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시성 민속문화에 관한 시(산시성의 지역적 특성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산시성의 지역적 특성'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송나라 육유의 <배고픈 아침에 국수를 먹는 아름다운 극>
>A cup 찐빵은 손으로 직접 만든 쪽파로 만듭니다.
하늘의 수타 공양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2. 송나라 소식의 "고대 형 장의 아들 탄생을 축하합니다"
무성한 녹색 밤이 집에 가득 차고, 서청의 둘째 병아리 보였다.
꼭 국밥 손님이 되고 싶은데, 실수로 사슴책을 쓸까봐 걱정스럽습니다.
군대에 입대한 신혼 부부는 서로 원수였고, 아다중랑은 기뻐했다.
저도 영어에 대해 배우고 우는 법을 가르치려고 여기에 왔습니다.
3. 서진(西晉) 촉희(吉熙)의 '떡 송가'
이른 아침에는 몹시 추워서 코에 점액이 얼고 성에가 생긴다 입 바깥쪽에는 허기를 보충하고 전란을 해소하기 위한 국밥이 가장 많으며, 봄솜처럼 약하고, 가을수행처럼 강하고, 생기가 넘치며 퍼지며, 향기가 행인에게 널리 퍼진다. 바람이 부는 쪽, 소년, 하인들은 공중을 바라보며 그것을 고대합니다. 식기를 들고 있는 사람들은 입술을 핥고, 서있는 웨이터들은 마른 침을 삼킵니다. 검색
4. Huang Tingjian의 "Guo Tu Shanzhai". 송나라
남풍이 매일 내 장대를 불고,
나를 데려가는 북풍을 좋아한다.
국밥 한 컵에는 은실이 어지러워져 있는데,
쑥은 젓가락에 꽂힌 옥 비녀와 같다.
5. '국수' 모던·익명
잔치와 잔치에 취한
가난한 마을의 부잣집 관리들이 수다를 떨었다
인색함이 어떻게 불사조를 유혹할 수 있겠습니까?
그릇에 금괴가 없다면요. 2. 산시에 대한 고대시를 찾아 산시의 풍습과 풍경을 담은 시를 쓰세요, 세 문장
Wang Wei의 "Fenghe Shengzhi는 역사를 부여하고 Qujiang 연회를 숭배합니다" 도시의 봄 구름이 정원을 덮습니다 저녁에는 정자가 조용하고 향기가 난다. 숲속의 꽃은 재래와 버터로 젖어 있고, 수련은 바람에 흩날리고, 용무의 신군은 마차 깊은 곳에 주둔하고 있으며, 무궁화궁도 있다. 향이 가득 차서 이 금전이 주문되면 미녀는 잠시 취하게 될 것입니다. 두보의 "곡장 두이유" 남산 저산은 자운탑을 바라보고 있으며, 녹색 그림자가 붉고 상서로운 공기가 떠 다닙니다. 봄은 부와 부를 가져오는데, 그 대부분은 물과 바람이다. 수천 개의 손이 버드나무 띠를 오르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그 사이에 수천 개의 꽃가지가 꽂혀 있다. 가장 우울한 곳은 옷이 덮이는 강변이다. 이산복(Li Shanfu)의 『곡강의 두 시』 중 하나에서는 창포의 잎이 버드나무 가지와 얽혀 있어 새들이 어둠 속에서 연꽃 배를 알아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꽃이 없는 가장 깊은 곳, 옥탑과 금궁의 그림자가 뒤섞여 있다. 녹색과 붉은색 화장을 한 그림 속에는 희미한 봉황이 울리는 놀라운 구름과 꽃이 피어 있다. 남쪽에는 물이 쏟아지고, 물소리는 들판에 가득 차서 방주로 흘러가고, 해질녘에는 행인들이 다닐 길이 없고, 높은 건물들이 빽빽이 들어차 있다. 검은 둥지와 제비가 가득 .. Lu Lun의 "Qujiang의 봄 풍경" Qujiang의 풀은 처음에는 녹색이고 수천 개의 발굽이 둑을 따라 걷고 있습니다. 눈 속에서는 개코원숭이가 춤을 추고, 황금색 눈살은 악령을 물리치는 데 사용됩니다. 캣킨과 살구꽃은 바람에 어디에서나 노래를 부릅니다. 얇은 풀밭은 동쪽이고 서쪽, 물바람에 펄럭이는 발코니, 모래 속에 갈매기와 왜가리가 만나고, 방주의 밤은 짧다. 가을풍경이 이때만큼 설레죠? . 3. 산시에 관한 고대시나 명언이 있나요?
1. 성문은 삼진을 돕고, 바람과 연기는 오금을 바라봅니다. —— 당나라 : 왕보의 "두 소복을 서주로 보냄"
번역 : 삼진 왕조의 땅은 바람과 구름과 연기 사이로 쓰촨강을 바라보며 우뚝 솟은 장안을 보호합니다.
삼친(sanqin)은 장안시 인근의 관중 지역을 말하며, 현재 산시성 퉁관 서쪽 지역이다.
2. 가을색은 서쪽에서 오고, 관중은 푸르름이 가득하다. Wuling North Plain은 상록수이며 안개가 짙습니다. ——당나라: Cen Shen의 "Gao Shi Xue Ju와 함께 자은사 탑에 오름"
번역: 가을의 아름다움은 서쪽에서 오고 광활함은 Guanzhong을 채웁니다. 장안시 북쪽에 있는 한 왕조의 무릉릉은 상록수입니다.
관중(Guanzhong): 오늘날 산시성(陝西省)의 중심 지역을 가리킨다.
3. 장안 고대 도로의 말은 느리고 키 큰 버드 나무는 혼란스럽고 매미는 이웃합니다. —— 송나라 : 유용의 "청년 여행 · 장안 고대도 말 치치"
번역 : 장안 고대도에서 말을 타고 천천히 전진하고 옆 버드 나무에 매미가 있습니다. 도로는 계속 이웃했다.
4. 장안 거리는 좁고 경사져 있으며 녹색 소, 백마, 칠향수 마차가 있습니다. —— 당나라 : Lu Zhaolin의 "장안의 고대 의미"
번역 : 장안의 주요 도로는 버팔로와 백마, 향기로운 나무 자동차가있는 다양한 작은 거리와 골목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거리를 왔다 갔다 합니다.
5. 청문의 버드나무 가지가 부드럽고 약해 동풍이 불면 황금색을 띠게 된다. —— 당나라 : Bai Juyi의 "Chang'an Spring"
번역 : 문 밖의 버드 나무가 약하게 처지고 봄 동풍이 버드 나무 가지를 황금빛 노란색으로 불었습니다.
4. 산시(陝西)문화에 대한 대련
한나라를 떠난 후, 수천 가구가 진나라에 절묘한 푸른 하늘의 원뿔을 보냈고, 세상을 내려다보고, 부처의 자리에 들어가 열반에 이르렀습니다. 시는 계명을 받고 자안이 보고하여 황시공이 화가 나서 물에 뿌리가 가득 차서 위험 앞에서 치상 아버지를 쫓아갔고 나중에는 치우향이 수천 명에 이르렀다. 가파른 바위, 덩굴, 장미, 수백 개의 길이 열렸습니다. 세 개의 강이 풍부하고 사원이 동서양을 가르칩니다. 한 종파, 세 개의 탑이 우뚝 솟아 있고 하늘이 흐립니다. 연기는 매우 사악하고, 바다는 바람과 비에 젖고, 축복받은 들판이 당신의 발 앞에 있고, 순수한 장소가 그림 속에 있고, 시가 가득하고, 난간이 도처에 있고, 사람들이 얼음과 옥빛 속에 서 있습니다. 늙은 매실을 스님처럼 사랑하고, 어린 죽순을 지키며, 무관심에 지쳤다면, 먼지 하나 남기지 말고 함께 지내자. 향기는 분홍빛이고, 구름과 비는 잊혀지지 않습니다. 해와 달도 새롭고, 행복한 말들도 좋은데, 어떻게 덤불 속에 숨겨져 있을 수 있겠습니까? 꽃이 피고, 소나무가 천 피트 높이에 있고, 새가 시끄러울 때, 학이 노래할 때, 마음은 안양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내 앞에는 일이 가득 차서 세상에는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화웨의 세 봉우리가 황하의 아홉 굽이를 만나며 길은 과거와 현재를 관통합니다. 우주, 성자, 성인이 사람과 신을 지배합니다. 땅은 평평하고 하늘은 영원합니다. 나는 태양에 목욕하고, 달에 목욕하고, 단비가 고대를 인식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등불도 없고, 산문에 달이 비치고, 구름이 닫힐 때까지 기다리다가, 구가 실수를 해서, 장과 문장을 분석해야 했습니다. 황해가 자색 기둥을 짊어지고, 푸른 하늘에 학이 빛나고, 그림 속의 새 시를 보면, 화월삼봉이 분리되어 있는 것 같다. 문턱에 서서 수천 년 동안의 고대 동굴에 의지하여 축제를 개최합니다. 산은 존경스럽고 부지런합니다. 5시 귀족은 양쪽에 봉헌되었습니다. 왕자 집의 뿌리는 아직 젖어 있고, 산매 모자 전체에 노인의 칡 스카프가 삽입되어 있으며 향기가 맑고 현명하며 몸이 가볍고 부자, 영웅은 물러나고 신이므로 숨는 것을 걱정하지 말고, 기쁨 없는 땅에서 농사를 짓고, 그래도 당신을 속이고 내가 당신을 속이지 않으면 사람과 사람 모두에게 손해가 될 것이다. 하늘이 어찌 그리 위태롭겠는가? 푸른 봉우리에 인접해 있고 땅이 길고 하늘이 길며 연주에 가깝고 장웅갈대문이 가깝다. 국토에는 수백명의 사람들이 있고, 옛날에는 봄에 돌약을 먹는 사람이 있었다. 그들에게 기름부음이 내리면 필사자의 세계로 들어갈 수밖에 없느니라. 안개가 하늘로 돌아갑니다. 오늘과 과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구름의 바다와 하늘이 고개를 끄덕입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높은 산에 누워서 서쪽을 바라보면 동쪽에서 온 관관성은 표범과 함께 숨는다. 무한한 빛이여, 나는 용이 솟아오르는 것을 봅니다. 그는 산과 숲에 숨어 있으며, Renzhao는 지금과 과거에 사람들에게 유익을 줍니다. 바람에 날리는 두루미, 거위를 바라보며, 꽃은 여전히 화려한 옷을 입고 달로 돌아가는구나. 연이 날고, 물고기가 길을 뛰어다니고, 멋진 말들이 규칙을 따르며, 세상의 모든 이상한 일들을 주의 깊게 읽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길에 있는 길이다. 세상은 고르지 않고, 나는 하늘의 날개 달린 새가 될 의향이 있고, 조양궁에는 사랑이 완벽합니다. 생계를 유지하는 일이 두렵다. 왕이 불멸의 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가 어떻게 여기에 있을 수 있는가? 학생인 초도천추는 농작물이 영원히 향기롭게 되도록 가르쳤습니다. 왕조는 10년 동안 관하(關河)를 정복하고 8천 명의 제자를 정복했으며, 높은 사람이고 낮은 사람의 축복을 누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보물이 완성되어 컬링 냄비에 닿고, 옥자, 미세 먼지와 흙, 거대 비단뱀 길은 안전하고, 낙타는 건강하게 변하고, 잘 익은 양은 독을 말하고, 잉어를 요리하고, 기계는 이해할 수 없고, 거미줄은 거미 ***는 비둘기 편지를 팔고 군마 계약을 통과시킵니다. 사슴 사슴을 다시 도입하는 것이 무리입니까? 누구도 진정한 경이로움을 믿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만 삼진 왕조의 공로를 알 수 있습니다. 삼진(三秦)의 원한(怨怨)이 가득하고, 관료(官師)도 없고, 돌도 없고, 풍랑(淸泉)이 두렵지 아니하도다. 왕조. 물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고, 돌과 기묘한 소나무를 낳는다. 물론 다음 생에도 게으르고 마음을 숨기고 글을 써서 세상을 다스리는 불멸의 골승이 있다. 백운과 덕을 추구하는 것은 가보이며, 삼신의 효능은 모두 불멸이며, 보는 사람은 모두 향기롭고 맑습니다. 문 앞에 손님이 있다, 행복한 새들이 지저귀고, 꽃이 떨어지고, 아무도 없다, 사람이 있다, 법은 불법이다, 불법이다, 불법이 아니다, 문이 없다, 문이 없다, 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습니다 문이 없다 문이 없다 문이 없다 문이 없다 문이 없다 문이 없다 문이 없다 문이 없다 칼이나 총으로 그를 죽이지 않았는데도 그 드라마는 불쌍하다. , 그는 세단 의자에서 일어나서 즉시 떠나야 했습니다. 이상하지도 않고 이상하지도 않지만 정원? 이곳은 정원이지만 정원은 아니다. 신의 손자가 땅을 확장하고 나라를 세울 것을 성인 조상이 명한 후에 처음으로 밝혀졌다. 400조의 귀족이 물건을 열고 5천년 문명의 건설을 이어받았다고 전해진다. 내 마음 속에는 향을 태워서 밤에 말할 수 있는 날이 있다. 사물로서 봄은 밥이고 죽이며 내가 어디서 왔는지 생각하면 쉽지 않고 반 실 반 가닥 끊임없는 생각, 땅은 어렵고 야망은 흰 구름에 잠겨 있습니다.
성자의 지혜와 덕은 항상 팔경(八景)으로 둘러싸여 있고, 밤에는 봉황탑(鳳鳳塔)을 바라보고 아침에는 가릉(嘉陵)을 바라보면 연기와 흰 돌이 둘러 싸여 있느니라. 안 치지(An Qiji)는 조용하고 추(Chu)와 한(Han)이 누구인지 압니다. 이것은 한 왕조를 독립적으로 수송하고 통일을 도우려는 진관의 독창적인 계획이 아닙니다. 나는 악한 의도가 없으며 분향하게 놔두는 것이 소용이 없습니다. 밤달을 노래하면 옥죽순이 봄바람에 앉아 용문건배를 받고, 손님들은 단전암 근처에서 노래하며 경의를 표한다. 흐르는 시냇물, Qianzhang Snow Courtyard, 근처의 보라색 돌 구름, 초가 지붕이 있는 구불구불한 길. 5. '산시(陝西)'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산시는 승리의 땅을 열고, 조남은 비옥한 땅을 나눈다. 시대 : 당나라 저자 : Luo Bin 왕의 "Zhifen Shaanxi"
Guangli Huzhong의 학교는 Shaanxi 정의 사회에 모여 좋은 법률이 가족에서 가족으로 전달되었습니다. 시대 : 송 저자 : 익명 '수도거두·조대인물'
가을바람을 맞으며 홀로 산시성으로 운전한다. 시대 : 당 저자 : Gu Feixiong의 "가을의 산주 길"
섬서성의 진 가족은 풍수를 얻었고 그의 식인 방법은 큰 야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시대 : 청나라 저자 : Jia Fuxi의 "Mupi Sanren Gu Ci"
Tang Jun은 종종 산시 성의 관리가되기를 원했고 확실히 명성을 얻으려는 야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시대 : 송나라 저자 : 수철 "당나라로 보내다"
주지사는 멀리서 당신을 맞이할 전망에 너무 불만스러워서는 안되며 남편은 방금 그를 산시로 돌려 보냈습니다. 시대 : 송나라 저자 : 궈이 "만천비문"
산시성에는 사람이 있었기 때문에 최근 몇 년간 재난이 잦았다. 시대: 명나라 저자: 한방경의 『장안궁녀기행』
당시 산시성에 요대가 있었기 때문에 이번 사건도 그에 의해 일어났을 가능성이 있다. 시대: 명나라 저자: 한방경 "장안 궁녀의 여행"
친구를 사귀고 함께 일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시대 : 당 저자 : Luo Yin의 "산시에 대한 후기 생각"
음식은 손님의 즐거움이며 Bashu의 고향은 영광입니다. 시대 : 노래 저자 : 조 Shuozhi "보준을 산시 성 조로 보내라"
시인에 대한 해석 및 소개
1. 비옥 한 밭. 당나라 나빈왕의 시 《지분산서》: "산서성은 승리의 땅을 열고, 남쪽을 불러 비옥한 땅을 나누게 한다."
2. 나빈왕(약 638~684) , 예명 광광, 한족, 우저우 이우(현 절강) 이우)는 당나라 시인 왕보(王伯), 양종(楊保), 노소린(葉趙olin)과 함께 '당나라 초기의 4대 영웅'으로 알려져 있다. Fu Jiamo와 함께 "Fu Luo"라고도 불립니다.
3. 당(唐)나라 고비시옹(唐皇雄)(836년경에 살았음), 미상, 고광(唐光)의 아들 구소(吐肉) 출신. 생년월일과 사망연도는 알 수 없으나 당나라 문종(文宗)대에 살았다. Shao Jun은 깨달음을 얻었고 한눈에 암송 할 수 있습니다. 섹스는 재미있고 매우 음란하다. 30년 동안 현장에 갇혀 있었습니다. 오종제는 오랫동안 그의 시 이름을 들어왔다. 회창 5년(845년)에 시 목록이 출판되었으나 아직 이름이 없어서 이상했다. Naiyuan Yousi는 시험 항목에 진입하고 목록을 따라 가며 1위를 차지하기 위한 순서를 발표했습니다. 대종의 중심에 있던 그는 쉬이(許伯) 중위였는데, 환영을 받는 것도 기뻐하지 않았고 채찍질을 당하는 것이 더욱 지겨워서 관직을 버리고 모산(毛山)에 숨었다. Wang Jianyou는 작별시를 썼습니다. 내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습니다. 비시옹은 『신당서예문학기』라는 시집을 지어 세상에 전하고 있습니다.
4. 소처(1039~1112), 이름은 한족 자우(杏河)로 메이저우(지금의 쓰촨성) 메이산 출신이다. 가유 2년(1057년), 형 숙시와 함께 진사부에 편입되었다. 신종왕조 시대에는 이 제도를 위해 3개의 규정 부서가 설치되었습니다. 그는 왕안석의 개혁을 반대했기 때문에 하남성의 관리가 되었다. Zhezong 황제 통치 기간 동안 그는 비서 성 학교 비서로 임명되었습니다. 원유 원년에 유사(宇施)의 신하인 우시중성(玉忠忠成), 상수유성(商樂保成)과 그의 하급 신하들이 절종(浙宗)과 원봉(圓峰) 신하들의 말을 거역하고 여주(禹州)에서 나와 순주(宣州)로 옮겨갔다. 희종이 즉위한 후 영주(永州)와 악주(趙州)로 이주하여 태종의사가 되었고, 서주(徐州)에 정착하여 관직을 맡았다. 그는 자신을 Yingbin Yilao라고 부릅니다. 사망 후 그의 사후 직함은 Wending이었습니다.
5. 한유(768~824) 예명은 퇴지(象治), 별명은 창리(長利), 시호는 한창리, 시호는 문공(文功), 시호는 한문공(文功한)이다. 허양(河陽), 허난(河南), 당나라(현 맹주(孟州), 허난(河南)) 등 출신. 본향은 덩저우(鄧州)라고 하며, 당송8대사 중 한 명이다. 그는 자신을 준왕창리라고 부르며, 세상에는 한창리로 알려져 있다('준왕'이라는 단어는 '준'과 '왕'의 총칭이다. '준'은 행정 구역이고, '왕'은 유명한 '준왕'을 함께 사용하는데, 어느 지역의 유명한 가문이 창리에서 오래 살았다는 뜻이므로 한창리라고도 부른다. 말년에는 한의 공무부라고도 알려진 인사부 장관을 역임했다. 그는 Liu Zongyuan과 함께 "고대 산문 운동"을 옹호하며 "Han Liu"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백대'. 그는 '도를 옮기는 글쓰기'와 '문학과 도의 결합'이라는 명제를 내세운다. 육조 이후 병행 부부의 경향에 반대한다. 그는 『한창리전』 40권, 『외기전』 10권, 『사서』 등을 집필했다. '문학의 흥망성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6. 민속에 관한 시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려 길 위의 행인들이 죽기를 원한다."
당나라의 두무, 『청명』 " 멀리서 보면 형제들이 높이 올라가고, 곳곳에 층층나무가 한 명씩 덜 심어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나라 왕위의 『9월 9일 산둥 형제를 기억하다』 『폭죽 소리가 연말을 알린다.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전한다."
왕안석의 '원리' '작은 떡은 마치 달을 씹는 듯하고 그 안에 무엇인가가 담겨 있다.' '송나라의 소동포' '얼음 위에 강물은 푸르고 어딜가나 나들이를 갑니다."
송나라 소체(나들이) 춘절 시: 천가원일(당나라) 맹호연이 어젯밤에 북쪽으로 돌아갔다. , 오늘 나는 동쪽에서 시작합니다. 나는 이미 강하고 수입이 없지만 여전히 농사를 걱정합니다. 아버지는 뽕나무 밭을 갈고, 양치기 소년은 괭이질을 하며, 전씨네 가족은 기후를 조절하고, 시어머니는 올해가 풍년일 것이라고 말한다.
원나라 왕안시(송나라) 폭죽 소리에 1년 된 복숭아가 사라지고, 봄바람이 투소에 따뜻함을 가져다주며, 수천 가구는 항상 새로운 복숭아를 오래된 부적으로 교환합니다. 용선제: 경주의 노래(발췌) (당나라) 장젠펑 5월 5일 맑은 날, 포플러가 강을 돌며 황제가 현 집을 떠나기 전에, 화합의 합창이 들렸다. 강물에 나가면 말은 붉은 깃발에 이끌려 향하고, 은비녀는 서리 칼날처럼 빛난다. 때가 되면 붉은 깃발이 열리고, 두 마리의 용이 파도를 가르며 뛰어오르고, 수천 개의 검이 날아가고, 수천 개의 북소리가 점점 더 커진다. 두 마리의 용이 눈 깜짝할 사이에 과녁을 바라보고 있고, 비탈 위의 사람들은 벼락을 외치고 있고, 앞의 배는 물을 움켜쥐고 과녁을 이겼다. 그러나 뒤에 있던 배는 추진력을 잃고 헛되이 흔들렸다.
페스티벌 게이트. 단양(청나라) 리징산은 체리, 오디, 창포를 사고, 리얼가르 와인 한 병도 샀다. 문 밖에는 노란 종이 기둥이 높이 걸려 있는데, 계정 주인이 마법 부적을 두려워한 것으로 의심된다.
중국 발렌타인 데이: 19개의 고대 시 중 하나(한) 익명 알타이르 별에서 멀리 떨어진 자오지아오 강의 한 소녀. 가느다란 손이 섬세하고 섬세하며 재주를 부리고 있다.
하루 종일 정신을 못 차리고 비처럼 울었다. 강은 맑고 얕으며 불과 몇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물속에 물이 가득하고 맥박이 말문이 막힌다. 등불 축제 : "Shangyuan Night"(당나라) Cui Ye Jade가 새는 구리 냄비, 서두르지 마십시오. 철문과 황금 자물쇠가 밤새도록 열려 있습니다. 램프를 쳐다보지 마세요.
장백석(송나라)의 시: 등불 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은 연꽃 따는 배를 보기 위해 경쟁하고, BMW와 향차는 폭풍우가 몰아치는 밤에 다이아몬드를 주워 떨어뜨립니다. 모두가 흩어졌을 때, 외로운 등불은 여전히 당원을 팔 것을 요구한다. 동지(冬至): 1929년에 행동하지 않고 3949년에 강을 따라 버드나무가 피어나고 89마리의 기러기가 온다. 7. 산시성을 찬양하는 고대시와 명언
권력을 억제할 수 없다면 결코 평화를 누릴 수 없습니다.
강과 계곡은 피로 가득 차고, 자칼들은 서로 끓어오르며 잡아먹고 있다.
황제는 북쪽에서 와서 나라를 높은 곳으로 몰아냈습니다.
갑자기 기량 밑으로 진군했으나 사막을 건넜다.
두 수도는 아직 점령되지 않았지만 네 극을 장악하게 되었습니다.
한강은 황량하고 물이 맑으며 버마는 화이후 호수와 연결되어 있다.
사신들은 흩어졌지만 왕강은 여전히 혼란에 빠졌다.
남보는 덕행을 행했고, 군주로서의 행실은 타인과의 관계를 형성했다.
기요 달력을 알고 태어나서 세 가지 군사 위치를 손으로 그립니다.
Bingxue는 똑똑하고 천둥 같은 존재입니다.
막부는 관리들에 대한 훈계를 그만두었지만 황실에서는 그런 사례가 없었다.
송곳니 최고는 얼부의 은총에 의지해 당일 식사를 한다.
Bu Que는 황혼에 행진했고 Zhu Shi는 아침에 쉬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는 장기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돌아오는 바람에 나무 한 그루가 흔들리고, 햇살이 팔에 비친다.
연기 뿌리에서 울면서 산문은 닫혀 있습니다.
사람들이 험난한 곳에서 살 때, 방랑자들은 먼 곳을 여행합니다.
페이후이는 이별을 슬퍼하며 비좁은 노년의 삶을 살았다.
도당거(Tao Tangge)는 남아 있었고, 나중에 한나라는 더 많은 황제가 되었습니다.
혐오는 결코 다시 형태를 되찾지 못했고, 이제부터 대화하고 싶은 욕구도 사라질 것입니다. 8. 산시성(陝西省)을 묘사한 시
장안을 북서쪽으로 바라보면 수많은 가련한 산들을 볼 수 있다. 송나라의 신 치지
장안을 돌아 보면 자수 더미가 있고 산 정상에는 수천 개의 문이 차례로 열립니다. 붉은 먼지를 탄 첩이 미소를 지으며, 그것이 리치인 줄 아무도 몰랐다. 화청궁을 통과하는 두무
장안의 평민들은 팔찌로 잠겨 막혔습니다. 당나라 두보
장안의 봄 하늘에 하얀 태양이 빛나고 푸른 포플러 나무와 연기가 바람에 늘어납니다. 당나라 이백
하늘로 치솟은 향진이 장안을 꿰뚫고, 도시 전체가 황금 갑옷으로 뒤덮였다. 노란 둥지
새는 연못 옆 나무에 쉬고 있고 스님은 달빛 아래 문을 두드립니다. Jia Dao
한 부유한 가족이 장안 거리에서 와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건물이 지어지면 높이가 100피트가 됩니다. Wei Yingwu의 "와인 투어"
3월 3일에는 공기가 신선하고 장안 물가에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두보의 '미인의 여행'
그 중 한 명은 창사로 이사를 갔는데, 서쪽으로 장안을 바라보니 집이 보이지 않았다. 황학루에서는 옥피리를 연주하고 강성에서는 5월에 매화가 핍니다.
도시 밖은 봄바람에 와인 깃발이 펄럭이고, 해질녘에는 행인들이 팔을 흔들고 있다. 장안의 거리에는 수양 포플러 통으로만 분리된 수많은 나무가 있습니다. 유우희. 9. 산시성 속담
산시성 10대 풍습
국수는 띠 같고, 투구는 냄비 뚜껑 같고, 매운 음식은 찜이다. 빵은 큰 그릇에 담아서 팔고, 그릇과 대야는 분리하기 어렵고, 아빠는 머리에 쓰고 있고, 집은 반쯤 가려져 있고, 소녀는 바깥 세상에 노출되지 않고, 앉거나 쪼그려 앉지도 않고, 노래하고 포효합니다. 산시성(陝西省)의 10대 괴짜들은 실제로 독특한 삶을 대표합니다.
"백리에도 바람이 다르고 십리에도 풍속이 다르다"는 말이 있듯이 산시성의 황토는 기후, 경제, 문화 등의 영향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산시 사람들 (Guanzhong 사람들)은 의복, 의복 및 문화 측면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음식, 주거, 교통 및 음식 측면에서 몇 가지 독특한 방식이 형성되었습니다. 외부인들은 이것에 대해 매우 궁금해하고 그것을 수집한 후 이를 "산시성 10대 이상한 것"(즉, "관중의 10대 이상한 것")이라고 부릅니다. 국수는 벨트와 같고 냄비 헬멧은 국이와 같고 매운 음식은 접시이고, 찐빵은 큰 그릇에 팔고, 그릇과 냄비는 분리가 어렵고, 아빠는 머리에 쓰고, 집은 반쯤 지어져 있고, 소녀는 바깥 세상에 노출되지 않고, 앉거나 쪼그려 앉거나, 노래하거나 으르렁거리는 등의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