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탁구에서는 캐치 앤 그랩 구간, 스테일메이트 구간, 서브 앤 그랩 구간이 어떻게 구분되나요? 보드 수를 경계로 사용합니다.

탁구에서는 캐치 앤 그랩 구간, 스테일메이트 구간, 서브 앤 그랩 구간이 어떻게 구분되나요? 보드 수를 경계로 사용합니다.

우선 타선 훈련 방법을 바꾸세요

탁구의 수많은 타선 유도를 5가지 기본 구질로 단순화한 뒤 선수 훈련의 구체적인 조건에 맞춰 .

(A) 단일 행 연습 방법: 단일 행의 규정된 운동

그림 1과 같이 방법은

(1) 단일 행의 규정된 운동 규정된 기술 연습. 오른쪽의 슬래시 스왑과 같은 것입니다.

(2) 한 줄의 기술적 관행에는 반격권 등 두 가지 이상의 조항이 있습니다.

2. 역할

(1) 단일 기술을 익히고 익히거나 액션의 일부 단점을 개선하십시오. 오른쪽 교환, 허리에서 슬래시 공격의 위력을 살펴보십시오. 다리 조정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2) 두 가지 이상의 기술(기술 및 풋워크 포함)에 대해 한 줄의 전술 훈련. 예를 들어, 스테이션의 왼쪽 절반은 스테이션의 왼쪽 절반의 공격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공격, 다양한 기술적 연계 차단 및 특정 전술적 인식을 갖습니다.

3. 한 가지 주의할 점은

(1) 실제 훈련에서는 소위 단선 연습이라고 해서 운동할 타격 부위를 규정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종종 반 세트로 대각선으로 경계를 이루는 두 개의 대각선과 반 세트의 같은 쪽에 있는 두 개의 직선을 기반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단일 기술 관행이 단일 라인이라 할지라도 가만히 있을 수 없으며 적어도 단일 단계 또는 작은 단계 교환의 초점을 가져야 합니다.

(B) 이중선 연습 방법

1. 두 가지 점, 조금씩 연습하세요.

방법 (1):

①규칙적으로 자세를 바꿔준다. 예: 한 파티. 에 대한.

② 불안정한 변화의 충격점 근처.

또한 위 동작에서는 2가지(예를 들어 포핸드를 좌우로 움직여 2/3공격)를 이용하여 한점을 맞추거나 2가지(좌우밀기공격)를 하여 two 2개 이상의 기술, 2점은 작은 타격 사용(예: 백핸드 푸시 블록) 또는 2개 이상의 기술(예: 스윙 속도 훈련, 백핸드 조합, 백핸드 공격 또는 측면 공격)이 될 수 있습니다.

(2)의 역할

① 두 가지가 충돌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백핸드 타격, 백핸드 안타 등 다양한 기술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공격은 푸시와 블록의 조합이고 포핸드 풀은 포핸드와 공격의 조합입니다.

b는 특히 이동 중 슈팅 기술(예: 포핸드 공격)을 사용하여 풋워크 동작의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속도를 연습하는 데 있어 그 중요성은 특히 분명합니다.

② 두 점을 맞추면 제어 능력과 위치 변경 능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3) 주의사항

①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단계별로 실행해 보세요. 실무상 정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은 어려우며, 실무를 바탕으로 정기적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② 스파링(포인트히트)의 2점, 공의 속도와 위치, 각도의 변화는 상대의 레벨에 적합해야 하며, 이는 다른 작업을 마친 후에 쉽게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완료하기 어려운 노력 끝에 이 운동을 완료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3실제로는 목적이 다르며 요구 사항도 달라야 합니다. 이 방법은 백핸드와 포핸드를 공격, 푸시 및 블록과 결합하며 스트라이드나 스텝을 사용하여 왼쪽과 오른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공격 단계 또는 슬립 단계.

또한 기술적 품질을 저하시키는 형식적인 연습을 사용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옆으로 미는 연습, 덤벼드는 연습, 아니, 측면공격은 거의 없습니다.

2. 두 가지 실전

방법 (1) :

①대각선으로 마주보는 두 변 : 당사자는 슬래시가 2개만 있었고, 상대는 오직 2연패를 당했다.

(2) 모든 경사는 직선이고 모든 직선은 경사가 됩니다. 대만에서 공이 경사져야 하는 다른 상황에서는 한쪽이 직선으로 공을 칩니다. 필요하지 않습니다.

(3) 대만은 재정착 관행을 정기적으로 변경합니다.

(2)의 역할

(1) 두 가지 걷기 기술을 함께 사용하고 공의 위치를 ​​의식적으로 제어합니다.

② 통행인의 경사는 직선과 경사 위치가 이중 경사의 두 직선 경사보다 더 어렵습니다. 남을 동원하다

③대만에서는 실제로 전술과 결합되는 경우가 많다.

(3) 주의사항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양측이 긴밀히 협력해야 합니다.

(C) 길이 공 연습

그림 1과 같이 방법: 위 연습에서는 규칙적인 공부터 불규칙한 공까지 매우 짧은 공을 사용하여 연습합니다. 여기서 법칙은 두 가지 의미를 갖는다.

같은 라인의 길이, 포지션(1)의 라인 길이의 길이 등 공의 변화.

(2) 공이 하나는 길고 하나는 짧고, 두 개는 길고 하나는 짧거나 공의 길이가 불규칙하게 변화하는 시간 간격의 길이입니다.

2. 기능

(1) 이전 및 후속 풋워크와 왼쪽 및 오른쪽 풋워크를 결합하는 기능입니다.

(2) COSCO 당구 기술과 결합된 대만 근처의 공격 스테이션.

3

(1) 기술과 발놀림을 결합합니다.

(2)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실제로 회전의 변화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D) 데드라인 현장훈련

1. 오른쪽 대각선부터 시작해 점차 중앙으로 직진해 스파링을 겨룬다. 슬래시 왼쪽을 점차적으로 연습한 다음, 올바른 슬래시가 나올 수 있도록 연습 연습을 시키세요...

기능: 타석 라인은 모두 규정되어 있으며 정적이 아니며 양쪽이 모든 행의 연습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

참고: 모든 당사자 간의 긴밀한 협력을 실천하면 속도와 강도가 적절하게 줄어들 수 있으며 향후 난이도가 점차 높아질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멀티 볼 연습 방법

(A) 방법

1. 멀티 볼 단일 연습: 수련자는 멀티 볼 바구니 옆에 선다. 공 한 개, 공을 치는 실수, 공을 집지 못하고 바스켓 밖으로 공을 빼내는 연습을 이어갔다.

멀티볼 연습:

(1) 연습부터 공의 공격 연습을 하고, 정해진 요건에 따라 다시 공을 치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다른 공으로 느슨한 공을 연습하고 계획대로 진행하며 주로 훈련 연습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1싱글볼

2더블볼 : 공이 공 옆에 공이 붙어서 공이 B로 공이 되고, 그러다가 공이 공의 주력을 필요로 한다. 피드 옆 스테이션 백스핀 볼 B B가 임펄스 루프를 끌어올리고 헤드 트레이너가 드릴 루프를 공격합니다.

(3) 볼 머신, 볼 머신 연습.

(B)의 기능:

1. 운동 강도를 높입니다(운동 밀도, 강도, 난이도 및 양 포함).

2. 위의 목적을 바탕으로 공에 대한 요구 사항은 특별한 신체적, 기술적 또는 전술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해결해야 할 기술적 문제는 일부 단일 공으로 플레이하기가 쉽지 않으며 효과가 특히 분명합니다. 다양한 선수의 실제 상황에 따라 스핀 캡처 및 탑 스핀 볼 액션 변형 문제를 해결하고 백 스핀과 탑 스핀 볼을 자유롭게 변경합니다. 스핀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공격하세요.

(C) 참고: 멀티볼 훈련용 공은 서로 다르며 이는 사람들의 안구 육성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논란의 여지 없음). 싱글볼 훈련의 조합에 주의해야 합니다. 게다가 볼의 밀도도 적당히 어려워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역효과가 난다.

보조 연습 방법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연습하려면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의존해야 합니다.

(A):

1. 남성이 여성을 돕는 실제적인 방법: 일반적으로 여성 운동선수는 남성 운동선수보다 기술 수준이 더 좋습니다. 남성이 여성을 돕는 연습은 영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성 운동선수의.

높은 도움과 낮은 수준의 연습 방법: 높은 수준의 선수에게 훈련을 제공하여 훈련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3. 요청된 대련 방법: 자신의 요구 사항에 따라 상대와 대련을 하면 구체적인 기술적 또는 전술적 목표를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시뮬레이션된 상대 스파링 방법: 플레이할 핵심 선수를 찾고 그들은 게임에 매우 밀접하게 참여하여 미래 상대의 훈련 및 경쟁을 시뮬레이션하여 다음과 같은 미래 상대에 대한 적응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0 1960년대 초 일본 팀은 루프볼 Liao Wen을 발명하고 미키 딩위 창춘을 시뮬레이션하여 스파링을 위해 키무라를 시뮬레이션했습니다.

(B) 기능: 교육의 질을 향상하고 목표 교육을 촉진합니다.

넷째, 다양한 지표에 대한 훈련 방법

현재 일반 훈련 시간의 한계. 예를 들어 10분간 오른쪽 슬래시 스왑을 합니다. 법률 업무 수행에 대한 지표는 오른쪽의 슬래시 교환 등 필수 지수 경계를 완료하여 누적 교환 500판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A):

1. 양 당사자가 완료한 지수 생성 방법: 지수 실행을 완료하려면 양 당사자의 공동 노력이 필요합니다. 위와 같이 포핸드 교환을 하면 500세트가 누적됩니다.

2. 일방적인 완전성 지표 방법: 지정된 목표 달성을 위한 당사자의 접근 방식. 깜짝 와이프를 위해 50보드 연습을 하는 등.

(B) 기능: 정량적 피드백은 시의적절하고 자극적이어서 훈련에 대한 운동선수의 열정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Chen Xinhua가 제28회 세계탁구선수권대회를 준비하고 있을 때 코치는 그에게 실수를 15점 이하로 줄이고 20분 이내에 모든 것을 끌어내라고 요청했습니다. Chen Jing은 처음에 39개의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매일 연습하고, 매일 작은 테스트를 치르고, 힘든 훈련을 거쳐 예상 목표를 크게 초과했습니다. Chen Gaizhang의 기반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C) 참고: 설정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통해 목표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아서는 안 됩니다.

다섯째, 단일 전술 연습 방법

많은 게임의 연습을 바탕으로 단순화된 전술과 복잡한 전술을 규칙적이고 반복적인 연습, 일반 전술로 요약한다. 상대팀의 강력한 포핸드 공격(루프에서의 빠른 펌핑 포함)은 1차 압박 백핸드 와이드 코너와 조정된 포핸드 빈 압박 백핸드 전술로 요약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같은 운동을 한다고 생각됩니다. 실습을 통해 이것이 실제로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는 훈련 방법이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VI. 법률 업무 수행을 위한 추가 장비

교육 후 책상, 네트 또는 추가 장비의 기술적인 문제를 보다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적절하게 조정합니다.

(A) 공습 표적 훈련: 전술적 필요, 탁구공의 나머지 절반 또는 기타 품목을 테이블 위에 놓습니다. 운동선수는 실제로 목표를 달성하도록 요청받습니다. 이 방법은 구체적인 전술 훈련을 통해 착지점 제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B) 네트 들어올리기 연습 방법:

1리터 네트 방법: 볼 네트를 약간 늘려(약 1cm) 연습을 확립합니다. 이 방법은 공격하는 공의 호의 곡률을 증가시켜 너무 직선인 공의 호를 교환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2. 네트 낮추기: 확립된 관행에 따라 네트를 약간 낮춥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낮은 타각의 높이인 쵸핑이나 스터터링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C) 라인에 라인볼 연습 방법 추가: 라인 위에 직선을 추가하고 양 당사자가 약 5cm(가운데) 거리의 중앙을 통해 공을 쳐야 합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호의 높이를 지우고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D) 확장 탁구 연습 방식을 사방에 1.5개 또는 2개의 팽이 세트로 바꾸고, 테이블을 넓힌다.

이 방법은 발놀림의 거리와 속도를 높여서 이루어집니다. 유명한 운동선수인 Deng Yaping은 종종 여러 개의 공을 연습하여 옆으로, 다이빙 및 포핸드 발놀림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E) 다음 세트의 높은 연습 방법: 아이들은 키가 크고 키가 작습니다. 이 연습은 전통적인 테이블과 비교할 때 기술적인 움직임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줄인. 국가체육위원회는 어린이 경기에 사용되는 짧은 테이블의 경우 12세, 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사용 테이블 높이가 68cm(사용 테이블 높이는 64cm, 공식 테이블 높이는 64cm)로 공식 규정하고 있다. 76cm입니다.)

(F) 소음 연습 방법: 공식 대회에서는 방송 및 기타 녹음을 사용하여 관중의 흥미를 유발합니다. 팬 선수들은 적응을 위해 수시로 평소 훈련에 포함됩니다. 경쟁분위기에요.

평양 통링에서 열린 제35회 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우리 선수들은 전 세계챔피언 북한선수들과 관객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경쟁을 벌였습니다. 통링핑티안의 훈련 덕분에 한국 관중들의 함성과 박수는 그들만의 원동력이 되므로 0:2로 뒤져 있을 때 3연승을 거두고 패배를 승리로 바꿀 준비가 되어 있다.

7.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플레이

탁구 훈련의 심리에 관한 상품입니다.

(A) 상상의 상대이며 다양한 트릭과 발놀림을 수행합니다. 뇌는 상대가 공을 치는 것과 자신의 리턴 동작을 상상합니다.

(B) 순수한 사고 훈련: 상대방이 다양한 공을 사용하는 모습을 상상하고, 자신들이 빠르게 반격하는 모습을 상상합니다. 나만의 빠른 전술, 풋워크 훈련만 상상할 수 있다.

(C) 디비전 약탈: 전통적인 탁구 관행의 모든 ​​내용을 나타냅니다. 수련자는 각 공이 시작되기 전에 마음 속으로 "이 작품에서 승리하세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그러면 집행관의 몸과 마음의 힘으로 이 노력으로 승리를 거둘 것입니다!

이 연습의 목적은 그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다른 모든 생각을 취소하고 그가 말한대로하고 공을 이기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신은 게임에서 가장 드물며 매 순간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공을 잡으면 완전한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연습을 하게 되는데, 주의가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선수들에게 이 일의 역할을 진심으로 깨닫고 믿게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형식적으로는 성과를 내기 어렵습니다.

몰래 통계를 냈는데, 팀이 올바른 슬래시 교환을 행사하고, 힌트를 긁지 않으면 기본 비율이 43 ~ 57 %에 도달하고 팁을 긁으면 적중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50~70%, 심지어 80%까지 가능합니다.

(D) 실용적 사고 : 공을 잡을 때의 동작을 상기한 후(또는 의도적으로 잠시 멈춘 후) 무작정, 어리석게 근육의 느낌을 연습하면 안 됩니다. 올바르게 기억해야 합니다.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수정해야 할 몇 가지 실수가 있습니다.

(E) 기술적, 전술적 행동 표현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전 경험의 외양과 물리적 이미지를 뇌에 반영하는 연습. 운동선수는 동작이나 게임을 볼 때 뇌의 요구 사항에 따라 동작을 명확하게 재현하거나 전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전술적 인식을 향상시키는 것은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8서브, 서비스 공격 및 서비스 훈련 방법

(A) 서브 연습 방법

1. 노골적인 연습을 표현하지 마세요. 책상이나 기타 연습 장소. 제품 품질을 배우거나 개선하십시오(특정 서브 던지기, 스윙 볼 동작 및 서브 스핀 강도의 매우 실용적인 속도 및 배치 문제만 해결하면 TEE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길림성 선수 Liu Yuminian의 장점은 서비스 후에 공을 닫아 테스트해 보면 효과가 정말 대단하다는 것입니다.

2개의 멀티볼 연습볼 스테이지: 피킹 시간, 스핀, 속도, 위치 드릴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3. 상대 리턴 서브 연습 : 기타 리턴 서브 연습은 언제든지 자신의 서브와 전술적 인식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기술 훈련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B) 서브와 공격 연습(빨간색)

두꺼운 공이나 공의 그룹은 제한된 공간을 가지며 서브(또는 공격, 아니면 문지르나요?) 및 배치. 상대의 오른쪽 가까운 네트 백핸드에 오른쪽 백스핀을 던지는 것, 왼쪽 눈을 문질러 나를 집어 달라는 것 등.

다음을 기준으로 나머지 두 가지 서비스 게임, 수신 및 배치를 결정합니다.

(1) 게임 서비스의 일반 규칙

(2) 서브 공격 대상

(3) 서비스를 받는 기술. 위의 두 가지 중 상대가 서브를 받고 포핸드의 왼쪽 픽을 사용하도록 해야 하며, 다른 것들은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하므로 효율성 측면에서 이에 상응하는 변화가 이루어져야 한다.

2. 제한된 방법(사용 가능한 공격, 당기기, 트위스트 기술 및 쓰기 등)에 국한되지 않고 하나 또는 그룹의 볼 스팟을 발행하고 배치 반환을 제공하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의 서브 게임에는 다양한 연결 능력으로 타겟팅할 수 있는 특정 위치가 있습니다.

팻 볼 스팟은 한 명 또는 그룹으로만 제한되며 포지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리턴을 요청한 다음 상대의 서브를 판단하고 빠르게 경기장에 입장합니다.

4. 서브의 리턴을 제한하고 하나 또는 여러 개의 공의 지점을 공격하도록 서브를 배치하는 대신 하나 또는 여러 개의 공을 발행하려면 더 높은 요구 사항이 필요합니다. 움직였지만 공은 다양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괄적 실천에 대한 포괄적 진술: 무제한 유형의 서비스 게임, 고용, 도킹, 공격 전투 능력을 훈련하고 테스트하기 위한 무제한 서비스.

위 연습의 경우 서브 후 첫 번째 보드 스팟 육성에도 주의해야 합니다(서브가 매우 좋습니다). 비상 건조 사각지대는 이러한 인식과 기술을 향상시킬 수 없으며, 거기에 있어야 합니다. 전술적 인식과 컨트롤을 갖추세요. (상대 백핸드가 공격하기 쉽지 않다면 상대의 백핸드를 큰 각도로 컨트롤하여 보드를 강하게 백스핀시켜 강제로 문지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보드 밖의 매력을 위해 싸우십시오. 이 게임은 매우 중요합니다.

서브와 공격(c) 기술 연습

서브와 공격의 연습은 동일하지만, 서브나 상대가 공을 되돌리는 위치를 규정한 뒤, 교착상태에 빠진 기술적 관행. 이 작업의 타당성을 보장하려면 이 보드에서 서브와 공격의 강도가 너무 높아서는 안 됩니다. 이 연습의 목적은 기술을 결합하여 서브와 공격의 교착 상태를 해결하는 것이므로 일부 사람들은 서브와 공격으로 득점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바꿀 것입니다.

(D) 그런 다음 서브 리턴 연습을 위해 서브 유형, 회전, 공 착지 지점의 변화를 모두 들어야합니다.

1. 단발 후 연습하세요.

(1) 서브의 회전과 위치를 지정하고 하나 또는 여러 가지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익숙한 서브에 집중하십시오.

(2) 일련의 서비스 변경 규칙(예: 스위치가 아닌 긴 규칙과 짧은 규칙)을 제공하고 하나 이상의 방법을 선택합니다.

이 작품의 효과는 혼돈 속에서 특정 서비스의 순환 변화가 가장 뛰어나 판단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3) 티의 무제한 변형, 수령 및 제공에 대한 포괄적인 기술 연습. 더 실용적입니다.

상대 서브의 공격 조건과 리턴 연습을 결합하면 서브 리턴을 제어하는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적시에 피드백을 제공하며 서브 리턴의 영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연습이 수행됩니다. 동일한 방식이지만 향상된 공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순수한 지방과 연습이든, 기타 공격적인 조건의 티셔츠 조합이든, 리시브와 서빙 연습은 서비스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며, 공격하거나 짧게 스윙하거나 스킵해야 합니다. 보드, 또는 도발 ...어쨌든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요구 사항이 없다는 것입니다.

(E) 미래 기술과 리시브 및 서브의 결합

1. 연습의 다른 요소에는 특정 티 티 유형, 위치 또는 회전(예: 제공)이 포함됩니다. 네트 킥 서비스의 오른쪽에 가까운 회전 속도 연습과 서브 리시브 연습은 기회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턴 서브 뒤에 있는 결합 능력에 대한 기술 훈련을 제공합니다.

2. 서브를 받은 후의 공격 플레이는 공격에 맞서는 플레이(상대의 공격 볼)나 서브를 받은 후 밀고 당기는 플레이(쵸퍼)를 연습하는 것입니다.

3. 서브 리시브 연습과 결합된 4볼 크리켓: 서브를 받을 때 먼저 보드를 제어하고 다음 크리켓 볼(4보드)로 공격 기회를 만들어 베이스에 자신을 고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서브와 공격을 하지 않는 상대의 서브와 공격(개인 찬스볼 제외)

9. 경쟁법

훈련은 더 나은 게임을 위한 것이지만 때로는 게임이 훈련의 수단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A) 게임 확인

주말이나 각 수업 게임 중에 전반적인 기술 문제를 숙지하고 적시에 수정하십시오.

2 소규모 공개 또는 내부 대회, 코칭 기술 또는 게임 내 기술.

: 실전에서 검증된 신기술입니다. 감히 사용해 보시겠어요? 적중률? 다른 기술과 결합? 전체 스킬셋은 어떻습니까?

(B) 강렬한 게임: 선수의 기술, 전술 및 심리를 완전히 연습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긴장된 분위기로 신중하게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단체에서 관중 경기를 기획하고 선수의 부모나 친구를 초청해 관람할 계획을 세우면 심리적 부담이 커진다.

2. 경기장에는 5~6개의 쌍이 있으며, 한 게임에서만 승자가 계속 싸우고 패자는 회전 전투를 기다리기 위해 내려갑니다.

3. 리프팅 플랫폼 게임: 2개, 게임의 승자는 동시에 근처 테이블로 이동하고 패자는 일정 시간 내에 다른 방향으로 근처 테이블로 떨어집니다. 지난 두 에피소드의 패자는 처음 두 명의 승자입니다. 이전 규정에서는 숫자 순서에 따라 다양한 보상과 처벌을 결정했습니다.

(3) 특정 기술 및 전술 게임 방법

1. 게임에서 공을 당기는 것은 기습을 규정하거나 2대1에서 패한 반격 오류 공을 자르는 것을 규정하며, 공을 당기는 것은 전통적인 득점 방법을 봉인하여 훈련의 핵심을 강조합니다.

2. 레벨 20 이후의 게임: "아레나 플레이", 리프트 또는 라운드 로빈을 통해 핵심 공을 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3. 게임을 회전합니다.

서브와 공격 게임.

(1) 5공격 크리켓 게임: 5개의 크리켓을 서브하고 공격하여 서로를 죽이고 1승을 얻습니다(1개의 보드로 서브를 받고 두 번째 보드로 3개의 보드를 공격하고...). 서로 죽이는 대신 점수를 잃는 것을 고려하여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패배하면 점수를 1점 잃으며 득점 없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당 21포인트 또는 11포인트로 구성되며 레벨 15, 17:18 또는 20 이후부터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2) 7귀뚜라미 : 공격경기에서 공을 받고 받는 수준이 전반적으로 높아졌다. 정규대회에서 맞닥뜨린 3귀뚜라미는 어려운 곳과 명승지가 있고 실수도 많다. 이 시점에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보드를 조종하여 가능한 한 다른 어트랙션을 만든 다음 크리켓 어트랙션을 만들고 7번째 크리켓 지점에서 서로 죽이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5. 서브 반환, 서브 받기 등의 게임에서 운영자는 보드의 잘못된 1점 침범, 서브 오류 또는 기타 지점 득점 없이 1점을 잃을 수 있습니다.

(D) 적응형 게임: 주요 경쟁, 청중, 지리 및 기타 조건을 기반으로 특별한 적응형 게임을 준비합니다.

1. 구체적인 게임 방법, 테이블 크기, 볼 등이 실제 경기와 일치해야 합니다.

게임 속 도시는 지리, 기후 조건 등 다가오는 이벤트와 유사한 지역에 있도록 의도적으로 선택됩니다.

1과 2의 조합이 바람직합니다.

(E) 핸디캡

양 당사자의 경쟁 목적과 기술적 역량에 따라 한 쪽이 다른 쪽을 상대로 장애물 코스가 제공됩니다. 경기는 0:5에 시작되고 경기는 16:19에 시작됩니다.

이 방법은 선수를 후방에서 훈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 경쟁에서 사용되는 끈질긴 스타일과 전술 능력이이 게임에서 매우 강하다면 낙담하지 마십시오. 다르지만, 우리는 이런 방식으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上篇: 라이트 페인팅이란 무엇인가요? 下篇: 위성 항법에 관한 정보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