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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 음악이란 무엇입니까

헤비메탈

많은 록 유형 중 중금속은 볼륨, 남자다움, 극적인 스타일에서 가장 극단적이다. 중금속 소리의 장르에는 많은 변종이 있지만, 시끄러운 효과, 왜곡 기타 연주 (보통 반복 연주) 와 단순성을 통해 멜로디에 최대한 * * * 를 불어넣는다. 중금속은 존재한 날부터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평가들은 전통적으로 대부분의 청소년을 일부러 끌어들이는 연극 효과를 비난하고, 일부 보수적인 조합은 그들이 느끼는 유해하고 사악한 의미를 담은 가사에 항의하는 경우가 많다.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중금속은 탄생부터 안정적이고 유행하는 록 음악 형태가 되었으며, 이 시기에 적합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완벽하고 침식되지 않은 핵심 흡인력을 유지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미국이 채널 선택에 반항하는 형태임에도 불구하고 중금속은 대부분 영국의 창조물이다. 최초의 중금속의 씨앗은 1960 년대 영국 블루스 운동에서 방송되었는데, 특히 미국 블루스 naturalng 에 적응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 밴드에서는 더욱 그렇다. 이런 리듬은 더욱 규칙이 없어 전자악기의 사용을 강화하는 것이 더욱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특히 더 Kinks, the Who, Jimi Hendrix, Cream, the Jeff Beck Group 과 같은 혁신적인 음악가를 통해 더욱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그러나, 증거를 제시하여 증명할 수 있듯이, 최초의 진정한 금속 밴드는 Led Zeppelin 이었다. 처음에는 Zep 가 누구보다도 더 무겁고 시끌벅적한 블루스 곡을 연주했으며, 많은 음악원을 확보함으로써 대규모의 질감으로 대표되는 헤비급 록을 빠르게 창조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덜 정교하지만 더 큰 영향력을 가질 수 있는 것은 Black Sabbath, 그의 어둡고 답답한 기타 반복단이 판타지 속의 세계 종말을 만들어 마약, 죽음, 초자연적인 미혹으로 가득 차 있다. 이어서 Zep 와 사바타에 의해 버려진 이런 스타일로, 많은 미국 밴드들은 1970 년대에 중금속을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형태로 바꿨다. Alice Ccooper 와 Kiss 가 기억하기 쉬운 곡조와 잔인한 무대 공연; Aerosmith 의 sleazy boogie;; 반 할렌의 화려한 기타 소개와 열광적인 파티 록. 70 년대 말, 일부 숨겨진 영국 밴드호는 영국 중금속의 새로운 물결 (Judas Priest, Iron Maiden, Motorhead 포함) 이 되어 금속 연주가 더 빨라지고, 기울어지고, 더 많은 위협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들의 출현은 80 년대의 새로운 미국 금속인 채찍질 금속에 영향력을 제공했는데, 이 새로운 것은 금속의 새로운 주류 유행에 대한 돌파구로, 그 출현은 Def Leppards Pyromania 로 대표된다. 금속은 1980 년대 휘황찬란한 시기에 가장 즐겼으며, 많은 glammed-up 팝 메탈 밴드로 인해 복잡한 반복 세그먼트를 격렬하게 연주하는 것 외에 때로는 부드러운 성악 작품들을 융합하기도 했다. Metallica 와 Megadeth 와 같은 채찍질 밴드는 열광적인 팬을 형성하여 차고에서 그들의 유행하는 금속 외투를 벗는 동시에 그들을 주류로 밀어 넣었다. 90 년대의 주류 금속은 대안금속이라는 새로운 혼합물을 중심으로 hip-hop 과 산업의 번영기를 통해 grinding trash 와 grunge 의 영향력을 결합했다. 그동안 지하는 더 거칠고 음산한 스타일로 성장하면서 채찍질 스타일에서 유래한 두 가지 유사한, 죽음의 금속과 암흑금속이라고 불리는 가장 중요한 연마, 극렬, 과속 음악, 금속 세계가 보여주지 못한 graphic shock tactics 를 창작했다.

Alternative Metal (대체 금속)

초기에는 대체 금속이 음악을 직접 분류할 수 있는 특이한 민감성에 비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중금속은 이런 음악의 핵심이지만, 이 밴드들은 너무 불규칙하고, 그들의 영향력은 지하에 맞는 채찍질 금속에 대해 너무 절충적이다. 그래서 그들의 주요 팬들은 모두 중형 기타 록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하지만 차고 음악에서 대체 금속이 더 풍부해져 많은 청중을 얻었다. 특히 더 많은 공격적인 밴드가 점차 음색을 조사함에 따라, 대체 금속은 90 년대 중금속에서 가장 유행하는 스타일이 되기 시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의 가장 적은 중금속 분류 유형을 보여 주었을 때, 그 형태는 80 년대 초의 대체 금속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한편, 살아남은 하드코어 펑크 밴드 대부분이 금속 분야의 트렌드로 옮겨져 지하 중기타 록 밴드가 다른 곳에서 영감을 찾도록 추진했다. 인디락 (인디락)

< P > 독립록이라는 이름은' 독립' 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자신의 밴드의 생각에 따라 음반을 만들고 발매할 때 작은 독립록

금액, 저예산 특성을 나타낸다. 대부분의 독립 장르의 음악은 주요 회사의 브랜드로 시장에 진입하여 판매 점유율을 차지하지만, 그들이 결정을 내리는 과정은 여전히 자신의 생각에 의거한다. 마찬가지로 독립록은 소리, 감정, 가사의 주제를 자유롭게 탐구할 수 있다. 대중의 입맛에 영합할 필요가 없다. 대중과 개인의 취향의 이윤은 다르다. (비록 그들이 그렇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상업에 머무르고 싶다.) 1980 년대 미국 지하와 얼터너티브 록에 깊이 뿌리박혀 있었지만, 그때부터 지하 록 음악에 약간의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느낌상 이 단어는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독립록이 실제로 다른 바위에서 벗어나도록 하는 것은 Nirvana 가 주류에 부딪히기 전후였다. 대중의 입맛은 점차 대안을 엄숙하고 딱딱한 핵의 새로운 형태로 개조하여, 그 과정에서 그것을 더욱 predictable 과 testosterone-driven 으로 만들었다. 독립 록은 하위 문화의 구체화입니다. 모든 다른 종류의 록이 Nirvana 를 통해 영감을 받은 것도 아니고, 모두 그렇게 하고 싶어하는 것도 아니다. 독립록이 상업과 관련된 펑크 단체를 명확하게 분리하지는 않았지만, 밴드가 계속 독보적으로 행동하는지 아니면 주류에 팔았는지는 관심이 없다. 우선 다양한 음악 형식을 만드는 독립록과 대중의 입맛에 맞는 두 가지 면에서 균형을 이룰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독립록밴드 비호환성의 특징을 설명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 * * 지식이 있다. 이 음악은 너무 변덕스럽고 순진하다. 너무 이상하다. 너무 민감하고 우울합니다. 너무 퇴폐적이고 병적이다. 우주 생각과 최면; 너무 자아와 감정이 가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 작품에는 너무 낮은 충실도와 낮은 예산이 있습니다. 음조와 반복 구간에는 너무 많은 모서리가 있다. 태음냉과 연마; 너무 많은 sonic youth/dinosaurjr./pixies/jesusamp 를 포장했습니다. Mary Chain-style 의 기타 소음; 노래 구조에 너무 많은 경사와 산산조각; 너무 많은 실험이나 다른 비주류 음악 형식의 영향을 받는다. 이런 특별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이런 록의 창작자와 청중은 대체 음악의 시작과 매우 유사하며, 이 교차로 인해 독립록은 과도한 테스토스테론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 물론 독립록은 큰 영향력이나 강한 느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드물거나 남자다움이 없을 뿐이다.

산업용 금속

중요한 구성 요소. 일부 산업 금속 밴드는 그들의 노래를 금속 스타일 기타 주위의 반복 부분에 세워 놓고, 다른 것을 더 많이 사용하면 만들 수 있는 거칠고 거친 질감과 연마된 질감을 만들어 낸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편, 산업금속은 일반적으로 straight-ahead 금속보다 더 많은 침략적 박력을 가지고 있어 기타 위주의 금속과 색다른 음악에 익숙한 청중을 가로지르는 데 도움이 된다. 공업금속의 가사도 어둠과 표준 중금속의 침략성을 반영한다. 민감성은 펑크와 별종의 록 개인의식에 대한 소외를 통해 선별됐다.

그 분노가 인성으로 바뀌든 사회로 바뀌든 산업금속은 항상 음산하고 고문받는 초조한 감정을 표현하고, 벽 같은 소음을 통해 세계 가장자리에서 오는 절망에 가까운 소외를 표현한다. Ministry 는 1980 년대 말 공업금속을 보급한 최초의 밴드로, 이들을 상징하는 건물이 잭 해머 구이타, 전자, 실험, 왜곡 소리를 반복적으로 연주하고 있다. 그러나, Nine Inch Nails 는 90 년대 초반 진정으로 주류 사회에 목소리를 가져온 밴드였다. 왜냐하면 Trent Reznor 는 악보곡과 다층작품에 재능이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NIN 의 성공으로 인해 많은 유사한 소리가 대체 방송에서 갑자기 등장했고, 최근 10 년 말 많은 인기 대체 금속 밴드가 산업 금속 전자의 우수한 작품을 침략적인 혼합 음악 스타일에 적절히 통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포스트-grunge

시애틀 차고 음악이 미국 주류 음악에 영향을 미치는 지 얼마 되지 않아 소위 후차고 스타일의 밴드가 등장했다. 시애틀 차고 음악과의 주된 차이점은 시애틀 차고 음악이 80 년대의 지하 대체 록 스타일을 확고히 따랐다는 점이다. 그리고 차고 음악은 개념적인 차고 음악 스타일인 내적 형태가 널리 유행하고, 사상이 진지한 중록으로 인해 더 많은 영향을 받는다는 점이다. 그래서 많은 뒷차고 스타일의 밴드들은 단순히 차고 음악의 스타일 표현을 모방했을 뿐, 최초의 차고 예술의 독립적 특성은 가지고 있지 않다. 후차고 밴드는 전형적인 차고 음악에서 초조하고 냉정한 음악 스타일을 이어받아 차고 예술의 필수 요소로 삼았다. 낮은 시기에도 후차고 밴드들은 자신의 존재를 매우 엄숙하고 냉정한 태도로 대했고, 결국 차고 음악의 독특한 원소는 정통 음악의 필수 요소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뒷차고 스타일은 거의 90 년대 전체의 주류 성숙한 중록 음악에 영향을 미쳤다. 음악에는 색다른 원소가 포함되어 있지만, 뒷차고는 여전히 주류 상업음악이다. 그 두터운 차고 기타 연주는 음악이 아름답고 매끄럽고 회자되고 있다. 많은 밴드들은 풍격은 매우 비슷하지만 똑같지는 않다. 구식 차고 음악 외에도 뒷차고는 80 년대 초반의 시끄러운 유행, 펑크 유행, 부흥스카르, 별종 금속, 클래식 기념 록 등 음악 스타일도 참고했다. 또한 일부 기괴한 뒷차고 스타일의 물건들은 낮은 키 우울이 아닌 블랙 유머로 인기를 끌고 있다. 후차고 음악은 구식 차고 음악이 생성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미 수면 위로 떠올랐다. 구식 차고 스타일을 대표하는 nirvana 밴드는 1992 년 초 절정에 이르렀고, 불과 몇 년 후 차고 스타일의 bush 밴드와 candlebox 밴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구식 차고 음악의 첫 전성기가 지난 뒤 차고 스타일은

프로그레시브 금속

전위 금속이 금속음악의 타격, 볼륨, 침략요소와 전위 록의 웅장한 위고전을 섞기 시작했다 물론 일부 밴드는 한 요소가 다른 요소 (예: dream theater) 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합니다. 그들은 다른 밴드보다 아방가르드 스타일을 선호하지만, 모든 밴드는 음악의 기본적인 홍보 스타일을 구현합니다. 핑클 플로이드인, queensryche 를 대표해 80 년대 말 아방가르드 금속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한때 전위금속은 상당히 은밀했다. (and justice for all 과 같은 금속음악의 음반집은 전위음악의 음반집만큼 다양하고 일일이 분류되어 있지만) 90 년대 내내 전위금속은 저조한 존재를 유지했다. 하지만 그 유행은 교차 충돌을 일으키기에 충분했고, queensryches 의' silent lucidity' 로 가장 두드러지게 드러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위 금속 작품은 90 년대에 큰 경제적 수익을 얻지 못했다. Queensryche, dream theater 와 같은 밴드는 지난 10 년 동안 이 스타일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Death Metal/Black Metal

사망 금속은 80 년대 후반 채찍질 금속에서 나왔다. 단단한 가사와 채찍질 병에 대한 고민으로 극단적인 길을 걷고 있다. 죽음의 금속 사망금속

는 그 이름이 암시하는 것처럼 죽음, 고통, 고문에 관한 내용일 뿐이다. 이 잔인하고 추운 가사들은 끊임없이 떠들썩하고 무겁게 반복되는데, 이런 스타일은 Black Sabbath 의 느린 금속과 같은 많은 영향을 받고 있으며, Metallica 가 대표적인 대표다. 죽음의 금속 밴드도 1970 년대 예술 록의 복잡한 노래 구조의 영향을 많이 받았지만, 대부분의 복잡한 노래 구조는 Metallica 에서 배웠다. 죽음의 금속은 대중들 사이에서 * * * 소리를 낸 적이 없지만, 일부 완고한 중금속 팬들에게 Metallica 와 Guns N Roses 는 최고였다. 그들은 80 년대 후반부터 90 년대 초반까지 수백만 개의 음반을 샀거나 Poison 과 같은 유행금속도 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고트금속

고트금속은 어둡고 시끄러운 고트록의 차가운 분위기와 중금속 침략으로 둘러싸여 연극의식과 종교, 놀라움으로 장식된 서정시 같은 흡인력 두 가지 스타일에 존재하는 중간 입장을 발견했다. 전직 펑크처럼 앞서가는 고트금속, 애매한 모조품, 금속밴드처럼 Rainbow, Dio, Judas Priest 처럼 고트의 부차적인 목소리로 묘사되어 있다. 더 이상 특징이 없다면 진짜 고트금속은 항상 고트록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다는 점을 제외하면, 현혹된 합성기 효과와 유령 같은 느낌도 기타 반복단만큼 중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고트금속은 청중에게 저울의 양끝에 서도록 요청하는 것을 자주 보류하고 있다. 고딕 금속은 1980 년대 중반 초반에 처음 등장해 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죽음의 금속' 이라고도 불리기도 했고, 펑크

펑크록은 가장 원시적인 록 음악이었다. 단순하고 듣기 좋은 선율과 세 개의 화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변화는 펑크록이 과거의 구식 록을 더 빠르고 격앙하게 연주한다는 데 있다. 60 년대 차고 록밴드와 the velvet underground, the stooges, the new York dolls 등 펑크 음악의 풍격을 일방적으로 이해한 밴드들이 70 년대 중반까지 펑크 음악 유파가 정식으로 형성되지 않았다. 서구의 많은 신생 밴드는 주류 하드코어 록과 다른 초음악 형식을 강조하지 않고 음악의 본질을 가리킨다. 뉴욕의 첫 펑크 밴드는 the ramones; 입니다. 런던에서는 sex pistols 로 대표됩니다. 그들의 음악적 표현이 다르긴 하지만 ----the ramones 는 경쾌하고 캐주얼해 보이지만, the pistols 는 반복되는 단락 표현을 강조한다. 하지만 이러한 독특한 시도는 미국 음악과 영국식 음악의 스타일에 혁명을 일으켰다. 펑크 음악은 미국에서 줄곧 조용히 존재해 왔으며, 결국 80 년대에 하드코어 록과 독립 록 개념을 낳았다. 영국에서는 펑크 록이 대중의 총아가 되었다. Sex pistols 는 정부와 군주제에 대한 심각한 전복으로 여겨진다. 더 중요한 것은 점점 더 많은 밴드가 펑크 록에 가입했다는 것이다. 일부 밴드는 pistols 의 원래 스타일을 거의 그대로 따라갔고, 다른 밴드는 buzzcocks 의 날카로운 록, clash 의 찬송가 같은 라이그 록, wire 와 joy division 의 예술 실험과 같은 새로운 요소를 창조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펑크는 포스트 펑크 (예전보다 더 예술적이고 실험적인 것), 새로운 파도 (동양적 유행의 의미), 하드코어 록 (형식상 더 강렬하고 빠르고 공격적인 펑크 음악) 으로 분열되었다. 1980 년대 내내 영국과 미국은 펑크의 정의를 강경과 흔들림과 연결시켰다.

90 년대 초, green day 와 rancid 를 대표하는 펑크 부흥주의자들이 미국 지하 음악계에서 떠올랐다.

Acid Rock

산성 록은 환각록의 강렬하고 큰 변주이다. 성기가 지난 Cream 과 Jimi Hendrix 의 즉석 연주의 정수를 빨아들였다. 산성 밴드는 변주한 기타, 부드러운 노랫소리, 긴 즉흥 공연에 의존한다. 산성 록이 존재하는 기간은 그리 길지 않다. 환각제의 수명 기간 동안 끊임없이 발전하여 하나의 중심을 형성하고 있다. 결국 해체되지 않은 밴드는 중금속 밴드로 발전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Blues-Rock (블루스록)

많은 초기 록은 블루스를 기반으로 했지만, 1960 년대 후반까지 블루스 록은 여전히 인정받는 유파로 완전히 발전하지 못했다. 블루스 록은 전통적인 삼화음 블루스 노래와 악기의 즉석 창작이라는 두 가지 명확한 특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작은 재즈 밴드와 록이 커지는 시끄러운 특징, 전통적인 블루스 록, 크리암처럼 알렉시스 커너와 존 마얄의 전통적인 영국 블루스 스타일로 온 밴드, 미국 the Paul Butterfield Blues Band 와 Canned Cream 도 연주를 시도했다. 이 혼혈아는 빠르게 유행하기 시작했고, 동시에 많은 밴드들이 즉시 그들을 모방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그들보다 더 시끄럽고 더 많은 반복단을 흉내내기 시작했다. 1970 년대 초반에는 블루스 록과 하드코어 경계가 점점 더 불분명해졌고, 재즈를 기반으로 한 ZZ Top 은 앨범 록 작품의 연기 수법을 받아들여 그들의 블루스 뿌리를 모호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쨌든, 블루스 록은 하드코어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으며, 일부 밴드는 계속 연주하고, 다시 쓰고, 창작하고, 블루스의 기준에 따라 노래를 창작한다. 1980 년대와 90 년대에는 블루스 록이 6,70 년대보다 더 확고했다. 심지어 Fabulous Thunderbirds 와 Stevie Ray Vaughan 과 같은 음악가들이 록 연주자의 신분을 가지고 놀았음에도 불구하고. 80 년대에는 블루스 록이 블루스처럼 인정받는 전통이 되었다.

아나키스트 펑크

Johnny Rotten 이 Sex Pistols 가 처음 발표한 음반에서' 나는 ... 무정부 상태의 혼란' 을 외쳤을 때 하지만 이런 신조를 영혼에 깊이 파고드는 많은 펑크 밴드는 맹목적으로 권력을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이런 사상을 겨냥한 정부나 적어도 위선적이고 직권을 남용하는 정부이다. 무정부주의 펑크 밴드 중 일부는 우익분자 (the Dead Kennedys), 억압받는 노동자 계급 (the Exploited) 또는 둘 다에서 온 것이다. 그것의 유래가 어떻든 간에, 그것은 그것의 급진적인 사상을 통해 통일되었다. 대부분의 무정부주의 펑크는 하드코어 펑크의 한 분야로, 그들이 동시에 드러났고 무정부주의 펑크는 종종 거친 스타일로 드러났고, 음악의 비전문가들이 더 많았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이런 스타일의 음악이 개인의 자유를 이데올로기로 하는 것 (음악적 개인 카타르시스는 모든 사람이 이용해야 하고, 기술적인 능력을 무시할 필요가 없다) 이며, 이런 사상은 점차 음악 자체보다 더 중요하다. 그러나 음악을 통해 이런 신념이 선전하는 만큼 급진적이라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다. 따라서 아나키스트 펑크는 보통 시끄럽고 빠르며 전문 기술만큼 거칠다고 인정된다. 가장 대표적인 무정부 펑크 밴드는 Crass 다. 그들의 비범한 음악 구조와 그들의 밴드 멤버들의 생활 방식이 그들의 연주 사상을 고수했기 때문이다.

Britpop (영국 록)

The Beatles 는 오랫동안 영국의 전통적이고 조화로운 음악을 확립했습니다. 기타 팝 밴드는 음악 운동을 통해 자주 업데이트되는 전통적인 형태입니다. 그러나 잉글랜드 록은 90 년대 그 어느 때보다도 전통음악을 많이 사용한 밴드를 많이 채택했다. 이 음악 형식은 영국 음악 독립시대에서 기원했지만, 영국 록은 큰 상업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장르의 밴드는 경제적으로 큰 보수를 받을 수 있다. 그들은 반짝이고 중독성이 있다. 주류 팝 가수들처럼 차세대 영국 젊은이들의 삶을 위해 새로운 정신 환경을 창조했다. 영국의 젊은 세대가 겨냥하고 있다. 영국 록이 그 노선이 미국 청중에게 받아들여지기 어렵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관심이 거의 없기 때문에, 영국의 젊은 세대는 그들이 그들의 삶과 문화와 음악 추구를 불렀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잉글랜드 록의 젊은 활력과 공인을 갈망하는 특징은 90 년대 초반 저조한 쇼가저 스타일 밴드의 구세대 뮤지션들뿐만 아니라 미국의 음침한 차고와 새롭게 부상한 지하 전자 댄스곡 뒤에서 창작을 하는 뮤지션들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음악상으로 볼 때, 영국 록은 the Beatles 를 답습했고, 물론 60 년대 후반 Kinks 의 전원 소리, 중속 음악 (the Who, the Small Faces), 70 년대의 환각 (David Bowie, T.Rax) 도 융합했다. Wire, Madness, XTC, Squeeze, Elvis Costello), 그리고 the Smiths 의 대체 기타 유행. 이 모든 음악가들은 영국 음악의 정수이다. 그들은 뚜렷한 영국 사유로 상상력, 작사, 악보곡을 크게 발휘한다. 이는 그들이 미국의 Cult 와 비교해서 영국 록 형식의 단일을 만들어내는 큰 요인이다. 영향에서 분열된 후, 잉글랜드 록은 맨체스터 (Manchester) 에서 가장 빠른 기초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좋은 시기와 shoegazer 미학에 편중되는 곡조를 강조하는 곳이다. The Stone Roses 의 퇴폐적인 유행 스타일과 록스타의 자세는 잉글랜드 록 창립의 주요 부분이지만, 진정한 의미의 영국 록의 아버지는 Suede 에 속해야 한다.

셀틱 록

펑크 오케스트라 (예: the Pogues) 에서 뉴욕/켈트까지의 혼합물 (예: Black 47) 에서 아일랜드 곡조를 약간 바꾼 Cranberries, Celtic 켈트 록은 아일랜드 바 음악의 뚜렷한 특징을 자주 보여주지만, 램과 함께 묘사됩니다. B 대체 록과 나란히 있는 팝 음악.

Glam Rock (화려한 록)

는 1980 년대 미금속과 혼동되는 경우가 많다 (적어도 미국 청취자에게는). 미혹록은 거의 영국 전용이고 영국 70 영국 록

록을 현혹시키는 것은 상당히 간단하다. 부서진 기타 록은 과장된 횡포로 대중에게 완전히 받아들여졌다. 이러한 음악의 대부분은 젊은이들의 인기 풍선껌 록 댄스곡과 초기 록의 흔들림 리듬으로 불안하고 기억하기 쉽다. 그러나 그 순수한 목소리는 해석 과정에서 덮여 부자연스럽고 눈부신 주술 공연 기교와 성에 관한 것이다. 사실, 로큰롤을 미혹시킨 적이 없는 미국 시장에 진출한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연기자들이 일부러 관심을 갖고, 신발을 신은 이상한 옷, 시각적인 옷차림의 효과였다. 일반적으로 미혹록은 두 파벌로 나뉜다.

가장 유행하는 것은 T. Rex 의 고의적인 임의로 부스러기를 사용하는 스타일이다. 리더 Marc Bolan 은 미혹적인 조류의식을 제창하고, 모두 섹스와 어리석음에 관한 우스꽝스러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혹은 주류 면모를 특징으로 하는 또 다른 길로 접어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Gary glitter, Sweet, Slade 와 같은 밴드는 the T. Rex 의 미관을 따르고 또 다른 스타일로 개선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잘 알려진 Glitter 입니다. 하지만 이런 스타일은 상상력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무겁고, 미혹은 놀라운 예술면을 가지고 있어 David Bowie 와 Roxy Music 에 의해 요약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유파는 음악이나 가사에서 보면 코미디 효과와 야심으로 가득 차 있다. 음악을 현혹시키는 것은 그들의 의지에서 캐릭터를 형성하고, 그들의 스타일 의식을 완전한 예술성으로 만들고, 유행의 눈부신 음악 표면 아래에 잠복해 있는 어두운 음악가들을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독립된 미국 미혹록밴드는 the New York Dolls 다. 그들의 자연스러운 Stonesy proto-punk 는 같은 종류의 영국 밴드와는 다르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들의 무가치한 미학관, 이성 분장의 연극복은 그들을 이 진영으로 뚜렷하게 분류한다. 음악을 현혹시키는 것은 전자전이 공식적으로 1971 년 T. Rexs 를 통과했지만, 1972 년 스타일을 돌변하게 한 해: T. Rex 는 The Slider 를 통해 그 명성을 공고히 했다. 데이비드 보이스 (David Bowie) 는 고전 Ziggy Sardust 를 해체하고 Mott the Hooples Star 를 재구성했습니다. All the Young Dudes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Roxy Music 은 그들의 영향력 있는 첫 등장을 공연했다. The New York Dolls 는 영국의 첫 순회 콘서트를 시작했다. 미혹록은 1976 년 최고봉을 창조했고, 대부분의 주력 뮤지션들이 이런 스타일을 떠나거나 그 일을 포기했을 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음악을 현혹시키는 것은 주로 영국 펑크 운동에서 자란 아이들에게는 어느 정도 영향력이 있으며, 극적이고 어두운 전 펑크에서도 더 큰 영향을 미친다. 물론, 록을 미혹시키는 것은 1980 년대 유행금속에서 매우 중요하다. Daf Leppard 를 제외한 많은 밴드들이 미국에서 왔으며, 최초의 발기인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다.

펑크 레벌 (부흥펑크)

70 년대 펑크 음악은 미국 주류 음악 방향으로 발전해 80 년대까지 중견력을 대표하는 밴드들이 등장했다. 90 년대 초-펑크 음악이 등장한 지 거의 20 년 후-미국은 처음으로 본토의 펑크록 타악기 앨범과 싱글을 발매했다. 본질적으로, 부흥펑크 밴드는 모두 전통주의자이다. 그들은 sex pistols, the stooges, the jam, the exploited, black flag, dead Kennedys, the 를 이어갔다 1980 년대 후반 펑크가 속도 금속으로 발전한 이후, 이 전통적인 펑크 밴드는 음악 표현에 있어서 처음보다 훨씬 더 격렬해졌지만, 이것이 펑크 음악이 미국에서 많은 청중을 끌어들이는 이유 중 하나이다. 음악이 더 간단하고 격렬하다. 마치 더 빠르고 맹렬한 차고 록과 같다. 미국 주류 음악을 침범한 최초의 펑크 부흥주의 밴드는 green day 와 offspring 으로, 그들의 성공은 rancid, nofx, pennywise, pansy division 과 같은 추종자들의 단결을 촉진시켰고, 동시에 간과될 80 년대의 펑크 밴드는 Baba 와 같다.

비주얼 록

비주얼록 (비주얼록) 은 유럽과 미국의 화려한 록과 신낭만주의의 영향을 받아 80 년대 말 일본에서 창립된 화려하고 과장된 화장 스타일로 유명하다. 아시아를 발양하는 록 음악으로서, 시각계 록이 아시아에서의 형성의 상당 부분은 1980 년대 초 일본 유행 풍조와 전통 일본 문화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다. 1980 년대 초 일본의 사회적 압력이 컸고, 서양 록 음악의 발전은 당시 일본에 영향을 끼쳤고, 한 가지 방법으로 록 음악은 곧 일본에서 전파되었고, 여러 가지 풍격으로 당시 일본에 진출한 록 음악의 형태도 다양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동시에 일본 문화에서 전해 내려오는 예기 문화와 도깨비 문화로 시각계라는 시각적 충격으로 가득 찬 록 형식이 일본에서 환영을 받았다. 하지만 비주얼계 록은 음악의 질을 중시하지 않고 시각적 충격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대표적인 비주얼계 록밴드 X-Japan 은 유창하고 빠른 기타 멜로디와 피아노 등 서정적인 요소를 가미한 다양한 음악 공연 형태다. 과장된 의상, 메이크업, 공연 세트 개인이 시각과 청각에 큰 영향을 미친다. 시청각계 록은 이미 일본 록 발전사의 중요한 부분이 되어 일본에서 록 음악의 보급과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고 할 수 있다. 비주얼계 밴드는 과장되고 아름다운 조형과 강렬한 시각적 자극을 주요 특징으로 큰 상업적 잠재력과 센세이션을 지닌 상업 음악이다. 이런 음악 형식은 20 년의 발전과 상업 운영을 거쳐 이미 아시아 지역에서 광범위한 시장 기반과 소비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주얼계 밴드가 전달한 독특한 미학 이념은 젊은 세대의 심미와 오락 방향에 영합하고, 음반, 의류 및 기타 상업 분야를 포괄하는 범문화현상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밴드에 큰 명성을 가져다주는 동시에 관련 산업에 막대한 재원을 가져다 준다.

Rap-Metal (랩금속)

< P > 랩금속이 추구하는 목표는 하드코어 랩과 중금속 중 금속에서 가장 급진적인 요소들을 융합하는 것이다. 대체 금속의 변형으로서, 그것은 90 년대 후반에 큰 환영을 받았다. 개별 특례 외에 랩 금속은 이 종합체의 금속 면에서 발전한 백인 음악가의 영토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최초의 랩금속이 등장하기 전부터 랩과 하드록 기타를 결합하는 데 성공한 사례가 있었다. 예를 들어 Run-D.M.C 는 Aerosmith 와 함께 후자의 Walk This Way 를 다시 섞었다. 그리고 the Beastie Boy 의 Licensed to Ill-하지만 랩 금속의 진정한 탄생을 상징하는 것은 1987 년 Anthrax 가 내놓은 유머러스한 싱글 I am the Man 이다. 이 노래는 두꺼운 기타를 반복한다 (실제로는' Hava Nagila' 의 멜로디를 사용한다) 와 놀라움을 자아낸다 Red Hot Chili Peppers 와 Faith No More 와 같은 광크 메탈 밴드도 이 분야를 다루고 있지만, 90 년대 랩금속의 강력한 하드코어 음조를 실제로 확립한 것은 또 다른 Anthrax 의 음반이다. 1991 년 Public Enemy 의 Bring the Noise 에 대한 리믹스였다. 일부 메탈 밴드는 이전에 하드코어 랩과 그들이 반영하고 싶은 거리 악당의 도시 관점을 결합해 본 적이 있는데, Bring the Noise 가 나타난 후, 그들은 갑자기 이 둘의 융합이 완전히 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방면의 시도는 대부분 랩 언어와 구조의 복잡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가사를 부르면서 말하는 방식을 통해 유창한 긴장감을 얻는다.

1993 년 대대적인 홍보를 받은 Judgment Night 와 같은 앨범이 있지만, 올스타팀에 의해 녹음된 것으로, 세계 각지에서 온 랩과 록아티스트를 포함하고 있지만 90 년대가 지나면서 교차된 많은 연예인들이 공동 녹음한 앨범도 점차 퇴색되고 있다. 이와 함께 랩 금속은 더 많은 다른 금속 (특히 헬멧, White Zombie, Tool 과 같은 밴드) 의 영향을 받기 시작했고, 입의 가사나 듣기만 하면 기억할 수 있는 고조가 아니라 압도적인 무거운 음속 특성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다. 이런 두터운 음색, 그리고 멜로디에 너무 강조되지 않는 특징이 랩 금속의 흥미에 딱 들어맞는다. Rage Against the Machine 의 분노와 좌익의 정치적 관점 외에도, 대부분의 90 년대 중반 후기의 랩 메탈 밴드는 지나치게 공격적이고 호르몬 분비가 과다한 스타일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 스타일에는 애티가 나는 유머나 대체 금속에서 배운 내성적인 불안감이 섞여 있다. 랩메탈 가수들도 전통적인 래퍼 (hip-hop MC) 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Korn (드럼 합창단) 을 비롯한 대체 금속 밴드들이 랩의 박자를 그들의 음악에 추가했지만, 진정으로 성숙한 랩 금속에는 앞장서서 랩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사람이 포함되어야 한다. 90 년대 말, 림프 비켓 (Limp Bizkit) 은? 바즈티트나 소프트 쿠키) 는 랩 금속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밴드가 되었다. 21 세기에 들어서면서 Linkin Park (린킨파크) 의 횡공은 수많은 눈길을 끌었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신금속과 랩 금속 사이에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이 확실히 유행한다고 말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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