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충전한 게임은 무엇인가요?
크립톤 골드가 가장 많이 들어가는 게임
요즘 많은 게임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함정'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당연히 크립톤 골드의 양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훌륭한 게임 디자이너들은 게임 중에 플레이어가 손을 자르겠다는 맹세를 마치자마자 즉시 돈을 아낌없이 기부하게 만드는 방법을 셀 수 없이 많이 사용합니다. 어떤 게임을 할 때 자제력이 부족하면 추심콜이 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Honkai Impact 3"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돈을 벌기 위해 서로 바람피우는 일이 거의 가능하다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까?
비공개로 운영되는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이 여러 차례 집단폭발을 경험했지만 여전히 안전하고 건전하다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까?
완고한 플레이어들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애초에 그것을 얻지 말았어야 했다"고 개인적으로 말할 수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까?
혹시 모르신다면 중국서버 '혼카이임팩트3'로 오세요.
어떤 게임이 성실함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플레이어인지 이야기하고 싶다면 '혼카이 임팩트 3'가 중국 서버에서 확실히 높은 순위를 차지할 것 같습니다. 유사한 경쟁 게임이 없기 때문에 "Honkai Impact 3" 플레이어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 게임이 카드를 뽑기에 매우 유해하고 잘못된 확률이 너무 많으며 일련의 크립톤- 창고 모니터링 등의 구동 메커니즘을 통해 짧은 시간이라도 좋은 아이템을 그려도 '축소'되어 스크랩으로 바뀔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계속해서 몰려들고 수십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크립톤을 자신도 모르게. '혼카이임팩트3'의 전국 서버 운영 이력은 암울한 역사의 기록이지만, 플레이어들의 요리 실력과 뛰어난 홍보 능력으로 인해 수차례 혹평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골치아픈 플레이어들이 소비하고 있다. 크립톤 금.
'데스티니: 그랜드 오더'
'데스티니: 그랜드 오더'는 빌리빌리의 최대 캐시카우이자, 수많은 요리 플레이어들이 몰려드는 게임이기도 하다. 나스 머시룸(Nasu Mushroom)이 직접 집필한 수준 높은 스토리와 성실하고 수준 높은 캐릭터 디자인으로 '데스티니: 그랜드 오더'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운영 성과를 창출했습니다. 국가 서버의 보증 시스템이 결국 플레이어 스스로 '죽게 만들어'버린 이후, 이 게임의 요리력은 완전히 형이상학적인 심연으로 변해버렸다. 운이 좋지 않다면 별 다섯 개짜리 아내가 천 개의 돌에 가라 앉는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검과 정령'
죄송합니다. 전국 서버입니다.
몇 년 전, 한국의 유명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을 아직도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전국 서버 운영은 그야말로 게임업계에 돌풍을 일으켰고, 이 게임의 활성화 코드마저도 엄청난 가격에 팔렸습니다.
하지만 국내 서버가 정식 출시되자 이제 돈을 벌 시간이 되었다는 것을 플레이어들이 속속 발견했습니다! '민간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극단적인 압박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자신들이 전혀 사용자 그룹이 아니라고 믿을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전설적인 무기가 나오자 국내 게임과 같은 지역 재벌 그룹도 '로우 크립톤'을 깨뜨 렸습니다. 선수들의 꿈.
'확산형 밀리언 킹 아서'
'확산형 밀리언 킹 아서', '크립톤 골드의 확산형 밀리언 킹', '밀리언 3성 킹'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 특정 여가 지향을 가졌던 중국판 'Diffusive Millions of King Arthur'는 아무런 수익도 없이 혜택을 삭감하고 목숨을 걸고 진행되었습니다. 지역 거물과 민간인 플레이어에게는 존엄성이 전혀 남아 있지 않습니다. 일부 부유층이 늘어난 혜택에 불만을 품고 카드를 공개적으로 판매하고 게임을 포기했기 때문에 실제로 이 게임의 운영자가 부유층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하기 위해 이벤트 기획을 발동시켰다는 소문도 있다. "Millions of Three-Star King" 밈의 출처는 화난 플레이어들이 실제로 위협적인 해군을 물리치고 게임을 순위에서 "적절한" 부문으로 성공적으로 끌어올렸다는 것입니다.
요즘 '아더 왕의 확산'은 오랫동안 유행에서 벗어났지만 ACG 세계에서 이 수치의 기둥은 영원히 자리 잡았습니다.
무료 게임 물이 너무 깊으니 돈을 벌기 위해 구덩이에 들어갈 때 조심하세요. 돈을 많이 들여서 사던 그 시절을 뒤돌아 후회하지 마세요.
이 크립톤 골드 게임의 역사를 생각하면 정말 잘못된 함정에 빠진 것에 대해 엇갈린 감정과 후회가 듭니다. 무지하고 후회만 남기고 이 게임에서 셀 수 없이 많은 돈을 잃은 플레이어가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여기서도 게임을 적당히 하려면 돈을 써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빚을 갚을 정도로 돈이 많은 사람들과 실랑이들을 따라잡을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을 것입니다.
"게임 댓글"을 팔로우하면 게임 불만 사항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돈을 충전해야겠다는 생각이 떠올랐을 때, 나 자신을 잃어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즉시 나는 마치 이 세상의 신비를 깨달은 듯 빙빙 돌고, 설명할 수 없는, 설명할 수 없는 경험을 했습니다. 온몸의 피가 타오르는 불처럼 타올랐다. 또 다른 예는 일년 내내 변비에 시달리는 노인이다. 갑자기 아! 얼마나 훌륭하고, 얼마나 취하게 만드는가.
이 동화의 나라 같은 예능에 푹 빠져 있던 중 갑자기 내 마음 속에는 어울리지 않는 목소리가 들려왔다. “당신은 부자입니까? 그 자리에 마치 청천벽력처럼 따뜻한 전류가 고압 물총의 속도로 뇌 속으로 몰려들더니 온갖 감정이 뒤섞인 고통이 앞장서 터져 나왔다. 그때 방관자의 입장에서 나를 봤더라면 내 얼굴이 소용돌이처럼 일그러져 심하게 일그러져 있었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하지만 이 게임에 대한 나의 사랑으로는 이것들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하고 싶으면 큰 표를 가지고 하세요. 게임몰에 있는 매력적인 상품들을 보니 XX미녀가 당신을 유혹하는 것 같았어요. 그런 다음 나는 황금빛 줄무늬가 그녀를 관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젠장, 45위안이었는데, 당시 초등학교에 다니면서 감히 10위안도 못 주웠던 나에게는 분명 큰 돈이었다. 나를 꾸짖으신다면 최선을 다해 보세요.
이번 한번만, 두 번 다시는 안 됩니다. 이때 나는 스머프(Smurfs)라는 PC방 앞에 서 있었는데, 겉으로는 어색하지만 지극히 진실된 이 생각이 내 마음 속에 있었다. 나는 주먹을 불끈 쥐고 어른들이 수없이 금지구역이라고 했던 이곳으로 들어갔다. 어둠 속에 숨어 있는 네트워크 관리자를 바라보는 것. "돈을 충전하고 싶어요." 겉으로는 안정된 늙은 개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우여곡절을 겪은 후에 이렇게 말한 것 같습니다. 네트워크 관리자는 큰 행사를 많이 본 사람이었고 웹 페이지를 열어서 능숙하게 45위안을 청구했습니다.
그러다가 집에 돌아와서 몇 번이고 금액을 확인했어요. 나는 그 게임을 위해 첫 번째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구입한 아이템은, 아니, 영웅이라고 해야 할까. 한때 미들라인을 장악하고 비BAN들에게는 필수 선택이었지만 이후 심각하게 약화됐다. 공식 입장으로 돌아왔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네요. 이 모든 일은 수년 전의 일들이고, 이미 격동의 시간의 흐름 속으로 달려들었을 까봐 두렵습니다. 오늘 제가 모은 것은 잃어버린 젊음과 소환사의 협곡에서 싸운 모든 소환사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제 글쓰기 스타일은 제한되어 있어서 몇 획밖에 쓸 수 없습니다. 처음으로 돈을 충전해 보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많이 했던 게임은 아마도 리그오브레전드와 던전파이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초등학교 때 처음 충전한 게임이 '던전 앤 파이터'였는데, 당시에는 잘 모르고 펫 사려고 돈을 충전한 기억이 난다. 오랫동안 매장에서 검색했는데 찾을 수가 없어서 다른 사람에게 물어봤는데도 못 찾았어요. 결국 게임에 돈을 충전할 수밖에 없어서 부활주화 10개밖에 살 수 없었습니다. 읽어보시다시피 부활주화 10개를 샀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마법상자를 무작위로 구매해야 했습니다. 애완동물을 그려보세요.
나중에는 더 장난스러워서 유행하는 상의를 샀어요. 당시에는 활동도 거의 없었고, 유행하는 옷을 나눠주는 활동도 거의 없었기 때문에 나중에 그걸 맞추는데 돈을 다 썼어요. 만약 있었다면 완료할 수 없었습니다. PC방에 가서 놀 수 있고, 토요일에만 놀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마술 상자를 사기 위해 돈을 추가했습니다.
고등학교에 들어가면서 '리그 오브 레전드'를 시작했는데, 그때부터 진짜 돈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다른 사람들이 영웅 원숭이를 플레이하는 것을 본 기억이 나네요. 계정에 돈도 없고, 게임에 금화가 부족해서 플레이하고 싶었습니다. 반값 이벤트만 기다릴 수 있었는데 한참을 기다렸는데 빠져나갈 방법이 없어 이를 악물고 발을 구르며 정가 45위안을 주고 샀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는 아직 어린아이였어요.
나중에 회사 다닐때 또 '리그오브레전드'가 나왔었는데 무슨 한정스킨이나 절판스킨이나 영웅이 5위안이나 되는거 같더군요. 10위안이 되려고 왔어요. 그리고 한 번 피웠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는데 계속해서 피웠어요. 그러다가 200위안 정도 피웠던 기억이 나네요. 한정판 화뮬란. 그땐 정말 행복했어요.
그때는 그런 일이 있어도 더 이상 담배를 피우지 않았어요. 전샹이 경고했잖아요. 그런데 나중에 또 충전을 하게 됐어요, 하하.
드디어 '던전파이터'로 복귀했는데, 춘절에 맞춰 신년세트를 받았습니다. 복귀하고 나서 이걸 사면 엄청 좋아질 것 같다고 해서 1세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399 정도, 한 세트만 지나도 애널 어비스는 더 이상 피곤하지 않았기 때문에 상상할 수 있듯이 마법 상자를 부수고 피로약을 받았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덜 줄수록 100 위안 상자는 여전히 피로약을 보지 못하므로 요구할 것이 너무 많지 않습니다. 그냥 피로약을 먹고 싶은데 안나와서 피로 회복을 위해 내일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나중에 국경일 세트를 위해 다시 청구했지만 간헐적으로 몇 개의 상자를 부수었지만 다시는 돈을 벌지 못했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첫 입금만 하면 됩니다.
이제 게임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에 충전은 하지 않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지나갔습니다. 제 이름은 A Liang입니다.
가장 많이 충전한 게임은 아너 오브 킹즈(Honour of Kings)였습니다. 예전에는 게임을 할 때마다 충전을 해도 처음으로 충전을 했습니다. 킹스의 첫 재충전 기록을 완전히 깨뜨린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정말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돈을 충전하지 않고도 플레이할 수 있지만, 게임 내 다양한 혜택과 재충전 활동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재충전하세요. 돈, 게임에는 수많은 영웅과 스킨이 있습니다.
이제는 게임 속 영웅을 강박적으로 모으는 습관이 생겼다는 걸 알게 됐어요. 이 영웅들을 모은 뒤 시스템에서 주는 일부 영웅과 SNK에서 판매하지 않는 일부 영웅을 제외하는 거죠. 금화 구매, 현물 구매 및 복권 추첨에 관한 것입니다. 금화 영웅은 작업을 완료하고 구매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지만 Wu Zetian과 Ying Zheng이라는 두 영웅은 얻을 수 없습니다. 돈을 쓰지 않고도 Ying Zheng은 얻을 수 없습니다. 좋아요, 수십 위안, Wu Zetian은 1, 2 천, 쓰고 창고에 넣어 두었지만 쓸모가 없습니다 ... 누가 나를 수집가라고 부르나요? 영웅의.
가장 재충전된 게임은 무엇인가요? 공유해 주세요.
Sohu Changyou Tian Long Ba Bu, 저는 이 게임을 2009년부터 시작한 것 같아요. 처음에는 보석 시스템과 몇 가지 옷과 탈것만 있었습니다. 3레벨 보석의 가격은 10위안이고, 4레벨 보석의 가격은 약 50위안입니다. 각 레벨을 올리려면 낮은 레벨의 보석 5개가 필요하며, 8레벨 보석에 도달하려면 비용이 50위안 미만입니다. 90,000위안. 이제 이런 종류의 가상 장치가 왜 그렇게 비싸고 아무도 이를 감독하지 않는지 생각해 보세요. 이는 완전히 사기입니다. 그때는 4레벨 보석을 온몸에 달고 다녔는데 아마 총 3~4만원 정도 썼을 텐데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후회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정말 가난하지만, 정말 충전 없이 게임을 해본 적이 없는 제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실제로 600정도 벌었습니다! ! ! ! ! !
믿을 수 있겠습니까! 어이없게도 600을 청구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 않았더라면 아깝지 않았을텐데... 그런데... 저는 너무 가난해서... 대학 다닐 때 한달 생활비가 500밖에 안 됐는데, 그리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이 게임을 위해 돈을 충전할 수도 있었습니다. 또한 모든 곳의 스킨이 항상 돈을 쓰도록 유혹하고 있다고 스스로 확신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이 게임을 할 때 스킨이나 다른 건 아무래도 상관없다는 생각으로 게임을 하다가 다이아몬드를 더 모으는 데 집중했어요. 100개 이상의 게임을 발견했는데, 이때 마음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텐센트가 여러 가지 꼼수를 내놓았는데, 그 다음에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10% 할인을 제공했지만 여전히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50% 또는 30% 할인을 제공하는 것을 보고 돈을 충전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는 어떤 게임을 하든, 얼마나 오래 플레이하든 항상 첫 입금을 해야 하는데, 리그에 나가려고 600 이상만 입금했는데도 불구하고. 쉽게 수만 달러를 쓰는 그 큰 놈들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이것이 내 한계입니다.
그럼,
내 600위안은 많은 거군요.
뭐, 그렇죠.
사실 저는 굉장히 가난해요.
CF 모바일 게임. . . 이 게임은 꽤 인기가 있습니다.
머리말
게임에서 크립톤 골드에 대해 말하면, 사람들이 들으면 정말 울고, 보면 슬프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크립톤 금에 대한 그 자신의 독특한 기억. 그리고 브라더 샤크(Brother Shark)의 크립톤 금 경험은 아마도 가장 어리석은 경험일 것입니다.
1. 크립톤 금이란?
게임을 하지 않는 많은 친구들은 크립톤 골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크립톤 골드는 원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첫 번째 확장팩 '불타는 성전'에서 나온 광물의 일종으로 매우 희귀하다. 따라서 "크립톤 골드"라는 용어는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희귀한 것을 표현하기 위해 처음으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시대(2007년경)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영향력은 '치킨 이팅'이나 '글로리 오브 킹스' 같은 오늘날의 게임 못지않게 컸다.
둘째, 일본어 한자어에는 강습료라는 단어가 있는데, 이를 중국어로 번역하면 '청구하다, 지불하다'라는 뜻이다.
그러다가 2시 어느 시점에 갑자기 둘이 같이 달려가는 건 마치 사랑 같았어요. 사랑에 대해 말하자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나오는 크립톤 금을 아는 사람들은 이미 결혼을 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래서 나중에 크립톤 골드라는 단어는 공식적으로 돈을 쓰거나 게임에서 재충전하는 등의 의미로 바뀌었습니다.
2. IQ 세금
그때는 브라더샤크가 20대 초반, 전성기였을 때 IQ가 낮고 하루 종일 할 일이 없었을 때였다. , 그냥 먹고 마시고 즐기고 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3"가 나왔다는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흥분한 Shark Brother는 매우 기뻐하며 여기저기서 자원을 찾았지만 결말은 비극적이었습니다. 당시에는 대만 서버만 있었습니다.
이것이 (상) 게임 (디) 게임 (샤)을 원하는 남자를 당황하게 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타오바오를 열고 대만 서버 계정을 구매하러 갔습니다. 좋은 사람, 각각 500~600명. 괜찮아, 크립톤! Shark 형제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주 후에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었습니다. 타오바오 매장에 가보니 계정이 해킹당했는데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하더군요.
그러다가 아주 현명하게 다른 계정을 사서 '디아블로 3'의 메인 스토리를 완성하겠다고 고집했고, 다시는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디아블로 3'의 게임성은 매우 낮다. 전작 '디아블로 2'든, 팬들이 직접 만든 후속작 '패스 오브 엑자일'이든 모두 그 이상이다. 그리고 '디아블로 2'를 해적판으로 플레이했는데(시대 탓인지) 텐센트에서 배급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 '디아블로 3'에 1,200크립톤을 썼다.
지금 돌이켜보면 저는 디아블로를 플레이하지 않았을 것 같지만,
나중에 나온 모바일 게임처럼 제가 감당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은 월 30위안짜리 카드 총액이 2장이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는 IQ세를 내는 것이 현명한 일이었습니다.
앞으로 여러분 모두가 진정한 게임을 응원하고, 공식 채널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며, 스캘퍼를 피하여 브라더샤크 같은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샤오모를 가장 많은 돈으로 만들어주는 것은 바로 농약왕의 영광이라 불리는 왕의 영광! 샤오모는 애플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데, 한번은 실수로 쇼핑몰에서 충전 버튼을 누른 후 휴대폰 버튼을 눌렀습니다! 6480포인트 직접충전! 648 RMB가 사라졌습니다! 아, 생각만 해도 너무 불편해서 울고 싶을 정도!
사실 게임을 하면서 약간의 위안화를 충전해서 체험하는 것도 좋지만, 최고의 전투력을 추구하기 위해 많은 크립톤 골드를 쓸 필요는 없는 게임을 하고 계시는데, 당신을 플레이하는 게임이 아닙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된다면 매우 피곤하고 전혀 재미가 없습니다. Xiaomo는 빨리 함정을 그만둘 것을 제안했습니다!
발을 들어 올리세요
이것이 "QQ Speed"입니다
소품을 펼치면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에서 점심을 먹을 수 있습니다
Want Gift 소품은 일반적으로 단체로 구입합니다. 즉, 50개입니다. 단체 비용은 600~800위안이며 배송으로 교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48개 그룹이다. 이게 T3와 최상위 S 차량의 가격입니다
게다가 복권은 큰 함정입니다. 더욱 안타까운 것은 일부 장비가 함께 배송된다는 것입니다. 즉, 저녁 12시에 Tencent 서버가 새로 고쳐지는 순간에 배송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후에는 아무리 머리를 부숴도 괜찮습니다. 꺼내지 마!
특히 초보 소품을 위해 앵커가 단돈 17만 위안에 차를 구입한 적도 있습니다!
여기에 다른 게임과 가장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소품은 그 가치를 극도로 유지하지 못합니다. 20,000 크립톤을 쓴 최고급 S 자동차는 5173 또는 거래 고양이의 가치가 있습니다. 5000~6000위안에 팔린다. 수천 위안에 달하는 A차의 경우 거래계좌가 수십 개에 불과하다.
지금 이 게임의 비용을 누가 지불하고 있나요? 그냥 온라인에 가서 몇백 위안이면 최고급 계정을 살 수 있지만 그때 쓴 돈은 절대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게다가 계정 판매나 게임 내 장비 거래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임대하면 수익 창출 가능성이 없습니다!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게임입니다