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이란 무엇인가요? 앱 판매와 관련된 요소는 무엇인가요?
APP 마케팅 모델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카테고리에는 다양한 모델이 필요합니다. 주요 마케팅 모델에는 임베디드 광고 모델, 사용자 참여 모델, 쇼핑 웹사이트 포팅 모델이 포함됩니다.
많은 기능적 애플리케이션과 게임 애플리케이션 중에서 광고주가 광고를 동적 광고 칼럼 형태로 삽입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모드입니다. 광고주의 세부 정보를 확인하거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웹사이트 링크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 모드는 작동이 간단하며 상대적으로 다운로드량이 많은 애플리케이션에 광고를 게재하는 한 좋은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2. 프로세스:
a. 시청자를 확보하려면 '포장' + '관리' 형식을 채택하여 콘텐츠 중심의 '포장'과 기계 모델을 통해 시청자를 타겟팅합니다. -지향적인 "관리" 위치.
b.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휴대폰의 '충격'과 임팩트 넘치는 다이내믹한 광고 칼럼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C. 시청자 전환, '클릭, 등록' 사용자가 광고란을 클릭하고 WAP 사이트에 들어가 세부 내용을 알아보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등록하며 광고주의 실시간 휴대폰 사용자 데이터.
사용자 참여 모델: 이 마케팅 모델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 유형은 웹 사이트 이식 및 브랜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자체 포지셔닝에 맞는 응용 프로그램을 게시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의 정보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를 위한 도구가 되어 사용자의 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마케팅 모델은 강력한 실험적 가치를 갖고 있어 사용자가 제품을 이해하고 제품 신뢰도를 높이며 브랜드 평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맞춤형 '임신사진앨범' 앱을 통해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건강관리 지식을 다운로드하고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은 지속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인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게시합니다.
임베디드 광고 모델에 비해 은은한 광고 효과가 있어 고객은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면서 브랜드 정보와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주플레이어'는 타겟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체 상품 정보를 침투해 주문까지 제공한다.
비용 측면에서 임베디드 광고 모델은 유료 시청 모델을 채택하는 반면, 사용자 참여 모델은 주로 고객이 앱을 제작하는 데 투자하는 방식을 채택합니다. 이에 비해 초기 투자 비용은 더 크지만 지속적인 수수료는 없습니다. 마케팅 효과는 투자금액이 아니라 앱 콘텐츠의 기획에 달려있습니다.
쇼핑 웹사이트 이식 모델 이 모델은 기본적으로 인터넷상의 쇼핑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하며, 쇼핑 웹사이트를 휴대폰에 이식한 모델로,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웹사이트를 탐색하여 상품 정보를 얻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상대적으로 모바일 쇼핑 웹사이트의 장점은 빠르고 편리하며 콘텐츠가 풍부하고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는 일반적으로 많은 우대 조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 단락에서 마케팅의 특성을 편집하세요. APP 마케팅 모델의 비용은 TV, 신문, 심지어 인터넷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아마도 약간의 홍보 비용이 들겠지만, 이 마케팅 모델의 마케팅 효과는 텔레비전, 신문, 인터넷으로 대체될 수 없습니다. [2] 연속성 사용자가 휴대폰에 다운로드하여 클라이언트로 등록하거나 SNS 웹사이트에서 조회하면 지속적인 사용이 불가피합니다.
판매 촉진 APP의 경쟁 우위를 통해 제품 및 비즈니스의 마케팅 역량이 의심할 여지 없이 높아질 것입니다.
상품 정보의 종합적인 표시는 사용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상품 정보를 종합적으로 표시하여 사용자가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제품에 대한 저항을 줄이고, 상품정보의 이해를 통해 사용자의 구매욕구를 자극합니다.
브랜드 강점을 강화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하세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사용자가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여 브랜드 강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좋은 브랜드 강점은 기업의 무형 자산이며 기업의 경쟁 우위를 형성합니다.
언제든지 온라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상품 정보를 파악하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빠르게 주문하거나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과 인터넷을 활용한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피드백은 제조업체와 개인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합니다. 고객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좋아하는 스타일, 스타일과 취향도 브랜드별로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크기, 스타일 디자인, 가격, 판촉 방법, 서비스 준비 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상호작용이 뛰어난 마케팅 효과는 텔레비전, 신문, 인터넷으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Master Kong의 "대대로 전해지는 새로운 음료"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Baifen Tonglian은 현재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대폰 위치 기반 "체크인"과 APP 대화형 미니 게임을 결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여름 마케팅 활동에 통합했습니다. 소비자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새로운 인기 음료를 만들기 위해 체크인"하는 작업을 수락한 후 휴대폰을 통해 이벤트 사이트 및 옥외 광고 장소에 로그인하여 해당 메달을 받고 복권에 당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주'에 맞춘 미니게임 '보물찾기'도 게임 내에서 신매실국을 만드는 장인의 솜씨와 체액촉진, 갈증해소 효과 등을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단락 전략 편집 앱 마케팅의 기능적 전략은 '브랜드를 포함한 전체 기능'과 '브랜드를 보여주는 단일 기능'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소위 '브랜드를 포함한 모든 기능'이란 앱에 브랜드 홍보 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FamilyMart"에서 출시한 앱은 이름처럼 "제품 정보", "매장 정보", "칼로리 계산", "식사 선택 기계" 및 "브랜드를 표시하는 단일 기능"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구현합니다. 하나의 앱이 브랜드 문화를 홍보하거나, 브랜드 제품 정보를 게시하거나, 명확하고 구체적인 작은 게임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앱 마케팅 시스템 전략은 '제품 유형', '브랜드 유형', '종합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둘째, 시청자가 이 앱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고민해야 합니다. 소비자와 사용자의 브랜드 앱에 대한 이해는 호기심에서 친숙함으로 상승하고 사용자가 브랜드를 이해하고 접촉하는 데 꼭 필요한 수단이 되었기 때문에 소비자와 사용자의 행동을 분석하고 그들의 내면적 요구와 관심 지점을 탐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앱 창의성의 핵심 브랜드와의 통합에 집중하세요. [4]
이 단락을 편집하면 기존 휴대전화 마케팅 정보 전달 방식과 다릅니다. 기존 휴대전화 매체는 주로 문자 메시지를 주요 통신 방법으로 사용하므로 소비자가 수동적으로 제품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APP 마케팅은 기업이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 제작에 제품 정보를 심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정보 전파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기존 휴대폰 매체에서 퍼뜨리는 상품 정보는 문자 그대로의 반응일 뿐이고, 애플리케이션에는 일부 사진과 동영상이 포함되어 있어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자동차의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을 통해 자동차의 성능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행동의 차이. 전통적인 휴대폰 미디어는 정보를 수동적으로 받아들이기 때문에 쉽게 청중의 반항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종종 반대 효과를 얻습니다. 그러나 APP 마케팅은 사용자가 직접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는 제품 정보를 더 쉽게 받아들이고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