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경제의 미래는 어떻습니까?
미래경제의 세 가지 추세
*** 경제, 사회경제, 가상경제 1, 공유할 수 있는 것은 모두 공유된다
인류는 항상 * * * 을 즐기고 있다 인간성으로 볼 때, 인간은 나눔의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역사상 모든 사상가와 종교가들은 나눔을 가르치고 있다. 현실적으로 볼 때, 현재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회 자원이 심각하게 과잉되고 있다. 기술적으로, 인터넷 기술은 공유를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Airbnb 의 경우, 개인 유휴한 집을 인터넷으로 찍어서 여행하는 사람이 와서 살 수 있다. 호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고 체험도 좋습니다. 국내에는 모방한 회사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중에서도 비교적 유명한 이름이 투씨이다. 투가의 광고는 "별장을 빌려 주말을 보내고, 별빛을 보고, 출장을 가면 세탁을 할 수 있고, 아기를 데리고 요리를 할 수 있고, 미옥은 투가, 글로벌 아파트 민박예약 플랫폼을 찾을 예정이다" 는 것이다. 소파 여행도 있고, 자신의 소파와 거실을 공유하고, 많은 젊은이들에게 빈둥빈둥 숙소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대거 등장한 주택 나눔 인터넷 회사는 전통 호텔 업계의 사업, 대힐튼 등 호화호텔, 7 일 미만, 집 등 프랜차이즈 호텔을 직접 위협하고 있다.
모든 분야에서 * * * 즐길 수 있고, * * * * 즐길 수 있으며, 사랑과 결혼도 가능합니다. 창업자들은 의식주 이런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다. 옷 * * * 즐기는 게 없는 것 같아요. 이 점은 모두 생각할 수 있어요. 밥 먹는 것 * * * 즐기는 것, 천사 주방, 약속밥 등이 모두 싹트고 있다. 주택 * * * 즐길 수 있는 것은 Airbnb 와 국내 일부 회사들이다. OK * * * 즐거움은 Uber 이지만, Uber 는 시내에서의 교통일 뿐, 여행은 어떨까요? 여기에 큰 기회가 있다.
2, 모든 업종이 빠른 공동체화
커뮤니티 경제 나는 이전에 두 편의 문장 를 썼고, 모두 계속 참고할 수 있고, 내가 전파한 가장 높은 문장, 수백만 명이 읽고 이해하기 쉽다. 나는 관찰, 참여, 그리고 오효보 서문회, 정화도, 나편집사고 등 많은 무리를 구성했고, 나 자신도 14 년 동안 글로벌 지부를 건설하려 시도하다가 실패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위챗 집단에 종사하는 사람은 단지 공동체의 낮은 수준일 뿐, 90 은 모두 죽을 것이다. 하지만 사회경제는 확실성이며 꼭 와야 한다. 공동체 경제의 확실성, 나는 두 가지 이론으로 말하자면, 하나는 마스노, 하나는 텐니스이다.
Masno 수요 수준 이론의 세 번째 레벨은 사회적 수요이고, 사회적 수요는 사랑, 감정, 소속감이다. 첫 번째, 두 번째 수준은 안전과 생리적 요구이고, 네 번째 수준은 우리의 리더십과 같은 수요를 존중하는 것이다. 5 단계 자아실현수요, 내가 나누는 친구들 중 상당수가 부의 자유를 실현하고 삶의 가치를 추구하기 시작했다.
텐니스는 독일에서 매우 유명한 사회학자로 1881 년' * * * 동체와 사회' 라는 책을 출판했다. 텐니스는 * * * 동체는 자연의 기초 위에 세워진 집단으로, 인간의 본능이나 습관의 제약이나 * * * 같은 기억이라고 생각한다. 혈연 * * * 동체, 지역 * * * 동체, 종교 * * 동체는 * * * 동체의 기본 형태이다. 그러나, * * * 동체는 각 부분의 합이 아니라 유기적으로 함께 자라는 전체이다. * * * 동체는 지속적이고 진정한 생활이다. 사회는 목적의 연합체이다. 개인은 * * * 어떤 목적을 달성하는 것과 함께 자신에게 유리하고 함께 모여 사회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한다. 사회에는 각종 기관, 회사 구성이 있는데, 사람들은 이익관계가 연결되어 평화로운 방식으로 함께 산다고 생각하지만, 기본적으로 분리되어 있다. 사회는 기계적인 모임이고, 사회는 인공제품이다. 인류가 돌아오기를 갈망하는 소망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과거 이웃 사이의 온정을 그리워하고, 인류는 사회에서 * * * 동체로 돌아오려는 열망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인터넷 시대가 처음에는 인터넷 커뮤니티 형식을 위주로 수많은 사람들이 커뮤니티에 몰려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어떤 * * * 같은 화제, 각 * * *
이 두 가지 이론을 바탕으로 우리 주변에 떠오르는 인터넷 회사를 살펴보면 사회경제가 이미 도래했고 모든 업종이 빠르게 공동체화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사회경제가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 나는 단지 세 가지 수준만 언급하고, 세부 사항은 언급하지 않고, 다음 기회에 공유해서 다시 이야기하자.
< P >-서클 형성, 모임 (나편집 사고, 오효보 서회)-컨버전스 제품 또는 프로젝트 (회원 모금, 제품형 커뮤니티, YOU+ 청년아파트, 정준휘당구클럽)-사상과 정신에 통합된다. 이 시대는 가상으로 시작된다. 내 위챗 친구 요금 추가, 내 생각 요금 구매; 나진우는 6 만여 명의 회원 정원을 팔았고, 2000 여만 원의 부양비는 가상경제의 야만적인 성장이었다.이 시대의 주류 제품은 물품, 화물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시간, 감정, 사상이다. 징둥, 타오바오를 물리치려면 더 이상 징둥 타오바오를 하지 말고 시간, 감정, 사상을 파는 플랫폼을 만들어야 한다. 현재 이미 싹이 트고 있는 회사들이 있는데, 시기가 미성숙할 수도 있지만, 앞으로 10 년 동안 나의 예언이 확인될 것이다. 순수 정신소비제품이 주류가 되고, 인간은 하체를 잊고 상반신 사고동물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나는 비즈니스 시대의 수명이 길지 않다는 예언을 했다. 미래는 비즈니스의 종말, 조직 구조의 시대이다. 며칠 전 위챗 모멘트 미친 문장' 그는 교육을 뒤엎고 10 억 달러-칸학원 살만 칸' 을 거부했다. 매사추세츠 공과대학의 학생 칸이 인터넷을 통해 자신의 조카에게 동영상 수업을 녹음한 뒤 유튜브에 올려 전 세계 클릭을 불러일으켰고, 이후 그는 스스로 웹사이트를 개발했다.,,,,,,,,,,,,,,,,,,,,,,,,,,,,,, 。
현재 칸학원은 한 달에 500 만 명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온라인 교육 사이트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그에게 투자해야 하는데, 빌 게이츠도 칸의 열렬한 팬이다. 하지만 칸은 투자를 거부하고 무료 서비스 제공을 고집했다. 현재 빌 게이츠, 구글, 아마존, 미국 전 대통령 등 개인 기부금을 받고 있다.
< P > 그리고 위키피디아의 경우, 여러분은 이 새로운 조직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현재 단지 예일 뿐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그 예는 곧 주류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