시 이동"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상하게 느껴지지만 게임을 더욱 간결하게 만들어줍니다. 가장 놀라운 점은 게임의 전투 시스템이 매우 복잡하다는 점입니다. 각 캐릭터에는 '기술'과 '스킬'이라는 두 가지 특수 능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