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을 작성할 때 좋은 첫 문장과 마지막 문장
1. 구성, 시작과 끝의 좋은 단어와 문장
●01. 발자크는 “불행은 천재들에게는 출세의 사다리이고, 신자에게는 세례수이며, 약한 이들을 위한 세례수."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린 뒤에는 갈매기와 물고기가 헤엄치는 하늘과 물이 보이고, 가시덤불을 빠져나오면 꽃으로 뒤덮인 넓은 길이 보입니다. 산 꼭대기에 오르면 발 아래에 푸른 산이 보입니다. 이 세상에는 별 하나가 떨어져도 별이 빛나는 하늘을 어둡게 할 수 없고, 꽃 하나가 시들어도 봄 전체를 황폐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인생의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최선을 다해 극복해야 합니다. "고통에 맞서다" ●02.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따라가다: 초선생은 죽음을 후회하지 않았고, 위나라 무제는 채찍을 들고 한가로이 산책했다. 남산(南山)을 지나 술을 마시고 국화를 따다... 그들은 영원을 택하고, 아첨하고, 욕을 먹고, 경멸을 당하더라도 몸을 말에 싸여도 끈질긴 선택이다. 가죽을 벗기고 영혼을 연기 속에 잃어버린다면 그것은 단지 영웅적인 선택일 뿐입니다. 비록 가난하고 하루 종일 식사하는 데 어려움을 겪더라도 기꺼이 즐겁게 땅을 갈아엎는 것은 우아한 선택입니다.
선택에 따라 황제는 비교할 수 없는 위대한 업적을 이루게 되고, 현자들의 이주로 그의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됩니다. ●03.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노력해야만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추구해야만 올바른 사람을 맛볼 수 있습니다. ●04.당신은 아직 어린 싹일 뿐입니다.
그러나 인내하는 한 너는 결국 우뚝 솟은 나무가 될 것이다. 비록 지금은 비록 작은 물방울일지라도, 인내하는 한 너는 결국 품게 될 것이다. 바다, 비록 지금은 강에 불과하지만, 어린 독수리들도 높은 열망을 갖고 있는 한 몇 번 비틀거리면 결국 푸른 하늘을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05. 빙신(Bing Xin)은 "사랑은 왼쪽에 있고, 동정심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삶의 양면을 걷고, 언제든지 씨앗을 뿌리고, 언제든지 피어나고, 이 긴 길을 향기로운 꽃으로 장식하여 행인들이 가지와 나뭇잎을 통과하는 사람은 가시를 밟을 수 있다. 흘릴 눈물은 없지만 비관적인 사람은 스스로 패배한다.” 낙관적인 사람들은 먼저 자신을 패배시키고 그 다음에는 인생을 정복합니다. 비관적인 사람은 제한된 고통과 제한된 미래를 겪었고, 낙관적인 사람은 헤아릴 수 없는 고난을 겪었고 무한한 미래를 겪었습니다.
비관주의자의 눈에는 원래 가능했던 일이 불가능해지며, 낙관적인 사람의 눈에는 원래 불가능했던 일도 가능해집니다. 비관주의는 평범함만을 낳을 뿐이고, 낙관주의는 탁월함을 낳을 수 있다.
평범한 사람들에게서는 낙관적인 정신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고, 평범한 사람들에게서는 우울한 그림자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07. 어제의 인내를 발판이라 하고, 오늘의 인내를 진보라 하며, 내일의 인내를 성공이라고 합니다.
●08. 태양의 검은 점만 보면 삶의 온기가 부족하고, 달의 그림자만 보면 삶에서 빛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항상 친구의 단점을 발견하면 인생 여정에서 친한 친구를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항상 자신이 완벽하기를 바라고 소원이 실제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가정하면 가장 큰 단점은 당신이 있다는 것입니다. 단점이 없습니다. ●09. 히말라야는 하늘로 솟아 있지만 그 위에는 등산객의 깃발이 있고, 사하라 사막은 끝이 없지만 그 안에는 수천 개의 절벽 위에 트레커의 발자국이 있지만 그 중에는 탐험가가 있습니다. 브라마푸트라 강은 세차게 흐르고 위대하지만 그 중에는 용감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10. 지나가는 나날은 시들어가는 나뭇잎과 꽃잎처럼 점점 사라져가는 것은 청춘의 순수함과 낭만이다. 내 가슴에는 얼마나 비가 내리고 귓가에는 바람이 울려퍼졌는지 기억나지 않는다. 삶의 굴곡이 이미 내 마음을 파고들어 내 얼굴 위로 올라왔다는 것만은 알 뿐이다.
사람이 추구하며 걸어가면 우여곡절도 동행이고, 고난도 동행이다. 11.달이 차고 지고, 사람에게는 희로애락이 있고, 일 년에는 사계절이 있고, 긴 밤을 견디면 새벽이 보이고, 괴로움을 참으면 행복이 있느니라. 추운 겨울을 견디지 않아도 되고, 겨울 매화가 모두 지고 나면 새해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12.푸른 하늘이 없으면 흰 구름의 우아함도 있고, 바다의 웅장함도 없이 시냇물의 우아함을 가질 수 있으며, 당신은 잔디의 녹색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생에는 방관자 자리가 없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자신의 위치, 자신의 광원,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13. 당신의 화려한 꿈을 짓밟는 것은 운명의 불행일지도 모르고, 마침내 당신의 노력을 날마다 버리는 것은 천지의 무자비함일지도 모릅니다. 많은 어려움은 이해하지만 현실적인 장애물과 좌절은 이미 격렬한 투쟁과 불굴의 공격을 슬픔과 외로움의 폭발로 바꾸어 놓았으니 비참함 속에서 우리 자신을 반성하시기 바랍니다! ●14. "사람들은 현재의 아름다움 때문에 성공의 꽃만을 존경하지만, 원래의 새싹은 투쟁의 눈물에 젖고 희생의 피를 뿌렸습니다."(빙신우) 우리는 각자 성공을 갈망해야 합니다. 우리가 막 시작했을 때 싹이 트고 있는 씨앗에 물을 주기 위해 후회없는 노력을 하십시오.
●15. 물 한 방울 한 방울이 다채로운 세계를 반영하고, 모든 눈 한 쌍이 다채로운 세계에 담겨 있으며, 맑은 선율을 지닌 시냇물 하나하나가 아름다움의 광채로 빛납니다. 세상의 무력함을 한탄하지 말고, 아름다운 기분으로 세상의 번영과 다채로움을 바라보고, 도처에 있는 아름다움을 음미하세요! 16. 당신은 어린 싹일지도 모르지만, 인내하면 결국 우뚝 솟은 나무가 될 수도 있고, 어쩌면 당신은 그저 흘러가는 시냇물일 수도 있지만, 인내하는 한 결국 당신은 바다를 품게 될 것입니다. 어린 독수리일 뿐이지만, 큰 포부를 갖고 몇 번 넘어지면 결국 푸른 하늘로 날아오를 것입니다.
●17. 어린 독수리는 둥지에서 먹이를 기다리며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바라보며 이미 꿈을 품고 있습니다. 푸른 하늘, 흰 구름과 함께 춤을 추고, 말이 울타리에 누워 고개를 들고 울부짖을 때에도 꿈이 있습니다. 즉, 황야를 질주하고 세계를 질주하는 것입니다. 18. 얼음과 눈으로 뒤덮일 때 따뜻함을 유지하려면 불이 필요하고, 밤이 끝이 없을 때 따뜻함을 유지하려면 작은 별빛이 필요하고, 미래가 불투명할 때 따뜻함을 유지하려면 항해등이 필요합니다. .. 사계절이 환생하는데, 마음이 이를 걸러내지 못하는 것은 괴로움과 슬픔이며, 발 밑에 남는 것은 고난과 고통뿐이다.
추운 날, 바람을 맞으며 서서 몸을 녹일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자신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성실함을 유지하십시오! 19. 바다가 일렁이는 파도를 잃으면 그 위엄을 잃고, 사막이 날리는 모래의 거친 춤을 잃으면 그 장엄함을 잃으며, 삶의 참된 길을 잃으면 그 의미를 잃습니다. ●20. 굴곡이 있는 한적한 길은 언제나 편안함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2. 에세이의 첫 문단과 마지막 문단
우리 부모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사랑은 종종 작고 사소하지만 세심한 것일 때가 많다. 그들은 말을 너무 많이 해서 짜증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감사는 '물 한 방울은 샘으로 갚아야 한다'는 말처럼 마음에서 우러나온다. 게다가 부모님이 주시는 것은 '한 방울'도 아니다. 물"이지만 광대한 바다입니다.
부모는 어떤 수정도 필요하지 않은 하나님이 주신 영혼의 자양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모든 것을 다 바쳐 도와주시는 분이 부모님이시고, 우리가 잘못을 했을 때 인내심을 가지고 들어주시는 분이 바로 부모님이시고, 우리가 성공하면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고 기쁨을 함께 나눠주시는 분도 부모님이시지만, 멀리 여행을 떠나는 지금에도 여전히 우리를 걱정해주시는 분은 부모님이십니다.
인생은 생각만큼 완벽하지 않습니다. 부모님의 노고를 우리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비록 삶의 어려움을 부모님과 함께 나눌 수는 없지만, 우리 삶에서 부모님의 걱정을 덜어드릴 수는 있습니다. 부모님이 아프시면 우리가 책임지고 보살펴드려야 할까요?
걱정의 말 한 마디, 집밥 한 그릇이라도 우리를 걱정하셨던 부모님의 마음을 위로해 준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세상 모든 부모님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3. 에세이의 시작과 끝 문장 찾기
에세이 시작 부분의 멋진 문장과 문단 1. 우정의 시작에 대하여: 우정이 상록수라면 반드시 물을 주어야 합니다 마음에서 나오는 맑은 샘. 우정이 무적의 꽃이라면, 그 위에 빛나는 것은 마음에서 솟아오르는 태양임에 틀림없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아주는가. 우정의 항구에는 따뜻함이 가득하고, 우정의 바람이 돛에 가득합니다.
우정은 감정적인 투자가 아니며, 배당과 배당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말로 대체 가능) 2. 믿음의 시작: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일 뿐이고, 믿음이 없으면 흩어진 벽돌더미일 뿐입니다. 믿음은 맹렬한 불의 점화성일 뿐이고, 믿음이 없으면 바다의 배의 주요 엔진일 뿐입니다.
3.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고, 열심히 노력해야만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으며, 씨앗을 뿌려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4. 사랑의 시작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의 햇살로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해준다. 절망의 문턱에서 다시 삶의 희망을 본다. 사랑은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는 밤하늘에 떠도는 노래이다. 5.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따라가다. 추 박사는 강둑에서 명상을 하고 결코 후회하지 않았고, 위나라의 무제는 채찍을 들고 동쪽을 가리키며 큰 야망을 품고 남산을 여유롭게 걸었다. , 포도주를 마시고 국화를 따다...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지만 아첨, 거짓 비난, 경멸을 듣고 그것이 퍼지지 않도록하십시오. 영혼은 연기 속에서 길을 잃습니다. 비록 그가 가난하고 하루 종일 먹을 것이 충분하지 않더라도 그는 여전히 기꺼이 즐기고 긴 땅을 경작하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선택.
선택에 따라 황제는 비교할 수 없는 위대한 업적을 이루게 되고, 현자들의 이주로 그의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됩니다. 6. 보름달 속에서 나는 가장 맑은 술을 마시고, 여운이 사라질 때 나는 뜨거운 붉은 잎사귀 속에서 가장 뜨거운 한 조각을 줍습니다. 가장 빛나는 꽃다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인내를 선택해야합니다.
7. 이것이 바로 마음의 본성이다. 성공은 꽃 위에 빛나는 밝은 달과 같으며, 번영과 역경, 성공과 실패의 초연함을 떠나 깊은 웅덩이의 잔잔한 파도와 같으며, 말을 높이 올라가도록 재촉하고 실패를 마주하는 것은 역참이다. , 여전히 돌 사이로 물방울이 떨어지며 바다에 합쳐지고 유한하고 강해지며 푸른 구름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는 오만하고 완고한 "장군은 주인이 없고 사람은 자기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
Rong, 나라는 여전히 동일하고 스타일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바다의 Wushan처럼 시간의 흐름에 익숙하고 현란함과 현란함, 연기와 구름을 지나가는 것을 경멸합니다. 굴욕, 가랑이 아래 한신, 눈 아래 소나무, 떠오르는 요정처럼 한발 물러서면 바다와 하늘이 더 밝아지고 숨이 막혀 식사를 중단하지 마십시오. 8. 인내의 머리에 관하여: 인내는 천 마일의 제방에 모래와 돌이 응축된 것입니다. 조금씩 쌓아야만이 앞에는 시작도 없고 뒤에도 끝이 없는 장엄함을 가질 수 있습니다. 봄 누에 비단 한 올 한 올 끈질김은 고치를 깨고 다시 빛을 보는 영광으로 이어질 수 있고, 인내는 돛이 있어야만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9. 인생이 엄숙한 성이라면,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이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러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퍼덕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힘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지게 됩니다. 10. 우정의 시작: 현대의 우정은 매우 강하지만 동시에 매우 취약합니다.
세상의 보물이고 소중히 여겨야 할 존재입니다. 우정의 양도 불가능성은 그것이 고립된 책이라는 것을 결정합니다.
우리는 사람마다 다른 우정을 가질 수 있지만 같은 사람과 다른 우정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우정은 점점 더 깊게 파여진 터널입니다. 잊을 수 없는 우정은 잊을 수 없는 증오와 같습니다.
11. 성숙함은 일종의 밝지만 눈부시지 않은 광채, 일종의 감미롭지만 기름지지 않은 소리, 다른 사람의 외모를 판단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차분함, 일종의 평온함이다. 주위를 둘러보지 않는 매력, 소란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을 씻어내는 무관심, 굳이 말할 필요도 없는 견고함, 가파르지 않은 높이. 12.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도 있고 작은 개도 있다. 작은 개들은 큰 개들이 있다고 당황하면 안 된다.
모든 개는 짖어야 하고, 자기의 것을 쓰게 놔두어야 한다"고 말했다. 13. 사랑의 시작에 대하여 : 때로는 사랑에는 영원한 사랑의 약속이 필요하지 않지만, 그녀에게는 세심한 보살핌과 인사가 반드시 필요하며, 때로는 나비 연인의 비극적인 사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암묵적인 이해와 우호가 필요합니다. 사랑은 때로는 남성과 여성의 따르기를 요구하지 않지만, 반드시 서로의 지원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14. 행복 = 물질/욕망. Samuelson이 제안한 행복 방정식.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많을수록 욕망은 작아지고 행복은 커진다. 이는 고대 중국 속담인 '필요에 맞는 것이 항상 행복하다'와 일치한다. 반대로, 사람의 물질적 소비는 제한되어 있지만 욕망은 무한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로이잘 부인은 그토록 많은 "꿈"과 그토록 많은 "취한 상태"를 갖고 있었는데, 어떻게 고통과 슬픔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15. 청춘의 시작에 관하여: 청춘은 섬세한 꽃이지만 홀로 피어나는 가지가 결코 봄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젊음은 지구상의 웅장한 나무이지만 한 그루의 나무가 결코 크고 높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줄과 줄의 나무는 바람과 모래를 막는 녹색 만리장성입니다. 청춘은 바다 위의 외로운 돛과 같지만, 외로운 돛이 먼 거리를 항해하는 것은 어렵고, 수천 개의 돛이 서로 경쟁하는 것이 바다의 위대함을 안다.
16. 젊음의 시작에 대하여: 젊음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만들어진 꿀입니다. 젊음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 찬란하고 찬란한 젊음은 영원한 끈기와 끈질긴 끈기로 세워진 구리 벽입니다. 17. 인생은 "다이제스트"가 아닙니다. 평범한 것을 받아들이지 말고 멋진 것만 수집하십시오.
그녀는 성공이든 실패이든 공백을 남기지 않는 완전한 과정입니다. 인생은 드레스 리허설이 아닙니다. 다시 시작하세요. 그녀는 결코 당신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며, 한 번 지나간 후에는 뒤를 돌아볼 수 없습니다. 18. 인생이 당신에게 너무 많은 고난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인생의 노래를 부르십시오. 4. 좋은 작문은 시작과 끝이 짧을수록 좋습니다. 각 10문장
좋은 시작: 1. 시간은 백마처럼 흐르고 봄, 여름, 가을, 그리고 변화도 있습니다. 겨울도 나 자신의 변화를 천천히 발견하게 해준다... 2. 누구나 성장을 경험한다.
우리는 무식한 아이에서 현명하고 예의바른 아이로 성장했습니다. 우리가 걷는 길은 빗방울과 땀으로 뒤덮였습니다.
우리도 비와 햇빛의 자양분 속에서 자랐습니다. 좋은 결말: 새는 나는 법을 배우는 순간부터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 작은 새들의 집단이다. 언젠가 엄마 품을 놓고 나 혼자 날아보리라! 우리는 독립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부모님한테만 가지 마세요. 본질적으로 약한 것은 제거됩니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가족 사랑의 좋은 시작: 가족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따뜻함입니다. 가족 사랑은 비와 이슬로 가득 찬 푸른 풀입니다. 사랑이 가득한 세상. 가족애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물을 머금은 상록수입니다.
가족의 사랑은 귀중합니다. 세상의 가족애는 광활하고 두꺼운 땅과 같아서 편재하고 무소부재합니다.
굿엔딩: 가족의 사랑은 때로는 봄비처럼 말없이 촉촉하게 적셔준다. 가족의 사랑은 사심 없고 따뜻하며 위대하다는 것을 비로소 깨달았습니다. 사랑을 받는 사람은 행복하고, 사랑을 주는 사람은 위대하다는 것을요! 잊을 수 없는 일의 시작 ⒈삶의 작은 조각들, 우여곡절들, 장면들... 추억하고 감동시킬 만한 것들이 있다고 믿습니다... 시간의 복도로 들어가 인생의 사진첩을 넘기며, 지금 나를 감동시켰던 것들을 다시 살아보세요 감동적인 순간... 엔딩 ⒈ 그 순간들, 이제는 사람들이 그 감동의 그물에 깊이 갇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마음의 가장 부드러운 구석에 와 닿으며 끝없는 추억을 불러일으킵니다.. . 시작 ⒉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 적은 것에서 많은 것, 단순함에서 어려움까지... 그 경험의 과정은 언제나 있고, 그 흔적은 깊고 지울 수 없다... 미성숙에서 성숙으로, 나는 아니다. ⒉ 성장의 길에서, 이제 그 여정을 다시 되돌아보니 그 과정에서 많은 우여곡절도 있었고... 이 모든 것이 나를 성장하게 만들었습니다.
시작 ⒊어렸을 때의 나와 지금의 나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유치하고 순수하고 성숙하고 현명하고, 장난꾸러기고 순진하고 조심스러운 발걸음... 엔딩 ⒊ 예전과 비교해보면 성숙함의 표식은 한 겹 더 밝아진 것 같다. .. 시작 ⒋ 진실을 깨닫고, 사람이다, 아니 착한 아이가 갖춰야 할 징조다... 끝 ⒋ 지난 무지를 돌이켜보면 정말 반성하고 현명한 사람이 되어야겠다... 아니 , 좋은 아이에요.
집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좋은 시작: 집은 가족 간의 애정과 공동체 의식이 있는 한 어디에서나 우리의 집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방랑자들이 바로 그런 것이 아닌가? 비록 길이 춥더라도 머리 위에 지붕이 있는 한 그것은 그들의 집일지도 모릅니다. 집이 있어서 참 좋네요! 좋은 결말: 집은 모든 걱정을 없앨 수 있는 안식처이고, 모든 행복을 안착시킬 수 있는 작은 부두입니다.
집은 사랑으로 만들어집니다. 집이 있어서 참 좋네요! 배움의 기쁨은 좋은 시작에서 시작됩니다. 배움을 즐기고 인생의 우여곡절을 맛보세요.
그것이 바로 배움이다. 좋은 결말: 배움을 일종의 즐거움으로 여기고 배움이 주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도록 하세요.
겸손이 시작됩니다. "겸손은 사람을 발전시키고, 교만은 사람을 뒤처지게 합니다." 겸손은 자기 지식을 갖는 것을 의미하며 자기 수양의 표현입니다.
겸손한 사람만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존경을 받을 수 있다. 결말 : "손실이 가득하고 혜택이 겸손합니다."
겸손의 미덕을 키워 고귀한 사람이 되자! 겸손의 시작: 겸손은 미덕이고 현명한 행동입니다. 왜냐하면 세상 밖에 사람이 있고 세상 밖에 천국이 있기 때문입니다. 겸손은 사람들을 발전시킵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결점을 인식할 때만 그것을 보완할 방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끝: 잘 익은 곡식 이삭이 고개를 숙이고, 잘 익은 사과가 우리에게 영감을 줍니다. 성공은 겸손과 집단적 힘에서 나옵니다. 시작: "젓가락 하나는 부러지기 쉽지만 젓가락 열 개는 꼭 껴안습니다. 공." 이것은 사실입니다. 큰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개인의 힘은 작고 미미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 강력한 힘을 형성하고 마침내 승리를 거둘 때에만 레이펑 삼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물은 바다에 들어갈 때만 방출될 수 있으며 결코 마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사람은 한 방울의 물과 같아서 집단의 바다를 벗어나면 아무 것도 이룰 수 없다. 집단의 힘은 대단해요! 집단지혜 시작: 없음 끝: "세 명의 우두머리는 제갈량만큼 강력하다."
집단지혜는 얼마나 강력한가! 남을 돕는 것이 시작됩니다. 남을 돕는 것은 행복의 기초이며, 남을 돕는 것은 인격승화의 표시입니다. 결말: 사람들을 도우면 우리는 더 가까워지고 가족처럼 됩니다.
앞으로도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우리 삶을 다채로운 햇살로 채워줄 의향이 있습니다! 시작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Zhu Ziqing 선생님은 기사에서 "먹을 때 시간이 그릇에서 멀어지고, 물을 마실 때 시간이 물과 함께 흐르고, 잠잘 때 시간이 발에서 흐릅니다. 이것은 만질 수 없고, 시간은 소리 없이 빠르게 왔다가 사라진다."
소중히 여길 줄 알면 인생은 영원하다. 결말: 우리는 그것을 이해하고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감동을 받을 때가 많습니다.
소중히 여기는 법을 알면 햇빛이 당신의 영혼 전체에 퍼질 것입니다. 소중히 여기는 법을 알면 저녁 바람이 당신의 영혼에 불어와 우리의 영혼을 너무나 따뜻하고 평화롭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소중히 여기십시오. 가지고 있는 것과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영혼의 흙이 우뚝 솟은 나무를 키울 수는 없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푸른 하늘에 대한 그리움을 가질 수 있습니다.
넓은 시작 : 휴고는 "땅보다 넓은 바다가 있고, 바다보다 넓은 하늘이 있고, 하늘보다 넓은 사람의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끝 : 마음은 사람의 날개이며, 5. 한문 작문의 시작과 끝이 아름다운 문장
1. 사랑: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의 햇빛이다. 가난하고 병든 세상의 온기를 느끼는 사랑은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다시금 삶의 희망을 보게 해주는 샘물이며, 밤하늘에 떠다니는 영혼의 위로이다.
2. 아름다움: 정물은 고형화의 아름다움이고, 움직이는 풍경은 흐름의 아름다움이고, 곡선은 우아함의 아름다움입니다. 시끄러운 도시는 번화함의 아름다움이고, 조용한 마을은 우아함의 아름다움입니다.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과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마음이 있는 한 삶의 모든 곳에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3. 축적: 옛말에 "계단을 쌓지 않으면 천리를 갈 수 없고, 작은 시냇물을 쌓지 않으면 강을 이룰 수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세상에 이름을 올린 사람은 누구나 작은 곳에서 시작하여, 조각의 축적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자신의 도덕적 인격과 재능을 키우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킵니다.
매일 닭이 춤추는 소리를 듣는 끈기가 없었다면 Zu Ti가 어떻게 중앙 평원에 대한 북부 탐험을 하고 시대를 걸쳐 유명해질 수 있었겠습니까! 왕희지가 여러 해 동안 펜과 먹으로 연못을 그리고 물들이지 않았다면 어떻게 서예의 성자로 추앙받을 수 있겠습니까? 반평생 동안 흘수를 연구하고 계산하는 피와 땀이 없었는데, 진경윤이 어떻게 진주를 획득하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질 수 있었겠습니까? 4. 오류: 갈릴레오, 뉴턴, 에디슨은 신이 아닌 인간이고 그들의 결점과 실수는 피할 수 없지만 이것이 그들이 '거인'이 되는 것을 막지는 못한다. 물체 낙하의 법칙, 관성의 법칙, 발사체 운동의 법칙, 진자 진동의 등시성 물리학의 현상이 갈릴레오에 의해 확립되거나 발견되었다는 사실을 누가 부인할 수 있겠습니까? 고전 물리학의 창시자로서 뉴턴의 지위를 누가 부인할 수 있겠습니까? 에디슨이 인류의 물질문명에 지대한 공헌을 한 위대한 발명가였다는 사실을 누가 부인할 수 있겠습니까? 5. 결단력: 온갖 '부러움'이 있고 '망을 만들려는' 의도가 없다면 당신은 분명히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이 원칙은 간단하지만 사실 모든 사람이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은 에디슨 같은 '발명왕'이 되고 싶어하지만 과학적 지식을 탐구하는 것이 어려워서 두려워하고, 어떤 사람은 모파상 이후 '단편소설의 왕'이라는 칭호를 얻고 싶어하지만, 일 년 내내 작문 연습을 하는 어려움. 어떤 사람들은 갑자기 성공하여 '음악 거인'이 되고 싶어하지만 악보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기에는 너무 게으른 사람이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스타가 되고 싶어합니다. 훈련하기에는 "닭 소리를 듣고 춤을 추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이렇게 원대한 야망을 품고도 참새의 여행에서는 그 원대한 야망을 실현하는 것은 고사하고 작은 물고기 한 마리도 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6. 선택: 선택은 새로운 시작이다. 우뚝 솟은 절벽을 선택하는 것은 '길이 멀고 위아래로 탐색할 것이다'라는 믿음이 필요하고, 밀려드는 바다를 선택하는 것은 '직진성'에 대한 믿음이 필요하다. 구름을 걸어 바다를 건너다', 찬바람이 세게 부는 사막을 선택하려면 '술에 취해서 전쟁터에 누워도 웃지 마라, 옛날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이 싸웠는가'라는 넓은 마음이 필요하다 ----- 7 . 인생: 인생이란 무엇인가? 사람들마다 의견이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인생이 와인과 같다고 말합니다.
어린 시절은 칵테일과 같으며 다채롭고 달콤한 맛은 연상적이며, 젊음은 시원한 맥주와 같고 색이 어둡고 상큼하면서도 씁쓸한 동시에 독한 와인과 같으며 순수한 무색입니다. 매운 맛은 내장을 태우게 하고, 노년은 포도주와 같아서 오래도록 지속되며 향기로운 향기를 느끼게 한다. ("생명이란 무엇인가") 8. 해바라기: 초여름부터 늦가을까지 꽃은 영원히 지속된다.
비단 조각은 항상 밝은 색상을 유지합니다. 강한 여름 햇살 아래 나팔꽃은 시들고 칸나는 지치고 약해지며 풍성한 모란은 오랫동안 빛을 잃었습니다. 오직 해바라기만이 뜨거운 태양을 가차 없이 피울 수 있으며, 태양이 뜨거울수록 더욱 화려하고 열정적이며 활기차게 피어납니다.
("활기찬 해바라기") 9. 정직함은 경찰 삼촌의 손에 동전을 주워준 아이의 얼굴에 떠오르는 미소이고, 젊은 개척자들의 눈에서 반짝이는 빛이다 그들이 맹세할 때. 정직은 Jiao Yulu가 마을 사람들의 chaimen을 밀어 열고 늙은 티베트 어머니의 동상에 걸린 발을 품에 안은 Kong Fansen이 보낸 봄바람입니다.
청렴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지도자들이 신중국의 첫 번째 새벽의 빛을 마주했을 때 “중국 인민은 그때부터 일어섰습니다.”라고 외치는 것입니다. 청렴은 과거를 계승하고 미래를 개척하는 지침이다. '중국은 위대한 부흥을 이루겠다'는 결심은 서구를 바라보며 내린 것이다.
10. 선택: 형제애를 선택한다는 것은 감정을 소중히 여기겠다는 선택을 의미합니다. 형제애를 선택하는 것은 모든 것에 대한 애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형제애를 선택하는 것은 인생에서 숭고한 열망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11. 희망: 희망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희망은 사람들을 어려움과 실패에 직면하게 만듭니다.
어려움과 실패는 끔찍한 것이 아니다. 무서운 것은 사람이 희망을 잃고 그에 맞서 싸울 용기를 잃는다는 것이다. Qu Yuan은 애국심이 강했고 "위에서 아래까지 수색"했습니다. 초 국가가 파괴되자 그는 희망을 잃었고 밀라 강으로 뛰어드는 절망적인 길밖에 없었습니다.
희망을 포기하지 마세요. 희망은 사람들이 더 나은 미래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희망이 있으면 미래에 대한 열망이 생기고 더 나은 삶을 추구하게 됩니다.
독일 시인 하이네는 시에서 "새해에는 혹독한 겨울에 빼앗긴 모든 것이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희망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희망은 사람들에게 앞으로 나아갈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합니다."라고 감동적으로 썼습니다. .
고대와 현대, 국내외에는 높은 이상을 갖고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양쪽 눈이 멀고 양쪽 귀가 들리지 않는 베토벤은 "운명의 목을 졸라 죽이고 싶다"는 영웅적인 말을 하며 불멸의 '영웅' 악장을 작곡했다.
12. 욕망: 욕망은 식민지 개척자들의 손에 있는 채찍이다... 욕망은 히틀러의 손에 있는 지휘봉... 욕망은 헤센의 손에 있는 봉인이다... 13. 성취하기 위해 현대화를 위해서는 우리나라에는 세계 최고의 수준을 갖춘 일류 대학이 많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한 대학은 미지의 세계를 이해하고 객관적인 진리를 탐구하며 인류가 직면한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과학적 기반을 제공하는 우수한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는 산실이어야 하며, 지식 혁신의 산실이어야 합니다. 과학기술 성과를 실질적인 생산성으로 촉진하는 중요한 변혁의 힘은 우수한 민족 문화와 세계 선진 문명의 성과를 교류하고 참고하는 가교가 되어야 합니다.
14.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도 있는데... 너무 많이 갖고 있어서 무감각해진 탓일 수도 있다. 그러면 그것을 잃은 후의 감정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될 것이다. 이다. 어둠 속에서 새벽하늘을 그려보면, 동쪽의 아침노을이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깨닫고, 중년이 되어 혼란스러운 과거를 묵묵히 세어보면 청춘이 얼마나 낭비되었는지 깨닫게 된다. , 그러면 해야 할 일이 많지만 아직 하지 못한 일이 너무 많다는 것을 깨닫고, 인생의 길을 혼자 걸을 때, 함께 있었던 행복을 깨닫게 됩니다.
15. 문화: 춘추전국시대에는 수백 가지 학파가 강과 바다처럼 깊고 중국을 자양분으로 삼았습니다. 마치 공자와 그의 마을처럼요. 6. 좋은 작문은 시작과 끝이 좋은 단어 10개와 좋은 문장 5개로 구성됩니다.
시작: 인생은 깨진 유리 조각이지만 인생의 아름다움을 본 적은 없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보면 광채가 나네요.
결말: 인생은 보물이고 나는 이미 그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바로 끈기입니다.
단어 : 인내, 끈기, 다채로움, 끝없는 변화, 결실, 번쩍이는 영감, 좌우로 생각, 좌우로 바라보기, 강인함, 노력
문장 : 인생에서 거기 스쳐 지나가는 수많은 낯선 사람들이 당신의 생각에 관심을 두지 않을 것이기에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너무나 소중한 일입니다.
우리의 시야는 앞만 볼 수 있기 때문에 뒤의 위험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